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외계문명에 대해 미 CIA가 레이건 대통령에 브리핑한 비밀자료.

낙엽군자 2023. 4. 24. 13:22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청음남주관련:

청음남주 본질과 정체.pdf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파일 다운!

뉴-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온라인 검색주문 추천!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신앙상담:: 010-2510-0038(금강), 010-2511-5078(혜광) 010-2079-1141(진광), 010-2323-6711(법광), 010-5832-6776(신광), 010-4041-1691(장락), 010-7474-9872(무이), 010-5678-1691(동광), 010-6579-2513(지산), 010-8332-2772(선덕), 010-8796-3296(영화), 010-8795-3296(정화), 010-3490-6196(동원),

 

 

천지공사와 도사에 있어 청음 남주의 본질과 정체 모아보기-청음 이상호, 남주 이정립(성영)은 🇯🇵조선총독부 경성 경무국 🇰🇷조선인 탄압 책임담당 동광회 회장 김태석-태식& 경기도 경무국 후지모토 국장에게 이중으로 포섭, 매수된, ~600만 민족종교 보천교 해체의 행동책~🎭으로 직접 이들 양 쪽 일제 순사 8 명을 거느리고 당시 일제에게 정체불명였던 차교주가 은거해 있던 함양 황석산 우전리로 찿아가 차교주를 반강제적으로 협박 일제 첩보대에 비밀조직을 공개하는 소위 '보천교 양해사건'을 일으켜 일제 수사관들과 차경석 교주를 직접 대면케 해 비밀교주의 정체를 폭로 공개하고 비밀 결사조직인 보천교 조직의 실체를 처음 공개케 한다.

청음남주에 의한 '보천교 양해사건'으로 인해 6백 만 민족종교 보천교는 발가벗겨진 채 조선총독부의 '보천교 신법제정'과 함께 해체되는 운명에 처한다. 청음 남주는 이 사건 이후 조선 총독부를 등에 업고 그들의 목적에 부응해 '독립운동자금의 산실' 보천교 해체를 위한 행동책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본격적으로 일으키고 보천교 출교 이후 조선총독부 조선인 거물 친일파 종교 전문 밀정인 *조선총독부 촉탁* 김환金丸의 기획에 의해 동화교를 창교하고 해방 이후 반민특위에 의해 친일파로 처단되어 체포 구금대기 중 이승만의 야만적인 반민특위 해체명령으로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온다.

또한 이 상호(본명:明鐸)·이 성영(본명:誠鐸) 형제 두 사람은 목포에 수감되었을 적에 모든 책임을 얼굴도 모르는 태모님에게 덮어씌워 태모님으로 하여금 감옥생활 하게 만든 적도 있고 보천교 교주로 차경석을 옹립한 뒤 실권을 쥔 뒤 다시 축출하고 교권을 차지할 욕심으로 곤존 고수부님을 공개적으로 축출운동을 벌여 결국 조종골로 내쫓은 파렴치한이었습니다. 뒤에는 자신들이 주인공 추수사명자인 해도진인(海島眞人)으로 자처하여 욕속부달(欲速不達)의 허황된 욕심으로 자신들에게 진리를 전해준 스승이자 이종물 사명자인 차 경석 교주를 조속히 옹립시킨 뒤 조선총독부를 등에 업고 차 교주를 축출하여 교권을 차지하고자 공개적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청음과 남주가 무진년 동지 대각다리 인암 박공우 성도 조우사건과 의통해인 전수에 대해 스스로를 해도진인으로 착각하며 진사성인출의 비결에 의거 무진기사년의 연도에 맞추어 마침내 1928(무진)년 일제의 협력을 얻어(조선총독부 종교계 고등밀정인 "촉탁" 신분 김환과 정무총감 조선인 비서 채기두의 협조로  ‘동화교’를 창교하고 차경석 교주와 김형렬 미륵불교를 배신하는 배사율을 범하면서 자료를 취합한 그들 형제는 <서전 서문>의 기사(1929) 삼월기망(3.16)에 맞추어 ‘대순전경’을 발행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대국적으로 무진년은 곤존 태모 고수부님의 무진년 구월도 공사로 임술생 문왕 추수사명자를 영적으로 깨우는 공사로 상제님과 태모님은 무진년 공사로 술부戌符 문왕사명자와 자부子符 사명자 병립하게 하여 문왕추수사명자를  청음으로 하여금  은폐시키시고서불徐市의 서徐씨 해원공사를 서鼠=子 띠 생 청음 이상호에게 부쳐 이악충자以惡充者로 해원하게 하셨습니다.

리더
安原田 德在於道 化在於德

다음은 전자책 "판도라 A"의 제 1화로 외계문명에 대하여 미국 CIA가 레이건 대통령에 제공한 브리핑입니다. 전통적으로 미국 CIA는, 신임대통령에게 국가기밀을 보고합니다. 이 자료는 미국 국방정보부(DIA)의 비공식 유출자료입니다.

이 것만 읽어도 외계인에 관하여 미국 대통령만큼 알 수 있다는 바로 그 녹취록이며, 일반인 대부분은 외계인과 UFO, 그리고 외계문명에 대하여, 기본적인 이해와 개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책의 대부분이 그렇듯 직역을 하여 다소 문장이 딱딱합니다.



제1화: 레이건 대통령에 대한 CIA의 “외계문명”브리핑

편집자주: 미국대통령 휴양지인 메릴랜드 주 캠프 데이비드 별장에서, 제40대 레이건 대통령에게 보고된, “외계문명”에 대한 CIA 브리핑의 녹취록이며, 이 녹음은 1981년 3월 6일부터 3월 8일 사이에 이루어졌습니다.

윌리엄 케이시(CIA 국장): 대통령 각하 안녕하십니까? 지난 2월에 논의 드린 바와 같이 이 보고는 최상급 기밀로 분류된 정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각하께서는 이 방에 누가 참석하기를 원하시는지 결정을 해주십시오. 이 보고서는, 역사적인 서술로, 과거로부터 현재까지를 망라하기 때문에, 상당히 따라잡기 힘드신 면이 있을 것입니다. 저는 저희들이 사건을 연대순으로 잘 정리하였다고 믿으며, 대통령 각하께서 많은 질문을 하시리라고 확신합니다.

대통령 각하 및, 모든 분들이 답변 받지 못한 질문 없이 이 브리핑 장을 떠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관리자에게 브리핑을 진행하라고 요청 했습니다. 그는 CIA의 계약직이며, 현재 모든 정보의 수탁관리자 입니다. 우리 모든 사람들이 참석되었다고 보아도 되겠습니까?

대통령: 그건 전적으로 빌(윌리엄) 당신에게 달렸어요. 나도 이 정보 브리핑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사람들만으로 정리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렇지요?

[참고: 빌은 윌리엄의 애칭. 윌리엄 케이시=빌 케이시]

빌(윌리엄) 케이시: 네, 모두가 그렇다고 생각합니다만, 대통령 각하께서 보실 것처럼, 이 보고자료는 보안단계에서 대단히 높은 위치입니다. 우리는 이를 ATS 또는 “Above Top Secret(최고 기밀 이상)”이라고 부릅니다. 이 자료에는 자체분류 및 표시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를 위한 특별한 용기, 특별한 프린터 및 복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자료의 모든 문서는 특수한 용지에 인쇄된 다음, 특별한 표지 안에 넣어집니다. 관리인은 이러한 모든 자료들이 부주의하게 배포되거나, 승인 받지 않은 사람이 복사하지 못하도록,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대통령 각하, 저는 각하께서 이 방에 함께하기를 원하시는 사람들을 결정해 주시기를 원합니다. 이 자료는 엄중히 보호받는 비밀임을 기억해주십시오. 이야기의 요지가 여러 해 동안 유출되어 왔었지만, 실제 진상은 대중에게 거의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대통령: 그래요, 빌, 내 생각에 자문위원1, 당신, 자문위원3 그리고 캐스퍼 씨가 필요합니다. 내 생각에 자문위원2와 마이클 씨는 양해가 가능하겠어요.

자문위원2: 대통령 각하, 그렇게 하겠습니다.

마이클 디버: 대통령 각하, 원하시는 대로 하겠습니다. 흥미로운 주제입니다만, 제가 반드시 참석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통령: 그래요, 이제 된 것 같네요.

빌 케이시: 감사합니다, 각하. 이제 브리핑을 관리자에게 넘기겠습니다.

자문위원3: 각하와 국장님, 저는 이미 이 브리핑을 받았습니다. 저와 캐스퍼 와인버거 장관은 몇 주전에 이 브리핑을 받았습니다.

대통령: 그래요, 캐스퍼…..당신과 자문위원3도 양해가 되겠네요. 와 줘서 고마웠어요.

빌 케이시: 네, 대통령 각하.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관리자: 좋은 아침입니다, 대통령 각하. 우선, 제 배경에 대하여 설명 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대통령 각하, 보고 중 어떤 질문이라도 있으시면, 보고를 중지시키고 질문하십시오. 저는 지난 31년간 CIA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젝트의 현황 관리를 1960년부터 시작했습니다. 저는 이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다루는 “그룹6”이라는 특별한 조직에 속해있습니다.

대통령: 안녕하세요, 글쎄, 내가 질문을 좀 많이 할 것으로 생각해요. 빌(국장)이 지난 1월에 간단히 보고했는데, 그때, 한 시간 밖에 없었기 때문에, 빌이 모든 것을 다 말할 수 없었던 게 분명해.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저는 NSDD(국가안보결정지침)에 대한 간단한 보고만 드렸으며, 이 주제에 대한 전반적인 행동지침을 추가시키려고 합니다. 자문위원3, 캐스퍼 와인버거 장관 그리고 저는 1월 이전에 알던 것을 훨씬 넘어선, 세부적인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 정부는, 11월과 12월 정권이양과정에서, 이 모든 것에 대하여 우리가 접근하는 것에 적극적이지 않았습니다.

대통령: 그런데, 난 이미 이 주제에 대하여 조금 알고 있었네. 지난 1970년대에, 닉슨(제37대 대통령)은 모든 좋은 자료들을 가지고 있었고, 친구들과 공유하고 싶어했어요.
닉슨이 내게 서류 몇 개를 보여줬어. 누가 작성하였는지 모르지만, 그건……글쎄……뉴멕시코(州)와 또 다른 곳에 대한 것이었네.
닉슨은 정말……자네도 알다시피, 그 것에 푹 빠져 있었어. 내게 몇 가지를 보여줬는데, 한 우주선에서 나온 어떤 종류의 물체였네. 그건 뉴멕시코(州)의 우주선추락 현장에서 가져온 것이었네. 난 잘 모르지만 음……우린 그게 뭔지 알았나? 내 생각에 우리는 몰랐거나 또는 지금은, 11년이 지났으니, 알지도 모르지.

빌 케이시: 각하, 그 질문 중 일부는 대답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시작할까요?

