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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경대전 서문> 출간 축하!♤♤ 후천을 여는 진주에 대한 예언서와 동학의 최종 결론. ((손진계룡)) !-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12. 7. 23:04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청음남주관련:

청음남주 본질과 정체.pdf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파일 다운!

뉴-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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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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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지공사와 도사에 있어 청음 남주의 본질과 정체 모아보기-청음 이상호, 남주 이정립(성영)은 🇯🇵조선총독부 경성 경무국 🇰🇷조선인 탄압 책임담당 동광회 회장 김태석-태식& 경기도 경무국 후지모토 국장에게 이중으로 포섭, 매수된, ~600만 민족종교 보천교 해체의 행동책~🎭으로 직접 이들 양 쪽 일제 순사 8 명을 거느리고 당시 일제에게 정체불명였던 차교주가 은거해 있던 함양 황석산 우전리로 찿아가 차교주를 반강제적으로 협박 일제 첩보대에 비밀조직을 공개하는 소위 '보천교 양해사건'을 일으켜 일제 수사관들과 차경석 교주를 직접 대면케 해 비밀교주의 정체를 폭로 공개하고 비밀 결사조직인 보천교 조직의 실체를 처음 공개케 한다.

청음남주에 의한 '보천교 양해사건'으로 인해 6백 만 민족종교 보천교는 발가벗겨진 채 조선총독부의 '보천교 신법제정'과 함께 해체되는 운명에 처한다. 청음 남주는 이 사건 이후 조선 총독부를 등에 업고 그들의 목적에 부응해 '독립운동자금의 산실' 보천교 해체를 위한 행동책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본격적으로 일으키고 보천교 출교 이후 조선총독부 조선인 거물 친일파 종교 전문 밀정인 *조선총독부 촉탁* 김환金丸의 기획에 의해 동화교를 창교하고 해방 이후 반민특위에 의해 친일파로 처단되어 체포 구금대기 중 이승만의 야만적인 반민특위 해체명령으로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온다.

또한 이 상호(본명:明鐸)·이 성영(본명:誠鐸) 형제 두 사람은 목포에 수감되었을 적에 모든 책임을 얼굴도 모르는 태모님에게 덮어씌워 태모님으로 하여금 감옥생활 하게 만든 적도 있고 보천교 교주로 차경석을 옹립한 뒤 실권을 쥔 뒤 다시 축출하고 교권을 차지할 욕심으로 곤존 고수부님을 공개적으로 축출운동을 벌여 결국 조종골로 내쫓은 파렴치한이었습니다. 뒤에는 자신들이 주인공 추수사명자인 해도진인(海島眞人)으로 자처하여 욕속부달(欲速不達)의 허황된 욕심으로 자신들에게 진리를 전해준 스승이자 이종물 사명자인 차 경석 교주를 조속히 옹립시킨 뒤 조선총독부를 등에 업고 차 교주를 축출하여 교권을 차지하고자 공개적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청음과 남주가 무진년 동지 대각다리 인암 박공우 성도 조우사건과 의통해인 전수에 대해 스스로를 해도진인으로 착각하며 진사성인출의 비결에 의거 무진기사년의 연도에 맞추어 마침내 1928(무진)년 일제의 협력을 얻어(조선총독부 종교계 고등밀정인 "촉탁" 신분 김환과 정무총감 조선인 비서 채기두의 협조로  ‘동화교’를 창교하고 차경석 교주와 김형렬 미륵불교를 배신하는 배사율을 범하면서 자료를 취합한 그들 형제는 <서전 서문>의 기사(1929) 삼월기망(3.16)에 맞추어 ‘대순전경’을 발행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대국적으로 무진년은 곤존 태모 고수부님의 무진년 구월도 공사로 임술생 문왕 추수사명자를 영적으로 깨우는 공사로 상제님과 태모님은 무진년 공사로 술부戌符 문왕사명자와 자부子符 사명자 병립하게 하여 문왕추수사명자를  청음으로 하여금  은폐시키시고서불徐市의 서徐씨 해원공사를 서鼠=子 띠 생 청음 이상호에게 부쳐 이악충자以惡充者로 해원하게 하셨습니다.

