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 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 <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파일 다운! http://blog.daum.net/cheramia/15692610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온라인 검색주문 추천!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신앙상담:: 010-2510-0038(금강), 010-5678-1691(동광), 010-7474-9872(무이), 010-4041-1691(장락), 010-8796-3296(영화), 010-8795-3296(정화), 010-9339-2691(경덕), 010-6579-2513(지산), 010-3490-6196(동원)
🌺🌺🌺 ♤♤문왕사명자와 무왕사명자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위해....金剛 大仙師
♤♤♤
문왕사명자와 무왕사명자.
기존 난법판에선 철저히 감춰지고 소외되어진 천지공사 도수입니다.
왜냐하면?
대두목(빅 보스)를 자처하는 건방지고 덜 떨어진 자들이 자신이 개척자(파이오니어)인 문왕사명자를 주장하기도 그렇고
또한 종결자(터미네이터)인 무왕사명자를 주장하기도 애매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상제님 태모님 법을 천지공사를 대신하는 대두목이 아니라
짐승의 표를 가진 성경상 큰 대자 빅 보스(대두목)을 자처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자기들 교리론 수용이 안되죠.
● 문왕 무왕은 혈연이자 정치적 동반자니까요.
☆ 조철제 ㅇㅇ 박한경 ㅇㅇ이 문왕을 자처했나요?
아님 박성구 안영일 기타등등이 무왕을 자처했나요.
☆ 법종교가? 오성산이? 삼덕교가, 용봉단이?
☆☆☆
이들은 아닙니다.
한마디로 NO죠.
●선천도정이 문무이왕에 그쳤느니라.
ㅡ선천 상극시대에서 그나마 도정이라고 할 수있는 왕은
문ㆍ무 이왕이니 이 두 사람으로 상징되는 문왕사명자와 무왕사명자에 의해 후천도정이 개척되고 완성된다는 뜻입니다.
~~~
적막강산 근백년의 암흑시대 즉, 기유년(1909) 천지공사 종필 선언이후 105년.
동지한식백오제. ㅡ사오미개명장(계사2013, 갑오2014, 을미2015)이 오기 전의 난법 해원시대에서는 그나마 문왕을 만나 달팔십 부귀영화를 누린 강태공 여상처럼~
● 숙구지 문왕추수 사명자를 만나야 그나마 종통판에서 신앙할 수 있다는 대국적인 말씀이고,~
● 그 이후는 문왕 추수사명자의
세 살림 진법이 드러나는 동지한식백오제의 사오미 개명판에 이르러서야 만이 사마소 도수의 주인공 무왕사명자 및 모든 인사문제의 결론이 드러난다는 대국적인 운수를 말씀하신 것입니다.
“선천의 왕도 정치가 문왕과 무왕에서 종결되었노라.
曰 我事之成也 有屠牛三千 下勅 天皇地皇人皇后 天下之大金山寺 曰 先天之道政 在文武而終焉<이중성 대개벽경>”
●선천의 왕도 정치가
문왕과 무왕에서 종결되었으므로 후천개창의 추수 인사문제를 ☆천문의 천동성 문왕의 도수로 잡아돌려
☆무곡성(무왕) 사명자를 수지지어사마소 말복사명자로 매듭짓는다는 말씀입니다.
중보자 중복책임자 갑오생은 자미두수 천문이 폭군 (紂) 파군성인데
중복판의 간부신도들은 단순히 무왕일거라 착각하고 있죠.)
지금까지의 중복살림에서는 자신을 해도진인으로 크게 착각한 소위 청음 남주의 "두사람론"을 그대로 받아들여 단체를 운영해 왔고.
☆문왕사명자 안운산 성도사(聖道師)님이 선화仙化 등천하시자 ☆두사람론은 크게 잘못된 교의체계임이 드러났지만
이미
☆무극,태극,황극의 삼극론과 ☆천지일월사체론으로 교의체계를 이종 ㆍ잡종 교배한 상황에서 일반 신도들은 세 살림 진법수용에 적지않은 진통을 어려움을 초래했습니다.
하지만 숙구지 문왕 추수사명자의 세살림 전개의 전 면모는 이미 태모 고수부님에 의해 신정공사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이같이 문왕 사명자의 추수 세살림 도운공사가 천지공사종필 기유년(1909) 이후 105년인 동지한식백오제 사오미개명판(2013~2015)에 <범증산계 통합경전> 에서 (말복살림을 포함한 초중말복 세 살림 정체) 전모가 밝혀지게 되므로 곤존 태모 고수부님은 추수 도운의 대국을
●"선천 운수는 궁팔십 달팔십(문왕사명자 만나라),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말복사명자, 무왕사명자를 만나라)"라
딱잘라 말씀하신 것입니다.
☆☆☆ 참종자 외에는 모르느니라
너희 아버지께서 하시는 일은
이 세상에서 누구하나 알게 하시는 줄 아느냐.
천부지(天不知) 신부지(神不知) 인부지(人不知) 삼부지(三不知)이니,
참종자 외에는 모르느니라.
선천 운수 궁팔십(窮八十) 달팔십(達八十)이요
지금 운수 동지(冬至) 한식(寒食) 백오제(百五除)니라.
