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YouTube는 이제 WH의 통제 하에 있으며 어두운 모자를 제거합니다.

낙엽군자 2023. 9. 11. 16:53

 

YouTube는 이제 WH의 통제 하에 있으며 어두운 모자를 제거합니다.
유엔뉴스 승인 2023.09.11 13:13 의견 0

■일론 머스크의 유튜브 인수 가능성

[엘론 머스크의 앱X가 유튜브를 인수할 것인가? 아니면 X.com이 YouTube를 인수할까요? ]

내가 물었다. 그러면 그들은[예, 가능합니다. ]

나는 대답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물었습니다. [X-App이나 X.com이 Space Force의 일부인가요? ] 내가 물었다. 그들은 [아니오]라고 대답했습니다. 또한 저는 다음과 같은 질문도 했습니다. [X가 국제화될까요? ] 들었습니다. 그들은 [그럴 것이다.] ] 말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물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X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 들었습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레저, 소셜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그가 말했다.

그래서 저는
[앱 X가 주로 엔터테인먼트용으로 설계되었나요? ]

내가 물었다. 그 후 그들은

[아니요, 상업적인 목적으로 주로 새로운 디지털화폐를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

말했다.

궁금하다: [글로벌 디지털 화폐가 될까?] ] 들었습니다. 그들은 그렇다고 대답했습니다.
■WH가 관리하는 YouTube의 미래

그래서 저는 이렇게 물었습니다. [앱 X에 대해 알려주실 수 있나요? 현재 YouTube에 참여하고 계시나요, 아니면 앞으로도 참여하고 있나요? 머스크가 유튜브를 장악할 것인가? ] 내가 물었다. [현재 X Apps는 독립된 제품이자 회사입니다. 그리고 아직 유튜브에는 연결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YouTube는 현재 화이트햇 통제하에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Elon Musk와 Jack Dorsey는 YouTube와 직간접적으로 협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Dark Hat 사람들이 멸종된 후에는 급진적인 개편이 있을 것입니다. ] 그들은 말했다.

그래서 나는 물었다: [다크 햇(Dark Hats)은 멸종되었나요? 진행 중인가요? ] 내가 물었다. 그들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자신이 어떤 종류의 충성심을 가지고 있는지 감시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최고 경영진도 포함됩니다. 즉, 흰색 모자는 모든 직원을 모니터링합니다. YouTube가 종료되면 X.com 및 BracketX 앱이 YouTube를 대신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 시점에서 유튜브는 머스크가 소유한 X.com으로 합병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 그가 말했다.

[그럼 유튜브 이름도 바뀌고 개편되나요? "라고 묻자 "이미 계획은 수립됐다"고 답했다. 머스크가 언제 합류할지는 철저히 비밀로 유지됩니다. ] 그가 말했다.

궁금해요: [Masks와 X.com은 무엇을 하나요?정말 기다리고 있는 거야? ] 들었습니다. [흰모자군인들이 감시를 통해 외부와 내부를 모두 청소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 그가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건 NSA(국가안보국)가 그들을 감시하고 있다는 뜻인가요? ] 내가 물었다. 그들은하지 않습니다. 군사 정보 전문가들은 YouTube 충성도와 관행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그가 말했다.

그리고 [닐 ​​모한 CEO가 모니터링을 받고 있나요?] ]라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네, 그리고 그들의 첫 번째 팀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 나는 대답했다.

[유튜브 이름이 바뀌면 상품 설명에 'X'가 표시되나요? ] 내가 물었다. 예를 들어 ``XTube''는 아닙니다. 그리고 이는 현재로서는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인력과 정책을 쇄신하는 것입니다. 이제 경영진은 재량권을 갖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운영 절차, 발언 중단, 검열과 같은 충성심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 그가 말했다.

그리고 [유튜브는 앞으로 어떻게 나누어질까?]도 궁금합니다. 아니면 나누어질까요? ] 내가 물었다. [더 많은 유저들의 선호도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하향식 커뮤니티 지침은 더 이상 쓸모가 없게 될 것입니다. 제작자와 시청자가 현지 법률의 범위 내에서 허용되는 콘텐츠와 허용되지 않는 콘텐츠에 대해 투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는 포괄적인 커뮤니티 지침을 대체합니다. 이는 현재 하향식 구조로 부과됩니다. ] 그들은 말했다.

그리고 저는 [미래에 Jack Dorsey가 Musk와 협력하여 YouTube를 인수할까요?] 아니면 협력하고 있는 걸까?라고 생각했습니다. ] 들었습니다. 그들은 말합니다: [예, Jack Dorsey는 제작자와 시청자를 위한 의사 결정을 분산시키는 기술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 그가 말했다.

[향후 YouTube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나요? ] 내가 물었다. 그러면 제작자와 시청자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가상 현실 옵션이 제공됩니다. 뛰어난(훌륭한) 크리에이터에게도 다양한 급여 패키지와 보상이 제공됩니다. ] 그가 말했다.