*<甑山道 道典 들어가는 말>*김자현 성도의 손자 김택식에 의하면 “조부님은 이상호에게 증언을 해 주지 않았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김자현 성도는 김형렬 성도, 김갑칠 성도에게도 당시 보천교에서 출교된 뒤 태운장의 미륵불교 신도로 들어온 이상호에 대해 “한 판 차려 보려는 다른 뜻을 품고 있으니 전해 주지 마시오.” 하고 강력하게 요구했다 한다. 이상호에 대한 이런 비판적인 의식은 당시 주요 성도들에게 널리 파급되어 있었다.(참고: 임술 생 김형렬 성도의 손자 김현식씨의 증언도 김자현 성도의 손자 김택식의 증언과 동일하게 청음 이상호가 수차에 걸쳐 상제님 성적을 들려달라고 간청하였으나 들려주지 않았다고 증언함)
<甑山道 道典 들어가는 말>*백운동의 안내성 성도는 몇 차례 찾아와 증언을 구하는 이상호에게 단 한 마디도 응대해 주지 않고, 멀리 구성산만 바라보며 눈길조차 주지 않았다고, 소년 시절에 곁에서 이를 지켜본 아들 안정남이 증언한다. 또 안필성은 이상호와 같은 동네에 살면서도, ‘도인이 일찍 봉사가 되었다.’고 그에 대한 불신이 깊었다. 그래서 주요 성도들 못지않게 상제님과 삶을 함께 하고 상제님에게서 큰 도
수를 부여받았음에도, 그 내용을 깊이 있게 증언해 주지 않았다.
<甑山道 道典>(도문(道門)과 성도(聖徒) 3편 192장<측각주>)* 안내성 성도의 입문 과정이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었던 까닭을 그의 아들 정남은 이렇게 증언했다.
“우리 아버님 생전에 이상호 씨가 와서 뭔가를 알려고, 뿌리를 캘려고 했는데 안 가르쳐 줬어. 그 이유가 있어. 이상호가 가고 나면 아버님이 ‘저놈이 역천을 해도 보통 역천을 하는 놈이 아니다. 책을 쓴다고, 우리 대선생님을 빙자해서 종교 장사를 한다. 그런 놈한테 내가 뭣 하러 알려 주냐.’ 그러고 ‘저놈이 얼마 안 가서 천벌을 맞는다.’ 했거든. 결국 이상호는 눈도 못 보고 살다가 운명을 했다고 하더만.”

<태모님께서 아들 삼으신 이용기 성도 휘하 이교승 신도 증언>* ‘이상호 형제가 세상 떠나기 전에 태모님이 살아계신데도 “우리가 종통 계승자다. 일이 여기서 된다.”고 하며 감 놔라, 대추 놔라 했다.’ <안내성 성도 아들 증언 내용>* ‘이상호 형제는 녹용을 한 가마씩 쌓아 놓고 금 궤짝을 갖다 놓았다. 이상호가 죽었을 때, 큰 형님이 가서 보니까, 그 집안에서 그런 물건이 나오더라는 것이다. 그걸 자기 눈으로 직접 봤다고 한다.’

<보천교 연혁사(普天敎 沿革史)>*당국자 중에서 이 상호(李祥昊)와 친밀한 사람이 있어 이 상호를 권고해 가로대 군(君)이 조선 내에서난 피신할 곳이 없으니 만주 방면에 건너가 개척 사업에 종사하면 우리도 될 수 있는데 까지 원조하고 선도 하겠다 하고 김 응두(金應斗)를 수행케 하야 만주에 들어가라 하였다. <보천교 연혁사(普天敎 沿革史)>*이 상호(李祥昊)는 당국자의 지도 후원 아래에 상등(上等) 양복(洋服)을 착용(着用)하고 금은보석(金銀寶石)의 장신품(裝身品)을 갖추며(俱) 그 첩(妾)인 여학생도 극(極)히 사치적(奢侈的)으로 장식하야 동반(同伴)으로 만주에 들어가 이름(名字)을 바꾸어(改) 전라남도 이(李) 모(某)라 가칭하고 백만장자로서 만주 토지를 매수하려 왔다고 선전하였다.

<보천교 연혁사(普天敎 沿革史)>*그런대 금전이라 하면 친자식 사이(親子)도 모른 체 하는 만주 각 사회단체 등은 이 상호(李祥昊)의 내력을 철저히 탐사한 후에 그 사람(彼)은 보천교의 금전을 절취하야 왔으니 그 재물을 우리들이 나누어 먹음(分食)이 가하다 하야 주야로 협박 공갈하여 일방으로난 지나 관헌에게 불량분자로 고발하야 이 상호를 포박(捕縛) 수금(囚禁)하였다.

 

 

♤♤ 후천을 여는 진주에 대한 예언서와 동학의 최종 결론. ((손진계룡)) !


1.손진계룡(손진이 계룡이다)
畵牛顧溪十勝法 화우고계십승법
巽震鷄龍靑林 손진계룡청림일세

이재전전 음양전(陰陽田)은 땅에 내려온 쌍십(十十)입니다.
음십 양십이 땅에 록(祿)을 얻은 상이죠.
음십음전이 봉황이라면 양십양전은 용입니다.
여십이 닭이고 불이고 바람이라면 남십은 용이고 물이고 천둥(뇌성)입니다.

☆그런 고로 이재전전은 계룡의 뜻을 갖고 있으며
☆계룡은 다시 주역 괘상으로 손괘와 진괘가 됩니다.
그래서 손진인데, 손진과 계룡을 붙여서 <정감록><격암유록>같은 데서는 진인의 상징으로써 손진계룡이라 칭합니다.
☆손진이 쌍으로 十이 됨에 곧 이재전전이고 불가지도하지 이재전전도하지 입니다.