후천 창생 되기도 어려우니 살아 잘되기를 바랄지라.
내 일은 되어 놓고 봐야 아느니라.
일은 딴 사람이 하느니 조화 조화 개조화(改造化)라.
●●
☆문왕의 원 조상인 후직 기로 부터 문왕까지는 15대입니다.
☆즉 15수를 시속에는 진주도수 라고 합니다.
☆15수가 실질적인 혈통의 기록으로 되어 있으니 이미 문왕의 도수라는 비의에는
☆<5 진주>가 내재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번 선천을 굿바이는 하는 마무리 주인공을
“진주에서 한 끗 튄 16수."
무왕사명자는 후직 기로부터 16대.
<6 서시 도수>
☆☆☆증산상제님 천하사는 말 그대로 무이구곡입니다.
이제 범증산도가의 마지막 장면이 임인년 십경대전 서문본 출간으로 펼쳐집니다.
이제는 말 그대로 더 이상 없습니다.
이제는 그 동안 준비 과정 연습과정의 상제님 신앙의 모습이었다면
이제는 실제로 현실 속에 펼쳐질 개벽상황을 극복하고 인류 구원을 해 나갈 천하사에 적극 동참하여 실제적으로 광구천하사 의통성업만이 남겨져 있는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상제님 천하사의 관문은
●첫번째
건존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을 우주절대자로 인정하느냐?의
첫 관문을 통과하느냐, 입니다.
ㅡ즉, 상제님을 만나면서 그 이전의 선천 종교판의 결론을 만나신 것입니다.
(알을 깨고 나와야 합니다)
(줄탁동시입니다ㆍ병아리의 간절함과 어미닭의 도움)
●둘째로
곤존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을 인정하고 그 위격을 제대로 알고 신앙하느냐? 입니다.
그래야 상제님 천하사의 본 모습을 알고
추수판 개척 사명자 문왕과 추수판 결실사명자 무왕도수의 주인공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곤존 하느님 자리에 다른 사람이 들어서 있는 단체신앙자는 증산상제님 신앙의 교단 개창자를 부정하는 것이고
상제님 당대 추종성도님들이 그 위를 인정하여 모셨던 선배 신앙인들마저 부정하는 것입니다
고수부님의 위격을 제대로 인정해야합니다.
건존 ㆍ곤존 하느님.
후천은 정음 정양 시대입니다.
하느님이 천지일월 사체로 네 분이라는~~천지일월을 사체로 모신다는~~ 천지대역죄를 범하지 마십시요.
●셋째로
문왕사명자 '안운산(1945년 초복도정=2變도정 당시 興燦, 호적상 世燦) 성도사님'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역사상 문왕은 어떤 역할을 하셨습니까 문왕은 왕도정치 유도의 이상향을 펼치기 위한 기틀을 마련하신분 아닙니까.
즉 상제님 신앙의 근본 및 기틀을 마련하신 분입니다.
그 중 가장 큰 것은 인류구원의 핵심 태을주와 의통의 본 모습을 세상에 진법의 모습으로 드러나게 하고 신앙의 근본을 바로 잡아 전 세계에 글로벌 종교로 발돋움하게 하게 하였다는 것입니다.
즉 그 이전의 잘못된 주송법을 바로 잡고 후천 오만년 내내 주송되어질 제대로 된 태을주 수행을 하게끔 하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상호 이정립 형제로 하여금
●상제님 진리를 대중화시키게끔 한 대순전경 3판,과 대순철학을 펴 내게끔하여
●맥이 끊긴 상제님 신앙을 해방과 더불어 이 세상에 다시 등장하게끔 하셨습니다.
이상호 이정립 형제와의 누가 맞느냐?의 문제는 범증산계의 발전사를 보면 잘 알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용화동의 증산교 대법사가 상제님 천하사에 맞고 천지도수에 맞았다면 진리가 제대로 존재하고 있다면 성도사님이 떠나고 난 뒤 더 흥했어야 되었는데 지금의 모습은 어떠합니까? 초라하지요.
아무 것도 없읍니다
●마지막으로
상제님 광구천하사 의통성업을 완수할
☆무왕사명자이자 ☆추수결실자를 만나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알기 위해선 상제님 진리의 대국적인 흐름을 알아야 합니다.
☆문왕과 이윤의 도수,
☆사마소 도수,
☆ 수원 나그네.
☆남원무당.
☆용봉.
☆삼룡도수.
☆임진 흑룡. 갑진 동청룡.
☆현무경 신부사명자.
☆진사성인출.
☆진인해도출.
☆자하도 용담 중궁 6서시
☆무신납월 12월 26일 재생신도수.
☆병오불말 말과용 임무교대도수.
☆선통자.
☆일편단심 단주수명.
☆ 독조사 도수 등등.
무왕사명자 추수결실자에게 붙여진 도수를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그것의 핵심은 용봉진인. 동지한식백오제, 흑운명월도수, 사오미개명장의 뜻을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그 뜻을 제대로 알고 풀이할 수 있는 분은 범증산도가 지도자. 무왕사명자이며 추수결실자 그 분뿐이라는 것입니다.
