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사관련

고구려 피라밋, 단군조선 피라밋

낙엽군자 2010. 8. 25. 21:30

고구려 피라밋, 단군조선 피라밋

 

 

함양지역(중국 섬서성)에 무수히 산재한 피라밋들,

 

서안(시안西安,장안長安)에서 3십여Km 떨어진 함양지역에서는 정체불명한 피라밋들이 수없이 많이 발견되고 있다. 현재까지 새로 밝혀진 피라밋은 100여개 이상으로 평균높이가 25~100m에 이른다고 한다.

 

큰것은 저변길이가 300m 정도나 되며,이집트 쿠푸왕의 大피라밋보다 더 큰것도 있고. 제작시기도 이집트보다 한 2천년 앞선다고 한다.  이런 거대 피라미드를 축조하려면 고대기술로 연인원 100만명 이상이 소요된다고들 하는데...

 

 

Hartwig Hausdorf씨 촬영 피라미드군락 사진, 서안(장안) 서북방 함양 인근지역

 

 

독일인 학자 Hausdorf씨 TV인터뷰 사진과 중국 함양지역 大피라밋(약234m)

 

   

할트위그 하우스돌프씨가 촬영한 피라밋들(북중국 함양지역) 

 

 

 

 

 

 

 

  

 

  

 

 

피라미드에서 밭가는 중국농부.주민들은 피라미드에는 관심이 없다고 한다.

 

 

복토를 해서 나무를 심었다. 나무가 자라면 뿌리를 내릴꺼고, 그러면 피라미드가 파괴되고....
지나인은  저들 조상묘가 아니니까 조림을 하는 것이다. 그러니까, 적어도 화족의 묘는 아닐 것이다.

 

 

외국인들은 근처에 접근도 못한다는데....

 

 

===

 

[펌] 최초 발견은 1945년에 인근을 비행하던 독일주둔 미국 수송기조종사의 사진촬영과 보고서에 의해서였고. 그 전까지는 자연적으로 형성된 산으로 알고 있었다죠.

이 거대한 피라미드들은 1973년에 실시된 고고학계의 탄소연대 측정법에 의해, 진시황무덤보다 수천년 앞서 만들어진 것임이 밝혀지게 되었죠.(약 5,6천년 전으로, 황하문명 이전)

 

현재, 이 유적들은 중국 공안당국이 숨겨서, 학술조사도 불가능하며 중국당국도 연구를 제대로 하지 않는 답니다.  독일인 하우스돌프씨가 촬영한 피라미드 사진을 책으로 펴내어 서방세계에 북중국 피라미드를 알리게 됩니다.

 

세계역사를 다시 써야하는 고고학발견이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미국과 유렵 고고학자들이 중국정부에 발굴을 허가해 달라는 메시지를 수차례 보냈죠. 

중국정부에서는 북중국 및 만주땅에는 옛날부터 야만민족과 기마민족들이 살았던 곳이라 진보된 문명이 없다고 말하고, 독일학자의 사진과 보고서는 조작이라고 발뺌하였습니다. 하지만 서구학자들의 발굴요구 및 서구 케이블TV에서 카메라로 찍어 서구사회에 방송하는 노력에 힘입어, 중국 일부학자들이 그 존재를 인정하고 "아직 발굴기술과 유물 보존기술이 부족해 다음세대로 발굴을 연기하게 되었다" 고 합니다.

 

이 북중국 피라미드들은 위로 갈수록 좁아지고 계단식 모양을 띄는 만주와 한반도에 널려있는 고구려무덤과 똑같은 모양과 형태를 보이고 있지요. 학계에서는 이러한 건축공법을 [들여쌓기 공법]이라고 부르며, 중국과 일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고구려 고유의 건축공법이라는데 이의를 다는 학자는 없답니다.

그러면 5천년전 이 지역에서 이런 문명을 가진 집단은 누구였을까? 중국인이었을까?  중국인은 황하유역에서 농사짓고 있었다. 몽골인이었을까?  몽골인들은 당시 존재도 없었다. 거란족? 오환족? 이들은 유목민으로서 정착문명과 관계없다. 여진족?  이들도 유목민이죠... 그러면....

