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북칠읍ㆍ서요동 ㆍ새만금 지유군창지 공사. 최익현 만장공사및 법사 도수 -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4. 6. 30. 13:06

 

낙엽군자 2024. 6. 30. 12:2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파일 다운!
http://blog.daum.net/cheramia/15692610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온라인 검색주문 추천!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신앙상담::
010-2510-0038(금강), 010-5678-1691(동광), 010-9963-2949(동명),010-7474-9872(무이), 010-4041-1691(장락), 010-8796-3296(영화), 010-8795-3296(정화), 010-9339-2691(경덕), 010-5588-2865(명현), 010-6579-2513(지산), 010-8332-2772(선덕), 010-3490-6196(동원)

 

 

 

 

 

♤♤♤전북칠읍ㆍ서요동 ㆍ새만금 지유군창지 공사. 최익현 만장공사및 법사 도수.

2022. 4. 8. 12:54

♤♤전북칠읍ㆍ서요동ㆍ새만금 지유군창지공사.

 

선천 부유 꼰대 선비정신 일소

최익현 만장공사및 칠성일꾼 법사도수.

천지공사는 공사보신 때에 대한 이해도 중요하지만,

연속된 공사를 통투하여 일체로 볼 수 있는 눈이 있어야 합니다.

최익현 공사의 배경과 속 뜻.

그리고 연결되는 일꾼 공사와 지유군창지 공사.

왜? 의미는?

○○ 지유군창지 !

피천지(彼天地)는 허(虛), 차천지(此天地)는 영(盈) 하라

○상제님께서는

☆군산과 옥구와 오성산의 문제를 ☆‘彼天地는 虛하고 此天地는 盈하리라’고도 말씀하셨습니다.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天地之運(천지지운)이 東盈西虛 (동영서허)하니

何以乎(하이호)잇가.

曰(왈), 天地之大運也 (천지지대운야)니

我世(아세)에 群倉(군창)은 天下之大庫也(천하지대고야)니라.

曰(왈), 我世(아세)에 道通(도통)이 在乾坎艮震巽彖坤兌 (재건감간진손리곤태)하노라

○병오년 가을에 군창(군산)에 계시더니 칙령을 내리시니,

(땅에는 군창이 있으니, 천하를 비지 않게 하리라. 왜는 만리요, 청도 만리요, 서양은 구만리이니, 저 천지는 비고 이 천지는 차느니라.)

제자가 여쭈기를, 천지의 운수가 동양은 차고 서양은 비니 어째서입니까?

말씀하시기를, 천지의 큰 운수이니, 나의 세상에서 군창이 (천하의 큰 창고)니라 하시니라.

ㅡ(군산 월명산 천자봉 진주 천자와 그일꾼들에게 의통성업과 대환란중에 천하 인류에게 녹줄붙이는 천명공사)

ㅡ나의 세상에 (도통)이 (건감간진손이곤태)에 있노라 하시니라.

((군창을 말씀하시면서 일꾼들의

도통을 함께 도수로 짜신다))

☆(증산도가 일꾼들 천강 도통 내리시는 공사)

『대개벽경(大開闢經) 6편 병오년 공사기 7장』

~~그후에

[전주동곡해원신 경주용담보은신 (全州銅谷解寃神 慶州龍潭報恩神)]이라 써서 김형렬의 집 벽상에 부치시니라.

ㅡ(증산도가 참일꾼들에게 인류스승의 법사 임명공사)

~~그 후에 군산에 가사 또 공사를 보시고 글을 써서 불사르시니 이러하시니라.

[지유군창지 사불천하허 왜만리청만리양구만리 피천지허 차천지영(地有群倉地 使不天下虛 倭萬里淸萬里洋九萬里 彼天下虛 此天下盈)]이라 써서 불사르시니라.