☆☆☆
도운상 상제님 모습이 드러나는 흐름을 살펴보면 천지공사를 마치고 어천하신 후
☆당대 성도님들의 구전에 의하여 전해진 것이 보천교 신자였던 ☆이상호 이정립의 대순 전경 초판을 거쳐 여타 경전이 발행되고
해방 후
●성도사님의 자금지원에 의해
●대순전경 3판의 발행과 용화동 대법사 여타경전 발행으로 이어진 것입니다.
지금 현재 범 증산계 단체들의 경전들은 대부분 대순전경3판을 토대로 하여 증보되거나 왜곡되어 온 것은 그 누구도 부인을 못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 때 사리사욕에 눈이 멀어 대다수 종교지도자들이 단체를 외형적 확장이라는 모습으로 유지할 즈음
☆문왕사명자이신 성도사님은 상제님 태모님 성도들 후손들을 직접 만나 상제님 태모님 행적과 말씀들을 집대성하여 정리하시게 됩니다.
그러면서 알게 된 중요 사건이 말씀 증언자를 두시고 전해지게끔 하고 그 분들이 백복남 김호연 성도님이라는 것입니다.
참으로 엄청난 사건입니다. 그러나, 이 역시 도판 중보자 사명의 ㅇㅇㅇㅇㅇ 개인적 사욕에 의해
☆이해가 되지 않거나 ☆무왕사명자와 관계되었다고 판단된 부분은
☆원 말씀을 변형시키거나 ☆삭제처리하게 하니
후에 그 말씀들을 해석하는 과정에서 오류를 범하게 됩니다. 물론 그것 또한 상제님의 천지공사였습니다.
(적막강산 금(근)백년)
~~ 상제님 광구천하사가 문왕사명자 당대에서 이루어지지 않고
~~사후에 진리가 밝혀지고 ~~자식대에 이루어지게끔 하는 대의가
~~ 동지한식백오제 즉
상제님 천지공사를 끝내고 어천 후 ●백오년이 지난 후 밝혀지는 것입니다.
☆☆
지금까지는
사오미개명이 상제님 진리의 본 모습이 드러나는 것인데도
이를 개벽시간대로 잘못 해석하여 온 것이죠
이것은 오직 추수결실자 무왕사명자만 알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은두장미도수)
누가 무왕사명자인지는
수지지어 사마소리오? 라는 말씀 중에 다 들어있습니다
현재 잘 알려진 사람이 아니라 설마 저 사람은 아니야 설마 저 사람은 아닐거야 라는 사람이 그 사람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수원나그네 남원무당의 얘기))
현재 무왕으로 착각하고 있는 중복지도자 갑오생은 폭군 주(紂) 파군성, 사마사司馬師! 무곡성 무왕사명자가 사마소!
상제님께서 어천 후 천지공사를 일부 집행하시게끔 하신 분들은 곤존태모고수님외
☆김형렬성도☆ 안내성성도 ☆문공신성도외에는 그 누구도 없습니다
그 분을 보면 전부 종통전수와 관련된 분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외 조철제 박한경에게는 그러한 공사도 없고 당대 성도도 아니고 이들과 관련된 안좋은 일 난법임을 이미 상제님께서 성도들에게 부탁 말씀을 하였다는 것입니다.
((천자를 도모하는 자는 모두 죽으리라))
☆☆☆
건존 증산상제님의 9년 천지공사
곤존 태모고수부님의 10년 신정공사 결론은 한마디로
●광구천하사 의통성업을 통하여 ●병겁기의 인류구원을 하고 ●후천조화선경 건설하는 일에 동참하라
그리고 그 결과로 보은 차원에서 ●도통이 열리고 자손만대의 영화가 열린다라는 것입니다.
●그 천하사에 동참하는 길은
현 5만년 인류사의 총 결론이기에 누구나 아무나 참여하지 못한다. 조상의 음덕 적덕지가의 자손만 참여한다.
악업 업악덕지가는 이 기간에 마음껏 해원하고 소멸ㆍ사라져라.
●그 열매가 현 시대의 자손들이다.
즉, 그 때 그 사람이 되는 성공하는 시절화라는 것입니다.
((물론 인간(태일)은 자율성의 소우주이니 개인의 노력여하에 따라 업을 극복할 수 있읍니다.))
((운수를 열어주어도 이겨내지 못하면 그 운수가 타처로 갑니다))
●
범 증산도가는 상제님 광구천하사 의통성업을 통한 인류 구원사명자의 의통구호대 칠성도군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즉 선천역사의 총 결론을 성숙시켜 열매를 맺는 수확처 ㆍ집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이미 우리 범증산도가와 인연이 있는 분입니다.
이 밴드에서 자신의 거울을 보십시요.
오직 객관적 진리와 사실로만.
증산상제님의 광구천하사 의통성업의 칠성도군인지? 아닌지?
거듭날수 있을지?
자신을 생각하게끔 하는 자명경의 일이요
자와 저울입니다
스스로 잘 재고 잘 비추어 고귀한 인연의 끈을 꼭 잡으시길
기도 올립니다.
(대각기원 금강복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