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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담을 모르고선 절대 해석못한다.●●자하도 해중문! 바다해자 열개자!사진주가 오신다네 -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4. 4. 3. 12:1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파일 다운!
http://blog.daum.net/cheramia/15692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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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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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담을 모르고선 절대 해석못한다.●●자하도 해중문! 바다해자 열개자!사진주가 오신다네 -金剛 大仙師
*용담을 받아들이려면 <증산도 도전>에 삭제처리된 경진생 3룡(곤존 태모 고수부님, 월곡 차경석, 사수 장기준 3인) 조화궤 현무경 개탁공사를 먼저 이해해야 한다는 사실!
증산도 중복도정 신도들은 종통 인사문제에 대한 핵심 공사내용이 누락 삭제처리되어 천지공사 인사문제의 최종결론 말복 진법 인사문제 천기에 원천 차단되어 있다. 딥스카발의 새빨간 거짓말로 도배된 거짓말 주류뉴스(MSM)와 명동에 꽃제비 만 득시글 거린다는 북한의 가두리 세뇌 좀비교육과 무엇이 다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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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담을 모르고선 절대 해석못한다.

●●자하도 해중문! 바다해자 열개자!
사진주가 오신다네

*** 잘 되었네 잘 되었네 천지 일이 잘되었네.(후천개벽ㆍ의통성업이 순조롭게 잘 된다는 뜻)

인신사해(용담팔괘 24방위도 정동정서 ㆍ신명무궁)에 문 열리니 될려는 사람(용봉진인)의 일 일세 그려.
바다 해자 열 개자(해왕 용왕의 해중 신선도 자하도의 문을 연다) ((사진주)ㆍ(궁궁을을ㆍ상제님 태모님 문왕사명자 무왕사명자))가 오신다네.

옥구(남조선 배 닻줄ㆍ장상지지)가 근본이네
삼제갈 팔한신 관우 장비 조자룡 진묵대사 사명당이
때가 때인만큼 일제히 서로 나서 (만고성인)이 (다 오신다네.)
(쓸 사람 몇 사람 있으면 그만)이니라.ㅡ(해왕도수로 참일꾼이 나온다는 뜻.)

우리가 읽을 글은 절후주와 태을주라. ㅡ(우리 일은 때를 알고 때에 맞게 태을주 조화를 열어라는 뜻)

(훔치 훔치)는 (신농씨) 찾는 도수니라 하시더라.ㅡ(신농씨는 태양신 상제님의 천자이자 최초의 황극신ㆍ농경 의약의 시조 ㆍ상제님은 강씨 ᆞ염제신농의 101대손 ㆍ나는 신농이고 신농이 곧 나니라 (선도신정경ㆍ천지개벽경)
## #결론 ㅡ자하도는 원래 신선도(진리 신선의 법) 신선세계나 신선이 거하는 마을
자하도(섬도)는 붉은 노을빛이 비치는 섬 이며 또한 서쪽하늘 서방정토를 의미함!
자하도 해중문은 해왕도수 용봉진인께서 여는 서방정토ㆍ용화세계로 가는 신선도ㆍ신선의 길!

♡ 어느날 공사를 베푸실 새 고후비님께서 말씀하시니 이러하니라.
하도 낙서 자하도(河圖洛書 玆河圖)
((하도 낙서의 중궁 10무극 ᆞ5황극 ᆞ1태극을 자하도로 보는것(선천용))

바다 가운데 자하도(紫霞島)
((용담팔괘의 중궁 1ᆞ6수를 큰 대해로 보아 해중 자하도라 한 것ㆍ(후천용))
해중문(海中門)을 열어놓고 사람(해왕ㆍ용봉진인) 맞이하느니라

기유(己酉) 된일(이미 이루어진 일) 잘 되었네

오리오리 인지오리(悟理五理 人知吾理)ㅡ(5황극 ㆍ중궁ㆍ마음을 깨우쳐라로 해석되나 원래 오리는 까마귀오자ㆍ삼족오 ᆞ리허중 리화를 의미하여 태양신 증산 상제님을 알고 상제님 진리를 깨달아라는 뜻입니다)

개개(皆個)히 (새 사람)
지기금지원위대강(至氣今至願爲大降)이라 창하시더라
ㅡ 모두가 새사람으로 거듭나 지극한 기운을 크게 내림받기을 바랍니다
.(선도신정경)


♡ 하루는 태모님께서 옥구 선연리 삼불산(三佛山)에서 장상(將相) 집결 공사를 보시며 말씀하시니 이러하니라.
사람도 참석해야 할 것 아니냐. (장상신)이 아니면 들어가지 못하느니라.

