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깨어나기” 과정이 완료, 모든 게 셋업. 액티베이팅 출발 총소리 만 남았다!

낙엽군자 2023. 9. 18. 12:35

 

일반 대중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고 더 슬프게도 일반 대중은 모른다는 것을 모른다.
유엔뉴스 승인 2023.09.16 18:25 의견 0


- 일반 대중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고 더 슬프게도 일반 대중은 모른다는 것을 모른다.
- 납치되었다고 생각되는 2,000명의 행방불명의 마우이 섬의 아이들에 대해서, 미디어는 일절 보도하고 있지 않다.
- 주민들의 보고에 따르면 화재 중에 하얀 밴이 혼자 집에 있던 아이들을 모으고 있었다. 그들은 화재로 죽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시신은 발견되지 않았다.
또한 라하이나를 중심으로 하는 국제적인 아동성 매매 조직을 글로벌 얼라이언스 군인 백모자가 조사하고 있었다는 이야기도 있다. 우리는 백색 모자가 마우이 섬 화재 범인을 검거하고 시작하는 데 적극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전문가, 괴멸적인 블랙스완 현상이 '주택시장을 뒤흔들' 예측
- 소셜미디어를 비웃고 수년간 '미친'이라 불리면서 그래도 자신이 믿는 것을 위해 일어나 진실을 세상에 퍼뜨리려는 여러분께.
- 친구나 가족을 잃고 비웃으며 여전히 자신의 진실을 말하는 여러분. 모든 라이트 워커, 스타 시드, 웨이 샤워, 얼터너티브 사람들을 위해.
항상 소외감과 위화감을 느끼면서도 사물에 다른 시점을 제공하려고 하는 사람이자 계속하는 것을 그만두지 않은 치료사들.
- 에너지 치유, 크리스탈, 마더 가이아, 치유 요법에 대해 주변 사람들이 웃으면서 배웠습니다. 당신은 바뀌었고 이상하고 결코 반성하지 않고이 상황에 적응 / 적응하지 않았습니다.
- 인신매매와 소아성애자의 조직, 아이들에게 해를 끼치는 등 많은 것을 알고 마음이 아프는 섬세한 사람들에게.
-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고 자신의 마음을 부서지게 깨뜨려야 했다. 당신은 이 모든 것에 혼자 맞서야 했고, 당신의 마음을 다치게 했지만, 당신은 그것을 해냈고, 영혼의 어둠 밤에 맞서 갔다!
- 각성 과정에서 많은 친구와 가족을 잃고, 고립과 위화감을 느끼고 있는 인류를 도우려고 매일 노력하고 있는 올드 서울들에게.
- 더 이상 외출하지 않는 사람, 날이 살 때까지 조사하는 사람, 일어서 아무도 말하지 않는 것을 굳이 말하는 사람.
- 여러분은 이 어센션 과정에 삶을 바쳤습니다. 여러분 각자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이 과정은 모두가 지금까지 경험한 적이 없는 가장 어려운 일이며, 여러분이 처음으로 이를 이루었습니다. 매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깨어 있습니다.
- 어려운 일이며 피곤하고 때로는 부정적인 반응에 소모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강하게 살아주세요. 곧 이 싸움은 끝을 말하고, 이윽고 세상은 우리가 무엇을 하고 왜 그것을 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 한 사람이 가는 곳에 우리 모두가 가는 것이다. 인류를 깨우고 치유하기 위한 여러분의 노력은 지구상의 우리 존재뿐만 아니라 우주 전체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이것은 GALACTIC EVENT이며, 이 타임라인으로 환생하기 전에 이 임무를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지금 여기에 있는 것을 선택했다.
- 당신은 신성한 존재입니다. 무한한 축복을. 무한한 축복을. 하나님의 명령이다.
Chattle of America가 깨어났습니다.
더 이상 기갑단의 손에 의해 그들 자신의 멸종에 자금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비밀 사회. 그들이 일주일에 40시간 이상 노예로 일하고 그 대가로 먹이를 주는 것으로 그들을 독살시키는 기업. 이 새로운 품종으로 자신의 나라 밖으로 떠들썩하게 떠들썩하게 만들기 위해 해외에서 새로운 소를 데려오려는 시도조차 EPIC FAIL입니다.
짐승의 표로 미국인을 낙인 찍는 것. 백스. 그 중 우리는 다시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수십년간 이 나라 국민들이 얼마나 어리석었는지. 싸우라는 부름 대신. 여러 세대의 미국인들이 진정한 미국에 반대하기 위해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지불해야 할 지옥이 있습니다.
세상은 당신에게서 손을 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미국에서 시작됩니다.
전 세계의 도미노가 무너지기 시작하세요.
현재 휘몰아치는 폭풍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는 장벽이 됩니다. 그러나 DC가 지금까지 목격한 가장 큰 폭풍을 만날 때가 곧 올 것입니다.
계속하세요.