[탁월(excellent)이 무슨 뜻인가요?]라고 물었더니, 들었습니다. 팔로워 수가 많다고 보상을 받는 것이 아니라 파격적인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인류의 평화에 기여하고 영향을 미친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이는 새로운 재능을 높이 평가하고 격려한다는 의미입니다. 유료 시청도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일반 광고 대신 유료 시청 방식이 도입될 수도 있습니다. X.com은 "심시티"와 유사한 텍스트 구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 그가 말했다.

*Pay-per-view는 유료 콘텐츠를 보기 위해 요금을 지불하는 시스템입니다.

■심시티와 가상현실

그래서 제가 "심시티에 대해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라고 물었습니다. ] 제가 말했습니다. [심시티 구조는 참가자들이 네트워크와 시스템의 인프라, 규칙, 거버넌스를 구축하고 운영하는 데 참여하는 장소입니다. ] 나는 설명했다. [ Sim City와 같은 인프라를 포함하여

X.com 기능은 어떤 통화를 사용합니까? ] 내가 물었다. 이는 사람들이 상품과 서비스를 거래할 수 있는 디지털 토큰화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개발 중입니다. ] 그가 말했다.

그래서 저는 스스로에게 물었습니다. [ X.com은 어떤 목적으로 가상 현실을 사용하는가? ] 들었습니다. 그들은: [ X.com 의 가상 현실새롭고 독특한 기능이 될 것입니다. 특히 소셜 미디어와 교육 분야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 그가 말했다.

[그래서 X.com에서는 실제로 어떤 분야가 만들어지고 있는 걸까요 ?] ] 제가 물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위한 가상 현실입니다. 데이트, 우정, 취미 그룹과 함께 심시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상 현실이 되고, 그 다음에는 은행 업무가 되고, 그 다음에는 교육이 됩니다. 여기에는 현재 YouTube에 있지만 유료 시청이 가능한 동영상이 포함됩니다. 최종 사용자, 보안, 표현의 자유 등 모든 것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 그가 말했다.

나는 [보안? ] 나는 다시 물었다. 그래서 그들은 [데이터 보안]이라고 말합니다. ] 그가 말했다.

[최종 사용자는 언제 X.com을 사용할 수 있나요? ] 내가 물었다. [2023년과 2024년에는 여러 기능을 도입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뱅킹 기능이 먼저 도입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는 현금으로 교환하거나 Sim City 내의 교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토큰화 통화를 도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들은 말했다.

[심시티는 X.com 속 가상세계 같은 건가요? ] 물어보니 [그렇습니다. X앱입니다.]라고 답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도시 건설 게임인 [심시티]라는 시리즈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자신의 도시의 영웅이 되어 아름답고 활기찬 대도시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도시를 건설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모든 것이 귀하의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 도시 주민의 행복을 보호하고 스카이라인을 확장하며 멋진 도시를 만들기 위해 현명한 선택을 하세요! ] 라는 말이 있는 것 같습니다.

"SimCity™" 시리즈 - 공식 EA 웹사이트 "SimCity"는 PC, 게임 콘솔 및 모바일 장치용 게임의 선두 퍼블리셔인 Electronic Arts에서 판매합니다.www.ea.com

 


■Phone Q와 Phone X와 Phone Pi

그래서 저는 이렇게 물었습니다. [Phone Q가 이 X.com 설정의 일부가 될까요? 아니면 위험한 회사가 될까요? ] 내가 물었다. 그런 다음 그들은 X-phone을 위한 새로운 분산형 기능을 의도했습니다. Sim City, 은행, 소셜 네트워크 및 유료 시청 시스템과 같은 것입니다. ] 그가 말했다.

그리고 당신이 말한 대로 공중전화라고도 할 수 있는 내 Q폰으로 X.com과 유튜브의 새로운 정치 절차 지침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 들었습니다. 그들은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탈중앙화된 구조라도 이것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X.com이 YouTube를 인수한다면 X.com의 정책과 절차는 어떻게 될까요? . 그러나 Q 및 Pi(Tesla) 휴대폰에는 예를 들어 다른 휴대폰이나 iPad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특정 X App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 그가 말했다.

나는 궁금했다: [X.com의 기능이 Space Force Delta와 같은 군사 사이버 공간을 통과할 것인가? ]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아니요, X.com은 새로운 양자 인터넷을 거치게 될 것입니다. ] 그가 말했다.

[왜 아직 완벽하게 작동하지 않는 걸까요?] ] 물어보니 [다층 해킹을 증명하는 키와 ID를 설계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 그가 말했다.

[사용자별로 고유한 ID를 만드시나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들은 [정확히 그렇습니다. ] 나는 대답했다. 그래서 '그들은 어느 단계에 있는 걸까'라고 생각했어요. ] 내가 물었다.

디자인과 기능성은 2/3 정도 완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