대통령: 오, 그런데, 이게 어느 수준이지요? 내 말은, 뭐라고 불렀던가?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암호문자(Codeword)라고 합니다. 이건 최고 비밀 암호문자입니다.
이미 말씀 드렸듯이 이 정보는 일급비밀 이상입니다. 자체분류가 되어있습니다. 매우 구획화되어 있습니다.

대통령: 음, 난 간단하게 생각했네. 우리 이것을 녹음 중인가요?

관리자: 대통령 각하, 아닙니다. 원하신다면 할 수 있습니다.

빌 케이시: 아니, 그 일은 CIA의 여성기록관이 합니다. 저희는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것에 대하여 나중에 실수를 하고 싶지 않습니다. 자문위원4도 정보를 관리하므로 참석하여야 합니다.

대통령: 음, 나는 아무도 이 자료를 누출하는 것을 원하지 않아요. 우리가 토론할 내용을 모르면서……글쎄, 내 생각은 빌이 정할 일이네. 자문위원 4는 남아있어야 하고. 그렇게 생각하는데……그래요, 빌, 자네가 결정하게.

빌 케이시: 네, 자문위원4는 참석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CIA여성기록관도 참석해야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제가 전화하겠습니다.

대통령: 좋아요, 먼저 시간 좀 줘요. 우선 약간의 음식을 주던지, 아니면 간식이나…....
이 보고가 얼마나 걸릴는지……약 한 시간?

관리자: 대통령 각하, 저는 첫 번째 부분만 적어도 한 시간 지속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것은 보고 드리기가 대단히 복잡한 주제입니다. 저는 한 시간에 할 수 있으나, 질문으로 시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대통령: 그래, 알겠어요. 그럼 휴식을 취한 다음 계속합시다.

[휴식 후 속개]

관리자: 대통령 각하, 그리고 모두들 준비되셨나요?

대통령: 그래요, 시작합시다.

관리자: 대통령 각하, 앞서 언급했듯이, 이 브리핑은 미국정부 내에서 가장 높은 보안분류라고 말씀 드립니다.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이 브리핑의 대부분을 슬라이드로 하는데, 별도로 출석하신 분들에게 개요서(소책자)를 드렸습니다.

대통령: 오, 그래요, 그래서 우린……개요서로 따라갈 수 있습니까?

관리자: 네, 대통령 각하, 앞에 있는 개요서로 브리핑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대통령: 고마워요.

관리자: 미국은 1947년 이후로 외계인들이 방문하였습니다. 우리는 그 증거가 있습니다. 그러고, 우리는 지구가 수천 년간 이상 다양한 종족의 외계인들에 의해 방문되었다는 상당한 증거도 가지고 있습니다. 대통령 각하, 저는 그 방문자들을 단지 ET로 언급하겠습니다. 1947년 7월, 뉴멕시코(州)에서 놀라운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폭풍이 몰아칠 때, 두 개의 ET 우주선이 충돌 후 추락하였습니다. 하나는 뉴멕시코 주 코로나의 남서쪽에 추락했으며, 하나는 뉴멕시코 주의 다틸 근처에 추락하였습니다. 미 육군은 마침내 두 장소를 모두 발견하였고, 모든 잔해물과 한 명의 살아있는 외계인을 회수했습니다. 저는 이 살아있는 외계인을 “EBE 1”으로 부르겠습니다.

대통령: 그게 무슨 뜻이죠? 이를 위한 코드나 특별한 용어가 있나요?

관리자: 대통령 각하, EBE는 “Extraterrestrial Biological Entity (외계 생물학적 개체)”를 의미합니다. 그 당시 미군에 의해 이 생물체에게 지정된 코드였습니다. 이 생물체는 인간이 아니었고, 우리는 용어를 결정해야만 했습니다. 그래서, 과학자들은 이 생물체를 EBE1으로 지정했습니다. 우리는 이 것을 “노아”라고도 불렀습니다. 그 당시에는 미군과 정보기관이 다양한 측면에서 제각기 사용하는 용어가 있었습니다.

대통령: 우리에게 다른 외계인도 있나요? 숫자 “1” 이라면 다른 것도 있다는 의미인데......

관리인: 네, 다른 외계인들도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단지 EBE였으며 번호는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외계인들이 우리들에게 어떻게 인지되었는지를 설명하겠습니다.
대통령: 그렇군요, 미안해요, 난 단지 궁금했고 짐작하건대, 이를 브리핑에서 다룰 것이라고 확신해요. 계속하세요.

관리자: 첫 번째 추락현장에서 회수된 모든 잔해물과 EBE(사체포함)들은 뉴멕시코 주 로스웰의 로스웰 육군비행장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생존한 EBE는 경미한 상해를 치료받은 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보안된 장소인 로스 알라모스 국립연구소로 옮겨졌습니다. EBE를 위하여 특별한 거처가 마련되었습니다. 잔해물들은 미 공군 외부기술부 본부가 있는 오하이오 주의 데이톤으로 옮겨졌습니다. 두 번째 추락장소는 1949년 목장 주인들이 찾았을 때까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그 곳에는 생존한 외계인들이 없었습니다. 모든 잔해물들은 뉴멕시코 주 앨버커키의 샌디아 육군기지로 갔습니다.

대통령: 첫 번째 장소에서 우주선에 생존자가 얼마나 있었나요?

관리자: 다섯 명의 죽은 외계인과, 한 명의 생존자가 있었습니다. 죽은 외계인들의 시신들은 오하이오 주의 라이트필드로 이송되어, 초저온 상태로 보관되었습니다. 그들은 후에 사체의 부패를 방지하는 특수용기가 준비된 로스 알라모스로 이송되었습니다. 두 번째 추락현장에 4구의 외계인 사체가 있었습니다. 그 사체들은 부패가 진행된 상태였습니다. 그들은 이전 2년간 사막에 있었습니다. 짐승들과 시간이 그들에게 영향을 끼쳤습니다. 남은 유해는 산디아 기지로 이송되었고, 결국 로스 알라모스로 갔습니다. 우리는 추락한 두 대의 우주선이 비슷한 디자인이며, 외계인들의 몸체는 모두 동일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들은 완전히 같은 모양이었습니다. 그들은 같은 크기, 체중 및 신체적 특징을 가졌습니다. 여기 그 외계인들의 사진입니다.

[잠시 중단 후 계속]

대통령: 우리는 그들을 분류할 수 있습니까? 내 말은……음, 어떻게 지구와 연관시킬 수 있나요?

관리자: 없습니다, 대통령 각하. 눈, 귀, 그리고 입이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우리 인간과 비슷한 특성이 전혀 없습니다. 그들의 내부 장기들도 다릅니다. 그들의 피부도 다르며 눈, 귀, 그리고 호흡조차 다릅니다. 그들의 피는 빨갛지 않았고, 뇌는 인간과 완전히 달랐습니다. 우리는 외계인의 어느 부분도 인간으로 분류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인간의 피부와는 상당히 달랐지만 피와 피부를 가졌습니다. 그들의 눈에는 두 개의 다른 이중 눈꺼풀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그들의 행성이 매우 밝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대통령: 아마 내가 너무 앞서간 것 같은데, 그들이 어디서 왔는지 아나요? 화성, 우리 태양계 시스템 또는 어디?

관리자: 네, 대통령 각하, 우리는 그들이 어디서 왔는지 압니다. 저는 지금 그에 대한 설명에 들어가거나, 또는 보고순서에 나타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대통령: 아니, 아닐세, 그냥 계속해요. 나는 기다릴 수 있어요.

관리자: 감사합니다. 대통령 각하. EBE는 사망한 1952년까지 5 년간 생존해 있었습니다. 우리는 EBE로부터 대단히 많을 것을 배웠습니다. EBE는 인간과 같은 음성기관이 없었지만, 군의관이 수행한 인조성대 삽입으로 의사소통이 가능했습니다. EBE는 지능이 뛰어났습니다. 그는 안전과 보살핌을 담당하는 군관계자들을 주로 경청함으로써 영어를 빠르게 배웠습니다.
EBE는 로스 알라모스와 샌디아 기지의 특별구역에 거주했습니다. 여러 다른 군부대 의사들, 과학자들, 및 소수 민간인들이 EBE를 연구하였지만, 그는 절대로 토라지거나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EBE는 우리가 두 추락현장에서 발견한 모든 항목들을 배우도록 도와주었습니다. EBE는 통신장비와 같은 장비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다른 여러 가지 장치들도 어떻게 작동하는지도 알려주었습니다.

대통령: 이 생명체를 그 것이라고 말하는데 그 것은 성(性)이 있습니까?

관리자: 대통령 각하, 그렇습니다, 그는 남성이었습니다. EBE종족 내에도 남성과 여성이 있습니다.

대통령: 네, 고마워요. 계속 하세요.

관리자: 감사합니다, 대통령 각하. EBE는 군의관들이 고려하기에 자연적인 사유로 사망했습니다. EBE가 왜 죽었는지는 정확하게 말할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EBE를 5년간 연구하였지만, 표준의학적 관찰과 EBE의 신체를 비교할 어떠한 기준들이 없었습니다. 우리 인간이 받아서 연구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EBE를 잃은 것이 무척 아쉬웠습니다. 다른 행성에서 온 방문객……다른 세상, EBE는 그가 우주의 어디서 왔는지를 설명해 주었습니다. 우리는 그 별 자리(체계)를 제타 레티큘리라고 부르는데, 지구에서 약 40광년 떨어져 있습니다. EBE의 행성은 그 별 체계 안에 있었습니다.

대통령: 우리가 알고 있는 어떤 것과 비교하면 이 곳은 어디입니까?

관리자: 글쎄요, 대통령 각하, 우리의 가장 가까운 별이 4광년 떨어져 있습니다. 저는 각하께 그 별이 속해있는 별자리를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항성인 황색 별, 알파 센타우리가 그 센타우루스 별자리에서 가장 밝은 별이며, 4.3광년 떨어져 있음]

대통령: 아니, 난 천문학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해요. 나는 그냥 생각하기에 그 거리를 이해할 것으로 생각했어요. 이 우주선으로 그 곳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관리자: 저, 대통령 각하, 제가 지금 말씀해 드릴 수 있으나 혹 우리가 다른 보고에서 논의할 수 있습니다. 케이시(국장)께서 말했듯이, 이 것은 많은 단계의 구획화가 되어있기 때문에 복잡한 주제입니다. (지금하고 있는) 이 보고는 특정 외계인 종족에 의한 우리 행성방문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일 뿐입니다.

대통령: 글쎄……헐, 내가 이해할 수 있나……그게 보고의 전부가 아니었나?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우리는 다른 수준의 자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 것을 섞으면, 저는 그게 주제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또한 오늘 오전에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오늘 바쁜 일정이 있으신 것으로 이해합니다.