 

===

 

 

함양피라밋, 서안피라밋.

 

중국 함양(Xianyang) 북동지역과 서안(장안) 동남지역에 산재한 동이족 피라밋들.

 

함양피라밋문화,앙소문화,홍산문화,서단산문화, 함양 大피라밋 밀집지역(환국,배달,단군조선?)

 

함양,서안(장안)인근 15~30Km 피라밋군락, 함양 大피라밋, 무릉(하얀피라밋?), 오리온피라밋

 

함양지역, 서안(고대 앙소문화)지역, 여산지역(병마용갱) 피라밋군락지,

 

 

함양지역 인공위성사진(Google Earth, 서안 서북 30km)

 

1)大피라미드(242m x 224m), 2)무릉(하얀피라밋? 234m), 3)피라밋(175m), 9)하우스돌프 사진()  

 

9번, 독일인 Hausdorf씨가 중국 함양지역에서 촬영, 세상에 처음 공개한 피라미드군락 사진.

 

   

 독일학자(Hartwig Hausdorf)가 촬영한 사진

좌표 34 22 29.08 N 108 42 04.36 E

 
외국사이트에서 사진판독하여 그린 배열도.           Hausdorf 사진의 현재모습. 위치는 함양 북쪽.

 

9번, 중소형 피라미드군 중에서, 그중 큰 피라밋(저변길이 약88m)  

 

 

2번 무릉(茂陵? 하얀피라미드?), 6번 피라밋(163m), 7번 피라밋(160m), 9번 하우스돌프 피라밋군

 

2번, 무릉(茂陵,서안 서북쪽 30Km), Hartwig Hausdorf 하얀피라미드(234x231m)

 

6번 피라밋(163m)

 

7번 피라밋(160m)

 

 

9번 피라밋(88m), 4번 피라밋(172m), 1번 大피라밋(242m), 8번 피라밋(131m), 3번 피라밋(175m)

 

4번 피라밋(저변 172m)

 

3번 피라밋(저변 175m)

 

8번 피라밋(저변 131m)

 

9번,4번, 우측위, 피라밋(저변 75m)

 

 

1번 大피라밋(242m),  8번 피라밋(131m),  3번 피라밋(175m),  5번 피라밋(170m), 

 

1번 大피라밋, 함양지역에서 가장 큰 피라밋, 밑변(242m x 224m,구글어스 )

 

1번 大피라밋, 저변길이 242m x 224m, 함양 북부지역,  오른쪽, 중소형 피라밋 80m x 78m

  

5번, 함양피라밋(170m*168m) 서안(장안,시안 Xi'an)에서 20Km 북쪽 지역 

 

 

8번,3번 피라밋 우측 위에서 보이듯, 여기저기에 널려있는 30m~50m 소형피라밋들...()

 

함양지역, 상대적으로 소규모(저변길이 30m~50m) 피라미드 군락.

 

===

 

중국이 주(周),한(漢),수(隋) 시대 왕릉이라고 명명(?)한 피라밋군, 과연,근거가 명확한지...?

 

11번, 170m 피라밋

 

12번, 158m 피라밋

 

13번, 153m 피라밋

 

===

 

 

서안(장안) 동남지역에 있는 피라밋들.

 

서안 동남쪽 15Km, 앙소문화지역 피라밋군, 널리 알려진 오리온좌 모형과 대형피라밋,

 

1번, Banpocun(반파) 오리온좌 피라밋 배치모습,  2번,3번, Dizhai(적채) 피라밋,

 

7천년 전 유물이 다량 발굴된 앙소문화의 고대유적지.

