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십경대전 서문> 출간 축하!딥스카발 페트롤 오일 달러패권 완전히 몰아내고 금은본위제 양자금융시스템(QFS:퀀텀 파이낸싱 시스템) 시대 개막!

낙엽군자 2022. 11. 23. 20:11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청음남주관련:

청음남주 본질과 정체.pdf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파일 다운!

뉴-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온라인 검색주문 추천!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신앙상담:: 010-2510-0038(금강), 010-2511-5078(혜광) 010-2079-1141(진광), 010-2323-6711(법광), 010-5832-6776(신광), 010-4041-1691(장락), 010-7474-9872(무이), 010-5678-1691(동광), 010-6579-2513(지산), 010-8332-2772(선덕), 010-8796-3296(영화), 010-8795-3296(정화), 010-3490-6196(동원),

 

 

천지공사와 도사에 있어 청음 남주의 본질과 정체 모아보기-청음 이상호, 남주 이정립(성영)은 🇯🇵조선총독부 경성 경무국 🇰🇷조선인 탄압 책임담당 동광회 회장 김태석-태식& 경기도 경무국 후지모토 국장에게 이중으로 포섭, 매수된, ~600만 민족종교 보천교 해체의 행동책~🎭으로 직접 이들 양 쪽 일제 순사 8 명을 거느리고 당시 일제에게 정체불명였던 차교주가 은거해 있던 함양 황석산 우전리로 찿아가 차교주를 반강제적으로 협박 일제 첩보대에 비밀조직을 공개하는 소위 '보천교 양해사건'을 일으켜 일제 수사관들과 차경석 교주를 직접 대면케 해 비밀교주의 정체를 폭로 공개하고 비밀 결사조직인 보천교 조직의 실체를 처음 공개케 한다.

청음남주에 의한 '보천교 양해사건'으로 인해 6백 만 민족종교 보천교는 발가벗겨진 채 조선총독부의 '보천교 신법제정'과 함께 해체되는 운명에 처한다. 청음 남주는 이 사건 이후 조선 총독부를 등에 업고 그들의 목적에 부응해 '독립운동자금의 산실' 보천교 해체를 위한 행동책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본격적으로 일으키고 보천교 출교 이후 조선총독부 조선인 거물 친일파 종교 전문 밀정인 *조선총독부 촉탁* 김환金丸의 기획에 의해 동화교를 창교하고 해방 이후 반민특위에 의해 친일파로 처단되어 체포 구금대기 중 이승만의 야만적인 반민특위 해체명령으로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온다.

또한 이 상호(본명:明鐸)·이 성영(본명:誠鐸) 형제 두 사람은 목포에 수감되었을 적에 모든 책임을 얼굴도 모르는 태모님에게 덮어씌워 태모님으로 하여금 감옥생활 하게 만든 적도 있고 보천교 교주로 차경석을 옹립한 뒤 실권을 쥔 뒤 다시 축출하고 교권을 차지할 욕심으로 곤존 고수부님을 공개적으로 축출운동을 벌여 결국 조종골로 내쫓은 파렴치한이었습니다. 뒤에는 자신들이 주인공 추수사명자인 해도진인(海島眞人)으로 자처하여 욕속부달(欲速不達)의 허황된 욕심으로 자신들에게 진리를 전해준 스승이자 이종물 사명자인 차 경석 교주를 조속히 옹립시킨 뒤 조선총독부를 등에 업고 차 교주를 축출하여 교권을 차지하고자 공개적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청음과 남주가 무진년 동지 대각다리 인암 박공우 성도 조우사건과 의통해인 전수에 대해 스스로를 해도진인으로 착각하며 진사성인출의 비결에 의거 무진기사년의 연도에 맞추어 마침내 1928(무진)년 일제의 협력을 얻어(조선총독부 종교계 고등밀정인 "촉탁" 신분 김환과 정무총감 조선인 비서 채기두의 협조로  ‘동화교’를 창교하고 차경석 교주와 김형렬 미륵불교를 배신하는 배사율을 범하면서 자료를 취합한 그들 형제는 <서전 서문>의 기사(1929) 삼월기망(3.16)에 맞추어 ‘대순전경’을 발행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대국적으로 무진년은 곤존 태모 고수부님의 무진년 구월도 공사로 임술생 문왕 추수사명자를 영적으로 깨우는 공사로 상제님과 태모님은 무진년 공사로 술부戌符 문왕사명자와 자부子符 사명자 병립하게 하여 문왕추수사명자를  청음으로 하여금  은폐시키시고서불徐市의 서徐씨 해원공사를 서鼠=子 띠 생 청음 이상호에게 부쳐 이악충자以惡充者로 해원하게 하셨습니다.