역사 초유의 비밀 군사작전, 일루미나티 딥스카발이 75억 인류 중 70억 인류를 제거하여 세계단일화한다는 Great Reset. 이를 위해 전 세계의 금융계, 방송통신계, 언론잡지계, 빅파머 다국적 제약계, 의료계,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아마죤 등 빅테크계, 월드컵, 올림픽 조직위 등 문화 체육계, 각종 식량, 군사 정보 인프라를 통일지배하기 위해 세운 거대한 CIA제국을 쓰러뜨린 양자금융제도QFS!
페트롤 달러 기관인 FRB-연준은 폐쇄되어 재무부에 합병되어 공식적으로 없어졌고 BRICS에 의해 공식적으로 확인되었으며 더이상 국제결제에 기존의 피아트 결제시스템은 통용되지 않는다! 이제 판도라의 문 세계 계엄령-세계 비상방송EBS 만 남았다!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유엔뉴스 승인 2023.09.16 18:00 최종 수정 2023.09.16 18:15 의견 0

오늘 행성은 사랑의 황금 시대에 접어들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입에서 나오고 계획에 따라... 오늘 행성 지구에서 부의 재분배가 시작됩니다.
NESARA와 GESARA가 인류의 최고 선을 위해 수행된다는 사실을 여러분에게 알리게 된 것은 엄청난 기쁨입니다.
나는 오늘 행성이 사랑의 황금 시대에 진입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풍요와 엄청난 평화...
그것은 지금까지 소수의 특권이었습니다.
우리는 NESARA/GESARA 법의 완전한 실행이 실현되는 것을 보기 위해 20년의 긴 세월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메마르고 구불구불한 길이었습니다.
하지만 라이트 서버의 귀중한 도움으로... 우리는 해냈습니다!
어두운 모자는 우리를 쉽게 만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트럼프 대통령의 도움으로...
우리는 광대한 Deep State 늪의 배수에 성공했습니다.
이것은 이미 사실입니다.
LIGHT의 명백한 승리에 맞서 계속해서 싸우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전투가 끝났고 전쟁도 끝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논쟁의 여지가 없는 빛의 승리로 말입니다.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더 이상 확장이 없습니다.
10월 1일은 당신의 새로운 삶의 방식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그것이 암시하는 모든 것과 함께... 빛의 완전한 시대에 들어갑니다.
곧 지구 전체가 그들이 그토록 숨기려고 애썼던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지구는...지금부터...완전한 은하 사회입니다.
그것은 지상낙원의 시작이다.
여러분의 행성은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더 공정한 사회로, 부의 재분배로,
더 이상 소수의 손에 있지 않은 방식으로 재건될 것입니다.
악이 지구에서 제거되고 있으며, 조정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그리고 진동 주파수를 높이지 않는 사람들은 확실히 지구선에 동조하지 않을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그는 지금 명령합니다.
여러분은 모두 함께 이 일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깨어있는 꿈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연결되어 있고 모든 존재는 같은 공기를 마시고
신성한 조상들이 한때 걸었던 땅 위의 길을 걷습니다.
자유와 자유의지는 하나님이 주신 선물입니다.

양자 금융 혁명:
QFS가 기존 질서를 뒤집는 방법과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금융 권력의 가장 큰 글로벌 변화를 폭로하는 이번 폭로는 전통적인 은행의 기초를 위협하고 비교할 수 없는 투명성과 금융 보안의 미래를 약속하는 진화인 양자 금융 시스템(SQF)의 극적인 상승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QFS란 정확히 무엇이며, QFS가 혁명과 재기의 속삭임으로 세상을 불태운 이유는 무엇일까요?
낡은 질서가 무너진다...

