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3*5*7 도수-불가의 108염(념)주, 동학교도들의 105염주-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3. 2. 9. 11:5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청음남주관련:

청음남주 본질과 정체.pdf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파일 다운!

뉴-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온라인 검색주문 추천!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신앙상담:: 010-2510-0038(금강), 010-2511-5078(혜광) 010-2079-1141(진광), 010-2323-6711(법광), 010-5832-6776(신광), 010-4041-1691(장락), 010-7474-9872(무이), 010-5678-1691(동광), 010-6579-2513(지산), 010-8332-2772(선덕), 010-8796-3296(영화), 010-8795-3296(정화), 010-3490-6196(동원),

 

 

천지공사와 도사에 있어 청음 남주의 본질과 정체 모아보기-청음 이상호, 남주 이정립(성영)은 🇯🇵조선총독부 경성 경무국 🇰🇷조선인 탄압 책임담당 동광회 회장 김태석-태식& 경기도 경무국 후지모토 국장에게 이중으로 포섭, 매수된, ~600만 민족종교 보천교 해체의 행동책~🎭으로 직접 이들 양 쪽 일제 순사 8 명을 거느리고 당시 일제에게 정체불명였던 차교주가 은거해 있던 함양 황석산 우전리로 찿아가 차교주를 반강제적으로 협박 일제 첩보대에 비밀조직을 공개하는 소위 '보천교 양해사건'을 일으켜 일제 수사관들과 차경석 교주를 직접 대면케 해 비밀교주의 정체를 폭로 공개하고 비밀 결사조직인 보천교 조직의 실체를 처음 공개케 한다.

청음남주에 의한 '보천교 양해사건'으로 인해 6백 만 민족종교 보천교는 발가벗겨진 채 조선총독부의 '보천교 신법제정'과 함께 해체되는 운명에 처한다. 청음 남주는 이 사건 이후 조선 총독부를 등에 업고 그들의 목적에 부응해 '독립운동자금의 산실' 보천교 해체를 위한 행동책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본격적으로 일으키고 보천교 출교 이후 조선총독부 조선인 거물 친일파 종교 전문 밀정인 *조선총독부 촉탁* 김환金丸의 기획에 의해 동화교를 창교하고 해방 이후 반민특위에 의해 친일파로 처단되어 체포 구금대기 중 이승만의 야만적인 반민특위 해체명령으로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온다.

또한 이 상호(본명:明鐸)·이 성영(본명:誠鐸) 형제 두 사람은 목포에 수감되었을 적에 모든 책임을 얼굴도 모르는 태모님에게 덮어씌워 태모님으로 하여금 감옥생활 하게 만든 적도 있고 보천교 교주로 차경석을 옹립한 뒤 실권을 쥔 뒤 다시 축출하고 교권을 차지할 욕심으로 곤존 고수부님을 공개적으로 축출운동을 벌여 결국 조종골로 내쫓은 파렴치한이었습니다. 뒤에는 자신들이 주인공 추수사명자인 해도진인(海島眞人)으로 자처하여 욕속부달(欲速不達)의 허황된 욕심으로 자신들에게 진리를 전해준 스승이자 이종물 사명자인 차 경석 교주를 조속히 옹립시킨 뒤 조선총독부를 등에 업고 차 교주를 축출하여 교권을 차지하고자 공개적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청음과 남주가 무진년 동지 대각다리 인암 박공우 성도 조우사건과 의통해인 전수에 대해 스스로를 해도진인으로 착각하며 진사성인출의 비결에 의거 무진기사년의 연도에 맞추어 마침내 1928(무진)년 일제의 협력을 얻어(조선총독부 종교계 고등밀정인 "촉탁" 신분 김환과 정무총감 조선인 비서 채기두의 협조로  ‘동화교’를 창교하고 차경석 교주와 김형렬 미륵불교를 배신하는 배사율을 범하면서 자료를 취합한 그들 형제는 <서전 서문>의 기사(1929) 삼월기망(3.16)에 맞추어 ‘대순전경’을 발행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대국적으로 무진년은 곤존 태모 고수부님의 무진년 구월도 공사로 임술생 문왕 추수사명자를 영적으로 깨우는 공사로 상제님과 태모님은 무진년 공사로 술부戌符 문왕사명자와 자부子符 사명자 병립하게 하여 문왕추수사명자를  청음으로 하여금  은폐시키시고서불徐市의 서徐씨 해원공사를 서鼠=子 띠 생 청음 이상호에게 부쳐 이악충자以惡充者로 해원하게 하셨습니다.