대통령: 미국의 대통령으로, 나는 모든 것을 알아야 하고, 그렇지, 아닌가요? 난 이 것이 핵심적인 보고라고 생각한다면 모든 것을 다 들어야 해요. 나는 이 것이 나의 일상 달력의 여러 가지 다른 일들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내가 너무 조급한지도 몰라. 혹시 거기에 내가 알 필요가 없는 것들이 있으면 내게 알려줘요.

빌 케이시: 아니, 아닙니다, 대통령 각하. 저는 각하가 이 것을 아실 필요가 없다는 의미가 아니었습니다. 저는 단순히 우리가 이 보고를 순서대로 진행하여야 한다는 의미였습니다. 하지만 이 것은 각하께 달려있습니다. 저희는 아무것도 지체하지 않겠습니다.

대통령: 자문위원1, 어떻게 생각해요? 당신은 이 것을 다 알고 있나요?

자문위원1: 대통령 각하, 네, 저는 이 주제에 대하여 여러 번 보고를 받았습니다. 케이시 국장이 말했듯이, 이 것은 아주, 매우 복잡한 주제입니다. 제 생각에 이 문제의 모든 것을 제가 보고받는데 1년이 걸렸습니다. 다른 영역이 있습니다. 초기의 충돌(추락), 조사 기간, 몇 번의 접촉시도, 이 문제와 몇 가지 다른 수준을 보호하기 위한 허위정보 작업도 포함해서요 …

대통령: 오, 와우, 나는 이 것이 얼마나 복잡했는지를 몰랐어요. 나는 이런 것들이 생소하지만 내 조언자들이 제시한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이 나라의 시민들을 위한 결정을 내릴 막중한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 여러분 모두, 나는 이 정보에 대한 귀하의 발표를 방해하지 않겠습니다. 따라서, 내 생각에, 당신이 선택한 순서대로 우리 진행합시다. 이 발표를 방해해서 미안하고, 하지만 이 것에 대한 믿음을 넘어서는 관심이 있는 사람으로서, 나는 그냥 입을 다물고 질문을 기다리겠습니다.

빌 케이시: 아닙니다, 각하. 원하시는 어떤 질문도 하십시오. 당신은 대통령입니다. 우리는 이 보고의 순서로 각하와 논쟁하기 위하여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매우 높게 분류되어 있고, 이 보고는 가장 낮은 단계입니다. 만일 각하께서 다른 수준에 있는 질문을 하시면, 우리는 참석자들을 다시 조정하여야 합니다.

자문위원1: 대통령 각하. 외계인의 지구방문에 대한 우리가 아는 모든 것들이, 16권의 바인더에 들어 있습니다. 이 바인더들에는 수천 페이지가 들어 있습니다. 우리는 각하가 원하시는 무엇이든 드릴 수 있지만, 케이시 국장이 말했듯이, 우리는 우리의 답변을 듣는 각 개인들의 차이를 평가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대통령: 아, 이제 이해하겠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든 보고해 주면 나는 계속 질문을 하겠습니다. 그러나 당신 생각에 내가 답변을 기다릴 필요가 있다면, 그렇게 말해주고 넘어가세요.
빌 케이시: 네, 대통령 각하 저희는 그렇게 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전체이야기를 모릅니다. 저는 한 바인더의 10분의 1을 읽었을 뿐인데 수백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대통령: 오케이, 계속합시다.

관리자: 대통령 각하,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어떤 질문도 답변하겠습니다. 그러나 질문이 어느 수준 이상이면, 케이시 국장이 저를 위하여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대통령: 완전히 이해합니다. 계속하세요.

관리자: EBE 우주선으로 약 40 광년의 거리를 여행하는데 9개월이 소요되었습니다. 이제, 보시다시피, 그 것은 EBE우주선이 빛보다 빠르게 여행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 것이 바로 기술적인 것입니다. 그들의 우주선은 광속으로 여행하지 않고도, “A”지점에서 “B”지점까지 더 빠르게 이동하는 “우주터널” 형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들이 어떻게 여행하는지 완전히 이해할 수 없지만, 저희는 그들의 개념을 이해하는 최고의 과학자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통령: 나는 확실히 그 과학을 이해할 수 없소. 블랙홀 인가요?

관리자: 대통령 각하, 그와 비슷한 것인데, 그러나 훨씬 더 복잡합니다.

대통령: 그들이 이곳에 옵니까……아니 신경 쓰지 말고 계속해요.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제가 확실히 알기로는, 그들이 어떻게 하는지 우리가 알고 있으나, 우리는 그렇게 할 수가 없습니다.

관리자: 일부 역사에 관해서입니다. 원래의 프로젝트는, 지난 1947년에 시작한, “GREEM 프로젝트”라 불렸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UFO와 확인된 외계인 기술 (IAC: Identified Alien Craft)에 대한 우리의 조사가 시작된 이래 수집된 많은 양의 문서화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원래 50년도 초반에, 처음 트루먼 대통령에 의해서, 그 다음에는 아이젠하워 대통령의 명령에 따라, 국가안전보장회의 (National Security Council)의 통제하에 설립되었습니다. 트루먼 대통령은 이 프로젝트를 처리할 고위직 인력집단을 설립했습니다. 이 단체는 “Majestic-12” 또는 “MJ-12”라고 불렸습니다.
1966년에, 이 프로젝트의 명칭은 “AQUARIUS(물병자리)”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정보기관예산 내의 기밀비로 책정된 (Black World)기금으로 자금을 조달 받았습니다. 이 외계인의 우주선 회수로 미국은 방대한 조사 프로그램을 통해, 이 외계인이 우리 국가안보에 직접적인 위협이 되는지 여부를 결정했습니다. 기억하실지 모르지만, 대통령 각하, 우리나라는 공개적으로 그루지 프로젝트에 이어 SIGN프로젝트, 마지막에는 블루북(Blue Book)프로젝트가 되어 UFO목격을 조사 했습니다. 이 공군 프로그램의 원래 목적은, UFO와 관련된 모든 보고된 목격담과 사건들을 수집하고 분석한 다음, 이러한 정보가 미국의 국가안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결정했습니다. 일부 정보는 수집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우리의 우주기술이나 미래 우주프로그램을 발전시키는 아이디어로 평가되었습니다.
공군이 Blue Book프로젝트로 분석한 약 12,000건의 보고서 중 90%가 거짓으로 간주되었고, 공중현상이나 천문학적 물체들로 설명되었습니다. 나머지 10%는 합당한 외계인 목격 및/또는 사건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UFO목격이나 사건이 공군의 그루지, Sign 그리고 Blue Book에 보고된 것은 아닙니다.
1953년에, Greem프로젝트는 자체 조사의 세부사항과 어떤 목격담들을, 다른 프로젝트 중 하나가 아닌 자체 Greem프로젝트에 보고를 시작하였습니다. 1966년 “AQUARIUS프로젝트”가 된 Greem프로젝트는 UFO 목격 및 사건에 대한 병렬보고 시스템이었습니다.
Aquarius프로젝트에서 수집한 보고서는 외계 우주선의 실제 목격 또는, 외계 생명체와의 실제 접촉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우리는 뉴멕시코 주에서 두 개의 외계우주선을 회수하였습니다. 둘 다 심하게 손상되었지만, 그 것들을 검사할 수 있었습니다. 두 비행선들은 우리 과학자들에 의해 경이로운 기술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조작 계기가 너무나 앞서서, 우리나라 과학자들이 이를 판독할 수 없었습니다. 두 비행선들은 서부지역의 특별 보안 장소에 보관 되었습니다. 이후 그 비행선들로부터 많은 양의 기술적 데이터를 얻었습니다.
공군과 CIA의 요청에 따라, 여러 독립적인 과학조사들이 Blue Book프로젝트 시절에 시작이 되었습니다. MJ-12는 공식적으로 공군은 UFO목격에 대한 조사(업무)를 중단해야 한다고 결정을 했습니다. 이 결정은 1966년 NPNN회의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그 이유는 두 가지 입니다. 첫째, 미국은 외계인과의 통신을 구축했다는 것입니다.

대통령: 잠깐……빌, 아니……개의치 말고, 계속해요.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통신 프로젝트는 더 높은 수준입니다. 우리가 시간이 있다면, 저는 이 과정을 계속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것을 권합니다.

대통령: 그래요, 빌, 당신이 배를 조정해요.

관리자: 미국이 느끼기에 외계인의 지구 탐사가 비공격적이고 비적대적 이라고 상대적으로 확신합니다. 또한 외계인의 존재가 미국의 안보를 직접적으로 위협하지 않는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둘째는, 대중은 UFO가 실제라는 것을 믿기 시작했습니다. NSC는 우리가 UFO와 외계인의 방문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공개하면, 대중의 감정이 전국적인 공황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외계인 방문객들이 참여한 이 기간 동안에 한 번의 중요한 작업에 (함께) 참여했습니다. 그 작전은 더 높은 수준이며 지금 (보고를) 진행하거나 나중까지 기다릴지는 케이시 국장에게 달려있습니다.

빌 케이시: 우리 그 부분은 기다리도록 합시다. 저는 (그에 관하여) 충분히 보고를 받지 못했었고, 그 프로그램에 대한 모든 것을 대통령께 보고 드리기 전에 숙지하기를 원합니다.

자문위원1: 저도 케이시 국장에 동의합니다. 프로그램의 그 부분은 정말로 복잡하고, (이것을) 보고하는데 하루 종일 걸립니다.

대통령: 이미 말 했듯이, 이 배의 선장은 빌 입니다.

관리자: 그 프로젝트들에 대한 대중의 인식은, 미국의 미래 우주프로그램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UFO와 외계인 방문의 비밀을 공개하면, 전세계 종교지도자들 사이에 대혼란이 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MJ-12는 대중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UFO현상에 대한 독립적이고 과학적인 연구가 필요하다고 결정했습니다.
UFO현상에 대한 마지막 공식 연구는 공군 계약하의 콜로라도 대학교가 수행하였습니다. 이 연구는 UFO가 미국의 안전을 위협했다는 충분한 자료가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최종 결론은 정부를 만족시켰고, 공군은 공식적으로 UFO 조사업무를 포기하도록 결정했습니다.
1969년 12월 공군이 공식적으로 “Blue Book(프로젝트)”를 폐쇄했을 때, Aquarius프로젝트는 NSC와 MJ-12의 통제하에 계속 운영되었습니다. NSC는 UFO목격 및 그와 관련된 사건들에 대한 조사의 필요성을 느꼈고, 이에 따라 비밀리에 UFO목격과 관련된 사건들을 계속 조사하기 위해서, CIA / DCE와 MJ-12 조사원들은, 타당한 모든 UFO / IAC 관찰 및 사건을 조사하라는 명령을 받으며, 군 수사대에 배치되었습니다. 그러한 요원들은 현재도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다양한 위치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 보고서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MJ-12를 거칩니다. 그 요원들은 민감한 정부시설에서 또는, 그 근처에서 발생하는 UFO / IAC 목격 및 사건의 보고서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많은 목격과 사건의 보고서가 핵무기 기지 위에서 발생했습니다. 우리 핵무기에 대한 외계인들의 관심은, 우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지구상의 핵전쟁에 대한 미래의 위협 때문입니다. 공군은 외계인의 도용 또는 파괴로부터, 핵무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를 시작했습니다. MJ-12는 외계인들이 현재 평화로운 목적으로 태양계를 방문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정보에 의하면, 한 종족 이상의 외계인들이 지구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통령: 그래, 그거 참, 소화할 것이 많네. 나는 많은 질문을 적었어요. 그러니 휴식을 취하도록 하고 다시 이문제로 돌아옵시다.