오늘은 앵무새 미디어가 모두 죽는 날로 기억될 것입니다.
유엔뉴스 승인 2023.09.17 23:25 의견 0

시계에 똑딱똑딱 ⏰
하지만 파티는 멈추지 않습니다! 🇺🇸

[세뇌]는 끝났습니다.
MSN이 곧 붕괴됩니다!
오늘은 앵무새 미디어가 모두 죽는 날로 기억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새로운 세계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눈먼 사람들은 곧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아름답고 용감한 신세계가 앞에 놓여 있습니다.
우리는 이 여행을 함께 합니다.
한 번에 한 단계 씩.
WWG1WGA!
양자 컴퓨터
활성화됨
초록불
BQMBS 수신 중
디지털 전쟁

우리가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우리가 다 본다는 걸 아시나요?
우리가 다 듣는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
폭풍을 두려워하라.
게임을 플레이하는 누구도 무료 패스를 얻을 수 없습니다.
아무도.
폭풍이 우리에게 닥쳤습니다. . .
"For 수십년"은 세 방울에만 나타납니다. 이것은 완벽한 오후 2시 37분 타임스탬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20년 이상 코스를 유지한 우리는 혼자 떠났습니다.
우리는 진리를 굳건히 수호해 왔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친구가 거의 없고 현실 세계에서 많은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진실을 옹호하는 데 대한 처벌은 수십 년 동안 가혹했고 저는 그림자 속에서 삶을 살아왔습니다.
지금까지는 말할 가치가 없었습니다.
Q 감사합니다!!!!!!!!!!!!
>>2773113
세계는 이제 하나가 되었습니다.

FAKE NEWS 억제는 거짓 현실을 만듭니다.
이 움직임은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크다.
침묵하는 다수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Q
"믿어라!"
http://unnews.net/View.aspx?No=2947913

 

오늘은 앵무새 미디어가 모두 죽는 날로 기억될 것입니다. - 유엔뉴스

시계에 똑딱똑딱 ⏰하지만 파티는 멈추지 않습니다! 🇺🇸 [세뇌]는 끝났습니다. MSN이 곧 붕괴됩니다!오늘은 앵무새 미디어가 모두 죽는 날로 기억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새로운 세계를

unnews.net

------

“깨어나기” 과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유엔뉴스 승인 2023.09.18 10:20 | 최종 수정 2023.09.18 10:48 의견 0
    
 

»“깨어나기” 과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당신은 배고프지 않습니다

당신은 실업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노숙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아프지 않아요

당신은 파산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가족의 외부인이 아닙니다

과장되거나 말도 안 된다고 비난하지만, 보통 사람을 괴롭히는 것들.

당신은 모든 것에 대해 책임을지게 될 것입니다.

• 체포

• 공개

• 자유

"회색 모자"

수도꼭지가 켜져 있는 동안 물 한 방울 한 방울까지 닦아내려고 노력합니다.

그들은 문을 열어둔 채 양떼를 몰고 가려고 합니다.

그들은 정보를 비밀로 유지하여 투명성을 높이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일상적인 인간의 투쟁을 다루지 않아도 되는 사치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레이 햇단은 이미 기록에 있는 사람들을 체포하기 위해 이미 증거가 있는 동일한 범죄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을 가두려고 합니다.

이것이 오랫동안 지속된 또 다른 이유입니다.

회색 모자단은 인류의 이익을 위해 희생하고 타협했지만 아무런 인정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들을 해방시키는 모든 것에 접근하면서도 조롱을 당할 때 일부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싸우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깨달을 수 있습니까?

소아성애

사탄의 의식 남용

돈 세탁

인신매매

도용

내부자 거래

살인

유괴

마약 밀매

강간

모든 것이 공개됩니다!

회색 모자가 이용할 수 있는 정보와 기술은 이용 가능한 재정적 지출과 함께 삶을 변화시키는 프로그램이 보류되는 동안 일반 사람들의 혼란과 혼돈을 지켜보면서 그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했습니다.