『동곡비서(銅谷秘書)』

○증산(甑山)께옵서 신도(信徒) 수십인(數十人)을 영솔(領率) 하시고 군산(群山) 부두(埠頭)에 오사 “지유군창지(地有郡倉地) 하니 사불천지기(使不天地飢)라” 하시며 “왜만리청만리양구만리피지허차지영(倭萬里淸萬里洋九萬里彼地虛此地盈)이라” 하시며 찬사(讚詞) 하시니라.

『선정원경(仙政圓經)』

○땅에는 군창이라는 땅이 있다.

‘地有群倉地’에서 ‘地有’는 지천태의 자리로 ‘群倉地’는 서요동을 의미합니다.

ㅡ(월명산 천자와 옥구 장상)

☆☆‘群’은 주역 건괘 ‘用九 見羣龍 无首 吉’에서 ‘羣’으로도 쓰는데 임금 군君자에 양 양(羊)자를 합한 글자의 형태는 기위친정의 곤존(황극)으로서 태모님의 서요동 도수의 의미입니다.

게다가 ‘倉’은 ‘창고’의 쓰임으로 가득 채울(盈) 수 있는 ‘此天地’를 뜻하나,

표면적인 뜻은 새만금이 자리한 군산을 뜻합니다.

○○

1 또 말씀하시기를 “이 뒤에 병겁이 군창(群倉)에서 시발하면 전라북도가 어육지경(魚肉之境) 이요.

2 광라주(光羅州)에서 발생하면 전라남도가 어육지경이요.

3 인천(仁川)에서 발생하면 온 세계가 어육지경이 되리라.

4 이 후에 병겁이 나돌 때 군창에서 발생하여 시발처로부터 이레 동안을 빙빙 돌다가 서북으로 펄쩍 뛰면 급하기 이를 데 없으리라.

5 조선을 49일 동안 쓸고 외국으로 건너가서 전 세계를 3년 동안 쓸어버릴 것이니라.

6 군창에서 병이 나면 세상이 다 된 줄 알아라. 나주에서 병이 돌면 밥 먹을 틈이 있겠느냐.” 하시고

7 또 말씀하시기를 “그러면 천시(天時)인 줄 아소.” 하시니라.

(道典 7:41)

1 태모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장차 괴질(怪疾)이 군산(群山) 해안가로부터 들어오느니라.” 하시고

2 “그 괴질의 기세가 워낙 빨라 약 지어 먹을 틈도 없을 것이요, 풀잎 끝에 이슬이 오히려 더디 떨어진다.” 하시니라.

3 또 말씀하시기를 “소병, 대병이 들어오는데 죽는 것은 창생이요, 사는 것은 도인(道人)이니

4 오직 마음을 바르게 갖고 태을주를 잘 읽는 것이 피난하는 길이니라.” 하시니라.

(道典 11:386)

‘倭萬里 淸萬里에 洋九萬里’에서 ‘倭萬里’는 천지공사에 (청나라 만리창 신명이 우리나라로 온다)는 얘기가 있으니 전체적으론

☆선천은 일본도 만리창이요 ☆청나라도 만리창이요

☆​서양은 구만리창이나

후천이 오는 환란기에는 텅텅비어 녹이 끊어지지만

☆☆남조선 군창지는

☆☆천하 대군창으로

☆☆인류를 먹여살릴 큰녹을 저장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한 도수받은 천명을 받는

범 증산도가 추수일꾼들이 도통을 이루어 감당하고

앞뒤공사상 후천법사로 임명 된다는 것입니다

법사도는 ㅇ년 ㅇ월ㅇ일 수여받는 임명장 입니다

전체적으로 지유군창지는 태모님의 서요동에 포함 됩니다

어느 날 종도들에게 가라사대 “일후에 때가 되면 천하만국의 제왕신과 이십사장은 금산사를 옹위하고 이십팔장은 용화기지를 옹위하며 삼만의 철기신장은 원평장상 대기지를 옹위하리라.” 하시고, 이어서 가라사대 “옛 말에 이르기를 ‘수양산 그늘이 강동 팔십리 간다.’고 하는 말과 같이, 금산사를 중심으로 한 용화도장은 장광(長廣)이 팔십리니라.”

