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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범초凡草 홍성렬洪性烈 신앙의 연원은 형 性燦이고 홍성찬의 연원은 송태진이며 송태진은 운산 성도사님이 포교한 온양 방배면 신도 이창제(재)이다.

낙엽군자 2024. 12. 15. 23:2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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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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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범초 홍성렬 신앙의 연원은 형 홍성찬이고 홍성찬의 연원은 송태진이며 송태진은 운산 성도사님이 포교한 온양 방배면 신도 이창제(재)이다.

 

안운산 2변 간부, 온양 이 창제(재)-송 태진(천안 200여명 포교)-천안 이 정득-홍 성찬(홍범초 兄)-범초 홍 성렬

 

<安雲山 121(91).3.4 강론>*그렇게 해서 수련을 시켜서 포교를 했어. 홍 성렬이가 어떻게 나갔냐하면. 온양의 이창제(재)가 간부여 여기 명부가 있는디. 이 이 창제(재)가 송 태진이를 포교했어,  5분 꺼리 4분 꺼리 되나? 거기 살면서 포교를 그 사람이 많이 했어. 송 태진이가 천안을 가서 거기서 한 200명 포교했을 거여. 거기는 얼마 전까지 기독교가 못 들어갔어, 증산도 영향 때문에. 거기서 이 정득이라는 사람을 포교하고 이 정득이가 홍 성렬의 맏형 홍 성찬이라는 사람을 포교했어. 그 명부가 여기 다 이렇게 있거든. 이 명부, 이건 대한민국의 상제님 신앙하는 사람 출생 신고한 호적이라고 보면 되어. 용화동도 이런 것이 없어, 이건 내가 가지고 있는 거여. 딴 사람 누구도 가지고 있었을 자격이 없어. 내가 총 사수이기 때문에, 이게 다 내 기운으로 들어온 거란 말여 내가 총사수니께!

 

<安雲山 121(91).3.4 강론>*그런디 홍 성찬이를 포교한 사람이 이 정득이다. 홍 성렬 아버지가 홍 만표인디, 그 자가 왜 그렇게 못돼먹었는지, 상제님 신앙하는 사람은 집 근처도 못 오게 하고, 왜 그러는지 죄악시하고 미워하고, 미친 개 취급하는 거보다 더하다 말여. 그래서 내가 이 사람 거주지가 어디냐면 목천면 신계리, 지금 독립기념관 있는 디여. 거기를 갔다가 병천을 갔다 오다가 홍 성찬을 한번 찾을려고 했었어. 나를 추종하는 신도들이 홍 성찬이 애비가 그렇게 못 돼먹어서 거기 가면 망신당한다고 가지 말라고 그려. '그렇게 증산도를 박해하고 그렇습니다' 그래서 내가 그랬어 '그거 벌 받것다' 했는디 그 뒤에 홍 성렬 어머니가 물에 빠져 죽었어.

 

<安雲山 121(91).3.4 강론>*홍 성렬이가 박 재근의 집에서 밥 먹으면서 그 사람들에게서 수련을 받고. 그렇게 해서 증산도에서 큰놈이 오늘날 와서 내가 지 뿌리인디. 여기 충청도는 전혀 딴 기운이 0.1%도 없는디여. 전부 강 증산을 찾았다면 그건 150% 다 내게서 나간 내 신도여. 그때 대한민국에 나처럼 젊은 사람이 포교하는 사람이 한 사람도 없었어. 이제 와서 무슨 이 상호 코빼기에서 나왔다고 하고 있어!

 

범초는 나이가 어려 가토릭을 믿다가 철이 들어서야 비로소 황원택 처럼 태사부님 20년 은거이후 이상호 이정립이 장악한 용화동에서 함께 신앙하게 되었다. 홍범초도 교주직에 있던 80년대 중반 통일교의 주간지였던 <종교신문>에 자신은 대전의 안흥찬이라는 사람에게 진리를 전해 받았다 하면서도 존칭을 쓰지 않았던 무례한 사람이었다. 용화동 판 자체가누구를 막론하고 연원을 부정하고 평신도회를 주장하는 오염된 판인지라 2-3년  임기제인 교령(교주)를 선거로 뽑을때마다 폭력이 난무해 각 파별로 폭력배들을 동원해 화장실에 상대파가 들어가면 문도 안열어주고 혼자 있으면 집단 폭행하고 하는 양아치 판이라 치성절이 폭력쓰기위해 폭력배 동원해 싸움판 벌이는 날이 될때가 많았다고 전한다.

 

그러다 보니 각종 소송이 끊일 날이 없었다 하며 당시 태사부님이 20년만에 찾았을 때에도 어렵게 잡은 교령직이어서 그랬는지 몰라도 자신을 키워준 스승이 20년만에 찾아갔음에도 교주직을 내려놓을 리 없을 정도는 물론 기본적인 예는 고사하고 폭력까지 행사할 정도로 다들 금수가 된 형국이는데. 그런차원에서 자신을 어린애 기르듯 교육시켜준 옛 스승에게 자기가 교주이니 자신에게 재입도하라 한 사람이 바로 황원택이다. 판을 이정도로 오염시킨 장본인들은 바로 태모 고수부님을 핍박하고 보천교 혁신운동을 벌이며 배사율을 밥 먹듯하고 김형렬성도로부터 가르침을 얻고 배사율을 범하고 안흥찬 태사부님의 증산교 대법사를 강탈하고도 모자라 암살단을 보내 그뿌리를 말살하려 했던 이** 이** 형제에게서 온 전통이라 생각된다. 이러한 전통이 오성산 신도들이 초대된 자리에서 범초 홍성렬의 용화동 태모 고수부님 어진을 짓밟는 패악이 나오게 된 것이다. 원래 지금의 용화동 성전은 태사부님의 직계 연비로 화방주에 임명했던  김종렬 간부가 진두지휘해 건축한 것을 아는 사람이 별로 없다.  

 

🌺🌺🌺일본 近代化 使命 속에서의 先眞主와 後眞主 문왕(사마중달) 출세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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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 하나만 정독해도 종통을 확실히 안다)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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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통宗統의 화룡점정:못 다 이룬 꿈- 3제갈 8한신, 시대를 넘어 이제 때가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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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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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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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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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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