중앙 왼쪽은 Banpocun(반파,반포)지역, 오른쪽은 Dizhai(적채;狄寨)지역,

 

1번,오리온좌 피라밋,  2번,175m 적채피라밋,  3번,152m 적채피라밋, 앙소문화 고대유적지

 

 

서안,동남 15km Banpocun(반파)지역,오리온좌 모형 피라밋

 

오리온좌 배치로 유명한 서안(장안) 반파 피라미드의 과거(左)와 현재(右)

 

오리온좌 피라밋군락,                                          오리온좌, 1번 168m, 2번 154m, 3번 80m,

 

최근에는 위장을 해놓아 좌표를 모르면 찾기가 어렵다. 상대적으로 조그마하게 보이는  피라밋들은 이미 파괴된 것 같다. 작은? 피라미드(30m~50m)가 얼마나 많았는지..?  이 서안피라미드(오리온좌)는 여러 정황상 적어도 5000년 이전 고조선유물이라는 설이 있다.


 

오리온좌 1번,168m 피라밋,

 

오리온좌 1번, 168m 기단식 피라밋, 중국당국이 명명한 두릉(杜陵?), 서한(漢) 선제릉(宣帝陵?)과 비석

 

 

두릉(杜陵),한선제(漢宣帝),  피라밋 앞에서 무덤주인을 밝혀주는 비석과 석상들이 왠지 부담스럽다.

 

2천년된 글씨조각이 저렇듯 깨끗한가?  광개토호태왕비는 처음 발견했을 때,이끼가 너무 끼어 글씨를 구별할 수 없었고, 소똥을 바르고 기름을 부은후 불에 태워서야 겨우 글씨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한다. "한선제두릉"이라는 글씨는 패인 글씨바닥이 너무 깨끗하여, 새로 새긴 글씨조각임을 스스로 밝혀주고 있다. 밭에 묻혀있는 석상들도 마찬가지로,누군가가 어떤 의도를 갖고 옮겨놓은 것이 분명하지 않은가?

 

 

오리온좌 2번, 154m 피라밋,

 


오리온좌 2번, 154m 피라밋,  중국당국이 명명한 서한(漢) 선제비릉(宣帝妃陵?), [참고]
          

 오리온좌 모형 피라밋군, 3번 80m, 4번 63m, 7번 50m,

 

오리온좌 3번, 저변 약80m 피라밋, 1번에 딸린 무덤,

 

오리온 4번, 저변 63m 피라밋

 

오리온 7번, 저변 50m 피라밋

 

===

 

2번,3번, Dizhai(적채) 피라밋,

 

2번 피라밋, 저변길이 175m(진입로와 정문),  3번 피라밋, 저변길이 152m,

 

2번, 175m 적채피라밋, 깔끔하게 정리된 진입로와 정문(확대,左上),

 

2번, 175m 적채피라밋, 피라밋 중앙에 정상으로 오르는 길.....

 

2번, 175m 적채피라밋, 우측으로 진입로와 정문이 나 있다.

  

3번, 152m 적채피라밋,

 

===

 

 

만주 집안에 있는 피라미드들,

 

만주, 길림성 집안, 고구려 환도산성(丸都山城) 아래 피라밋군락,


만주 집안, 고구려 환도산성(丸都山城) 아래 피라밋군락,

 

참조[펌]만주에 고조선때 축조된 피라미드가 있다.

 

 

[펌] 실제로 엄청난 피라밋들이다. 피라미드는 이집트와 남미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중국에도 엄청나게 있다.

 

저 피라밋들은 아마도 고조선시대부터 고구려시대까지 수천년을 이어내려온 것으로 보인다. 즉 수천년 동안 만주와 중국대륙 북부는 실제적으로 동이족의 영토임을 말해주는 것이며, 동이족의 문명이 중국 황하문명보다 훨씬 오래되었고 고도화된 것으로 보인다.

 

독일학자들이 계속적으로 피라미드 발굴을 요구하자, 중국정부측은 사진이 조작되었다고 거부하다가, 갑자기 고구려도 중국역사였다며 동북공정을 내밀고 있다. 결국 동북공정이 세상에 먹히면 저 피라미드들도 중국인이 세운 것이라고 둘러대며 세계에 공개할 것이다.

 

 

하루빨리 우리 고대사에 대한 전면적인 재조사가 필요하다.