범죄자가 아닌 사람이 이 프로세스에 불필요한 시간을 추가하도록 허용하므로 아직 발생하지 않은 일을 연중무휴 24시간 모니터링하는 것이 정당화되지 않습니다.

이미 입증된 내용을 처리하고 중요하지 않은 내용을 저장하세요.

대부분의 회색 모자는 서반구 출신의 미국인입니다.

그들이 그 과정을 서두르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그들이 보통 사람보다 우월하다고 느끼게 만드는 모든 것이 우리에게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규범/양은 적응할 것입니다. 그들은 지배적인 미디어 서술을 따를 것이다.

편안함은 혼돈 속에 있습니다. 어떻게?

왜냐하면 그들의 반응과 상관없이 그들은 그것이 이제 대중의 지식이 되었다는 사실에서 위안을 찾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느낄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프린지”의 주제:

외계인

평행 우주

시간 여행

파충류

내부 지구

51구역

남극

버뮤다 삼각 지대

키메라

식인종

...등등 이러한 주제는 더 이상 금기시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제 누구도 '음모론자'라고 불리지 않습니다.

은하법

보편적 법칙

우주 법칙

모든 은하계 명령만큼 신중하고 강력한 힘으로 "법치"를 집행하는 지상 지상군이 있을 때 외세의 인간사 개입은 불가능합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 안에.

당신은 항상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Q

새로운 세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유엔뉴스 승인 2023.09.17 15:04 의견 0

서반구 국방부 "나는 다음과 같이 명령합니다.
서반구.
이 10개 미국 코드 12304에는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본 조항에 따라 현역 복무 명령을 받은 구성원은 총 현역 복무 기간이 24개월에 도달할 때까지 현역 복무를 해야 할 수 있습니다.‌‌

 

Ripplenet과 XRP는 Swift와 뱅킹 시스템을 대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wift는 이미 세계 재정에 대한 강력한 지배력을 잃었습니다.
중앙은행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은행이 통제하는 SEC는 도당 코인인 ETH와 BTC를 관리하고 XRP를 보안 및 불법으로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실패하고 있습니다.
은행은 Ripple 및 XRP를 사용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경쟁할 수 없는 은행은 파산할 것입니다.
Ripplenet과 XRP를 사용한다는 것은 소규모 은행과 금융 기관이 이제 이전에 대형 은행만이 제공할 수 있었던 것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의 독점은 깨졌습니다. Ripple과 XRP는 클린턴과 오바마 밑에서 개발되었습니다. 그들은 힐러리가 패할 것이라고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트럼프와 화이트햇이 장악했습니다.
리플은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들이 스스로를 "하늘의 성"의 해적과 같다고 설명하는 트윗을 해독했습니다.
단지 돈을 벌기 위해 시작했지만 옳은 일을 위해 싸우기 시작했고 계속해서 부자가 되었습니다.
보시면 그들이 종종 해적 복장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Ripplenet과 XRP는 Swift와 뱅킹 시스템을 대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wift는 이미 세계 금융에 대한 통제권을 잃었습니다.
중앙은행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은행이 통제하는 SEC는 음모 코인인 ETH와 BTC를 통제하고 XRP를 보안 및 불법으로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건 실패합니다.
은행은 Ripple 및 XRP를 사용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따라잡지 못하는 은행은 따라잡을 수 없어 망할 것입니다. Ripplenet과 XRP를 사용함으로써 소규모 은행과 금융 기관은 이전에 대형 은행만이 제공할 수 있었던 것과 동일한 서비스를 이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독점은 깨졌습니다.
Ripple과 XRP는 클린턴과 오바마 밑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은 힐러리가 패할 것이라고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트럼프와 화이트햇이 장악했습니다.
리플은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들이 스스로를 천공성(Castle in the Sky)의 해적이라고 생각한다는 트윗을 해독했습니다.
나는 단지 돈을 벌기 위해 시작했지만 옳은 것을 위해 싸우고 여전히 부자가 됩니다. 보시면 그들이 종종 해적 복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해적은 또한...‌‌