『천지개벽경(天地開闢經) 1장 12절』

『천지개벽경』 뿐만 아니라 동요동과 서요동의 거리를 두고 장광팔십리(長廣八十里) 라는 여러 경전의 말씀을 가만히 음미해 보면 동요동과 서요동의 전체 직경은 80리(32km)를 넘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曰(왈), 我(아)난 以古阜 井邑 泰仁 扶安 金堤와 全州 淳昌 益山 沃溝 咸悅로 作都城(작도성)하나니, 文武之都(문무지도)에 越等七培(월등칠배)라 可居也(가거야)니라.

曰(왈), 一符(일부)에 一山(일산)을 可移(가이)니 我世(아세)에 拓西海(척서해)하노라.

曰(왈), 我居(아거)에 北門(북문)이 立全州(입전주)하노라.

曰(왈), 時來(시래)하면 金山寺(금산사)에 作人山人海(작인산인해)하노라.

말씀하시기를, 나는 고부, 정읍, 태인, 부안, 김제와 전주, 순창, 익산, 옥구, 함열로 도성을 삼으리니,

주(周)나라 문왕과 무왕의 도성보다 일곱 배나 커서 살기가 좋으리라.

말씀하시기를, 부적 하나로 산 하나를 옮기리니,

나의 세상에 서해를 간척하노라 하시니라.

말씀하시기를, 내가 지내는 (도성의) 북문이 전주에 서노라.

말씀하시기를,

때가 오면 금산사에 사람들이 산과 바다를 이루리라.

『대개벽경(大開闢經) 6편 병오년 공사기 10장』

이러한 정황을 상제님께서는 “나는 고부, 정읍, 태인, 부안, 김제와 전주, 순창, 익산, 옥구, 함열로 도성을 삼으리라” 하시고 “내가 지내는 (도성의) 북문이 전주에 서노라.”고 하셨습니다.

고수부님께서 “이 벽강궁촌에 바둑판과 윷판을 내가 묻었으니 이 세상 누가 능히 그를 알 수 있으리요.”

​라는 말씀도 하섰읍니다

1 하루는 태모님께서 노래를 부르시니 이러하니라.

2 오셨네, 오셨네, 상제(上帝)님이 오셨네.

3 주조(主祖)님이 오셨네, 열석 자로 오셨네.

4 苦海蒼生疾濟來요 萬障千碍壁破來라.

고해창생질제래 만장천애벽파래

世間種罪容赦來요 至利長樂方便來라.

세간종죄용사래 지리장락방편래

고해에 빠진 창생 질병에서 구제하러 오셨네.

천길 만길 가로막힌 장벽 허물러 오셨네.

세상의 온갖 죄업 용서하러 오셨네.

((바둑판도수가 주인과 네 신선의

오선위기가 핵심이라면.

윷판도수는 넉동배기로 한방에 판을 끝내는 것.

오묘일걸 단동치기.))

((열석자(13자)는 4+9=13.

서신사명.

시천주조화정 영세불망만사지의 열석자.))

♤♤ 최익현 공사 이해를 위해...

(동곡비서 49-51)

최익현의 (의병에 대한 )만장공사

~후천 정음 정양 (은행ㅡ태인행단 공사와 살구나무공사)

~ 전주동곡 해원 경주용담 보은 시천주 주 법사 임명 법사도 공사

~지유군창지 공사

[四九]4월 그믐께

☆ (만경 김광찬)의 처소에 이르러시니 이때에

●최익현(崔益鉉 ㆍ풍뢰익괘 익자삼우)이 충남 홍주(洪州)에서 의병(義兵)을 일으킴에 마침

☆날이 가물어서 인심이 흉흉하여 서로 편치 못하고 의병에 가입하는 자가 날로 많아지니,군사세력이 크게 떨치거늘 이때

●선생께서 수일동안을

●만경에 머무르시면서

●(비를 많이 내리시니 인심이 비로서 안정되어 각기 농사일로 돌아가므로

●의병의 형세가 약해저서

●최익현은 마침내 순창(淳昌)에서 잡히니라).