 

♤♤♤
●●불가의 108염(념)주.
●●동학교도들의 105염주.
●●대순계열에선 후천에는 동학교도처럼 105염주를 쓴다하는데.
그 근거가 동지한식105제의 3*5*7 도수랍니다.
☆☆☆
제 생각으론 후천은 지심대도술 시대인데 율무(의이인)염주가
필요할까? 싶네요.

☆☆
108염주
108ㅡ36×3=108
36수는 금화교역 우주율려수
3수는 천ㆍ지ㆍ인.
전생 금생 후생.의 108번뇌
생장성.

*동학은 105염주가 시천주주 21자 ×5토라 한다.
*대순은 동지한식 105제의 제 자가 제하다. 제외하다의 뜻이니 따로 모아 105염주를 만드는 공사라 주장한다.
☆하나의 모주와 ☆105수의 열매공사라 한다.
((이 자들을 모든 도수를 대두목도수로 희한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다))
((동지한식105제의 정의를 모르니
사제교리가 나온다))

●●동지 한식105제.
3 ㆍ5ㆍ7 도수.
3×5×7=105.
105는 10토와 5토.
동지한식105제 사오미개명. 관련 밴드 글 참조하세요.

♤♤
●●상제님께서 ‘대장부(大丈夫) 대장부(大丈婦)’라 써서 불사르시니라. (증산도 道典 4:44:3)

●여자가 천하사를 하려고
●●염주를 딱딱거리는 소리가 ☆구천에 사무쳤나니
이는 장차
☆여자의 천지를 만들려 함이로다.
그러나 그렇게까지는 되지 못할 것이요,
☆남녀동권시대가 되게 하리라. ☆사람을 쓸 때에는 남녀 구별 없이 쓰리라. (증산도道典 2:33:6∼8)


♤♤
동학 계열 교단들이 설명하는 105염주의 의미

동학은 최제우의 죽음 이후 최시형, 손병희를 구심점으로 명맥을 이어가면서도 여러 분파를 낳았습니다.
익히 잘 알려진 천도교 외에 동학천진교, 수운교, 동학회중앙본부, 동학교본부, 시천교 등이 그런 교단들입니다. 이들은 대체로 주문을 외울 때 ●105염주를 활용합니다. 동학농민운동을 일으킨 전봉준 장군도 황토현에서 관군을 물리치고 전주성으로 진격할 때 ☆백립(白笠)ㆍ☆백의(白衣)를 걸치고,
☆손에는
●105염주를 들고
입으로는 삼칠주(三七呪*시천주주 21자)를 외웠다고 하니,
동학의 후배교도들이 105염주를 쓴 것은 꽤 오래된 일이었던 같습니다.

♤이들이 105염주를 사용하는 까닭은,
☆ 8자의 강령주문(降靈呪文)인 ‘지기금지 원위대강(至氣今至願爲大降)’과
☆13자의 본주문(本呪文)인 ‘시천주조화정 영세불망만사지(侍天主造化定 永世不忘萬事知)’를 ☆합친 숫자 21에
☆오행의 수 5를 곱한 수가
☆105가 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는
ㅡ사대칠성(四大七星)이 거느리고 있는 별자리 수, 즉 북두7성 28, 남두6성 21, 동두5성 15, 서북8성 36을 모두 더한 100을 기본으로 삼아서,
☆선천에는 여기에 8방의 숫자를 더해 108염주가 되고,
☆후천에는 5행의 숫자를 더해 105가 되기 때문이라는 설명도 있습니다.