빚은 계속 늘어나고 있어요!
신용카드 직불카드가 계속해서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쉽습니다. 나는 Wolves of Wall Street의 3D 세계에 지쳤습니다.
이 시점에서는 실제로 100%가 되어야 합니다.
새로운 세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눈먼 사람은 곧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용감하고 멋진 신세계가 우리 앞에 놓여 있습니다.
우리는 이 여행을 함께 가고 있습니다.
한 번에 한 단계 씩.
WWG1WGA! Q
하나된 세상은 아름다운 것입니다.
1955년 11월 5일
출처:WWG1WGA! Q
http://unnews.net/View.aspx?No=2947880

 

새로운 세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유엔뉴스

서반구 국방부 `나는 다음과 같이 명령합니다.서반구.이 10개 미국 코드 12304에는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본 조항에 따라 현역 복무 명령을 받은 구성원은 총 현역 복무 기간

unnews.net

------------

📍모든 세계 지도자, 대통령, 총리, 왕이나 여왕은 모두 사임해야 하며...
유엔뉴스 승인 2023.09.17 14:03 최종 수정 2023.09.17 14:41 의견 0


무엇보다도 팬데믹은 우리가 얼마나 견딜 수 있는지, 얼마나 멀리 밀어붙일 수 있는지 알아보는 시험이었습니다. 나쁜 소식은 대다수가 참을 수 없는 일을 용인했다는 것입니다.
이제 권력자들은 그들이 우리에게 충분한 두려움을 심어주면 우리가 자발적으로 감옥에 들어가 문을 잠그고 열쇠를 버릴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아니지만 많은 비율이 그럴 것입니다.
팬데믹에 대한 유일한 희망은 많은 사람들이 상황이 얼마나 멀리까지 진행되었는지, 그리고 얼마나 빨리 우리를 분열시키고, 소외시키고, 가두고, 백신으로 위장한 검증되지 않은 유전자 치료를 받도록 강요할 수 있는지 깨닫게 했다는 것입니다. .
두려움을 조장하는 전술은 더욱 분명해졌고 그 배후에 있는 사악한 이유는 적어도 작동하는 뉴런이 몇 개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이제 우리가 마땅히 받아야 할 대우 외에는 대우를 용납하지 않을 것임을 그들에게 가르쳐야 할 때입니다. 하나님께 권리를 부여받은 자유롭고 주권적인 존재로서.
이것이 바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새로운 개인 경계 설정, 완전히 독립적인 새 공동체 만들기, 관습법에 따라 자신과 다른 사람 교육, 영적 기초 강화, 자신의 건강과 복지에 대한 책임, 대형 제약회사 및 국가 세뇌로부터 자녀 보호, 조화와 협력 생활 간단히 말해서 자연과 함께: 매트릭스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우리가 진정 누구인지, 그리고 앞으로 우리가 어떻게 대우받기를 기대하는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어떤 것에 대한 편협함은 다른 많은 것에 대한 관용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우리가 마땅히 받아야 할 대우 외에 다른 대우를 받는 것을 결코 용납하지 맙시다.
로마는 지옥에 갈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살펴 보면. 엘리트, 옵티메이트는 완전히 비뚤어져 있습니다. 율리우스 카이사르... 대단한 사람이군요. 총 승자. 정말 인상적인 남자, 생각해보면...혼자서 갈리아를 굴복시켰던 남자! *붐.* 상상할 수 있나요? 이제 Dopey Pompey와 같은 지도자들은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그를 감옥에 가두기를 원합니다. 완전히 부패한 시스템이고 솔직히 공화국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오래된 게시물 중 하나입니다
모든 사람을 위해 별도의 게시물로 나누어 보겠습니다. 종이 한 장을 가져와 상자와 타임라인에 CIA 및 기타 정보 기관에 대한 정보를 적습니다.
2018년 11월 NSA와 MIL 인텔은 CIA와 파트너 정보 기관을 장악했습니다.
CIA/Mossad 및 FVEYS 비밀 서비스. 호주인의 경우 ASIO는 FVEY의 일부입니다.
모든 세계 지도자, 대통령, 총리, 왕이나 여왕은 사임해야 하며, 여기에는 트럼프 대통령도 포함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그 사람은 돌아올 거예요.