*<甑山道 道典 들어가는 말>*김자현 성도의 손자 김택식에 의하면 “조부님은 이상호에게 증언을 해 주지 않았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김자현 성도는 김형렬 성도, 김갑칠 성도에게도 당시 보천교에서 출교된 뒤 태운장의 미륵불교 신도로 들어온 이상호에 대해 “한 판 차려 보려는 다른 뜻을 품고 있으니 전해 주지 마시오.” 하고 강력하게 요구했다 한다. 이상호에 대한 이런 비판적인 의식은 당시 주요 성도들에게 널리 파급되어 있었다.(참고: 임술 생 김형렬 성도의 손자 김현식씨의 증언도 김자현 성도의 손자 김택식의 증언과 동일하게 청음 이상호가 수차에 걸쳐 상제님 성적을 들려달라고 간청하였으나 들려주지 않았다고 증언함)
<甑山道 道典 들어가는 말>*백운동의 안내성 성도는 몇 차례 찾아와 증언을 구하는 이상호에게 단 한 마디도 응대해 주지 않고, 멀리 구성산만 바라보며 눈길조차 주지 않았다고, 소년 시절에 곁에서 이를 지켜본 아들 안정남이 증언한다. 또 안필성은 이상호와 같은 동네에 살면서도, ‘도인이 일찍 봉사가 되었다.’고 그에 대한 불신이 깊었다. 그래서 주요 성도들 못지않게 상제님과 삶을 함께 하고 상제님에게서 큰 도
수를 부여받았음에도, 그 내용을 깊이 있게 증언해 주지 않았다.
<甑山道 道典>(도문(道門)과 성도(聖徒) 3편 192장<측각주>)* 안내성 성도의 입문 과정이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었던 까닭을 그의 아들 정남은 이렇게 증언했다.
“우리 아버님 생전에 이상호 씨가 와서 뭔가를 알려고, 뿌리를 캘려고 했는데 안 가르쳐 줬어. 그 이유가 있어. 이상호가 가고 나면 아버님이 ‘저놈이 역천을 해도 보통 역천을 하는 놈이 아니다. 책을 쓴다고, 우리 대선생님을 빙자해서 종교 장사를 한다. 그런 놈한테 내가 뭣 하러 알려 주냐.’ 그러고 ‘저놈이 얼마 안 가서 천벌을 맞는다.’ 했거든. 결국 이상호는 눈도 못 보고 살다가 운명을 했다고 하더만.”

<태모님께서 아들 삼으신 이용기 성도 휘하 이교승 신도 증언>* ‘이상호 형제가 세상 떠나기 전에 태모님이 살아계신데도 “우리가 종통 계승자다. 일이 여기서 된다.”고 하며 감 놔라, 대추 놔라 했다.’ <안내성 성도 아들 증언 내용>* ‘이상호 형제는 녹용을 한 가마씩 쌓아 놓고 금 궤짝을 갖다 놓았다. 이상호가 죽었을 때, 큰 형님이 가서 보니까, 그 집안에서 그런 물건이 나오더라는 것이다. 그걸 자기 눈으로 직접 봤다고 한다.’

<보천교 연혁사(普天敎 沿革史)>*당국자 중에서 이 상호(李祥昊)와 친밀한 사람이 있어 이 상호를 권고해 가로대 군(君)이 조선 내에서난 피신할 곳이 없으니 만주 방면에 건너가 개척 사업에 종사하면 우리도 될 수 있는데 까지 원조하고 선도 하겠다 하고 김 응두(金應斗)를 수행케 하야 만주에 들어가라 하였다. <보천교 연혁사(普天敎 沿革史)>*이 상호(李祥昊)는 당국자의 지도 후원 아래에 상등(上等) 양복(洋服)을 착용(着用)하고 금은보석(金銀寶石)의 장신품(裝身品)을 갖추며(俱) 그 첩(妾)인 여학생도 극(極)히 사치적(奢侈的)으로 장식하야 동반(同伴)으로 만주에 들어가 이름(名字)을 바꾸어(改) 전라남도 이(李) 모(某)라 가칭하고 백만장자로서 만주 토지를 매수하려 왔다고 선전하였다.