ㅡ(상제님께서 일기를 조정하여 거사가 성공치 못하게하심

될 일을 안되게하고 안될 일을 되게하심)

((왜? 이유를 분명히 알아야 한다))

~~선생께서 최익현이 잡혔다는 말을 들으시고 만경을 떠나

●●익산 (만중리(益山萬衆里) ᆞ남조선 배도수ᆞ12000 도통군자ᆞ만절필동 ᆞ만번을 넘어져도 중심을 잡음)로 가시며 가라사대 

●"금번 최익현의 움직인 일을 일직이 진압하지 아니하였으면 ●조선 전토(朝鮮 全土)가 참화중에 들어 무고한 인명이 전멸을 당할지라.

최익현의 거사가 한갓 창생(蒼生) 만 죽게 할 뿐이니,내가 어찌 참아 볼 수 있으리오.그러므로 이제 공사(公事)로써 진압하였노라" 하시고

(최익현의 만장(挽章)을 지어 종도에게 주시니 이러하니라.

"독서최익현 의기속검극. 시월대마도 예예산하교

(讀書崔益鉉 義氣束劍戟 十月對馬島 曳曳山河橇)."

그 후에 과연 그러하더라.

((이 만장공사는 차경석 만장공사

모래집 상여공사와도 연결됩니다))

만장공사는 명부공사로 그 업장을

사하는 것.))

[五ㅇ]이 공사를 보시기 전에 경성에서

●(김갑칠)을 돌려보내실 때에 명하야 가라사대

● "동곡에 가서,

●(김형열,정성백)과 함께 ●(49일)동안을

●(매일 기둥 한개)씩을 협력하여 제조하고,또 각기

●집신 한컬레씩 지어두라" 하심으로

갑칠이 돌아와서 일일이 명령하신 대로 행하였더니,그후에 선생께서 ●만경으로부터 ●동곡에 이르사 기둥에 각기

● ("陰陽")이라 쓰신후에 다 불살으시고 갑칠에게

● ("은행(銀杏))두개를 구하여 오라"하시니,

갑칠이 사방으로 구하여도 얻지 못하였다가 그의 종형에게 두개가 있음을 발견하야 가져다 드리니 ●"기둥사른 재 속에 넣은후에 다시

갑칠에게 명하사 그 재를 모두 모아가지고 앞 내에 가서 한줌씩 물에 뛰워내리며 하늘을 우러러 보라"하시거늘 

갑칠이 명하신대로 하야 하늘을 우러러 보니,

구름이 재가루 뛰우는 대로 물에 떨어져서 펴여 흐르는 모양과 같이 마디마디 피여나더라.

ㅡ(정음정양 후천 49 동도지 공사와 연결)

​[五一]

~~그후에 

("전주동곡해원신 경주용담보은신 (全州銅谷解寃神 慶州龍潭報恩神)")이라 써서

(김형열의 집 벽상)에 부치시니라.

~~그후에

●(군산)에 가사 또 공사를 보시고 글을 써서 불사르시니 이러하시니라.

●("지유군창지 사불천하허 왜만리 청만리 양구만리.

피천하허 차천하영)

(地有群倉地 事不天下虛 倭萬里 淸萬里 洋九萬里.

彼天下虛 此天下盈))

이라 써서 불사르시니라.

ㅡ(신도 감응)

 

○전 지구땅에서 남조선에 군창이라는 땅이있으니

(군산에 있는 큰창고라는 말도 되고 수많은 창고라는 말도 됨 예로부터 군산을 군창이라함 쌀(녹)을 쌓아둔 창고

천하의 창고를 허하지 않게하라 !

왜국에 만리창 .

청국에 만리창

서양에 구만리창

(선천시대의 영토와 녹(경제)의 양을 비유)

●의통성업의 (후천)때가 되면 저 전세계(왜 청 서양)의 창고는 허하게 되고

●이 남조선 대군창은 꽉차게 되리라!

●세계 인류와 일꾼들 녹줄붙이고 조선이 대중화 되는 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