그가 공식화하면(그의 큰 결정이 다가오고 있음) 우리는 120일 이내에 선거를 치러야 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지금보다 10% 더 큰 정부를 선출합니다.
우리는 다시는 민주당 대 공화당, 자유당 대 노동당을 두지 않을 것입니다.
GESARA 하에서 우리는 원래의 헌법으로 돌아갈 것이며 현직 지도자들은 죽거나 잘못을 저지를 때까지 그들이 원하는 한 권력을 유지할 것입니다.
국민에게 나쁜 짓을 하면 군대가 그들을 제거할 것이다.
이제 바티칸에서 로스차일드 은행 시스템(중앙은행과 연방준비은행)까지 선을 그으세요. 로스차일드 가문은 바티칸과 그 은행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유럽에 OPERATION: DEFENDER EUROPE라는 대규모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0년 3월 17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는 바티칸과 마피아를 장악하고 모든 로스차일드 중앙은행을 장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중앙은행이 있습니다. 시간. 코로나바이러스의 피해자인 스웨덴 Riksbank, 유럽중앙은행, Deutsche Bank.
인텔 대행사에서 왕실까지 선을 긋고 2019년 3월을 적어보세요.
왕족은 이 모든 비밀 서비스의 소유자입니다.
그들은 CIA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귀하는 전체 FVEY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스라엘에 모사드를 설립했고, 사우디 비밀 기관도 설립했습니다.
이제 왕실 QE1과 QE2는 게르만 출신입니다.
그들은 또한 더 높은 [기갑단] 세계 대전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중동과 아시아 전쟁에서 아편을 모두 훔쳤습니다.
(베트남과 한국)은 정보 기관을 이용하여 바티칸 마피아에 아편을 공급하여 헤로인으로 전환시켜 세계에 공급했습니다. 지상에 있는 미군은 이러한 불법 거래를 보호하기 위해 자신도 모르게 그곳에 있었습니다.
이러한 정보 기관은 테러 조직, 테러 공격 및 허위 플래그 공격을 만듭니다. 그들은 모든 종류의 인신매매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마약, 어린이, 폭탄, 거짓 깃발 등.
아돌프 히틀러는 로스차일드 가문이었습니다. 전쟁이 끝나자 그들은 페이퍼클립 작전의 일환으로 그와 나치 12,000명을 아르헨티나로 밀반입했습니다. 이 채널에서 이 모든 내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BUSH" 가족으로 알고 있는 사람도 실제로는 독일 SCHERF 가족입니다. George Bush Sr.는 독일 해군에서 복무했으며 마인드 컨트롤 프로그램 MK ULTRA를 사용하여 나치 암살자와 함께 미국으로 밀수입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왕실이 행한 일에 대한 간략한 개요였습니다. 이것이 바로 미국이 CIA를 완전히 통제한 후 2019년 3월 모든 왕권을 박탈하려는 움직임을 보인 이유입니다.
다음으로 왕실에서 바티칸까지 선을 긋고 싶습니다. 바티칸은 왕실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2019년에 바티칸은 두 번이나 습격을 받았고 여기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바티칸 꼭대기에서 5~6명을 체포했고 일부 바티칸 마피아도 체포했습니다.
1999년에 군대가 빌 클린턴에게 네사라의 서명을 강요했을 때와 같습니다.
군부는 보리스 존슨에게 브렉시트를 추진하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렇다면 브렉시트는 실제로 무엇을 달성했는가? 그것은 바티칸의 끈을 끊었습니다.
일단 이 모든 것이 실제로 진행 중이었습니다. 2019년 11월 미군은 왕실 자산을 모두 압수했다. 미국은 이제 영연방과 정보국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2020년 2월 브렉시트가 공식화됩니다. 왕실은 공식적으로 바티칸 소유에서 제거되었습니다.
따라서 여기에 3개의 날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2019년 중반 또는 바티칸 공습 날짜
2019년 11월: 왕실 자산이 압수됩니다.
2020년 2월 브렉시트.
우리가 어떻게 프로세스를 중단했는지 아시죠? 그들은 왕실이 정보 기관을 통제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여기에는 이스라엘 모사드와 사우디아라비아가 포함됩니다.‌‌
 

