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번 트럼프/푸틴의 동시 체포의 의미는 화이트햇 마지막 작전인 ‘전세계계엄령과 긴급방송 EBS’를 위한 하나의 ‘트리거’(촉발)

낙엽군자 2023. 3. 19. 21:24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온라인 주문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호화 칼러판, 최고급 하드카버!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소장본으로라도  꼭 구입할 것!

천지공사와 도사에 있어 청음 남주의 본질과 정체 모아보기-청음 이상호, 남주 이정립(성영)은 🇯🇵조선총독부 경성 경무국 🇰🇷조선인 탄압 책임담당 동광회 회장 김태석-태식& 경기도 경무국 후지모토 국장에게 이중으로 포섭, 매수된, ~600만 민족종교 보천교 해체의 행동책~🎭으로 직접 이들 양 쪽 일제 순사 8 명을 거느리고 당시 일제에게 정체불명였던 차교주가 은거해 있던 함양 황석산 우전리로 찿아가 차교주를 반강제적으로 협박 일제 첩보대에 비밀조직을 공개하는 소위 '보천교 양해사건'을 일으켜 일제 수사관들과 차경석 교주를 직접 대면케 해 비밀교주의 정체를 폭로 공개하고 비밀 결사조직인 보천교 조직의 실체를 처음 공개케 한다. 청음남주에 의한 '보천교 양해사건'으로 인해 6백 만 민족종교 보천교는 발가벗겨진 채 조선총독부의 '보천교 신법제정'과 함께 해체되는 운명에 처한다. 청음 남주는 이 사건 이후 조선 총독부를 등에 업고 그들의 목적에 부응해 '독립운동자금의 산실' 보천교 해체를 위한 행동책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본격적으로 일으키고 보천교 출교 이후 조선총독부 조선인 거물 친일파 종교 전문 밀정인 *조선총독부 촉탁* 김환金丸의 기획에 의해 동화교를 창교하고 해방 이후 반민특위에 의해 친일파로 처단되어 체포 구금대기 중 이승만의 야만적인 반민특위 해체명령으로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온다.

또한 이 상호(본명:明鐸)·이 성영(본명:誠鐸) 형제 두 사람은 목포에 수감되었을 적에 모든 책임을 얼굴도 모르는 태모님에게 덮어씌워 태모님으로 하여금 감옥생활 하게 만든 적도 있고 보천교 교주로 차경석을 옹립한 뒤 실권을 쥔 뒤 다시 축출하고 교권을 차지할 욕심으로 곤존 고수부님을 공개적으로 축출운동을 벌여 결국 조종골로 내쫓은 파렴치한이었습니다.

뒤에는 자신들이 주인공 추수사명자인 해도진인(海島眞人)으로 자처하여 욕속부달(欲速不達)의 허황된 욕심으로 자신들에게 진리를 전해준 스승이자 이종물 사명자인 차 경석 교주를 조속히 옹립시킨 뒤 조선총독부를 등에 업고 차 교주를 축출하여 교권을 차지하고자 공개적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청음과 남주가 무진년 동지 대각다리 인암 박공우 성도 조우사건과 의통해인 전수에 대해 스스로를 해도진인으로 착각하며 진사성인출의 비결에 의거 무진기사년의 연도에 맞추어 마침내 1928(무진)년 일제의 협력을 얻어(조선총독부 종교계 고등밀정인 "촉탁" 신분 김환과 정무총감 조선인 비서 채기두의 협조로  ‘동화교’를 창교하고 차경석 교주와 김형렬 미륵불교를 배신하는 배사율을 범하면서 자료를 취합한 그들 형제는 <서전 서문>의 기사(1929) 삼월기망(3.16)에 맞추어 ‘대순전경’을 발행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대국적으로 무진년은 곤존 태모 고수부님의 무진년 구월도 공사로 임술생 문왕 추수사명자를 영적으로 깨우는 공사로 상제님과 태모님은 무진년 공사로 술부戌符 문왕사명자와 자부子符 사명자 병립하게 하여 문왕추수사명자를  청음으로 하여금  은폐시키시고서불徐市의 서徐씨 해원공사를 서鼠=子 띠 생 청음 이상호에게 부쳐 이악충자以惡充者로 해원하게 하셨습니다.