삼불산 아래에 (송촌(松村))이 있고,
송촌 건너편에 (선인옥녀봉(仙人玉女峯))이 있으니
선인옥녀봉이 (자하도, 삼불산의 운수)로다.
((삼불산ㆍ삼련불성은 3변도운의 초 중 말복도정의 세 지도자를 의미하고
자하도 해중문을 여신 해왕 용봉진인의 법으로 선인과 옥녀 참도인들이 자하ᆞ신선도를 성취하는 운수라는 의미입니다))

((삼산(三山)(삼신산))의 (불로초)가 이 아니냐.

상등, 중등, 하등(상중하 도통)이 오십토 중앙(황극신)이요

도읍을 다시 옮겨 천자국(天子國)이 이 아니냐. ((새서울 공사 ㆍ과거 밴드글(동요동 서요동 태전공사))참조

(천자신)이 ((월명산(月明山) 천자봉))에 임하였느니라. (도전 11:379)
ㅡ((군산(군창) 월명산은 해왕 룡의 형상이고 월명은 후천 황심월을 의미합니다
월명산의 천자와 옥구 삼불산 장상들이 함께 천지대업을 이루는 것입니다))
천지공사나 신정공사는 그 땅과 그 인물의 기운을 취하여 공사를 보시고 도수를 짭니다
월명산 천자봉이라 하여 군산 대두목이 나오는 것도 아니요 옥구 선연리 자하도라하여 옥구 오성산 도장이 종통 진법인 것도 아닙니다
도우분들 오성산 도장 신도들은 착각하지 마십시요!! 바로 옳바르게 보셔야 합니다
태모님께서 오성산과 자하도에서 공사보신 것은 그 기운을 취하신 것입니다
즉 자하도는 자하 신선세계의 서방정토와 그 곳으로 가는 진리의 참 도를 얘기한 것입니다

♡태모님께서 옥구 선연리(仙緣里) 옥녀봉 앞 자천대(紫泉臺)에서 공사를 행하실 때 큰 소리로 “백호(百戶), 백호(百戶), 백만억(百萬億)!”이라 십여 번을 외치시고 “미륵존불께서는 속히 백만억 불(佛)을 환생 출세케 하옵소서. 조선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하시니라. (도전 11:211)
ㅡ(자천대는 붉은 물 샘이 있는 집이 아니라 저녁 노을 붉은 빛이 비치는 우물과 집을 얘기하니 서방정토 자하도로가는 집 즉 범증산도가를 의미합니다)
백호 백호 백만억불은 평범한 백성들이 백만억불로 출세하는 공사입니다

♡ 태모님께서 두 사람을 보시고 “어디에 사느냐?”고 물으시니 민환이 “옥구군 성산면 성덕리(聖山面 聖德里)에 삽니다.” 하고 아뢰거늘 “좋은 곳에 산다.” 하시고 “그곳을 떠나지 말라.” 하시며 세 번을 다짐받으시니라. (도전 11:51)
ㅡ(이 또한 지형의 음동기운을 취해 성스러운 덕을 가져라 닦아라는 것이지 그 곳을 떠나지 말라는 것을
곡해하여 이 마을에서 종통 진법이 난다는 것이 아닙니다

오성산 도장 신도 분들이 자꾸 자하도는 용담팔괘의 자하도가 아니라하고 섬 자하도가 붉은 돌 바위가 많아 자하도라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자하는 신선 풍류를 의미하며 자하라는 지명은 남조선 곳곳에 많읍니다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길이 자하로이고 서울 북악에 자하문이 있고 한강 수중에 자하도가 있다 제주도 바다밑에 자하도가 있다합니다 자하마을도 있읍니다
조선 말에는 자하도인도 있었읍니다