♤♤♤
●●구례에서 보신 율무(의이인) 공사.


♤이 공사는 천지공사 인사문제의 핵심중 핵심인데
해석하신 분들이나 중요공사로 인식하는 분들이 별로 없읍니다.
넓고 깊게 보시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공사의 공사장은
김형렬 수석성도입니다.
ㅡ김형렬은 진표후신사명. 금산사미륵불 지킴이.. 얘기불조성사명.
문왕도수의 상징.
인삼(사람셋)도수.
3변 추수도운의 연맥ㆍ연원.

☆☆김호연성도.
선매숭자도수. 태소녀 초경혈 홍연도수.
((선천 문왕도 진장남 태소녀
후천 정역용담도 간소남 태소녀))
홍연은 붉을 단자 단주수명과 연관됩니다.
을사 9.9일에서 병오 1.15일 까지의 125일 수행공부도수.

☆☆율무의 율은 밤율자 서목 ●천지공사 밤까는 공사와 연결되고
●율무의 종자인 ☆의이인은 ☆도통과 연관됩니다.
●의이인은 마음(의념)을 용사하는 종자(일꾼)이란 뜻입니다.
●율무 의자는 뜻 의자 외에
숫자 억의 의미도 있읍니다. ☆억(100.000.000)수 ㆍ억불도수와 연결됩니다.
☆한자 뜻 의자 자체가 마음으로 듣는 관세음입니다.

薏율무 의,율무 억 

1. 율무(볏과의 한해살이풀) 2. 연밥(蓮-) 알(연꽃의 열매) a. 율무(볏과의 한해살이풀) (억) b. 연밥(蓮-) 알(연꽃의 열매) (억)
[부수]艹(초두머리)[총획]17획

10월에 익는다. 번식은 종자로 한다.
중국 원산의 귀화식물로서 약료작물로 재배한다. 종자를 의이인(薏苡仁)이라고 하는데, 차 등으로 먹거나 이뇨·진통·진경·강장작용이 있으므로 부종·신경통·류머티즘·방광결석 등에 약재로 쓴다. 생잎은 차 대용으로 쓰고 뿌리를 황달과 신경통에 쓴다. 줄기에 달린 잎은 사료로도 쓴다.

☆염주의 동변종으로서 꽃이삭이 때로는 밑으로 처지고 꽃이삭 밑에 달린 잎은 넓고 짧다. 포초는 타원형 또는 긴 타원형으로 그리 딱딱하지 않은 것이 염주와 다르다.
☆염주는 율무 염주. 보리수 염주. 모감염주.등이 있습니다.

 

 

율무 염주.



○○
율무 구해 공사 보시러 구례에 가심

1 계묘년 가을에 상제님께서 전주 최상문의 집에 머무르실 때 하루는 “구례(求禮)에 율무가 많다.” 하시며
●형렬과● 호연을 데리고 ●구례로 가시니라.

2 상제님께서
●사흘을 머무르시는 동안 마을 사람들이
●추수한 율무를 모두 가져다 올리니 약 서너 섬이 되거늘

3 서로 져다 드리겠다고 이르나 이를 마다하시며 한켠에 가지런히 쌓아 두시고
●●“내가 사람을 보내어 가져갈 테니 그냥 두어라.” 하시며 길을 나서시는데


●구릿골에 이르시니
●율무 가마니가 먼저 당도하여 있더라.

5 ☆상제님께서 ☆다른 사람들은 ☆일체 율무를 ☆만지지 못하게 하시고


●●형렬에게 명하시어
■ “저 율무를☆ 다 세어서 ☆꿰어라.” 하시니
“한 섬도 아니고 몇 섬을 어찌 다 세겠습니까?” 하거늘

7 말씀하시기를

■“너 ☆사는 갯수를 세어 보아라. ■그 갯수가
☆(맞아?)떨어지면서 ☆세상이 되느니라.
■갯수가 맞아야 한다.” 하고 ■형렬에게만 그 뜻을 일러 주시니라.