 

트통 담주 화요일(23.3.21) 체포
트통 대비책 준비되어 있겠죠

트럼프 다음 주 화요일 전격체포!!여러분의 작은 정성이 큰 힘이 됩니다-후원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https://bit.ly/3Xu8yRl​​은행계좌 후원: 하나은행 계좌번호 103 -910397-99007예금주 : 원용석venmo: @Yongsuk-Won홈페이지: https://wonoped.com럼블 콘텐...www.youtube.com

 

공동리더금강

카발측의 역정보일 확률이 높습니다.

상제님께선 술수가 삼국시대에 해원을 못하였다가 지금 시대에 다 나온다 하셨읍니다.

크게 보시길...

 

공동리더

경덕

글쎄요
트통 트윗에 본인이 체포된다고
되어 있네요

 

나름 대비책 마련되어 있겠지요

 
리더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진행 속도가 너무 빠른데요😅 트럼프 푸틴 체포 기사가 하루가 지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트럼프 푸틴 대신 판사가 체포되었습니다‼️😆
이미 체포 처형자를 체포공표하는 것.
Sonia Sotomayor Hanged at GITMO | Real Raw News

 

 

 
리더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https://unnews.net/ViewM.aspx?No=2760117



기다리시면서 이글한번 읽어보세요

【국민필독】“트럼프/푸틴의 체포와 그 의미”

※매우 중요합니다. 주위에 많이 펌해주세요.

현재 전 세계 화이트햇 군단의 원-투 펀치인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과 러시아 푸틴 대통령이 최근 뉴욕 검찰과 국제형사재판소(ICC)에 의해 전격 체포된다고 발표,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의 기소 이유는 포로노 배우와의 염문설과 함께 트럼프 측에서 상대 여성의 입막음을 위해 돈을 지불했다는 증거가 나왔다는 것이고 푸틴의 체포는 우크라이나를 불법 침공한 전쟁범죄의 죄목이다.

여러 가지 의미가 나오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트럼프 화이트햇 진영의 마지막 작전인 ‘전 세계 계엄령과 EBS’를 위한 명분 쌓기와 함께 ‘대국민 각성용’이라는 설이 가장 설득력이 있어 보인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미국의 FBI나 국제형사재판소(ICC)가 이미 화이트햇 통제로 넘어가 있다는 점이다.

미국 검찰을 총지휘하는 수장이 FBI 크리스토프 레이 국장인데 레이 국장은 작년 6월 반란혐의로 한때 관타나노로 체포되어 갔으나 트럼프 측과의 딜을 통해 FBI국장 직을 계속하면서 지금은 화이트햇 진영으로 완전히 넘어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 증거로써 그는 지난 3월 초 한 방송을 통해 ‘코비드 바이러스가 중국 우한에서 왔다’고 공개적으로 언급, 화이트햇 진영의 입장을 두둔하기도 했다.그리고 작년 8월 트럼프 대통령이 기밀을 유출했다고 하여 FBI가 마라라고 가택 압수수색을 함으로써 트럼프의 체포설이 한때 돌기도 했지만 그 때는 때가 무르익지 않아서 그런지 유야무야 되기도 했다.

그리고 국제형사재판소(ICC) 또한 화이트햇 통제하에 있다는 것이 증명됐다. 트럼프는 작년 2월 제네바 전쟁법 메뉴얼 11조 3항에 의거 ‘나라가 적에게 점령되고 만 일 년이 지나면 군사 계엄령을 발동하여 적을 섬멸할 수 있다’는 조항을 들어 전 세계 군사계엄령 발동에 대한 적법 승인을 ICC로부터 이미 받아 놓은 것이다.

화이트햇 통제하에 있는 국제형사재판소가 화이트햇 사령관급인 푸틴을 기소한다는 것 자체가 넌센스가 아닐까?. 그래서 그럴까? 체포 소식을 들은 러시아 푸틴은 "그들이 나를 원하면 그들이 오게 하라. 그러면 우리는 누가 남아있는지 보게 될 것이다“라고 하면서 체포에 대해 “가소롭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둘째, 마지막 작전, 계엄령과 EBS를 할 때가 무르익었다는 점이다.

트럼프 진영의 마지막 남은 작전은 바로 ‘전 세계 계엄령(Martial Law)과 긴급방송 EBS’다.

그런데 이 작전은 궁극의 목표인 네사라/게사라와 함께 전 세계 금본위제 시행이 전제가 되어야 하는데 전 세계 금본위제 시행은 각국 통화를 재평가하는 절차를 통해 ‘글로벌통화재설정’ 작업을 완료하여 전 세계 각국의 환율이 1:1이 되어야 한다.