📍모든 세계 지도자, 대통령, 총리, 왕이나 여왕은 모두 사임해야 하며... - 유엔뉴스

무엇보다도 팬데믹은 우리가 얼마나 견딜 수 있는지, 얼마나 멀리 밀어붙일 수 있는지 알아보는 시험이었습니다. 나쁜 소식은 대다수가 참을 수 없는 일을 용인했다는 것입니다.이제 권력자들

unnews.net

-----------

 

모든 게 셋업되었다. 액티베이팅 출발 총소리 만 남았다!
그 순간이 오면 우리는 갈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유엔뉴스 승인 2023.09.18 10:51 의견 0

"나는 모두를 위해 공정한 거래를 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니요, 공평하게 하겠습니다."
이어 트럼프 대통령은 푸틴 대통령이 최근 한 발언에 대해 감사를 표시했다.

러시아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위기를 포함해 모든 현안에 대해 며칠 안에 해결하겠다고 말했다는 소식을 확실히 들었다"며 "우리는 이에 대해 기뻐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트럼프 대통령은 "그가 그런 말을 한 게 마음에 든다.

"왜냐하면 내 말이 옳다는 뜻이니까. 나는 그를 방으로 데려갈 것이다. 나는 젤렌스키를 방으로 데려갈 것이다. 그런 다음 나는 그들을 하나로 모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거래를 성사시킬 것이다. 나는 거래가 성사됐어요. 시작하기 전에는 훨씬 쉬웠을 거예요."
트럼프는 인터뷰에서 “뉴스는 더 이상 전쟁에 대해 보도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들은 더 이상 전쟁에 대해 보도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계속했습니다. "보도가 많지 않습니다. 그건 우크라이나가 졌다는 뜻입니다. 알았죠? NBC, 즉 귀하의 네트워크에서 보도한 내용이 거의 없습니다. NBC, ABC, CBS 등 그 누구에게서도 전쟁에 대한 보고가 거의 없습니다.
https://rumble.com/v3ilbek-the-storm-is-upon-us-.html

폭풍이 우리에게 닥쳤습니다 ⚡️⛈
그 순간이 오면 우리는 갈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생제르맹의 간략한 메시지
"Era de la Luz"에서는 "오랜 기다림이 끝났으며 모든 것이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라고 구체적으로 말합니다. “오늘날 지구는 지금까지 소수의 특권이었던 사랑, 모두를 위한 풍요, 엄청난 평화의 황금시대에 접어들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NESARA 법과 Gesara 합의가 완전히 실행되는 것을 보기 위해 우리는 20년이라는 긴 시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비록 재설정 과정은 단지 19개월만 걸렸지만). 그 길은 황량하고 구불구불한 길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빛의 종들의 귀중한 도움으로 성공했습니다. 검은 모자는 아무것도 쉽게 만들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딥스테이트의 광범위한 늪지의 물을 빼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것은 이미 사실입니다. 빛의 명백한 승리에 맞서 계속해서 싸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빛의 승리로 전투가 끝났고 전쟁도 끝났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더 이상 지연되지 않습니다. 더 이상 미루지 마세요. 10월 1일은 그 행성에서 당신의 새로운 생활방식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수반하는 빛의 시대에 들어섰습니다. 머지않아 지구 전체가 그토록 숨기려고 애썼던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지구는 현재로서는 완전한 은하 사회입니다. 그것은 지상낙원의 시작이다. 지구는 더 이상 소수의 손에 있지 않은 부의 재분배를 통해 완전히 다른 방식, 더 공정한 사회로 재건됩니다.

악이 지구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샴페인을 열 수 있습니다.
기쁨이 다스리게 하소서!
모두가 축하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이 "아직 청구서가 남아 있는데 어떻게 지불해야 할지 모르겠어요"라고 말하면 즉시 "나는 자유다"라는 명령으로 바꾸십시오.
당신이 이 세상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당신이 새로운 세상을 창조하기 위해 여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 Q

http://unnews.net/View.aspx?No=2948425

 

그 순간이 오면 우리는 갈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 유엔뉴스

`나는 모두를 위해 공정한 거래를 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니요, 공평하게 하겠습니다.`이어 트럼프 대통령은 푸틴 대통령이 최근 한 발언에 대해 감사를 표시했다. 러시아 대통령

u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