지금까지 매국노 이병도가 이끌었던 강단사학자들의 농담따먹기식 역사교육은 필요없다.

 

도대체 저 피라미드를 중국인들이 왜 숨기는 것이냐. 5천년 전에 중국 북부에 어느나라가 저런 문명을 가질 수 있을까. 5천년 전이라면 황하문명의 시작으로 봐야 하므로 중국도 아니다. 중국인들이 숨기고 있는 것으로 봐서 저들도 인정하고 있는 사실이다.

 

바로 고조선이다. 5천년 전에 중국북부와 만주에 있었던 나라는 고조선밖에 없다. 도대체 우리는 고조선과 고구려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저 피라미드를 보고 우리 고대사에 대한 연구와 인식이 완전 잘못되었음을 느낀다. 지금이라도 전면적인 재조사가 필요할 때이다.

 

[펌]http://www-nozzang.seoprise.com/board/view.php?

 

===

 

 

[펌] http://blog.daum.net/sabul358/4399090 

하얀피라미드는 함양 북쪽에 있었다.

 

하우스돌프(Hartwig Hausdorf )의 저서 하얀피라미드(『Die Weisse Pyramide』)는 1994년 Georg Muller출판사에서 발간된 이래 유럽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2002년에 3판을 찍었다.

 

하우스돌프는 3장, 75~81페이지에서 "하얀피리미드는 Shaanxi지방, 서안 남서쪽 약60 km인 QinLing-Shan 산악지대에 있는데, 300m가 넘는 중국과 전세계에서 가장 큰 피리미드다." 라 소개하면서, 문제의 사진(Nr. 10, 11 12)을 96페이지에 싣고 있다.

 

 

하우스돌프의(Hartwig Hausdorf)의 하얀피라미드는 무릉(茂陵)이다.

 

독일학자 Hartwig Hausdorf 의 저서  "White Pyramid" 중 한 페이지

 

左下(10번)는 서안 남서쪽에 있는 것으로 2차 세계대전 말경에 한 미공군에 의해 찰영되었다고 하며,

右(11,12번)는 서안 근방에 있는 수많은 피리미드중 두개를 찍은 사진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밝혀진 서안 피라미드

 

1945년 독일주둔 미군수송기에서 찍은 항공사진(저변 234m)        최근(2001년경)에 찍은 인공위성사진

 

두 사진을 비교(색선)한 결과, 동일 피라밋으로 확인된다.  화살표모양이 1945년 미군수송기에서 촬영한 그 피라밋이다.  즉,1945년 그 피라밋이 최근까지도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동안 익히 보아온 서안 피라밋군락(오리온좌)      인공위성사진(1945년 피라밋)

 

서안 피라밋(오리온좌) 사진과 인공위성사진은, 피라밋의 배열이 다르다. 두 장소는 다른 곳이다.

 

[펌]http://tong.nate.com/hankhan/18604763

 

===

 

위성사진에서 화살표처럼 보이는 이 장소는 어디인가?

  

 

좌측은 위성사진이고, 우측은 구글어스(google earth)로 잡은 함양 인근지역이다.

주위가 조금 달라지긴 했어도 같은 장소가 분명하다.

 

 

좌측은 하우스돌프책자의 하얀피라미드 지형, 우측은 피라밋지역에서 찾은 비슷한 지형. 두 지형이 동일하다.

 

위 지도의 실제 지형이다.

 

"white pyramid" 영문 번역판에는 (It is found in Tibet - located  in the Qin Ling Shan mountains, about 100 km southwest of the city of Xi'an) 라 되어 있지만, 무언가 오류가 있다.

문장 중에 "Tibet - located" 는 "Tibet and located" 의 의미나 "티벳과 골짜기 사이"로 해석되고, 서안 북서쪽 100km지점의 진령산맥 골짜기에서 남동쪽으로 이해되어야 하지 않을까?

 

 

무릉(武陵)에 나무를 심기 전 모습

 

나무를 심은 무릉, 주위에 아무것도 없는 걸로 봐서,오래전 모습인 듯.

