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싯점에서 증산도 도우들에게 알리기 위한ㅡ 현 상황전개에 관한 자료긴급 알람 (유비무환)

낙엽군자 2023. 11. 22. 09:22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청음남주 본질과 정체.pdf

신앙상담;010-2510-0038(금강), 010-5678-1691(동광), 010-9963-2949(동명),010-7474-9872(무이), 010-4041-1691(장락),010-8796-3296(영화), 010-8795-3296(정화), 010-9339-2691(경덕),010-5588-2865(명현), 010-6579-2513(지산), 010-8332-2772(선덕), 010-3490-6196(동원)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온라인 주문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호화 칼러판, 최고급 하드카버!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소장본으로라도  꼭 구입할 것!

천지공사와 도사에 있어 청음 남주의 본질과 정체 모아보기-청음 이상호, 남주 이정립(성영)은 🇯🇵조선총독부 경성 경무국 🇰🇷조선인 탄압 책임담당 동광회 회장 김태석-태식& 경기도 경무국 후지모토 국장에게 이중으로 포섭, 매수된, ~600만 민족종교 보천교 해체의 행동책~🎭으로 직접 이들 양 쪽 일제 순사 8 명을 거느리고 당시 일제에게 정체불명였던 차교주가 은거해 있던 함양 황석산 우전리로 찿아가 차교주를 반강제적으로 협박 일제 첩보대에 비밀조직을 공개하는 소위 '보천교 양해사건'을 일으켜 일제 수사관들과 차경석 교주를 직접 대면케 해 비밀교주의 정체를 폭로 공개하고 비밀 결사조직인 보천교 조직의 실체를 처음 공개케 한다. 청음남주에 의한 '보천교 양해사건'으로 인해 6백 만 민족종교 보천교는 발가벗겨진 채 조선총독부의 '보천교 신법제정'과 함께 해체되는 운명에 처한다. 청음 남주는 이 사건 이후 조선 총독부를 등에 업고 그들의 목적에 부응해 '독립운동자금의 산실' 보천교 해체를 위한 행동책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본격적으로 일으키고 보천교 출교 이후 조선총독부 조선인 거물 친일파 종교 전문 밀정인 *조선총독부 촉탁* 김환金丸의 기획에 의해 동화교를 창교하고 해방 이후 반민특위에 의해 친일파로 처단되어 체포 구금대기 중 이승만의 야만적인 반민특위 해체명령으로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온다.

또한 이 상호(본명:明鐸)·이 성영(본명:誠鐸) 형제 두 사람은 목포에 수감되었을 적에 모든 책임을 얼굴도 모르는 태모님에게 덮어씌워 태모님으로 하여금 감옥생활 하게 만든 적도 있고 보천교 교주로 차경석을 옹립한 뒤 실권을 쥔 뒤 다시 축출하고 교권을 차지할 욕심으로 곤존 고수부님을 공개적으로 축출운동을 벌여 결국 조종골로 내쫓은 파렴치한이었습니다.

뒤에는 자신들이 주인공 추수사명자인 해도진인(海島眞人)으로 자처하여 욕속부달(欲速不達)의 허황된 욕심으로 자신들에게 진리를 전해준 스승이자 이종물 사명자인 차 경석 교주를 조속히 옹립시킨 뒤 조선총독부를 등에 업고 차 교주를 축출하여 교권을 차지하고자 공개적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청음과 남주가 무진년 동지 대각다리 인암 박공우 성도 조우사건과 의통해인 전수에 대해 스스로를 해도진인으로 착각하며 진사성인출의 비결에 의거 무진기사년의 연도에 맞추어 마침내 1928(무진)년 일제의 협력을 얻어(조선총독부 종교계 고등밀정인 "촉탁" 신분 김환과 정무총감 조선인 비서 채기두의 협조로  ‘동화교’를 창교하고 차경석 교주와 김형렬 미륵불교를 배신하는 배사율을 범하면서 자료를 취합한 그들 형제는 <서전 서문>의 기사(1929) 삼월기망(3.16)에 맞추어 ‘대순전경’을 발행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대국적으로 무진년은 곤존 태모 고수부님의 무진년 구월도 공사로 임술생 문왕 추수사명자를 영적으로 깨우는 공사로 상제님과 태모님은 무진년 공사로 술부戌符 문왕사명자와 자부子符 사명자 병립하게 하여 문왕추수사명자를  청음으로 하여금  은폐시키시고서불徐市의 서徐씨 해원공사를 서鼠=子 띠 생 청음 이상호에게 부쳐 이악충자以惡充者로 해원하게 하셨습니다.