8 이로부터 수일 동안
☆형렬이 바깥 사랑에서
☆바리때를 큰 것과 작은 것
☆두 가지로 놓고 율무의 수를 센 다음

9 그것을 일일이 다듬어 ■염주처럼 꿰니
☆여섯 가마니가 되고도 아직 세지 않은 율무가 많이 남았더라.

10 상제님께서
■여섯 가마니를 포개어 놓고
☆제를 지내신 뒤에
■남은 율무에
■무어라 쓴 종이를 붙이시고 다시 세도록 하시니라.

11 상제님께서
●형렬에게 명하시기를
●“그것을 가져온
■동네를 적고, 협력해서 갖다 준 ■사람들 이름도 적으라.” 하시고

12 또 이르시기를

●● “잊지 마라,
■그 사람들을 잊지 마라! 그 사람들의
■동네를 잊지 마라!”
하고 당부하시거늘

13 
●●형렬이
■율무를 마치 ☆신주 모시듯이 ☆소중하게 여기니라.
(증산도 道典 3:60)


☆☆구례는 례를 구한다는 뜻이니 고판례 태모님의 상징입니다.

○호남가 구례.
(15). 곡성(谷城)에 묻힌 선배(先輩) 구례(求禮)도 하거니와 흥덕(興德) 하기 힘을 쓰니
부안(扶安)국가(國家) 이 아닌가,

곡성(谷城)에 묻힌 선배(先輩)란 무이구곡 낙서구곡 골골마다 세상에 빛을 보지 못한 선비로서 상제님의 법을 알게 되어.

구례~고판례님 례를 구해~예장의통 (禮章醫統)법을 받아서 행하게 되는 자가 흥덕(興德)하기 힘을 쓰는 것이니.

이것이 부안(扶安)국가(國家) 이 아닌가,

하는 것으로 개인과 나라뿐만 아니라 지구촌을 편안하게 하는 법이 구례~흥덕이~잡을 부자 부안입니다.
부안국가입니다.

☆☆☆
율무는 밤 율자.
☆☆
​☆밤 세번 까는 셋도수



♤♤
회문산에서 보신 추수도운의 진주 공사
1 무신년 가을에 상제님께서 수부(首婦)님과 김형렬, 김갑칠, 박공우, 문공신, 안내성, 차경석 등 여러 성도들을 데리고 태전 콩밭 도수를 보러 떠나시니라.

2 상제님께서 회문산에 이르시어 공우에게 물으시기를
● “공우야, 여기가 어디냐?” 하시니 공우가
●“순창 회문산입니다.” 하고 아뢰니라.

3 공우가 상제님께 여쭙기를 ●“여기는 무슨 도수를 보러 오셨습니까?” 하니 말씀하시기를 ●“오선위기 도수를 보러 왔다.” 하시고

4
●“밤밭이 어디 있느냐?” 하시거늘 ●수부님께서
●“밤이 익었겠지요.” 하시니라.

5 이에 상제님께서 명하시기를 ●“가서 밤송이를 주워 와라.” 하시니 성도들이 상제님의 말씀을 따라 밤을 주워 오니라.

6 상제님께서 다시 “밤을 까라.” 하시고 잠시 후 ●“밤을 몇 번 깠느냐?” 하고 물으시니 성도들이
●“세 번 깠습니다.” 하고 아뢰거늘

7 상제님께서
● “밤을 한 번 까면 정월이요,
●두 번 까면 사월이요,
●세 번을 까면 가을 아니냐.” 하신 후 치성을 올리시고
오선위기 공사를 보시니라.