옥구 선연리 자하도는 저녁 노을이 붉게 비치는 자하도입니다 즉 서방정토입니다

붉은 돌은 바위에 자철광이 섞여 있으면 특히 해변에선 바다 염분으로 붉은 색을 뜁니다 붉은 돌 때문에 섬이름이 정해진다면 적석도나 적암도가 되어야지요 검은돌이 있는 서울의 흑석동 처럼요
자하도에 알산(난산)이 있고 까치산이 있으니 까치는 주작ㆍ봉황입니다 까치산의 안산이 알모양으로 음양 두개이니 정음 정양이요
이는 아마 자하도에 주작(봉황)포란의 대 길지가 있는 의미이고 화산낙안도 있다하니 후천 참일꾼이 나오는 땅 기운입니다
옥구는 포육지지로 이기운을 일꾼들 양육에 쓴 것입니다!!!

♡선도와 불도와 유도와 서도는 세계 각 족속의 문화의 근원이 되었나니, 이제 최수운은 선도의 종장(宗長)이 되고, 진묵은 불도의 종장이 되고, 주회암은 유도의 종장이 되고,이마두는 서도의 종장이 되어 각기 그 진액을 거두고, 모든 도통신(道統神)과 문명신(文明神)을 거느려 각 족속들 사이에 나타난 여러 갈래 문화의 정수(精髓)를 뽑아 모아 통일케 하느니라. 이제 불지형체(佛之形體) 선지조화(仙之造化) 유지범절(儒之凡節)의 삼도(三道)를 통일하느니라.
나의 도(道)는 사불비불(似佛非佛)이요, 사선비선(似仙非仙)이요, 사유비유(似儒非儒)니라. 내가 유불선 기운을 쏙 뽑아서 선(仙)ㆍ(자하도 신선도)에 붙여 놓았느니라.



리더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http://gunsan.grandculture.net/gunsan/toc/GC05700685

자천대 - 디지털군산문화대전자천대 전체보기 항목 ID GC05700685 한자 紫泉臺 분야 생활·민속/생활,문화유산/유형 유산 유형 유적/건물 지역 전라북도 군산시 옥구읍 광월길 33-50[상평리 626] 시대 근대/근대 집필자 송석기 [상세정보] [정의] 전라북도 군산시 옥구읍 상평리 에 있는 누정. [개설] 자천대 는 근대기에 다시 건립된 누정으로 최치원 과 관련된 일화가 남아 있는 군산 지역의 대표적인 누정 건축물이다. [위치] 자천대 는 대학로에서 남쪽으로 내려가다 옥구읍 소재지의 선제 사거리에서 동쪽으로 지방도 709호선 [상평로]으로 옮겨 타고 상...gunsan.grandculture.net


자천대 - 디지털군산문화대전자천대 전체보기 항목 ID GC05700685 한자 紫泉臺 분야 생활·민속/생활,문화유산/유형 유산 유형 유적/건물 지역 전라북도 군산시 옥구읍 광월길 33-50[상평리 626] 시대 근대/근대 집필자 송석기 [상세정보] [정의] 전라북도 군산시 옥구읍 상평리 에 있는 누정. [개설] 자천대 는 근대기에 다시 건립된 누정으로 최치원 과 관련된 일화가 남아 있는 군산 지역의 대표적인 누정 건축물이다. [위치] 자천대 는 대학로에서 남쪽으로 내려가다 옥구읍 소재지의 선제 사거리에서 동쪽으로 지방도 709호선 [상평로]으로 옮겨 타고 상...gunsan.grandculture.net

리더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52XXXX913033

자천대자천대는 최치원과 관련된 일화가 남아 있는 군산 지역의 대표적인 누정 건축물이다. 상평초등학교 북서쪽의 옥구향교 경내에 위치하고 있다. 원래 옥구군 선연리의 동산에 있었으나, 19100.daum.net

