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강대법사님의 동과혈 보존공사 강독천지공사의 핵심중의 핵심(용머리공사로부터 동과혈 보존 공사로 이어지는 인류 구원의 결론)

낙엽군자 2023. 10. 5. 15:1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청음남주관련:

청음남주 본질과 정체.pdf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파일 다운!

뉴-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트럼프 군부혁명은 네사라 게사라 금본위제 GCR화폐혁명, 3일간의 전 세계 암흑,

10일간의 블랙아웃과 비상방송 EBS!!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온라인 검색주문 추천!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신앙상담:: 010-2510-0038(금강), 010-5678-1691(동광), 010-9963-2949(동명),  010-7474-9872(무이), 010-4041-1691(장락),010-8796-3296(영화), 010-8795-3296(정화), 010-9339-2691(경덕), 010-5588-2865(명현), 010-6579-2513(지산), 010-8332-2772(선덕), 010-3490-6196(동원),

 

 

천지공사와 도사에 있어 청음 남주의 본질과 정체 모아보기-청음 이상호, 남주 이정립(성영)은 🇯🇵조선총독부 경성 경무국 🇰🇷조선인 탄압 책임담당 동광회 회장 김태석-태식& 경기도 경무국 후지모토 국장에게 이중으로 포섭, 매수된, ~600만 민족종교 보천교 해체의 행동책~🎭으로 직접 이들 양 쪽 일제 순사 8 명을 거느리고 당시 일제에게 정체불명였던 차교주가 은거해 있던 함양 황석산 우전리로 찿아가 차교주를 반강제적으로 협박 일제 첩보대에 비밀조직을 공개하는 소위 '보천교 양해사건'을 일으켜 일제 수사관들과 차경석 교주를 직접 대면케 해 비밀교주의 정체를 폭로 공개하고 비밀 결사조직인 보천교 조직의 실체를 처음 공개케 한다.

청음남주에 의한 '보천교 양해사건'으로 인해 6백 만 민족종교 보천교는 발가벗겨진 채 조선총독부의 '보천교 신법제정'과 함께 해체되는 운명에 처한다. 청음 남주는 이 사건 이후 조선 총독부를 등에 업고 그들의 목적에 부응해 '독립운동자금의 산실' 보천교 해체를 위한 행동책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본격적으로 일으키고 보천교 출교 이후 조선총독부 조선인 거물 친일파 종교 전문 밀정인 *조선총독부 촉탁* 김환金丸의 기획에 의해 동화교를 창교하고 해방 이후 반민특위에 의해 친일파로 처단되어 체포 구금대기 중 이승만의 야만적인 반민특위 해체명령으로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온다.

또한 이 상호(본명:明鐸)·이 성영(본명:誠鐸) 형제 두 사람은 목포에 수감되었을 적에 모든 책임을 얼굴도 모르는 태모님에게 덮어씌워 태모님으로 하여금 감옥생활 하게 만든 적도 있고 보천교 교주로 차경석을 옹립한 뒤 실권을 쥔 뒤 다시 축출하고 교권을 차지할 욕심으로 곤존 고수부님을 공개적으로 축출운동을 벌여 결국 조종골로 내쫓은 파렴치한이었습니다. 뒤에는 자신들이 주인공 추수사명자인 해도진인(海島眞人)으로 자처하여 욕속부달(欲速不達)의 허황된 욕심으로 자신들에게 진리를 전해준 스승이자 이종물 사명자인 차 경석 교주를 조속히 옹립시킨 뒤 조선총독부를 등에 업고 차 교주를 축출하여 교권을 차지하고자 공개적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청음과 남주가 무진년 동지 대각다리 인암 박공우 성도 조우사건과 의통해인 전수에 대해 스스로를 해도진인으로 착각하며 진사성인출의 비결에 의거 무진기사년의 연도에 맞추어 마침내 1928(무진)년 일제의 협력을 얻어(조선총독부 종교계 고등밀정인 "촉탁" 신분 김환과 정무총감 조선인 비서 채기두의 협조로  ‘동화교’를 창교하고 차경석 교주와 김형렬 미륵불교를 배신하는 배사율을 범하면서 자료를 취합한 그들 형제는 <서전 서문>의 기사(1929) 삼월기망(3.16)에 맞추어 ‘대순전경’을 발행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대국적으로 무진년은 곤존 태모 고수부님의 무진년 구월도 공사로 임술생 문왕 추수사명자를 영적으로 깨우는 공사로 상제님과 태모님은 무진년 공사로 술부戌符 문왕사명자와 자부子符 사명자 병립하게 하여 문왕추수사명자를  청음으로 하여금  은폐시키시고서불徐市의 서徐씨 해원공사를 서鼠=子 띠 생 청음 이상호에게 부쳐 이악충자以惡充者로 해원하게 하셨습니다.

 

 
 
 

 

글 옵션
좋아요2
댓글2
댓글 다운로드

무이대법사님 자료정리하느라
고생많으셨네요.

감사합니다.