8 상제님께서 회문산에서 공사를 마치시고 성도들을 데리고 눈깜짝할 사이에 고창 사창리로 가시니 성도들이 잠깐 사이의 일에 놀라 서로 웅성거리더라.
(증산도 道典 5:296


☆☆☆
태모님 백만억불 출세공사.
진리의 참 도를 얘기한 것입니다

♤♤
태모님께서 옥구 선연리(仙緣里) 옥녀봉 앞 자천대(紫泉臺)에서 공사를 행하실 때 큰 소리로 ●“백호(百戶), 백호(百戶), ●백만억(百萬億)!”이라
☆십여 번을 외치시고 ●●“미륵존불께서는 속히 백만억 불(佛)을 환생 출세케 하옵소서. ●●조선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하시니라. (도전 11:211)

●(자천대는 붉은 물 ㆍ자하도 해중물ㆍ용담 중궁 1.6수)


♤♤
●염주는 마음(의념)을 세는 것이요.
●또한 일꾼을 세는 것이요.
●하나로 꿰었으니
●일심 일꾼을 하나로 모아
●단체를 만든 것입니다.

☆☆☆
6수는
●서시 6황극 지도자요.
●또한 육임이요. 북현무 ㆍ육기초입니다.


☆☆☆
비나리 1.6수기가 ☆억수로 내립니다.


♤♤
개벽 상황에 천지백성을 건져내는 독대 공사

1 하루는 상제님께서 약방에 앉아 계시는데 갑자기 하늘에 구멍이 뚫린 듯 장대비가 억세게 쏟아지거늘

2 상제님께서
●“억수가 온다! 대수가 온다! ●천하수(天下水)가 온다!” 하시며 ☆낚싯대를 챙겨 들고 부리나케 ☆제비산으로 올라가시니

3 성도들이 영문을 몰라
☆ ‘행여 이 큰비에
☆ 선생님만 사시려고 그러시는가.’ 하여 뒤쫓아가니라.

4 상제님께서
☆제비산 꼭대기에 오르시어 성도들에게 물으시기를
●“너희들은 무슨 이치로 산에 오르느냐?

5
●●나는 이치를 따라 오르거늘 ●너희들이 천지이치를 아느냐?” 하시며
●●원평 쪽을 향하여 낚싯대를 드리우시거늘

6 모두 의아히 바라보기만 하는데 ☆호연이
☆“마른 땅에 고기가 어디 있어서 낚시를 해요?” 하고 여쭈니

7 말씀하시기를
● “이것이 낚시가 아니라
●●천하의 독대다, 독대!
●●사람을 낚는 것이니
☆너희는 몰라도
●●천지백성을 다 건져내는 중이니라.” 하시고

8 잠시 후에 낚싯대를 들어올리시며
●“어이쿠, 잉어 잡혔다.” 하시고는 ●한동안 낚시질을 계속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5:272)

2절 272:2 제비산. 구릿골 맞은 편에 있는 산(310m). 풍수학적으로는 임금을 감추는(帝秘) 산이라고도 하며, 정여립(鄭汝立)이 제비산 치마바위에서 천일 기도를 했다고 한다.

7절 272:7 독대. 반두. 고기 잡는 그물의 한 가지로, 긴 네모꼴 그물 양 끝에 손잡이 막대를 댄 것.

7절 272:7 천지백성을 다 건져내는 중. “천하에서 안 되는 사람 없이 다 들어오지 않어? 그러지. 하나가 가서 연줄이 주루룩 되고….”(김호연 성도 증언).


♡♡ 대각기원. 금강복망

-------------------

🤣런던을 주시하고 EAS/EBS에 놀라지 마십시오. | UNnews 유엔뉴스 유엔신문

 

🤣런던을 주시하고 EAS/EBS에 놀라지 마십시오. - 유엔뉴스

자료:JFK Fans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오늘 일찍 폴란드 동부에서 영국으로 인바운드 RAF C-17 글로브마스터에 탑승했습니다. C 17 3 x 17 😉 비행기는 방금 런던에 착륙했고 Zelensky는 Charles 왕

www.un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