자천대

위치 전라북도 군산시 옥구읍 광월길 33-50 (옥구읍)
문화재 지정 [자천대] 전라북도 문화재자료 제116호(1984.04.01 지정)
동국여지승람에 의하면, "자천대는 서해안에 위치하여 지형은 넓고 평평하며 샘과 돌이 가히 즐길만 하다. 세상에 전하기는 최치원이 놀던 곳이라 한다" 고 전해진다. 군산의 유일한 2층 누각 정자인 자천대는 정면 3칸 측면 1칸의 2층 누각 팔각지붕 형태인데 조선후기의 누각 양식을 확인할 수 있는 건물이다. 자천대는 옥구현 서쪽에 위치한 하제 포구 인근 바닷가에 있던 바위산의 이름 이었다고 한다. 바위산 옆 연못의 빛깔이 항상 붉어 붉은 연못가의 바위산 이라는 뜻에서 자천대라고 불렀으며 일제강점기 1934년 비행장 확장공사로 석공들이 부쉈는데 그때 사라질 위기에 처한 자천대의 2층 누정을 당시 유림들과 옥구군수였던 최학수 씨가 나서서 일본군의 군장비를 동원하여 옥구향교로 이전하였고 이때부터 경현제 혹은 자천대로 불렀으며 1967년 현재의 장소로 이전하였다.

자천대는 “소년 시절의 최치원이 신라의 무관으로 내초도에 부임한 아버지를 따라와 같이 살았는데, 이 곳 정자에서 글 읽는 소리가 당나라까지 들려 사신이 건너와 그를 데리고 갔다”는 전설이 전하고 있다. 최치원이 당나라에서 돌아왔을 때 세상의 인심이 어지럽고 어수선하자, 자천대에 올라 책을 읽으며 근심과 걱정을 달랬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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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http://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iiha&logNo=222346470101&proxyReferer=https%3A%2F%2Fm.search.daum.net%2Fsearch%3Fnil_profile%3Dbtn%26w%3Dtot%26DA%3DSBC%26f%3Dandroidapp%26q%3D%25EC%259E%2590%25EC%25B2%259C%25EB%258C%2580

2, 고운 최치원 - 태산 태수시절, 피향정, 자천대, 유상대,태인 피향정에 대하여  이것이 과연 최치원이 지은 것 혹은 그와 관련이 있는 유허지이냐?  결론...m.blog.naver.com



2, 고운 최치원 - 태산 태수시절, 피향정, 자천대, 유상대,태인 피향정에 대하여 이것이 과연 최치원이 지은 것 혹은 그와 관련이 있는 유허지이냐? 결론적으로는 이...m.blog.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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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담계사도의 기초지식

♤♤선천 문왕팔괘 낙서 상극 물질문명과.후천 정역팔괘 용담계사도

♤♤선천 문왕팔괘 낙서 상극 물질문명과.
후천 정역팔괘 용담계사도 상생
정신문명의 비교.
((정역 용담계사도의 기초지식))



●● 천간(天干) 기(己)의 출현(出現)

☆☆자성(自性)의 체(体)를 천간(기)으로 표현핬다.

○우주의 경위(經緯)를 문명(文明)
으로 나타낸다면, 천간(天干)과 지지(地支)로서 표현할 수 있는데,

○마음 바탕은 천간 기(己)로 표현(表現)할 수 있다.
기(己)란 수(數)로 10을 나타내기도 하지만 스스로 본바탕 자성을 말하는 것이다.
☆☆기중(己中)은 후천수(後天數) 에서 상대가 없으므로
기독백(己獨百)(10×10=100)이란 수로 표현하기도 한다.
선천은 중앙이 양(陽) 무토(戊土 로서 중심이 되어 왔으나,
후천은 기토(己土)가 중앙 역할을 하게 된다.

●기(己)의 출현(出現)은 모든 중생(衆生)이 자성(自性)을 깨우치게 됨을 의미한다.
●우주본체 우주본원으론 하느님(10)이 나오시는 것.



●● 선후천(先后天)의 천간(天干) 오행배열

○선천 천간은 무(戊)가 중심이 되니
동방은 갑을(甲乙)이요,
남방은 병정(丙丁)이요,
중앙은 무(기)((戊(己))이며, 서방은 경신(庚辛)이고,
북방은 임계(壬癸)이다.
이에반해

○후천의 천간은 기(己)중심이 되니
동방은 을병(乙丙)이요,
남방은 정무(丁戊)이고,
중앙은 기경(己庚)이며,
서방은 신임(辛壬)이고,
북방은 계갑(癸甲)이 된다.