[휴식 후 속개]

대통령: 지금 계속하도록 합시다.

관리자: 네, 보고를 계속 하겠습니다. 1976년 MJ-12의 보고는, 외계인들의 기술이 우리보다 수 천년 앞선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우리 과학자들은 우리의 기술이 외계인들과 동등한 수준으로 발전할 때까지, 외계인들의 비행선에서 얻은 많은 양의 정보를 이해할 수 없다고 추측합니다. 이런 것을 이해할 수 있는 정도의 기술 발전에도, 수백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외계인의 우주선을 연구하는 초기 프로그램에서 우리는 많은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원래 1949년에 설립된, 생존한 외계 생명체…… EBE1과 수거한 외계인 사체들로부터 의료정보를 수집하고 평가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의학적으로 EBE1을 조사하고, 의학 연구자들에게 진화론에 대한 많은 해답을 제공했습니다.
Greem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954년에 설립된 그 다음 프로젝트는, 1966년 별도의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그 임무는 외계인들과 의사소통을 구축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긍정적인 성공을 거두었는데, 나중에 다른 수준에서 논의될 것입니다. 두 가지 다른 프로젝트들은, 외계인 비행선의 시험비행과 우리의 우주프로그램과 EBE1으로부터 얻은 정보간의 상호 교차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우리는 질문(질의응답)으로 가거나 또는 다른 수준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을 선호하십니까?

대통령: 글쎄, 나 질문이 많은데, 그러면 몇 가지 질문을 하고 다음 수준으로 넘어갑시다. 내가 가진 첫 번째 질문은 그들의 수명입니다. EBE1은 몇 살입니까?
관리자: 대통령 각하, EBE가 속한 외계문명을 우리는 EBEN사회라고 부릅니다. 이 것(EBEN)은 그들이 우리에게 준 이름이 아니고 우리가 선택(정)한 이름입니다. 그들의 수명은 350~400살이며, 지구의 시간(년)으로 환산한 것입니다.

대통령: 시간이 그들의 행성과 지구에서 같은가요?

관리자: 아닙니다, 대통령 각하. EBEN행성에서의 시간은 매우 다릅니다, 우리가 EBEN행성을 셀포(Serpo)라고 부르는데, 그들의 하루는 약 40시간입니다. 그들의 두 개 태양의 움직임에 의해 측정이 됩니다. Serpo를 포함하는 태양계는 이 곳 우리의 태양계와 같은 하나의 태양이 아닌, 연성계 시스템, 즉 두 개의 태양입니다.

대통령: 오, 당신의 대답이 더 많은 질문을 만드네. 내가 듣기에 그들의 행성은 두 개의 태양이 있어서 그 행성이 밝고 뜨겁다는 겁니까? 내 생각에 그 것이 두 눈꺼풀을 가진 그들의 눈을 설명하는 것 같네.

관리자: 네, 대통령 각하. 그들의 태양은 우리와 같이 설정되지 않습니다. 두 태양이 수평선을 부딪히는 짧은 기간을 제외하고는, 하루 종일 햇빛이 있습니다.
대통령: Serpico(세르피코)에서와 같은 삶은 무엇입니까?

관리자: 대통령 각하, 그 것은 SERPO(세르포)라고 부르며, 철자로 S-E-R-P-O입니다. 그것(세르포의 삶)은 다른 수준의 보고에서 다뤄져야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케이시(국장님)……

빌 케이시: 네, 대통령 각하, 제 생각에 우리가 상당히 앞서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 외계인의 행성에 관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정보는 다른 (수준의) 보고에서 발표될 것입니다.

대통령: 좋아요, 그 다른 수준(투덜). 뭔가, 짐작되는데, 내가 거기에……음, 그 것에 익숙해져야 하는구먼. 모든 기밀정보는 그 수준들이 다른가요?

빌 케이시: 1월에 받으신 SIOP(단일통합작전계획)브리핑과 유사합니다. 거기에는 서로 다른 수준의 인가와 또……

대통령: 아니오, 빌, 다 이해해요. 각각의 단계에 대한 인증(절차)를 충분히 이해해요. 내 말은, 소련의 경우는 어떤지? 우리가 하는 소련에서의 스파이활동, 두 가지를 비교하면, 이 외계인 정보를 그와 비교하면, 그 것들은 서로 같은 수준인가요?

빌 케이시: 아닙니다, 대통령 각하. 이 정보는 아주 최상(급)으로, 우리의 러시아 스파이 활동도 같은 수준으로 간주되긴 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대통령: 사과와 오렌지처럼, 그래요, 알겠소. 내 짐작에 이것이 한자리에서 더 많이 설명될 수 있겠네. SERPO에서 지구로 오는 것은 어떤가요?

관리자: 네, 대통령 각하, SERPO에서 지구까지는 약 40광년입니다. 그들은 이 것을 지구시간으로 약 9달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과학자가 아닙니다만, 이미 말씀 드린 것처럼 그들은 그 먼 거리를 우주터널을 통해서 이동합니다. 그들은 우주의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까지의 거리를 구부릴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이 어떻게 하는지, 과학적으로 설명되어야 합니다.

대통령: 그래, 좋아요, 아주 흥미 있네요. 그들의 행성과 우리 지구의 물리법칙이 같나요?

관리자: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좀 다른 법칙이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두 개의 태양과 관련한 운동에 관해서 입니다. 그것(운동)이 우리의 물리법칙 일부와 상충하기 때문에 우리의 과학자들은 이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대통령: 그들은 원자력을 사용합니까, 아니면 그들의 비행선은 어떤 종류의 동력을 가졌나요?

관리자: 대통령 각하, 우리는 그들의 추진체계에 대하여 아주 조금만 이해했습니다. 거기에는 두 가지 추진시스템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나는 우리의 대기권 내에서 사용하고, (다른)하나는 그들이 일단 우리의 대기권을 벗어나면 사용합니다. 그들은 원자력이 없습니다. 그들의 추진시스템은 어떤 종류의 저준위 방사선을 방출하지만, 우리를 위험하게 하는 것은 없었습니다. 그 것조차 우리의 방사선과 같지않지만, 그 것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없어서 방사선이라고 부릅니다.

대통령: 그 외계인들이 지구의 다른 곳들도 방문했나요?

관리자: 되풀이됩니다만, 그 것은 다른 수준의 토론이 되겠습니다.

대통령: 그 다른 수준 운운하는 것을 듣는 게 질리지만……이해하네.

빌 케이시: 각하, 소련도 외계인들과 접촉을 했습니다. 우리는 소련도 말하자면, 그들의 “로스웰사건”을 가지고 있다는 대단히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도 50년대 후반에 외계인 사체를 확보했지만, 우리 정보에 의하면 그 외계인의 종족이 다른 것으로 보여집니다.

대통령: 좋아, 그렇다면, 빌, 그거 내게 아주 불안한 느낌을 주네. 다른 집단이나 종족이, 당신 말처럼, 동시에 지구를 방문한다는 것인가?

빌 케이시: 관리자, 그 질문을 접수하게(답변을 드리게).

관리자: 네, 대통령 각하, 그러나 저는 그 이유를 말씀 드리기가 망설여집니다. 그 토의는 다른 회의(수준)에서 하여야 합니다.

대통령: 몇 가지 종족이 있느냐는 단순한 질문에 답변을 하도록, 세부사항으로 들어가지 말고, 오전 내내 들어온, “다른 수준”에 있다는 것을 내가 잘 알고 있다네.

관리자: 죄송합니다 대통령 각하 제가 각하를 노하게 해서……

대통령: 아니, 아니야, 관리자, 그런 식으로 느끼지 말아요. 난 화난 게 아니오. 아니, 당신들 모두 내 조언자들이네. 대통령으로, 당신들(의 말)을 듣고 조언을 받아야 해요. 화난 게 아닐세. 그런 인상을 갖게 해서 미안하오. 얼마의 많은 다른 종들이 우리를 방문했는지 말할 수 있나요?

관리자: 국장님?

빌 케이시: 관리자, 계속하세요, 각하의 질문에 답변을 드리세요.

관리자: 적어도 다섯입니다.

대통령: 그들 모두 우호적인가?

관리자: 국장님?

빌 케이시: 자문위원1님, 여기에 합류하시겠습니까?

자문위원1: 대통령 각하, 그 것은 대단히 답변 드리기 어려운 질문입니다. 위협을 평가하기 위해서 우리가 검토해야 할 많은 매개변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다섯 종족 중 네 종족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EBENS에 대해서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그들은 우리가 원하는 것은 뭐든지 주었습니다! 그들은 더구나 우리가 다른 네 종족을 이해하는 것을 도와주었습니다. 말씀 드리기 두렵습니다만, 대통령 각하, 우리는 그 종족들 중 하나는 대단히 적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우리가 이 선에서 계속하기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이 주제에 대한 토론이, 좀 더 사적이면 좋겠습니까?

대통령: 맙소사, 나는 미합중국 대통령이오. 나는 우리가 외계의 위협으로 인하여 위험해질 수 있는지를 알아야 해요. 만일 당신들이 이 하나의 외계인 종족에 의하여 위협이 제기될 수 있다면, 나는 그 것을 듣고 싶소.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우리는 이 한 종족이 지구에서 인간을 납치했었다는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납치된 사람들에게 과학적이고 의학적인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한, 살해된 인간은 없습니다. 그러나, 자문위원 1이 말했듯이, 이는 목격자들로부터의 정보이고, 우리는 이 정보를 철저하게 평가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그 적대적인 종족 하나를 생포했습니다. 각하, 이 것은 일부 매우 민감한 영역에 들어갑니다. 저는 이 토론을 끝내고 각하가 가지신 다른 질문으로 넘어가고, 그리고 나서 이 것으로 돌아오는 것을 강력하게 제안합니다. 저는 현재 잠재적으로 적대적인 외계인에 대한 각하의 질문에, 정확한 답변이 준비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대통령: 좋아요, 그러나 가능한 한 빨리 그 것이 내게 주어지기를 기대해요. 나는 그 적대적인 외계인에 대하여 모든 것을 알고 싶고 그래서 난……내 말은 우리가 그들을 어떻게 다룰지에 대한 정책수립을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해요. 자문위원1, 우리에게 이에 대한 전쟁 운영 계획이 있습니까?

