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재 연방준비은행과 미국 재무부 건물이 은폐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낙엽군자 2023. 9. 30. 10:26

현재 연방준비은행과 미국 재무부 건물이 은폐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엔뉴스 승인 2023.09.29 20:43 | 최종 수정 2023.09.29 23:38 의견 0
 
 
 
 
 
 

현재 연방준비은행과 미국 재무부 건물이 은폐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른 사람이 이것을 확인하거나 본 적이 있습니까?

정부 폐쇄가 다가오자 기관들은 직원들에게 휴가가 다가오고 있다고 알립니다.

방금 낸시 드류(Nancy Drew)의 동영상을 스크랩했습니다. 연준에서 진행 중인 심각한 "건설 작업"입니다.

또한 최소 20피트 아래로 내려가는 터널(주차장)도 확인합니다.

다들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 나는 몇 가지 흥미진진한 이론을 듣고 싶습니다.

 

마침내 모든 것이 군대에 의해 인수되고 독일 연방 공화국이 폐쇄되면 모든 회사가 문을 닫고 모든 계약이 종료되며 유용한 계약만 재개되고 다른 모든 것은 사라질 것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회사가 독일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많은 회사가 문을 닫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독일의 모든 것은 반년 동안 #USCorporation 위해 작동합니다 .

매년 미국 기업이 IRS를 통해 런던으로 세금의 63%를 송금합니다.

😋🇺🇸🦅 10월 4일 시나리오에서 오늘 아침 더 많은 인텔을 획득했습니다. 미국에서. 경보는 동부 표준시 기준 2시 22분에 방송됩니다. 오후 2시부터 4시(EST)까지 휴대전화를 꺼 놓을 예정입니다. 계속하세요.

⚡️큰 일이 생기면 Elon Musk는 사람들에게 저널리스트가 되라고 조언합니다. 그건 그렇고: Biden은 어제 말했습니다. “ 미국에서 심각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

우리가 온다!
날짜가 정해졌습니다!

당신이 들은 모든 것은 거짓말이었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깊었습니다.



럼블▶MJT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