10월 3일 오후 11:39  좋아요 1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리더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자료를 편집해 넣어 이해하기 좋게 했고 이전 동영상을 참고하면 미로에서 헤매며 길을 찾는 모든 이에게 도움이 될 듯....촛불의 초는 밀랍 蠟랍=납申 납蠟. 납월공사.천제에게 제를 지내는 납월공사. 현무경 소멸음해부 속의 용의 비나리 단예부.
빨리 굳고 빨리 녹는 밀랍 양초. 12지지 동물중 가장 날랜 동물, 가장 빠르고 잰 동물, 잰랍이, 잰납이, 잔납이. 잔나비. 이카로스의 밀랍날개.
申의 중요한 뜻은 神(원숭이로 제사)처럼 명백하다, 중복 거듭하다(중요해서). 표명하다(신의 표명) -기독교 구약의 레위기를 풀어 거듭 명백히 설명한 신명기. 경고하다(신의 경고),몸을 펴서 뻗다. 몸을 묶다, 베풀다, 적용하다. 갑골문의 설문해자 해석을 보면(아래 갑골문 상형글자의 그림을 참고) 하늘의 눈과 사람의 눈 또는 하늘의 마음과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 연결하는 형상이 申이고 원래는 이 申이 위아래로 두 개가 있던 것을 하나로 쓰게 된 것이며 절구 두 개를 절구공이(꿰뚫을 곤)로 꿰뚫는 형상으로 절구를 두 개 포개서 썼다가 하나로 쓰게 된 것을 고증하고 있다.(申이 거듭 반복해서 강조하는 뜻이 그래서 있는 것) 그래서 하늘과 사람을 연결하는 申을 제사하는 것이 神이라는 글자가 된 것이다.
申에 대해 절구를 절구공이( 꿰뚫을 곤-음부를 상징하는 절구를 꿰뚫는 남성 고추의 상: 갑골문학자 낙빈기 해석)가 꿰뚫는 그림형상의 글자로 보고 관리가 관청에서 아침 새참을 먹고 보고를 경청하니 단정旦政 이라 해석한다.吏㠯餔時聽事,旦政也 절구공이로 내려치는 절구의 상을 아침의 정사로 본 것.
<天長地久 申命無窮>의 인사문제 말복 申은 선천역사의 마지막에 등장하는 종결자 6서시 -대제사장-을 의미한다. 중복에서는 동지한식백오제 105년 만에 밝혀지는 말복진법의 대국적인 진법얼개를 알지못하기때문에 이 귀절을 언급조차 못한다.
https://www.zdic.net/hans/%E7%94%B3


---
날개를 완성 한 후, 창문을 통해 하늘로 날아올라 미궁을 탈출 하게 되는데, 하늘을 날기 전에 다이달로스가 너무 높이 날면 태양 때문에 밀랍이 다 녹을 것이니 그리 하지 말라고 했으나, 더 높이 날 수 있을거라는 과도한 자만심 때문에 이카로스는 아버지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너무 높이 날다 태양열에 의해 밀랍이 녹아 날개가 분해돼 버려 바다에 빠져 죽게 된다.
-----
日(날 일) + 丨(뚫을 곤)
해(日)처럼 밝은 번개가
뚫을듯(丨)
번쩍인다는 의미에서
펼치다는 뜻의 한자.
여기서 납은 원숭이.
* 옛사람들은 번개가 하늘의 신과
관계된 것으로 생각했다.
그래서 申자는 ‘하늘의 신’이라는
뜻으로도 쓰였었고,
후에 申자가 번개가 펼쳐지는
모습으로 ‘펴다’라는 뜻으로
변했다.
--
마비노기: 소모아이템 중에 밀랍날개가 있다. 모티브는 물론 상단에 있는 다이달로스와 이카로스의 날개. 1회성 워프아이템이며, 원본인 신화에 충실해서인지(?) 예전엔 시간이 지나면 녹는다는 설정 때문에 유통기한이 있었다. 마찬가지로 밀랍인형도 있다.
밀랍인형의 집(蝋人形の館): 세이키마츠의 초창기 곡으로, 일본에서는 "너도 밀랍인형으로 만들어 줄까!(お前も蝋人形にしてやろうかー!!)"로 유명하다.
밀랍인형폭렬학원가
밀랍천사: 자우림의 노래이며, 1집 Purple Heart 수록곡이다.
소년탐정 김전일: 밀랍인형성 살인사건
원피스(만화): Mr.3는 촥촥 열매의 능력자로 밀랍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밀랍인간이다.
제5인격: 밀랍인형사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에는 이를 모티브로 한 밀랍맛 쿠키가 있다.
하우스 오브 왁스: 밀랍人 兄밀랍인형이 중심 소재로 나온다.
Don't Starve Together: 벌집으로 밀랍을 만들 수 있다. 이건 파피루스에 발라서 포장지를 만드는데 쓸 수 있다. 근데 안에 넣은 내용물은 포장 까기 전까지 유통기한이 무한이 되는건 흠좀무.
---
申을 워낙 빠른 번개電로 보아 電의 아래가 申 귀신같이 빠르게 돌아다녀 우측으로 꾸부려 표시했다.
♡坤(땅곤)의 유래​
坤(땅곤)=土(흙토)+申(납신).여기서 申은 "귀신"을 의미한다.​
土(흙토)의 뜻은"흙"이다.
申(납신)의 뜻은 "납(귀신)"이다.
따라서 坤(땅곤)의 "땅"은 귀신(申)이 흙(土)에서 제사를 지내면 번개처럼 나타나는 곳은 "땅"이므로
땅곤(坤)이 되었다.

 

漢典 | 漢語字典, 漢語詞典, 康熙字典, 說文解字, 音韻方言, 字源字形, 異體字

漢典 | 漢語字典, 漢語詞典, 康熙字典, 說文解字, 音韻方言, 字源字形, 異體字

www.zdic.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