자문위원1: 네, 대통령 각하, 우리에게 모든 잠재적인 위협을 대처하는 전쟁계획이 있습니다.
대통령: 제발, 세계를 잊지 말아요. 이 생물들이 어떤 다른 나라를 공격하면, 우리는 도와야 합니다.

자문위원1: 대통령 각하, 우리는 이 특별한 종족이 미합중국이나 지구를 공격할 어떠한 계획들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가 현재 전혀 없습니다.

대통령: 우리가 원래의 주제에서 정말로 벗어난 것 같아요. 하지만 나는 어떠한 위협도 알고 싶어요. 나에게 어떠한 것도 숨기지 말아요! 뭔 말인지 알겠지?
빌 케이시: 넵, 각하.

자문위원1: 우리나라나 전세계의 어떠한 잠재적인 위협에 대한 정보도 절대로 숨기지 않겠습니다. 각하는 매일 정보보고를 받으시는데, 우리는 어떠한 잠재적인 위협이라도 지속적으로 그 내용을 갱신합니다.

대통령: 좋아요, 다른 대통령들은 얼마나 이 보고를 받았나요?

관리자: 대통령 각하, 저는 닉슨, 포드 대통령, 그리고 각하에게 보고를 하고 있습니다. 카터 대통령의 경우 전체보고를 결코 드리지 못했습니다. 저는 그가 보고를 받지 못한 이유에 대해서 들은 게 없습니다.

대통령: 글쎄, 그 양반을 안다면, 아마 이해를 못하셨을지도……조지아(촌 동네) 출신이라서! 아니, 이건 그냥 썰렁한 농담이요……(웃음소리)

자문위원1: 대통령 각하, 1970년 소련연방 내에서 일어난 사건의 일부 세부사항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윌리엄 케이시: 우리 그리로(그 주제로) 가고 싶나요?

자문위원4: 국장님, 제가 좀 말씀 드릴까요?

빌 케이시: 그러세요, 자문위원4, 도와주세요.

자문위원4: 저는 소련연방에서의 이 특별한 사건이 세상에 어떤 일이 있었고, 또 미래에 무엇을 경험할 수 있는지의 예를 대통령께 드린다고 생각합니다. 지구를 방문하는 외계인들을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일부 천문학자들은 외계인들이 지구를 발견하는 것을 믿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태양계는 우리 은하의 변두리에 있습니다. 태양은 우리 은하계 이웃에 있는 수십만 개의 별들 중 하나 일뿐입니다. 그러나 EBENS가 우리를 발견했고, 다른 4종족들도 지구를 발견했습니다. 또한 미국이 지구에서 EBENS가 방문한 유일한 국가도 아닙니다.
이제, 다른 네 종족들을 말하자면, 우리는 그들이 과거에 우리를 방문했다는 것을 알고, 또 미래에 방문할 것도 압니다. 우리는 우주내의 페트리접시(세균배양접시)와 같습니다. 우리(지구)는 다양한 행성입니다. 우리는 다른 외계인들에게 매우 흥미 있는 대상입니다. 저는 우주의 다른 지능형 생명체가 (지각력 있는)삶의 형태들 사이에서, 어떤 종류의 의사소통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지구에 지능형 삶이 있다고 방송했을지 모릅니다. 또한 그게 우리가 방문되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자문위원1로 돌아가서, 소련연방 내의 (UFO관련)사건과 관련하여, 대통령 각하, 그와 같은 목격이 전세계에 걸쳐 매우 많습니다. 우리는 방문객들이 우리가 많은 것을 하지 않아도, 우리의 행성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나, 저는 개인적으로 어떤 적대적인 생명체가 우리의 행성을 점령하기로 결정하는 궁극적인 날을 준비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반드시 준비되어야 합니다. 대통령 각하, 제가 왜 말씀 드리는지 무엇을 말씀 드리는지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대통령: 그래요, 자문위원4, 정말로, 잘 말했어요. 나는 당신에게 동의합니다. 나는 그 모든 목격을 생각하며……글쎄, 그들 중 일부는 실제이고……내 말은, 우리가 오늘, 지금, 이 시기에 방문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빌 케이시: 네, 대통령 각하, 그렇습니다.

대통령: 그래, 자문위원1, 계속하세요, 우리가 당신을 중지시켰군요.

자문위원1: 네, 감사합니다, 대통령 각하. 제가 말씀 드렸듯이, 실제로 일련의 사건들이 약 일주일에 걸쳐서 발생했습니다. 소련연방 내부와 외부의 우리 정보수집 기지들은, 소련의 방공조종사들에 쫓기고 있는 많은 UFO들에 관해 지상관제소들과의 음성교신을 포착했습니다. 이 사건은 중부 시베리아에서 시작하여 흑해에서 끝났습니다.
말 그대로 수천 명의 소련인들이 관찰을 하였고, 적어도 20명의 다른 전투기 조종사들이 UFO들을 추격하였습니다. 소련은 두 차례에 걸쳐 UFO들을 격추하려고 했지만 소용이 없었었습니다. 이건 아마도 소련에 대해 이런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가장 좋은 증거일 것입니다. 우리는 그 UFO들이 적대적인 것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그들을 적대적이라 부르는 이유는 그들이 착륙하고, 인간을 데려가고, 그들에게 (생체)실험을 하고 그리고 풀어주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우주선들은 EBEN의 우주선과 모양이 다릅니다.

대통령: 잠깐만, 자문위원1, 당신 말은 우리가 그들의 우주선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는 건가요? 아니면 우리가 그들 우주선에 대한 다른 증거가 있다는 말인가요?

자문위원1: 대통령 각하, 우리는 그들의 비행선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정보의 일부가 EBENS로부터 왔기 때문에 이건 약간 복잡해집니다.

대통령: 당신 말은 EBE 녀석들?

자문위원1: 네, 그러나 EBENS와 연결된 다른 출처에서 왔습니다.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우리는 각하가 좋아하지 않으시는 무서운 말로 가야……높은 수준을 원하신다면.

대통령: 아니, 글쎄요, 아니……뭐……그래……그냥 이 보고 먼저 해요. 나중에 높은 수준의 보고 일정을 정할 수 있네.

자문위원1: 간단히 말씀 드리면, 우리는 EBEN의 우주선과 적대적인 외계인 우주선의 차이를 압니다.

대통령: 그걸 가지고 있는가? 허……그들의 이름은? 내 말은 그 나쁜 것들……
관리자: 제가 끼어들어도 될까요, 대통령 각하?

빌 케이시: 잠깐만, 네, 계속해도 될 수 있겠네요.

대통령: 글쎄, 허. (한꺼번에 너무 많은 말들; 여러 대화들로 판독불가)

관리자: 네……(여러 문장이 들리는데, 판독불가)

빌 케이시: 그래요, 계속하세요. 관리자.

대통령: 아니, 방해할 의도는 없었네.

관리자: 감사합니다, 대통령 각하. 우리는 그 적대적인 외계인들을 간단히, HAV라고, 그 뜻은 적대적인 외계인 방문객(Hostile Alien Visitors)이라 부릅니다. MJ-12가 50년대에 그 코드를 다시 붙였습니다.

빌 케이시: 좋습니다. 우리가 (판도라의)상자를 열었으니 대통령께 그냥 우리가 아는 것을 말씀 드리도록 합시다.

대통령: 당신 말은, 50년대 이후부터 저 H-A-V들이 우리를 방문해서 우리국민들을 납치했다는 뜻인가요?

관리자: 대통령 각하, 맞습니다, 그때부터 그들은 주변에 있었고, 케이시 국장님……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우리에게는 그들이 상당기간 그런 짓을 해왔다는 명백한 증거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정말로 모든 증거와 나열된 보고서들 그리고 일부 공개된 원천정보를 비교하여 고려하여야 합니다. 늘 (보면) 정말로 납치되고 또 실험의 대상이 된 사람들과 비교하여, 단지 거짓말을 하거나 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차이점을 분류하고 일부를 제쳐놓고 납치의 실제증거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그런데 우린 EBENS가 이런 짓을 전혀 하지 않았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대단히 평화로우며 살아있는 영혼은 동물을 포함해서 해치지 않습니다.

자문위원1: 저는 계속해서 대통령께 그들의 정보를 제공하기를 권합니다.

자문위원4: 저도 동의합니다.

빌 케이시: 네, 관리자, 대통령께 이름을 알려주세요.

관리자: 이름이라면, 기술적인 명칭을요?

빌 케이시: 그래, 맞아요, (판독불가) 그에 관해서 (판독불가) 그 것은 괜찮지만 이 정보는 절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판독불가).

관리자: 네, 감사합니다, 대통령 각하, 다섯 종족들의 이름은, 에벤스(EBENS), 아치쿨로이드(Archquloid), 콰드로이드(Quadloid), 헤프라로이드(Heplaroid), 트란타로이드(Trantaloid) 입니다. 저 이름들은 정보기관, 특히 MJ-5에 의해 외계종족들에게 주어졌습니다. EBENS는 친절하고; 트란타로이드(Trantaloid)가 대단히 위험한 종족입니다.

대통령: 오, 하느님, 우리에게 그들에 대한 이름을 있다는 것은 단지 놀랍습니다. 우리가 붙잡은 것이 어느 것 입니까?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우리에게 트란타로이드가 있었습니다만 죽었습니다. 1961년 캐나다에서 잡았는데, 1962년 죽을 때까지 포로상태로 있었습니다.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관리자?

관리자: 국장님, 제게 그게(사진) 없습니다. 그러나 배달원을 불러서 우리에게 가져오겠습니다.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이 주제에 관한 다음 회의 때 보여드리겠습니다.
대통령: 알았어요.

빌 케이시: (판독불가)……이야기의 일부분 어디로(판독불가), 그렇지만 우리는 되돌아볼 수 있습니다.

대통령: 좋습니다, 계속해요.

관리자: 대통령 각하, 제 발표로 돌아가면, 우리들의 모든 수집된 정보들은 여러 장소에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대통령: 나에게 어디라고 말하지 말아요. 나는 특별한 장소를 알고 싶지 않아요. 나는 그걸 당신과 자재관리자들에게 맡기겠소. 나는 그런 입장에 있거나 또는 이를 알거나……혹시 나중에 (관여)할지.

관리자: 네, 대통령 각하, 저는 이 것을 일반적인 용어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는 단지 모든 정보가,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장치들과 비행선을 포함하여, 보안장소에 안전하게 가두어졌음을 확신합니다.

대통령: 그 중 하나의 장소가 캘리포니아라고 추정할 수 있나요?

관리자: 일부 항목들은 Livermore에서 실험을 하였고 에드워드 공군기지 주변을 비행했지만, 그 것들은 네바다에 보관됐습니다.

대통령: 아, 그래요, 지난 2월에 민감한 군사시설에 대한 보고를 받은 것으로 생각나요……라스베가스 서쪽으로 기억하는데.

