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케네디 대통령과 마릴린 먼로에 관한 진실.

낙엽군자 2023. 9. 30. 10:29

케네디 대통령과 마릴린 먼로에 관한 진실.

유엔뉴스 승인 2023.09.26 01:19 의견 0
 
 
 
 
 
 

케네디 대통령과 마릴린 먼로에 관한 진실.

카자르 마피아가 존 F. 케네디 대통령을 암살한 데에는 이 간략한 성명서에 나열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케네디. 그들과 그들의 완전히 뒤틀린 집단 정신은 케네디 대통령을 죽이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하자르 부족에 대한 그의 극도로 심각한 범죄 때문에, 그의 잔혹한 살인은 감히 하자르 부족이 만든 세계 보호 구역을 떠나려고 생각하는 미래의 국가 원수들에게 충격적인 사례로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케네디 대통령은 매우 기밀한 문제를 맡길 수 있는 높은 성실성을 지닌 여러 요원을 비밀리에 고용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이 "매력적인 여성"들 각각은 존 F. 케네디의 짧은 재임 기간 동안 가장 중요한 임무나 임무를 맡았으며 그 중 일부는 여주인으로 가장했습니다. 케네디가 미국 대통령이 됐습니다.

마릴린 먼로는 JFK의 측근 중 한 명으로, '마샤' 역을 맡아 쿠바 미사일 위기의 비밀 해결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것은 역사적 사실이다.

케네디 대통령은 1962년 10월 국제 위기의 발발을 막기 위해 마릴린 먼로에게 매우 민감한 정보를 니키타 흐루시초프 러시아 대통령에게 전달하라고 지시했습니다.

그녀의 주요 임무는 흐루시초프와 비밀 통신 회선을 구축하는 것이었고, 그녀는 성공했습니다.

먼로는 1962년 8월 4일 CIA에 의해 암살되었고, 그녀의 중요한 임무와 JFK와의 비밀 관계는 모두 빠르게 끝났습니다.

하지만 이 이야기에는 반전도 있습니다.

케네디 대통령은 암살이 임박했다는 경고를 받고 1963년 11월 22일 댈러스에서 열린 행사에 도플갱어를 파견했는데, CIA는 7개 교차로에 저격수를 배치해 그를 무자비하게 살해했다.

이 암살 시도는 나중에 미국 대통령이 된 당시 CIA 국장 조지 부시 시니어에 의해 준비되었습니다.

그리고 마릴린 먼로는? 역사가 그녀에게도 관대하다는 징후가 있으며, 아마도 우리는 트럼프 대통령의 취임식에서 그녀를 볼 수 있는 행운과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그녀와 JFK는 모두 증인 보호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카자르 마피아로부터 인류를 해방시키려는 계획을 개발하는 데 배후에서 참여했습니다.

케네디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직에서 살아남아 2021년 1월 30일 10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우리는 또한 트럼프 대통령과 함께 그를 여러 번 보았습니다.


작성자: Iskra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