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프랑스 노벨의학상 수상자 뤽 몽타니에 박사-白神접종자 항체 의존성 강화로 몇 년 내 사망, 이왕재-집단면역은 불가능

낙엽군자 2023. 3. 2. 08:4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김경엽(폴 워셔 목사님과 함께)

2021년 5월 31일 오전 12:52

●5G백신켐트레일OUT과 뉴월드오더 분쇄 그리고 생존● : 아래는 대담을 번역한 글입니다. 대담자 : 만약 우리가 WHO의 그래프를 본다면, 2021년 백신 접종이 시작되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감염(오염)을 보여주는 그래프가 폭발적으로 증... | 밴드 (band.us)

 

 

아래는 대담을 번역한 글입니다. 대담자 : 만약 우리가 WHO의 그래프를 본다면, 2021년 백신 접종이

●5G백신켐트레일OUT과 뉴월드오더분쇄 그리고 생존● | 밴드

band.us

 

아래는 대담을 번역한 글입니다.

대담자 : 만약 우리가 WHO의 그래프를 본다면, 2021년 백신 접종이 시작되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감염(오염)을 보여주는 그래프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망자수도 마찬가지지요.
특히 젊은이들에서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몽타니에 박사님 : 예, 혈전증(thromboses) 등과 더불어 그렇지요.


대담자 : 박사님께서는 현재 시행 중인 집단적으로 백신을 주사하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로나 19 환자를 치료하는 것과 비교해서 집단적인 백신 접종이 효과가 있나요?,
비싸지 않나요?

몽타니에 박사님 : 그것은 엄청나게 잘못된 것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의학적으로 잘못된 것일 뿐만 아니라. 과학적으로도 잘못된 것입니다!


그것은 받아들일 수 없는 잘못(It is an unacceptable mistake.)입니다.
역사책에 그렇게 기록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백신 때문에 현재 유행하는 변종(variants)이 만들어 지기 때문입니다.
중국 바이러스(China virus)에 관한 백신에 의해 생긴 항체들이 있습니다.

바이러스들은 어떻게 할까요?
그냥 죽을까요, 아니면 다른 해결책을 찾아낼까요?

새로운 변종은 백신에 의해서 생긴 산물입니다.
여러분들은 그것을 모든 나라들에서 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같습니다.

백신을 접종하는 수가 증가함에 따라, 사망자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The curve of vaccination followed by the curve of deaths.)

저는 이 상황을 엄밀히 주시하고 있고, 환자분들이 있는 연구소에서 실험을 진행 중입니다.
이 환자분들은 백신을 맞은 후 코로나 19를 앓게 된 사람들입니다.
저는 그들이 백신에 저항성이 있는 변종을 만들어낸다는 것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대담자 : 우리는 팬데믹 중에 백신을 강제로 맞추어야 하나요?

몽타니에 박사님 :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입니다
(It's unthinkable.)
그들은 침묵하고 있어요...... 많은 이들이 이것을 알고 있어요.


전염병학자들이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바이러스에 의해서 생성된 항체들 때문에 더 강하게 감염되게 됩니다.
(It is the antibodies produced by the virus that enable the infection to become stronger.)


이것이 우리가 항체 의존성 강화(antibody dependant enhancement)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항체들은 어떤 특정 감염을 촉진합니다.

항체가 바이러스에 부착하면, 그 순간부터 그것은 수용체를 가지게 되지요.
항체들, 대식세포 등에 있는 항체들은 바이러스에 구멍을 내고, 우연에 의해서가 아니라,

바로 그 사실 때문에 바이러스는 항체와 결합 되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새로운 변종이 만들어진다는 것은 명백한 일입니다.

백신을 맞음으로써 항체 매개 선택 (antibody-mediated selection)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아시겠지요!



여러분들은 이제 왜 인도에서 확진자와 사망자가 급증하는지, 동남아시아와 다른 나라들에서도 확진자와 사망자가 증가하는지 그 이유를 아시게 된 것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많은 나라에서 코로나 19 백신 주사 후 사망자가 늘기 시작함을 보여줍니다.

 


이 사실을 깨닫고 여러 자료를 검색하던 중, 이 문제에 관해서 2020년 9월 18일에 우리나라의 이비인후과 의사분께서 만드신 동영상이 있음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 분도 논문들을 근거해서 뤽 몽타니에 박사님과 같은 말씀을 하십니다.