 

♤♤♤
1.밖에서 안으로 운수가 조여 온다.
2. 만비일시공사((만가지 거짓 가운데 한가지 진실이 있다.
3.묵은 하늘이 사람 죽이는 공사만 보고 있노라.
4.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
5.용머리공사.
청룡황도대개년.
6.포교 50년공부종필.


♤♤
현싯점에서 증산도 도우들에게 알리기 위한ㅡ 현 상황전개에 관한 자료

긴급 알람 (유비무환)

♤조만간 비상상황 준비요망

☆최근 몇 년간 일반인이 상상도 할 수 없는 큰일들이 진행되어왔다.

☆앞으로 예상되는 중요한 일들을 가족과 지인들에게 이제 다시 알려야겠다는 생각으로 이 문서를 작성함.

●1. 지구를 움직이는 두 세력이 있다. 하나는 인류 95%를 제거하고 나머지를 노예화하려는 세력이다. 그들은 인류 노예화를 추진해온 어둠의 세력이다. 또 하나는 그에 맞서 싸우면서 인류를 구하고자 하는 빛의 세력이다. 이들은 평화와 번영을 가져오려 한다. 이 둘의 전쟁은 인류사의 전 기간에 이른다. 이 싸움이 이제 막 끝나려 한다.

●2. 미래에 발생이 예상되는 일들 - 다음과 같은 중대한 일이 발생할 수 있다.

① 미국 대법원에서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가 도미니언 개표시스템에 의해 조작되었고, 진짜 당선자는 트럼프라는 발표가 나온다. 이 발표 후에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복위한다.

(수십년 간의 전 세계 모든 선거가 개표 조작되었음이 드러난다)

② 전세계 군에 의한 계엄령이 선포된다. 계엄령은 곧 이어질 사태에 대한 빛의 세력의 대응이다.
③ 트럼프 명의의 문자가 전 인류에게 발송된다.

7회 발송된다.

그 내용은 - 정전이 있을 것이다. 모든 휴대폰, TV, 라디오, 인터넷 통신이 중지된다. 대신에 TV에서 비상방송 (EBS)을 10일간 내보낼 것이라는 문자가 온다. 집에서 비상방송을 주시하라고 안내될 것이다.

④ 정전이 있다. 예고대로 정전 3일과 10일 비상방송이라면 비상물품이 필요하다. 정전이라면 무엇이 필요할지 상상해보자. 냉장고가 정지되고, 전등과 TV가 나간다. 가스와 ATM기도 멈춘다. 휴대폰이 불통이다.

주유를 할 수 없다.

그렇다면 생수, 화장실 물, 비상식량, 가정용 버너와 1회용 가스통, 손전등, 건전지, 주유, 현금, 상비약이 필요할 수도 있다. 미국 등에서는 3주치를 권장하고 있다.

⑤ 비상방송은 빛의 세력이 인류를 계몽하려는 목적에서 제작한 진실 다큐멘터리이다. 8시간짜리 방송이 전세계에 10개 언어(어쩌면 전세계어)로 송출된다. 하루 3회씩. 그 내용은


☆-코로나 팬데믹 사기, 독극물 백신의 정체, 왜 백신을 그토록 집요하게 맞추려고 했는지에 대한 설명. 코로나바이러스가 문제가 아니라 마이크로칩이 든 백신과 사망에 이르게 하는 독극물이 든 백신을 맞추게 하려는 목적임이 밝혀진다.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 사기 전모 발표

☆☆☆전세계 대도시 혹은 놀이시설 혹은 군사시설 혹은 국립공원 아래 엄청나게 많은 지하터널과 지하도시, 지하연구소에서 구출한 수십만 명의 어린이, 터널에서 전투를 하면서 어린이들을 구출하는 장면이 나온다. 온갖 인체실험의 결과 해괴한 몸을 가진 아이의 장면도 나올 것이다.

아이들 머리에서 아드레노크롬을 추출하거나 인육을 먹는 장면도 있을 것이다.

저 유명한 오바마, 힐러리의 피자게이트도 나올 것이다.

-전세계 엘리트(글로벌리스트, 딥스테이트,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언론방송 빅텍크 군사 정보기관 금융 의료 과학 예술 종교, 유엔, 나토, 연방준비제도, 세계경제포럼 등 모든 영역에서 세상을 지배하고 있던 자)들의 모든 범죄행위

-엘리트 윗선에서 통제해온 파충류과 영장류 외계인(렙틸리언)의 비밀을 공개한다.

-영국여왕, 교황, 아버지 부시, 아들 부시, 클린턴, 힐러리, 오바마, 바이든 등이 모두 등장한다.