그러나 그동안은 이 GCR이 번번이 지연되는 바람에 작전 일정에 중대한 차질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나 최근에는 GCR 작업완료가 거의 확정됐다는 것이 중론이다.

그래서 트럼프는 그러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지난 2월 20일 마라라고 특별 발표를 통해서, 3월 4일 CPAC연설을 통해, 그리고 지난 3월 13일 아이오와 랠리에서 세 번이나 ‘딥스테이트’를 미국의 주적으로 명확히 규정하면서 ”그들을 쓸어버리겠다, 해체하겠다,없애버리겠다“는 총강공 모드의 최후통첩을 날린 것이다.

미국의 적 딥스에게 최후통첩을 날리고도 트럼프가 가만히 있으면 어떻게 될까?

그런데 이번 트럼프/푸틴 체포가 트럼프의 마지막 작전(계엄령과 EBS)의 일환임을 알 수 있는 두 가지 중요한 시그널이 있어 주목된다.

한가지는 브런슨 형제의 세 번째 대법원 청원(2020대선 무효) 접수이고, 다른 한 가지는 미국의 세금 신고가 매년 4월 15일인데 올해는 세금 신고의 마지막 날이 4월 18일로 3일이 연기되어 있다는 점이고 ‘올해는 세금신고를 할 필요가 없다’는 설이 강력히 돌고 있다는 점이다.

이미 대법원도 화이트햇 통제하에 있다는 것이 여러 가지 상황으로 증명(작년 6월 낙태 금지 판결 등)되었는데 브런슨 형제의 대법원 청원이 이번에 세 번째 접수가 되었다는 이상한 점이다.대법원은 단심제이고 3번째 청원을 받아준 사례가 역사적으로 없다는 것이다.

그런데 이번에 3번째 청원을 대법원이 받아준 것이 화이트햇 진영이 추진하고 있는 GCR작업일정과 관계가 있는 것이 아닐까?.다시 말하면 GCR이 번번이 지연되는 바람에 브런슨 형제의 청원이 이번까지 3번째 이루어지는 해프닝이 벌어지고 있다는 점이다.

브런슨 형제 사건은 적어도 다음 주 중에 재판날짜 공고가 된다고 하는데 이 재판날짜를 보면 대략 화이트햇의 마지막 작전 일정을 가늠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올해는 세금 신고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은 당연히 ‘네사라/게사라가 적어도 18일 전에는 발표가 된다’는 전제가 깔려있기 때문이 아닐까? 그러한 전제가 없다면 세금 신고를 굳이 하지 말라고 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네사라/게사라가 선포되면 모든 세금이 없어지고 이미 낸 세금도 환급된다고 하니 세금 신고를 굳이 할 필요가 없어지는 것이다..

따라서 결론적으로 말하면 이번 트럼프/푸틴의 동시 체포의 의미는 화이트햇 마지막 작전인 ‘전세계계엄령과 긴급방송 EBS’를 위한 하나의 ‘트리거’(촉발)이며 아직도 잠자고 있는 양떼들의 ‘대각성용’이 되지 않을까?

이 작전 하나의 성공에 전 인류의 생명이 달려있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2023년 3월 19일 용인수지에서

정의가 온다-즐거운 관람 되세요. | UNnews 유엔뉴스 유엔신문

 

정의가 온다-즐거운 관람 되세요. - 유엔뉴스

오늘 트럼프 대통령의 진실은 동부 표준시 3시 26분 타임스탬프입니다.그는 그 진실을 두 번이나 되풀이했다!통신을 여러 번 확인하고 있어요.체포가 임박한 상황에서 뭘 기대해야 할지 말해주

unnews.net

 

현재 일본상황을 통해 한국을 본다!
http://www.unnews.net/ViewM.aspx?No=2736050
일본은 네게사라 60세 이상 11년간 연10만달러씩 +연금, 40세 이상은 월4천달러 . 일본은 미국의 십분의 일 수준. 한국은?
여러분 서민들 이젠 생활비 문제 안해도 됩니다. 이건 사실입니다. 언제부터? 네사라게사라 시작하는 올해부터...꼭 믿으시고 행복하게 사세요.

 

모든 시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 유엔뉴스

긴급 해제 정보를 속속으로! 찰리 워드: 모든 시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그런 다음 2, 3, 10 일의 공개가 있습니다!브루스 씨는 정말로... 조금만 더 인내심을 가지세요! 재무부... 우리는 절벽 가장

www.u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