2. 간토병진(艮土丙辰)
(간토가 병진이다)
(간토의 운천갑자.납갑은 병진이다)
간방의 토(土)ㆍ진주가 천간중 병(丙)을 잡고 지지중 진(辰)에 나온다.오른다
또는 병과 진이 함께 한다.

해석하자면 [간방의 토] 진주가 병(丙)의 해에 태어나서. 병의 해에 함께하고. 병의 해에 출세한다는 뜻입니다.
동지한식105제 도수.갑오 갑자꼬리 도수. 천지공사 흐름으로 보면 병신과 병오가 나옵니다.

[2016년] 병신년 진사월의 날에 용으로 나와 무리와 함께 시작하고

 곧 [2026년[ 병오년에 진사성인출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十勝道靈出世하니 天下是非紛紛
십승도령 출세하니 천하시비 분분이라
克己魔로 十勝變이 不俱者年赤후
극기마로 십승변이 불구자년 적후로다

십자가의 승리를 전하는 십승도령이 출세하니 
천하가 시비함이 분분하네. 자신과 마(魔)를 극복하고 
 '십승'으로 변하니 '2016년' 붉은 원숭이(적후)의 해로다.

☆ (六十一 = 辛 의 파자)입니다.
重大責任 六十一 六十一歲 三五運 名振四海誰可地
중대책임육십일  육십일세 삼오운  명진사해수가지

중대한 책임은 신미생 상제님의 법을 세상에 펴는 것인데
병신년(1956)출생하여 61년(만60)환갑되는 병신육갑잔치 병신년 (2016년)부터 15진주운 명성을 사해에 떨치게 됩니다.

**육일수 육십일 모두 '북방의수기'가
도움을 준다는 의미이며 사주상으로도 천간에 임1수가 있어야합니다.

태생이 강력한 '화기'라 - 광야의 선지자의 운명입니다
 물'의 기운을 얻어야
'물'과 '불'이 조화가되며 '운'이 트인다고 합니다.((병신생 임진일주))


○ 八괘의 납갑법(納甲法).
●간토는 병진을 초효로 한다.

경방은 여섯 효에 12지지를 배속하여 그것으로 괘의 기미와 길흉을 추단하는 방법을 시도하였다. 이것을 운천갑자(運天甲子) 혹은 납갑법(納甲法)이라고 합니다.

모든 납갑은 초효에서부터 상효를 향해 순서대로 배치하는데
양(陽)괘는 子寅辰午申戌의 순서로 붙여나가며
음(陰)괘는 丑亥酉未巳卯의 순서로 붙여 나갑니다.

 <양괘>
건(乾)괘와 진(震)괘는 가장의 자리가 되니 子에서 시작한다.
감(坎)괘는 중남의 자리이니 寅에서부터 시작한다.
간(艮)괘는 소남의 자리이니 辰에서부터 시작한다.

 <음괘>
곤(坤)괘는 어미의 자리이니 未에서 시작한다.
장녀 자리인 손(巽)괘는 丑에서부터
중녀 자리인 화(火)괘는 卯에서부터
소녀 자리인 태(兌)괘는 巳에서부터 시작합니다.

 <10천간 배속>
건괘는 甲, 壬을 붙인다.

곤괘는 乙, 癸를 붙인다.

山 澤 水 火 雷 風 괘에는 각각

丙 丁 戊 己 庚 辛 을 붙인다.

乾괘를 예로 들면 초효부터
甲子, 甲寅, 甲辰, 壬午, 壬子, 壬戌이라는 여섯 개의 납갑이 붙게 되며

離괘를 예로 들면 초효부터
己卯, 己丑, 己亥, 己酉, 己未, 己巳가 붙게 된다.

 이하 아래표와 같다.
<표>

건천 갑자 子寅辰 임오 午申戌

곤지 을미 未巳卯 계축 丑亥酉

이화 기묘 卯丑亥 기유 酉未巳

감수 무인 寅辰午 무신 申戌子

진뇌 경자 子寅辰 경오 午申戌

손풍 신축 丑亥酉 신미 未巳卯

간산 병진 辰午申 병술 戌子寅

태택 정사 巳卯丑 정해 亥酉未

 육효에서는 천간 납갑은 거의 쓰이지 않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지지 납갑만 외우는 것이 편리하다.
건천 자인진 오신술
곤지 미사묘 축해유
이화 묘축해 유미사
감수 인진오 신술자
진뇌 자인진 오신술
손풍 축해유 미사묘
간산 진오신 술자인
태택 사묘축 해유미

 예를 들어 천산돈(天山遯)괘가 나온 경우 납갑을 붙이게 되면

다음과 같다.
<표>
天의 납갑    山의 납갑     天 山돈 괘의 납갑

戌 |            |                  戌 |

申 |            |                  申 |

午 |            |                  午 |

    |        申 |                  申 |

   ||       午 ||                午 ||

   ||       辰 ||                辰 ||

[출처] [육효] 팔괘의 납갑법|작성자 유성수

 ♡대각기원 복망복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