관리자: 네, 대통령 각하, 우린 그 곳을 그룸레이크 복합단지(Groom Lake Complex, 일명 51구역)라고 부릅니다.

대통령: 맞아, 그에 관해서 들었어. 우리가 소련 전투기를 가지고 있는 곳과 같은 장소?

관리자: 맞습니다, 대통령 각하, 같은 장소입니다. 저 계속할까요?

대통령: 그래, 그러세요.

관리자: 미국정부가 외계인들이 우리행성을 방문하였다는 이 모든 정보와 사실을 보호하기 위하여, 우리는 수년에 걸쳐 매우 효과적인 정보보호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이 것을 DOVE프로젝트라고 부릅니다. 이 것은 우리 군의 정보기관에 의해서 운영되는 복잡한 일련의 (정보조작) 작업으로, 대중에게 허위정보를 흘리기 위함입니다. 아시다시피, 대통령 각하, 우리에게는 고도로 (기밀)분류된 항공기가 있습니다.
이 항공기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 시, 우리는 UFO가 사실일 수 있다고 대중과 언론을 설득(오도)시키는 경향이 있는데, 대중들로 하여금 그들이 본 것이 우리의 비밀 항공기가 아니고 실제로 UFO일 수 있다고 믿게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목격한 것들 일부가 실제의 UFO일 수 있다는 것도 압니다.
나머지는 그들에 의해 처리됩니다. 이 정보 조작 프로그램을 도와준 최초 인물을 생각한다면, GEORGE ADAMSKI(과장된 UFO 연구가), 지난 50년도 초, 그리고 (그 뒤) 모든 UFO관련 영화의 영화 제작물까지입니다. 이런 것이 대중의 마음을 열어두는데 도움을 주었으며, 또한 우리의 비밀항공기를 대중의 인식으로부터 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여기에는 우리가 EBENS로부터 빌린 비행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통령: 나는 항상 우리 정부와 영화산업 사이에, 어떤 형태의 협력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수년간 소문을 들었소……심지어 나의 현역시절에도.

관리자: 네, 대통령 각하, 첫 번째 합작투자가 영화 “지구가 살아난 날”이었습니다. 그 것은 미국 공군과 영화 산업과의 (대표적인) 합작투자였습니다.

대통령: 그 영화, “Close Encounters”가 그 중 하나였습니까? 내 생각에 ”Bonzo” 영화는 관여되지 않았을 것 같은데. (큰 웃음소리)

빌 케이시: 아닙니다(웃음), 대통령 각하, 저는 Bonzo가 우주공간에서 왔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을 하거나, 또는 생각하지 않아야 합니다. (더 큰 웃음)

[로날드 레이건은 1951년 9월 영화 “Bedtime for Bonzo”라는 영화에서 Peter Boyd교수 역할로 연기를 했으며 Bonzo라는 이름의 침팬지가 조연이었습니다.]

대통령: 아니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그렇게 상상할 수 있어요

관리자: 네, 대통령 각하, 우리는 그(Cross Encounters ---) 영화의 기본 주제를 제공하였습니다.

대통령: 실제 사건을 기반으로 했다고?

윌리엄 케이시: 대통령 각하……

대통령: 알았어, 빌, 무슨 말이 나올지 알아, 지금 내 질문은 당장 잊어버리게.
빌 케이시: 오케이, 관리자, 계속하세요.

관리자: 감사합니다, 대통령 각하. 1949년에 트루먼 대통령은 2개의 비밀 위원회를 창설했습니다. 이 위원회들은 어떤 내용도 기록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만났습니다. 위원회의 코드이름은 “ADAM”과 “EVE”였습니다. 첫 번째 위원회, ADAM은 우리들의 UFO와 관련한 실제지식과 두 번의 추락사고에 관한 정보를 대중에게 공개하는 방법을 연구하였습니다.
ADAM위원회의 결의는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문제에 있어서, 필수적이고 역사적으로 중요한 도덕적 질문을 완전한 보안효과 여부가 분명하지 않은 시점에서 미국국민들 앞에 놓아도, 여론은 상당한 중요성의 요인으로 인식되어야 한다. 만일 이 결정이 미국국민들에 의해서 내려지려면, 지구를 방문한 우주 존재의 실제적인 공개 상황에서 만들어져야 한다. 달리 말하면, 미국의 대중은 미국정부가 증거를 제시하지 않는 한 우주인의 존재를 믿는 것을 주저할 수 있다.
이 것은 1949년 12월 1일 일자 기밀문서의 실제인용문이었습니다. 두 번째 위원회, “EVE”는, 우주 외계인의 공격을 격퇴하기 위한 원자탄의 사용에 관한 것입니다. 이 성명서에서 흥미로운 점은 트루먼 대통령이 우주에서 발사되는 원자탄생산을 기록적인 속도로 진행하겠다고 한 결정입니다. 위원회에 따르면 미국이 그와 같은 운송시스템을 개발하는데 10년이 걸릴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트루먼 대통령은 5년 만에 개발하기를 원했습니다.
실제로, 1959년, 최초의 아틀라스 ICBM은 깊은 우주공간을 목표로 했습니다. SIOP 개발계획은 우주기반의 외계인 침공에 대비하기 위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최초의 원자력위원회 위원장인 데이비드 릴리엔탈 씨는, 예상되는 어떠한 외계인 위협에 충분히 대응할 수 있는 원자탄 생산을 담당했습니다.
1948 – 1949년 기간에, 무기고에 원자탄이 50개 미만이었고, 이 중에 아무 것도 조립되어있지 않았습니다. 마크3 플루토늄 폭탄은, 일본 나카사키에 떨어진 것과 같은 것인데, 조립을 하려면 39명을 더 투입하고 이틀이 걸렸습니다. 폭탄들은 크고 무거워서 무게가 10만 파운드였으며, 운송시스템은 이 무거운 무기를 우주로 보낼 수 있어야 합니다. EVE위원회의 조사결과, 원자력 무기의 생산은 기록적인 속도로 증가했습니다.
물론, 이러한 생산증가는 소련연방의 (핵무기) 증가와 동시에 일어났습니다. 미국국민에게 우리의 증가가 소련연방의 증가로 인한 것이라고 납득시키는 것은 쉽습니다.
대통령 각하, 1964년 우리는 EBENS와 세심하게 관리된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먼저 각하께 배경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EBE1은 기계공이었고 과학자는 아니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우리에게 약간의 EVEN언어를 가르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의 언어는 단어가 아닌, 톤으로 구성되어 있었기 때문에 우리 언어학자들이 배우기가 몹시 어려웠습니다.

[참고: EBE는 SERPO외계인, EBENS는 EBE복수, EBE 1은SERPO외계인 1번, EBEN는 SERPO 행성 또는 말]

그래도, 우리는 몇 가지 기본적인 단어를 번역할 수 있었습니다. EBE1은 우리에게 그들의 통신장치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것은 세 부분으로 된 이상한 형태의 장치였습니다. 조립이 완료되면, 장치는 신호를 보내는데, 거기에 문제가 있었으며, 우리의 모스부호 시스템과 유사한 신호를 보냈습니다. 1947년 추락 당시 이 통신 시스템의 한 부분이 고장 났습니다. EBE1은 우리 과학자가 망가진 부품대신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품목을 발견할 때까지 수리할 수 없었습니다. 통신장치가 수리가 되자, EBE1이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송신되는) 메시지들의 내용에 대해서 EBE1을 신뢰해야 했습니다.
우리 군대의 지휘관 중 일부가 생각한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EBE1은 어떤 침입을 초래할 수 있는 구원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일은 결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EBE1은 사망할 때까지 계속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가 죽고, 따라서 우리는 우리 스스로 했습니다. 우리는 장치를 서툴게 조작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1953년 6개월 동안 여러 개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들로부터 어떤 회신도 받지 못했습니다.

대통령: 실례하네만, EBE1은 어떤 회신을 받았었나요?

관리자: 대통령 각하, 메시지로 돌아가서, EBE1은 여섯 개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하나는 그의 행성에 그가 살아있고 그의 동료들은 죽었다는 것, 다른 하나는 두 건의 추락을 설명하고, 세 번째는 구조되기를 요청한 것, 네 번째는 그의 지도자와 우리의 지도자간의 만남 제안, 마지막 제안된 메시지는 어떤 형태이든 교환프로그램이었습니다.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우리 그 것은 나중에 들어가겠습니다.

대통령: (판독불가)……뭐라고……교환프로그램?

빌 케이시: 네, 대통령 각하. 저희가 그 주제에 대하여 몇 시간 더 드릴 수 있습니다.

대통령: 벌써 (교환방문을) 했나요?

빌 케이시: 각하, 제가 개인적으로 좀 말씀 드릴까요?

대통령: 좋아, 그럽시다……지금 당장 말인가? (판독불가)

빌 케이시: 글쎄, 우리 이 것을 보류하고 이 보고의 나머지 부분을 계속합시다.
대통령: 좋아요.

관리자: 대통령 각하, 우리는 그(EBE1)가 (회신을) 받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완전히 확신하지는 못합니다. 그러나, 우리 과학자들이 이후 18개월 동안 우리의 노력을 면밀하게 조정하여, 결국 1955년에 두 개의 메시지를 전송했습니다. 우리는 회신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수신된 메시지의 약 30% 정도를 번역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여러 대학교의 다수의 언어전문가들과 심지어 외국대학교 출신 몇몇(전문가)들에게 의뢰했습니다. 마침내, 우리는 메시지의 거의 다를 번역했습니다. 우리는 영어로 회신하여, 우리가 그들 언어를 번역한 것보다 EBENS가 우리언어를 더 쉽게 번역하는 지를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대통령: 메시지는 뭐라고 말했나요? 우리가 EBENS에게 받은 그것? 그래서, 짐작하건대 그들은 EBE1이 보낸 메시지를 받지 못했나? 아니면 반응하는데 그렇게 시간이 오래 걸렸나? 오, 맞아, EBE1은 우리가 그 메시지를 받기 전에 죽었지, 신경 쓰지 마요.

관리자: 대통령 각하, 우리가 받은 첫 벗째 메시지는 우리의 메시지(수신)을 확인하고, 두 개의 실종된 우주선의 승무원들에 대한 문의였습니다. 메시지에는 우리가 어떤 종류의 좌표라고 생각되는 일련의 숫자를 주었습니다.

대통령: 좋아, 그래서 그들은 지구상의 추락지점 좌표를 알고 싶어 하나요? 난 그들이 그들의 승무원에 대해 알기를 원했을 거라고 확신해요. 우리가 그들에게 한 명을 제외하고 모두 죽었다고 알려줬나요? 아니…… EBE가 메시지를 보냈을 때 아마도 그 내용을 제일 먼저 보냈을 거야. EBE1이 군인이나 뭐 그런 거였나요?

관리자: 대통령 각하, EBE1은 그들의 공군이나 우리의 NASA와 같은 것의 일원으로 믿습니다.