소로스, 빌 게이츠, 파우치, 슈왑 이런 자들이 체포되어 키트모 미군수용소에서 재판을 받고 사형을 당한 녹화 장면이 나온다. 그렇다면 지금 돌아다니고 화면에 나오는 자들은? 컴퓨터그래픽 처리와 고무마스크를 쓴 대역배우, 혹은 클론임이 밝혀진다.

-그동안 인류 대부분이 이들 엘리트의 노예였음이 밝혀진다.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 왜 들어갔는지의 내용이 나올지도 모른다. 인체실험 생물무기연구소, 3만 5천명 지하 어린이 구출, 글로벌리스트 딥스테이트와 나치 제거.

⑥ 이러한 진실 공개는 인류의 대각성을 불러올 것이다. 그 충격은 상상하기 어렵다. 거의 모든 지식이 가짜이고, 가치관이 붕괴되는 순간이다.

하늘이 무너지는 것같이 느껴질 수도 있다. 극심한 혼돈이 예상된다.

폭동이 발생할 수 있다. 미치겠다! 어떻게 이런 일이! 공화국의 정부와 의원들이, 의사들이, 언론방송, 종교가 어떻게 이럴 수가 있단 말인가!

사법기관은 무엇을 했고? 하고 외칠 것이다. 많은 얼굴이 떠오를 것이다. 그래서 사전에 계엄령을 내려서 군이 통제한다.

⑦ 이 비상방송은 인류가 자기 집에 거주하는 상황일 때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모두 집에 있게 하기 위한 어떤 위급한 상황이 필요하기도 하다. 사람들은 이동없이 이 방송을 보아야 하기 때문이다.

⑧ 정전과 비상방송 기간 동안 마지막 대규모 체포가 진행된다.

⑨ 트럼프의 예고 문자가 언제 올지 정확한 시각은 천사와 트럼프 팀의 일부만이 안다.

그날은 빛의 세력이 작전을 펴는 데 가장 유리하면서 또한 일반인들에게 가장 피해가 적은 시기가 될 것이다. 그러므로 이제부터 이 문제에 대해 주목하고 긴장할 필요가 있다. 어쩌면 며칠 후일 수도 있다.

⑩ 10일간의 비상방송이 나가고 나면 사람들은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에 대해 큰 줄거리를 이해할 수 있다. 10일 후 TV와

퀀텀 인터넷, 휴대폰이 정상화된다.

⑪ 전세계 인민들의 금융부채가 다 사라진 것을 알게 된다. 게사라(Gesara)가 선포되기 때문이다. 게사라의 조항을 상세히 알게 되면 앞으로 어떤 세상이 열리게 되는 줄을 알게 되고 사람들은 노예에서 해방되어 평화와 번영의 세상이 왔음을 알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게사라(Gesara)의 중요 조항을 미리 알아둘 필요가 있다. 모든 질병을 눈 한 번 깜빡이는 동안에 치료해내는 메디베드(의료용침대, Med-Beds)도 있다.

⑫ 수십년간 보호되어왔던 사람들이 살아있음이 밝혀진다. 주니어 케네디, 잭슨, 프레슬리, 다이애너....

⑬ 비상방송에서는 다 담을 수 없으므로 새 세상이 열리면 모든 비밀이 공개될 것이다. 인류의 시작부터의 모든 진실역사, 외계문명과 영적세계에 대한 진실이.... 진실이 우리를 자유케 할 것이다.

-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이 일의 일부라도 미리 귀띔해주는 것은 필요한 일이다.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정말 엄청나게 좋은 것이 오고 있다고. 이것 보려고 그 많은 생의 고통스런 삶의 인내가 필요했었다고.,..,

- 이런 글을 처음 보는 사람들은 믿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적지 않은 사람들이 이 상황을 지켜봐 왔고, 지하터널에서 어둠의 세력과 싸우면서 희생당한 군인도 많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세운을 천지도수로 풀지 못하면 상제님 천지공사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네세라 게사라는 천지도수입니다.

천지의 나팔수 오리아이 병술생 사자개 ㅡ도널드 트럼프.

천도재명고 인행어일월
지도재위고 인생어초목
ㅡ반드시 선(광명)이 악(어둠)을 이깁니다.



 게시판 선택
글 옵션
좋아요3
댓글1
댓글 다운로드
리더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EBS 2023. 11.22 재확인 언급기사!(미국 동부 시간 기준)
11.11을 계엄령으로 언급하기도 하는데 이는 율리우스역으로 13을 더하면 11.24일을 말한다. 따라서 EBS 과정에 계엄령을 말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http://unnews.net/View.aspx?No=3018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