 

중국당국은 무릉(茂陵?)을 서한시대 무제(武帝)의 능이라 하며, 무릉박물관을 꾸며 공개하고 있다. 

 

무릉은 서안에서 30여km 떨어진 흥평현(興平縣)의 동북쪽 무릉촌(茂陵村, Maoling))에 위치한다. 

높이는 46.5m, 아랫부분은 동서 2백31m, 남북 2백34m로, 함양지역에 있는 서한시대 황제의 능 9개 중에서 가장 크다는데, 하우스돌프가 높이 300m라고 한 기록은 밑변길이의 오식일 것이다.

 

===

 

[펌] 1912년, 여행자 'Schroder'가 했다는 말이 생각나는데,

"과거에 피라미드는 돌로 명백하게 분할되어 덮였었다, 그러나 그 돌들은 사라졌다. 약간의 돌만이 바닥에 묻혀있다. 그옆은 크게 자연적 배수로가 생겼다. 그래서 돌이 무너지고 아래로 굴러 떨어진 것이다.  농부들은 그 돌을 가져다 집을 수리하거나 하는데 사용했다. 지금은 나무와 관목으로 커버되어 거의 자연적인 언덕처럼 보인다. 우리는 피라미드 주위를 둘러보았으나 어떤 계단 또는 문도 발견할 수 없었다."

 

1963년 중국 고고학자 "장문구"가 했다는 말도 생각난다,

"많은 피라미드가 있었고 그중, 큰 순서대로 세개를 각각 발굴했다. 피라미드 중 가운데 것이 가장 컷다. 한민족 관련유물이 쏟아져나오자 발굴중단명령이 떨어졌고, 절대 비밀...."

 

무릉을 보고온 사람의 말을 빌자면,

한무제가 실제로 입었다는 금루옥의, 옥상, 옥장 등이 매장되었으나, 모두 도굴되어 현재 무덤 내에는 아무런 부장품이 남아있지 않다고 하고, 이런저런 것들을 모아서 곽거병묘 앞쪽에 위치한 무릉박물관에, 곽거병묘에서 출토된 부장품과 같이 전시되고 있다고 한다.

 

무릉(茂陵),곽거병묘,무릉박물관

 

2번, 무릉 234m,  곽거병묘(4각형 중앙),  무릉박물관,  우측끝, 73m 피라밋, 

 

2번 무릉(한무제?) 동쪽위 무릉박물관, 곽거병묘(중앙), 옆에서 훼손되고 있는 피라밋(위청묘?)

 

윗그림을 보면 곽거병묘는 무릉보다 훨씬 규모가 작지만, 많은 신경을 써서 관리한다는 것이 눈에 보인다.

 

조그마한 곽거병묘, 옆에 그보다 훨씬 큰 이 피라밋(위청묘?)은 왜 방치할까?

 

 

한무제(?)릉을 보고 있자니 "어느날 저것이 뭉개지고 흔적조차 없어질 수도 있겠다" 는 생각이 든다. 그동안 중국정부의 행태를 보면 말이다.

 

서안 '하얀 피라미드'를 둘러싼 여러 증언들은 최소한의 관심을 갖게 하는 것이고, 자랑을 해도 모자랄 이 피라미드형 고분유적에 대한 중국의 태도는 너무 이상할 정도가 아닌가?

결론은 "무(武)릉의 주인공이 한(漢)의 무제(武帝)가 아닐 가능성도 있다" 는 것이다.

 

펌]http://blog.daum.net/sabul358/4399090 

 

===

 

[펌]피라미드도 고대 한국이 원조

피라미드도 고대 한국이 원조

 

중국문명은 황하문명부터 시작합니다. 황하문명은 4천 몇백년전에 시작한 문명입니다.

신화통신이 보도한 5천년 이상 전에 만들어진 만주 북서부(내몽골) 피라미드는 황하문명 전에 만들어진 것이고, 그 지역은 원래 중국지역이 아닙니다. 그래서 중국당국이 대대적으로 홍보를 하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아래 장안지역 피라미드들에 대하여도 중국당국이 홍보를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중국 내륙 가운데 서안(Xian,시안,西安). 당의 수도였던 장안(長安). 붉은 동그라미.