대통령: 그래요, 계속하세요.

관리자: 감사합니다, 대통령 각하. 드디어 우리는 그들의 메시지들을 거의 번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말씀 드렸듯이, 우리는 영어로 답변하기로 했습니다. 약 4개월 후에 우리는 엉터리 영어로 회신을 받았습니다. 문장들은 명사들과 형용사들을 포함하지만, 동사들은 없었습니다. 이 것을 우리가 번역하는데 몇 달이 걸렸습니다. 우리는 그 뒤 우리의 타이핑된 영어수업을 연달아 한 장 형식으로 보내주었습니다.
기술적인 설명을 제외한 EBEN의 통신장치는, 이는 마치 텔레비전 화면과 키 패드 같았지만, 패드에는 하나의 키를 누르는 횟수에 따라 여러 가지 다른 EBEN의 문자들이 나타났습니다. 영어로 타이핑한 단어를 팩스전송시스템과 비슷한 (통신)장치의 두 번째 부분으로 바꿀 수 있었습니다. 우리 과학자들이 이를 완벽하게 하는데 시간이 걸렸지만 효과가 있었습니다. 육 개월 후 또 다른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더 분명했지만 명확하지는 못했습니다. EBENS는 몇 개의 다른 단어들을 혼동했고, 여전히 적절한 문장을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대통령: 어허, 난 항상 그렇게 해요 (웃음소리). 나는 외계인이 우리 언어를 어떻게 볼 수 있을지 전혀 상상할 수가 없어요. 우리 지구는 수천 개의 서로 다른 언어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그들의 SERPO 행성에 단지 하나만 가지고 있다는 거죠. 그 것은 정말로 훌륭합니다.

관리자: 네, 대통령 각하, 저 역시 행성에서 단지 하나의 언어로 사는 것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들에게 영어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기본적인 기술수준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 것은 시간이 걸렸지만, 그들은 우리의 노력을 깨달았을 것입니다. 한 메시지에서, 그들은 EBEN의 알파벳 형태에 상응하는 영문자를 제공했습니다. 한 언어학자는 이 것을 이해하는데 매우 어려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쓰여진 EBEN언어는 단순한 문자와 기호였지만, 우리 언어학자는 쓰여진 두 가지 언어를 비교하는데 힘든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 5년 동안 우리는 EBEN언어의 이해를 어느 정도 완성할 수 있었고, EBENS역시 영어를 더욱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우리에게 큰 문제가 생겼습니다. EBEN의 지구 상륙을 위한 날짜, 시간 그리고 장소를 조율하는 중 이었습니다. 비록 우리가 EBEN을 기본적으로 이해하고 EBENS는 영어를 좀 이해하지만, 우리는 그들의 시간과 날짜시스템을 알 수 없었고 그들은 우리의 것들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우리 지구의 자전주기, 공전 그리고 날짜시스템 등을 보냈습니다.
어떤 이유였던지 EBENS는 이걸 전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 대신, 그들은 그들의 시스템을 보냈는데, 그 것을 우리 과학자들이 이해하기 어려웠는데 이유는 그들 행성에 대한 언급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구의 모습, 주요지형지물, 간단한 번호체계를 보여주는 그림을 일정기간 보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팩시밀리 시스템으로 그림을 보내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또한 그들이 우리가 보낸 것을 받았다는 확신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이 일에 많은 시련과 실수를 했습니다. 우리는 EBENS로부터 좀 이상한 메시지를 되받았는데, 기본적으로 우리가 보낸 그림들에 관한 큰물음표였습니다. 우리는 뉴멕시코의 추락사고 위치로 향후 착륙위치를 좁히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그 위치를 가져야 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우리는 EBE가 죽기 전에 그의 고향행성에 그 것을 전했으리라 확신했습니다. 우리는 추락 우주선 둘 다에서, 별 도표(Star Chart)를 찾았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나중에 알아낸 블록에 있었기 때문에 이해가 어려웠습니다. 추락한 우주선 계기의 특정패널에 들어갔습니다. 일단 패널이 자리를 잡으면, 보드는 별 시스템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실, 우리는 발견된 모든 보드를 패널에 맞추고 여러 가지 별 시스템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별 시스템을 해독하는데 우리의 천문학자들을 투입하였습니다. 여러 가지의 별 시스템을 밝혀내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또한 별 도표에서 몇 개의 이상한 지점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EBE1이 묘사한 여행공간터널들이 바로 그 점들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우리의 천문학자들은 서로 다른 별 도표를 비교하여, 연속적이지 않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하나의 별 도표가 우주의 한 부분에서 나온 것이고, 다음 것은 그들의 고향(행성) 시스템에 가까운 별 도표임을 의미합니다. 우리 과학자들은 도표의 한 점은, 우주의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가기 위한 지름길을 의미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우리의 최고 천문학자 중 일부는 (별)도표를 연구하기 위하여, 이 (교환)프로그램의 브리핑을 받았습니다. 저는 그들이 필요로 하는 최소한의 정보, 필수 프로그램 같은 것만을 제공했다고 확신합니다.
대통령: 응, 받아들일게 많네. 와우, 글쎄, 질문이 많은데, 그러나 그냥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해. 난 당장 참석할 것이 있어요. 잠시 다들 휴식을 취한 후 다시 이리로 돌아와요.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얼마 동안 다녀오시겠습니까?

대통령: 글쎄, 빌, 확인해 볼게. (긴 멈춤). 다른 일로 몇 명 불러야 해서. 한 15분 주게. 괜찮겠나?

빌 케이시: 네, 대통령 각하, 저희들은 각하 부재 중 여기 대기하고 있겠습니다.

[다시 모임]

대통령: 저는 이 보고를 열심히 경청했습니다. 많은 질문이 있지만, 여러 가지 비밀 층을 가로지르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다른 단계를 섞어놓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정부관료주의가 어떻게 존재하는지 볼 수 있었습니다. 그건 내가 대통령으로 바꿀 수 있는 한가지 입니다. 빌, 다음 단계로 갑시다.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이전과 같은 사람들이 참석하기를 원하십니까?
대통령: 그래요, 그냥 계속합시다.

빌 케이시: 자, 관리자, 이어받으세요.

관리자: 감사합니다. EBE1이 생존해있을 때, 그는 우리에게 두 장치를 보여주었습니다. 하나는 통신 시스템이었고 하나는 에너지 장치였습니다. 통신 시스템은 에너지 장치가 없이는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Los Alamos의 한 과학자가 두 시스템을 파악하고 연결했습니다. EBE1이 사망한 후, 이전에 말씀 드렸듯이, 우리는 전송자료를 (계속) 보낼 수 있었습니다. EBE1은 그 보호자인 미 육군 소령과 강한 우정을 쌓았습니다.
그들 둘은 EBE1의 첫 번째 메시지(보낸 5개 중 하나)가 EBENS와 우리 군인들 간의 교환프로그램 요청으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6개의 메시지를 언급했음을 기억하십시오. 여섯 번째는 지구에 대한 착륙좌표였습니다. 당시에는 그 정보가 명확히 기록되어있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EBE1과 그 소령 사이의 정확한 일련의 사건을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제가 말씀을 드렸듯이, 결국 EBENS와 의사소통을 할 수 있었습니다.
몇 년 동안, 우리는 정보를 계속 주고받을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EBENS로부터 놀라운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우리지구를 방문하고, 그들의 우주인들 사체를 회수하고 지구인들을 만나기를 원했습니다. 그들은 시간, 날짜와 위치를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EBENS가 지속적으로 지구를 방문하면서 아마도 지도를 작성한 것으로 파악합니다. 그런데, 그 날짜는 약 8년 후인 미래였습니다. 우리 군은 뭔가 잘못되었고 아마도 EBENS가 지구와 EBEN의 시간을 혼동했다고 판단했습니다. 긴 일련의 메시지(교환) 후에, 1964년 4월 24일 EBENS가 지구에 착륙한다고 확정되었습니다.

대통령: 대체 날짜는 어떻게 계산했나요?

관리자: 대통령 각하, 그 메시지들은 몇 년의 기간에 걸쳐 발생했습니다. 이 무렵에, 양쪽은, 지구의 자전을 기반으로 한, 상대방의 계절에 대한 실무지식을 가지고 있었고, 이는 우리의 시간주기의 계산에 적용되었습니다. 우리는 하루 40시간에 대한 실무지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보다 좀 더 똑똑하여, 우리의 언어와 시간주기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대통령: 그래, 그거 이치에 맞네. 그런데……(판독불가)……대략……(판독불가)……외계인?

관리자: 대통령 각하, 우리는 그들 언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본적인 단어와 상징들을 이해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우리가 했던 것보다 더 많은 우리언어를 이해했습니다.
대통령: 응, 그 다음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관리인: 에……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이제부터 흥미가 진진해집니다.

대통령: 그래요, 기다리고 있어요……(판독불가)

관리자: 우리 정부, 특히 MJ-12는 이 일을 계획하기 위하여 비밀리에 만났습니다. 결정이 내려지고, 그 다음에 여러 번 변경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도착을 준비해달라는 그들의 메시지를 마지막 받은 날짜로부터 겨우, 약 25개월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몇 개월간의 계획으로, 케네디 대통령은 특수 군인 단체를 교환하는 계획을 승인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미국공군은 주요 기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미국공군 공무원들은 이 계획과 승무원들의 선발을 위하여 특별한 민간인 과학자들을 선정했습니다. 그 팀원들을 선발하는 과정이 가장 어려웠습니다. 여러 가지 계획들이 제안되고 그러고는 변경되었습니다. 기획자들이 각 팀원들의 선발 기준을 결정하는데 여러 달이 걸렸습니다. 그들은 각 요원이 군인이고, 독신에, 자녀가 없으며 또한 전문직구성원 이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각기 다른 기술(분야)에서 훈련을 받아야 했습니다.

빌 케이시: 관리자, 여기서 일반적인 사항으로 들어가도록, 각하께서 매 순간의 세부사항을 알고 싶어하지 않으실 것이오.

대통령: 글쎄, 시간이 있으면, 그러겠어. (판독 불가)……하지만, 그걸 이해하네.

관리자: 대통령 각하, 12명의 팀원들이 선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기간 동안 케네디 대통령이 사망했습니다. 국가가 너나없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각하도 아시다시피……

대통령: 맞아요, 모두가 충격을 받았소. 존(케네디 대통령)이 죽었을 때 그 프로젝트 중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해가 되네.

관리자: 존슨 대통령은 그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했습니다. 그 만남의 시간이 올 때, 우리는 준비가 되었습니다. 착륙은 뉴멕시코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우리는 이 것(계획)이 유출될 경우를 대비하여 거짓 착륙위치도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혼란이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교환방문단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모든 일들이 연기되었습니다. 마침내 (일년 후인) 1965년에, EBENS는 네바다에 (다시) 착륙하였고 우리는 12명의 우리사람들과 그들의 한 명을 교환하였습니다.