변이 전 바이러스에 감염된 경험이 있거나, 변이 전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을 맞은 사람들이 변이 후 바이러스에 감염될 경우 병이 더 심하게 올 수 있다고 설명하시고 계십니다.

1. 변이 전 바이러스 A에 감염 또는 백신 접종을 통해 ---> 중화 항체 A가 형성 --> Memory B cell 형성, 이것을 Antigenic imprinting이라고 부릅니다.

2. 시간이 흐른 후 대변이도 아닌 소변이(antigenic drift) 발생

3. 변이된 바이러스 C에 다시 감염 ---> 새로운 Memory B cell이 활성화 되어 바이러스 C에 대한 새로운 중화 항체가 생겨야 하는데......

4. 변이된 바이러스 C에 다시 감염 ---> 바이러스 A에 대한 Memory B cell이 먼저 일을 하기 시작

5. 변이된 바이러스 C에 다시 감염 ---> 바이러스 A에 대한 중화 항체가 먼저 생김, 바이러스 C에 대한 정확한 중화 항체가 아님 ---> 비효율적으로 바이러스 C에 붙음

6. 게다가 바이러스 A에 대한 중화 항체들이 바이러스 C에 대한 직접적인 중화 항체 만드는 기능을 방해합니다.

7. 총체적으로 비효율적인 항원-항체 반응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Antibody dependant enhancement of infection입니다.

즉 항체가 바이러스를 중화시키기는 커녕 감염을 강화시키는 것입니다.

학자들은 이것을 바이러스가 변이가 왔기 때문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리고 이 분 역시 뤽 몽타니에 박사님을 비롯한 외국의 양심적인 바이러스 연구자들과 마찬가지로,

집단 면역 백신을 맞으면 변이 바이러스가 더 많이 생기게 되는 문제,
자가 면역 질환이 생기게 되는 문제,
인간 유전자 변형을 일으킬 수 있는 문제
에 대해서 논문에 근거해서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부디 심사숙고하셔서 코로나 19 백신을 맞으시길 바랍니다.

평강하시길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솔선수범해서 백신을 맞아 집단면역에 기여하는 작은 애국자가 되어야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서울대 의대 교수를 2020년 정년퇴임하시고 대한면역학회 회장을 지내신,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면역학자께서는 집단면역은 이루어질 수 없다고 하십니다.


그 이유는 현재 투여하는 모든 백신은 혈중에서 Ig G 항체는 형성하지만, 호흡기 점막에서 Ig A 항체를 형성할 수는 없기 때문이라고 하십니다.


그런데 코로나 19는 호흡기 점막을 통해서 침투하는 바이러스이므로 호흡기 점막에서 이를 막을 수 있는 Ig A를 형성 할 수 없으므로 집단면역은 달성될 수 없고, 감기 바이러스 백신을 개발하지 못한 것도 같은 이유라고 하시지요.


이왕재 교수님께서는 이 말씀을 2020년부터 계속하셨는데, 2021년 1월 하와이 대학에서 발표된 논문에서 똑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을 맞은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항체를 조사한 결과 Ig G는 발견되었으나, 누구에게도 Ig A는 형성되지 않았습니다.

 

218. 코비드19 중간 보고서


아래 동영상의 10분 ~ 12분에 하와이 대학 논문의 Ig A에 관한 내용이 나옵니다.


보시길 바랍니다.

-------

 

 

 

동영상 클릭 확인!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 뤽 몽타니에(프) 박사-코비드 백신은 3~5년 사이 항체 의존성 강화로 서서히 죽도록 설계된 생물무기!-왜 서서히 죽도록 설계? 급격히 죽으면 비접종자의 사회적 집단반발,
반항이 극심할 것이므로....(2,3년 내에 뭐가 뭔지 모르는 우매한 대중을 현혹시키며 최대한의 접종을 신속히 완료하기 위한 시간을 확보하려고....)
75억 인류를 5억으로 DEPOPULATION인구감축 목표의 그레이트 리셋(GREAT RESET)의 신세계 질서(NEW WORLD ORDER) 구축을 위해 딥스 카발의 철저히 계산된 악마적 프로젝트.

https://www.youmaker.com/embed/b76e72c2-ba92-4132-a89b-9185e8289a8f?r=16x9&d=324

[#178] HIV를 발견한 노벨 의학상 수상자, 뤽 몽타이에 박사의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충격적인 주장” 백신은 사실.. - YoumakerWatch onwww.youmaker.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