((선 후천 역학공부의 중요점이
천간 지지 배치. 방위도에 대한 이해. 수리에 대한 깨우침이다))
((방위와 수리의 변화에 대한 깨달음))
ㅡ기존의 증산도판에선 이에 대한
공부가 전무했다



지존문명 문왕팔괘낙서도.
ㅡ겉쪽부터
선천 낙서 24방위도
문왕팔괘
낙서수리.

♤♤선천 문왕팔괘 낙서 상극 물질문명과.후천 정역팔괘 용담계사도 상생정신문명의 비교.((정역 용담계사도의 기초지식))-金剛 大仙師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포오함육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입니다.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jsparadi..cheramia.tistory.com


인존문명 정역용담계사도
ㅡ 겉쪽부터
후천 용담 24방위도.
정역팔괘.
용담도 수리.



●● 지지(地支)의 분류(分類)

천간이 하늘의 운행 법칙을 나타내는데 반해,
지지(地支)는 지상에서 법칙이 펼쳐지는 것을 나타낸다.

○천지인(天地人) 삼재(三才)의 지지(地支) 단위

ㅡ지지(地支)는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子丑寅卯辰巳午未申酉戌亥)의 12가지가 있으며, 이는 순서대로

☆1. 천지인(天地人)자축인(子丑寅)
☆2. 천지인(天地人)묘진사(卯辰巳)
☆3. 천지인(天地人)오미신(午未申)
☆ 천지인(天地人)유술해(酉戌亥)로 나타내고

이 순서에 따라
○천(天)의 지지(地支)는 ☆선(仙) 자오묘유(子午卯酉),
○지(地)의 지지(地支)는 ☆불(佛) 진술축미(辰戌丑未),
○인(人)의 지지(地支)는 ☆유(儒) 인신사해(寅申巳亥)가 된다.



●●선후천(先後天) 지지(地支)의 쓰임

○천(天)의 지지(地支) 중 자오(子午)는 양(陽)의 지지(地支)이므로 선천에 쓰이고,
묘유(卯酉)는 음(陰)의 지지(地支)이므로 후천에 쓰인다.

○지(地)의 지지(地支) 중 진술(辰戌)은 양(陽)의 지지(地支)이므로 선천에 쓰이고,
축미(丑未)는 음(陰)의 지지(地支) 이므로 후천에 쓰인다.

○인(人)의 지지(地支) 중 인신(寅申)은 양(陽)의 지지(地支)이므로 선천에 쓰이고,
사해(巳亥)는 음(陰)의 지지(地支) 이므로 후천에 쓰인다.



●● 선후천(先后天)의 지지(地支)의 순환(循環)

○선천(先天) 지지(地支)는 자시(子時)에서 시작하여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로 순환(循環)한다.
○선천은 물질을 위주로 하므로 물질의 출현이 시작된
북방 자(子)에서 순환이 시작된 것이다.

○후천 지지(地支)는 사시(巳時)에서 시작하여 사오미신유술해자축인묘진으로 순환한다.
○후천은 정신을 위주로 하므로 정신의 출현이 시작된
○남방 사(巳)에서 순환이 시작되나,
○후천 지지(地支)는 7도로 좌선 돌려서
음양국(陰陽局)이 서로 자리를 바꾸니
남방 사(巳)가 북방 자(子)자리로 들어와서
사시(巳時)가 후천 첫 시로 열려 나온다.
이 기준은 현무경 18장중에서 백지를 한 장 제외한
☆첫 장에

●기유정월일일사시(己酉正月一日巳時)라고 되어 있어서,
이 역의 주해를 내는 방법이 제시된 것이다.

●●기유정월일일사시라고 하는 것은
●선천낙서 정북방 자(子)자리에 남방의 사(巳)가 들어와서
●지구 자전(自轉)의 머리가
●●기유 정월 1일부터 사시(巳時)에 시작(始作)된다는 것이다.


ㅡ 후천 가을 지심대도술 정신 문명은
천지사상(天地四象)과 하도(河圖) 낙서(洛書) 용담(龍潭)을 먼저 공부(工夫)하고 들어와야
그 진의(眞意)를 이해(理解)할 수 있는 문명(文明)이다.
상제님 천지공사의 기본입니다.

☆☆
생각하고 또 생각하고...
생각에서 생각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