대통령: 하나? 왜 단지 하나야?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이 것은 우리가 읽은 보고서에 분명하게 문서화되지 않았습니다.

대통령: 하나……그게 그들의 대사(大使)였나요?

빌 케이시: 네, 그런 것 같습니다. 우리는 그를 EBE2라고 불렀습니다. 그 것을 나중에 토의하겠습니다.

관리자: 대통령 각하, 우리 12명의 팀원들은 13년간 EBEN항성에 갔습니다. 원래의 요청임무는 10년간의 체류였는데, 그들 행성의 이상한 시간체제 때문에 (시간계산에 차질이 생겨), 팀은 3년을 추가로 체류하였습니다. 여덟(명)이 1978년에 돌아왔습니다. 2명은 그 행성에서 사망했고 2명은 남기로 결정했습니다.

[참고: 팀원 308호 (팀 비행사 2호)는 9개월의 SERPO행성 이동 여행 중 폐 색전증으로 사망; 11명 무사히 도착. 13년(1965~1978) 후 8명만 귀환]

대통령: 아, 이 건 정말 놀라워! 난 그 영화에서 볼 수 있었어. 그 영화는 실제 사건을 기반으로 했구먼. 나 그 영화를 봤어요. 리차드 드뤠프스와 함께 12명이 떠나는걸.

[참고: “미지와의 조우”, 스티븐 스필버그 1977년 작]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그렇습니다, 그 영화는 실제 사건과 유사합니다, 적어도 그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서요.

대통령: 좋아, 소화할 게 많네. 적대적인 것에 대하여 듣고 싶네.

자문위원1: 대통령 각하, 제가 관여할까요?

대통령: 아무렴, 자문위원1, 하세요.

자문위원1: 에, 대통령 각하, 적대적인 외계인 종족은 몇몇 인간들을 납치한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1955년부터 마지막으로 알려진 경우인 작년(1980년) 7월 현재까지로, 약 80명의 미국인들이 납치된 사실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납치사건들을 계속 추적하는 특수 군사 정보 부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필요한 경우 우리를 도와주는 FBI요원이 있습니다. 우리는 국가안보국(NSA)도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 CIA요원이 도와줍니다.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그 적들이 언제 납치를 할 지 알 수 있는 기술이 없습니다. 우리는 뒤늦게 정보를 얻습니다. 피해자와 면담하고 최면상태에 놓이게 합니다. 희생자들 중 일부는 최면 없이 사건전체를 기억하지만, 나머지는 무슨 일이었는지 이야기를 하려면 최면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적대적 외계인들과 직접 관련된 단 한 건의 죽음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만, 납치의 결과로 보이는……자살들이 있었습니다. 총 5건이 기록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대통령 각하, 그런 것들은 우리가 알고 있는 납치들입니다. 우리는 이 나라 또는 전세계에서 얼마나 많은 다른 납치사건들이 발생했는지 알지 못합니다. 이 적대적인 외계인들은 대단히 교활합니다. 그들은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는 우리의 기술적인 이해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중력을 부유시키거나 무시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그렇게 하는 실제 사진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군사정보요원에 의해 기록된 고전적인 납치사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것은 1979년 군사기지 주변에서 발생했습니다.

대통령: 어디?

관리자: 뉴멕시코(州) 입니다.

대통령: 뉴멕시코와 무슨 관련이? 외계인들이 그 주(州)를 유독 좋아하는 것 같네. 우린 왜 그런지 아나요?

관리자: 실례합니다만 제가 말씀 드릴까요?

대통령: 그래요, 관리자. 거들어 주게.

관리자: 뉴멕시코(州)가 EBENS의 고향행성과 유사합니다. 우리는 줄곧 트란타로이드가 어느 행성에서 온지는 모르지만……

빌 케이시: 잠깐……자문위원 4?

자문위원4: 저는 우리가 안다고 생각합니다. EBENS가 우리에게 그(트란타로이드) 정보를 제공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 별무리를(성군을) 압니다. 우리 태양계와 가깝고, 음, 제 뜻은 천문학적인 관점입니다. 20~25광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그 들은 실제로 EBENS보다 우리에게 가깝습니다.
[보충설명: HAV(적대적 외계인 방문객)인 트란타로이드의 고향은 Epsilion Eridani 항성의 세 번째 행성으로 지구로부터 10.5 광년 거리임. 자문위원 4는 혼자서 방대한 자료를 다루는 과정에서 싶게 생길 수 있는 착각을 한 것임]
대통령: 그래서 그들은 EBENS처럼 여행할 수 있다는 의미인가요? 내 말은 자네가 부르는 그 블랙홀인가 뭔가를 이용해서?
자문위원4: 네, 대통령 각하, 그들은 EBENS와 같은 방식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EBENS에 의하면, 트란타로이드들은 다른 형태의 추진력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뭔가 물질 대 반물질 같은.

대통령: 그 말인즉?

자문위원4: 대통령 각하, 기본 물리학을……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이에 관한 물리학으로 들어가시렵니까?

대통령: 오, 아니오, 내가 이해하리라 생각하지 않아요.

자문위원4: 방금 말씀 드리려 했던 것은 우리가 알기에 물질이 반물질에 근접하면, 거기서 엄청난 양의 에너지가 방출합니다. 만일 누군가 이를 추진력 장치로 연결하면, 그 것은 굉장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렇게 하는 능력이 없습니다.

대통령: 우리에게 그들의 우주선이 하나 있습니까?

자문위원4: 에, 부분적으로 있습니다. 추락한 것입니다.

대통령: 그래, 우리에게 그 것을 이해하는 또는 할 수 있는 기술이 있습니까?
빌 케이시: 아니오, 대통령 각하, 없습니다.

대통령: 우리는 원자탄을 만들 수 있고, 화성에 가는데 그들의 과학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빌 케이시: 자문위원 4 (어떻게 생각하나요)?

자문위원4: 대통령 각하, 그들의 기술은 우리보다 아마도 1,000년은 앞서있습니다……어쩌면 그 이상일지도...... 그들은 다른 재료를 함께 사용합니다. 그들의 일부 재료들은 우리 지구에서 발견할 수 없습니다.

대통령: 무엇을 의미합니까, 철이나 원소 같은 것인가요?

자문위원4: 네 대통령 각하. 우리는 많은 금속들이나 다른 것들을 발견하였는데 우리 행성(지구)에서는 발견할 수 없는 것입니다. 어쩌면 그 들은 104가지 이상의 요소를 가지고 있거나 또는 아마도 우리들 것과 다른 요소일 수도.

대통령: 적대적인 것(종족)이오 아니면 EBENS요?

자문위원4: 대통령 각하, EBENS는 (지구에서 발견되는 그것들과) 비슷한 요소들을 가지고 있지만 그 것은 각 종족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트란타로이드는 이상한 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지구에는 없는 것 같은……그 외계인들은 지구인을 모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금발머리 인간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금발머리 인간이 아닌, 흉측한 모습의 곤충입니다.

대통령: 곤충이라고, 그렇게 말했나요?

자문위원4: 네, 당신 사진을 가지고 있나요?

관리자: 네, 잠깐만.

빌 케이시: 그들은 정말 끔찍한 모습이네요.

대통령: 그렇네, 그들은 (확실히) 눈에 띄는군.

자문위원4: 아닙니다, 대통령 각하, 제가 말씀 드렸듯이 그들은 인간처럼 보이도록 변신할 수 있습니다.

대통령: 세상에 어떻게 그렇게 하지? 나는 영화에서 (조금) 잘 보이게 하려고 많은 화장을 했었는데. (큰 웃음소리)

자문위원4: 글쎄요, 대통령 각하, 제가 장담하는데 그들은, 우리가 하는 것처럼, 화장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그들의 몸을 변형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제가 말씀 드렸듯이, 그들은 저희보다 기술적으로, 그리고 아마도, 다른 모든 (분야의) 과학도 1,000년은 앞서있습니다.

대통령: 그들을 죽일 수 있나요?

자문위원4: 네, 그들도 인간의 몸과 마찬가지로, 단지 피와 살로 되어있습니다. 그들도 죽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우주선은 그 주위에 에너지 장(일종의 보호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것을 격추시킬 수 있습니다만, 우리 쪽에서 (파격적인) 뭔가를 해야 합니다.

빌 케이시: 대통령 각하, 우리가 그것을 격추시키려면 소형 원자탄 미사일을 사용해야 하지만, 실제로 그 것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우리는 네바다에서 우리가 가지고 있는 그들의 나포된 비행선으로 실험을 했습니다.

대통령: 오, 하느님, 나는 우리가 핵미사일을 사용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게 무슨 뜻이냐고? 내가 그 명령을 내려야 해요!

자문위원1: 실례합니다만, 대통령 각하, 아닙니다, 우리는 어떤 외계인 비행선을 격추시키기 위해서 핵 미사일을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자문위원 4와 국장님은, 예를 들어서 만약에 우리가 하나를 격추시켜야 한다면……만일 한 무리가 우리를 공격했다면 말입니다.

대통령: 그럴 가능성이 있나요?

자문위원1: 아니요,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대통령: 우리가 그들의 라디오 교신을 가로챌 수 있습니까? 우리가 그들 언어를 알고 있습니까?

자문위원1: 우리는 (그들 언어를) 알거나 EBENS와 완전히 다른 그들의 언어를 분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높은 주파수의 무선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주파수가 다르기 때문에 NSA가 이를 추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대통령: 아마 우리는 (SF연속극 스타트랙의) 커크 선장을 불러야 할까요? (큰 웃음) 오, 약간의 유머는 어떤 상황이라도 좋습니다! (큰 웃음)

자문위원1: 그럼, 각하, 저는 스카티(스타트랙의 수석엔지니어)를 부르겠습니다! (더 큰 웃음)

대통령: 그래, 진 로뎅베리(스타트랙 작가)는 알겠지!

자문위원1: 우리의 방공은 이(HAV) 그룹의 어떤 형태의 공격에 대하여 반격하는 최선의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대통령: 우리가 그 것을 어떻게 합니까? 내 말은, 우리 비행사들, 그들은 알고 있습니까?

자문위원1: 정확히는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떠한 위협도 방어할 체제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통령: 전쟁 계획이오?

자문위원1: 앞서 말씀 드렸듯이, 그렇습니다, 대통령 각하, 우리는 이러한 사건이나 또는 가능한 경우만을 위한 전쟁계획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통령: 오케이, 자, 나는 이것으로 하루가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빌, 내일 이 보고를 끝내도록 뭔가 준비해줘요.

빌 케이시: 네, 대통령 각하, 제가 자문위원2와 마이클 디버 씨를 참여시키겠습니다.

대통령: 나는 여러분 모두의 철저한 보고에 감사합니다. 저는 믿을 수 없도록 (많은) 교육을 받았습니다. 저는 하늘을 올려볼 때마다 (이전과) 다른 태도를 취할 것입니다.

녹음테이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