 

 

위 피라밋들에 대하여 중국당국이 홍보를 하지 않는 이유는 너무 오래된 피라밋들이기 때문입니다. 4천몇백년 전에 시작한 황하문명보다도 훨씬 오래 전에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이라고 보입니다.

 

만약 황하문명 이후에 만들어진 것이고, 중국인이 만든 것이라면, 중국당국이 벌써 오래전에 세계를 향하여 초강력 홍보를 하고, 세계문화유산 등재를 신청했을 것입니다.

 

===

 

위의 피라미드들이 당나라 무덤이고 흙무덤이라는 사람들들도 있지만, 원래 중국은 돌로 무덤을 만들지 않고 흙으로 만듭니다. 그리고 흙무덤이 천년이상을 저렇게 정4각이 잡혀있을 수 있나요. '4각' 말입니다. 흙무덤은 아래 사진과 같은 것입니다.

 

 

당 고종과 측천무후의 건릉(乾陵), 산(양산,梁山)을 깍아서 만든 흙무덤.

 

이 흙무덤(산무덤)은 위 피라밋들과는 다르지요. 위의 석조 피라밋들은 한단고기에 나오는 [고대한국]에서 만든 것들로 보여집니다.

 

내몽골(만주 북서부) 피라미드가 5천년 이상 전이라는 것은 중국 신화통신이 이미 보도했고, 장안지역 피라미드들에 대하여는 중국당국이 고조선 고구려역사 훔치기가 확실히 성공했다고 확신한다면, 고대 만주역사 통째로 훔쳐가기가 성공했다고 확신한다면, 세계를 향해 대대적으로 선언할 것입니다. 이집트 피라미드는 중국의 피라미드를 배낀 것이라고.....중국역사가 시작되기도 전 고대한국의 피라미드인데도...

 

[펌]피라미드도 고대 한국이 원조

 

===

 

 

단군조선 피라밋

 

북한이 발굴 복원한 제1단군릉(평양)  9층 계단식 돌각담 무덤, 한 변 50m, 높이 22m,

 

===

 

 

고구려 피라밋

 

장군총, 길림성 집안(吉林省,集安), 12층 석단, 밑변 31.58m*31.58m*12.4m(높이)

 

광개토호태왕릉, 밑변길이 66m, 돌보는 이 없어, 윗부분이 모두 무너져내리고 말았으니....

 

환도산성(丸都山城) 아래 귀족묘(貴族墓), 4세기 고분군,적석묘(積石墓),봉토벽화묘 등 수십기.

 

장군총 뒤에 딸린 무덤(석분,윗부분은 고인돌), 후궁묘..?

 

장군총 뒤에 딸린 무덤(석분,윗부분은 고인돌)

 

내가지석묘(內可支石墓),강화군  내가면 오상리, 높이 2.60m, 덮개돌 길이 7.1m, 너비 5.5m.

 

강화도 고인돌, 높이 2.6m, 덮개 돌의 길이 6.5m, 너비 5.2m

 

 

장군총,호태왕릉은 물론이려니와, 고구려,단군조선 이전시대로부터 내려오는 고인돌,돌무덤 등은 한민족의 석조고분들이 바로 전세계 모든 피라밋의 원형이라는 사실을 확인해주고 있지 않은가?

" http://map.meet99.com/map/1014/1418.htm "

서안시-함양시지도
" http://www.lvyou114.com/Map/map_show.asp?mapId=1262 "

함양시구지도
" http://www.lvyou114.com/Map/map_show.asp?mapId=4792 "
솟대 (2007-11-09 13:31:52)  
우리역사의 비밀 운영자님께서 올려주신 피라미드 사진중에서 한 곳입니다.


서안시 장안구에 위 피라미드들이 있으며 차이나측에서는 한선제릉汉宣帝陵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관광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