<보천교 연혁사(普天敎 沿革史)>*그런대 금전이라 하면 친자식 사이(親子)도 모른 체 하는 만주 각 사회단체 등은 이 상호(李祥昊)의 내력을 철저히 탐사한 후에 그 사람(彼)은 보천교의 금전을 절취하야 왔으니 그 재물을 우리들이 나누어 먹음(分食)이 가하다 하야 주야로 협박 공갈하여 일방으로난 지나 관헌에게 불량분자로 고발하야 이 상호를 포박(捕縛) 수금(囚禁)하였다.

 

트럼프 군부혁명은 딥스카발이 지배하는 금융펀드의 기초 페트롤 달러를 없애고 글로벌 금은 본위제 화폐혁명 GCR(Global Currency Reset)로 바꾸어 지구촌을 5-6개 화폐권역 포털로 재편하는 것!-NESARA GESARA!
http://unnews.net/View.aspx?No=2615583

찰리 워드 박사: `앞으로 3주 안에 86개국이 계엄령을 내릴 것입니다` - 유엔뉴스찰리 워드 박사로부터:`우리는 플린 장군과 함께 여행했고, 우리가 하는 16번째 여행입니다. 화이트 햇은 러셀 브랜드를 통제합니다. 화이트 햇은 앤드류 테이트를 통제하고 백악관은 리키 저베이스를 통제합니다. 화이트 햇은이 사람들을 통제합니다. 오늘 아침 저에게 백악관은 개방된 사람들이고 하나님이 하나님을 통제하게 한 사람들이 이 사람들을 통제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난 금요일, 나는 도널드 트럼프가 소환되었다는 전화를 받았을 때 마이클 플린 장군과 함께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마이크가 말했다. 【소환장은 역겹다, 찰리와 나는unnews.net


트럼프가 딥스 노예국에서 헌법을 회복한 19대 대통령이자 군 총사령관이란 의미로 미국기를 19개 걸었다. 2024년 대통령 출마한다는 대 국민 메시지는 D.J.T.-트럼프가 장막뒤의 트럼프 군부혁명을 아직 모르는 미 국민에게 장막 뒤에서 미국을 통치하는 대통령으로서, 살아움직이는 판 안 현실정치의 속성상 딥스를 기반한 공화당 플로리다 주지사 론 디산티스가 실상파악 못한 채 강력하게 공화당 대권주자로 도전해 딥스 주류언론이 띄우자 판 안의 현실정치에서도 트럼프가 아직 건재함을 보여주는 對 국민 메시지이자 對 디산티스에 대한 강력한 경고이며 2024 대선출마 선언은 NESARA GESARA법 공포이후 120일 안에 UN 산하 NESARA GESARA법 209개 서명국가는 모두 대통령을 다시 뽑아야 하므로 말 그대로 정치적 말 잔치 수사학(Rhetoric)에 불과한 것이다. (2024 대선출마 언급 보도는 허위 기사로 확인!) 트럼프는 나는 적과 아군을 모두 속이는 기법을 잘 알고 있다고 했다. 트럼프가 퇴임 전 딥스의 숙주 법인회사 USA. Inc.를 파산시킴과 동시 FISA를 발동시키고 비상사태 Martial Law를 서명하고 핵배낭을 지닌 채 대통령 전용기 에어포스1을 타고 떠났음을 기억. 푸틴이 폴란드 미사일 피폭 명분으로 NATO가 벌일지 모르는 핵전 예방을 위해 트럼프와 왜 긴급 하트라인 연락했겠는가. 우크라이나 전쟁 실상을 가장 사실적으로 전하는 박상후 문명개화tv는 우크라이나 젤렌스키가 폴란드 개입을 위해 구소련 미사일을 폴란드 역내에 떨군 자작극이 망신 만 당하고 실패했다고 보도했다.
http://unnews.net/View.aspx?No=2614534
http://unnews.net/View.aspx?No=2614801

 

드디어 딥스카발 페트롤 오일 달러패권 완전히 몰아내고 금은본위제 양자금융시스템(QFS:퀀텀 파이낸싱 시스템) 시대 개막!
전주 목요일 11월 10일 Bitcoin은 2022년 11월 9일 수요일 FTX 암호통화가 범죄자금세탁 계획에 적발된 후 파산을 선언했다.

http://unnews.net/View.aspx?No=2616442

QFS : 새로운 금융 시스템 - 매트릭스에서 벗어나 황금 시대로 들어가십시오! - 유엔뉴스`행성 지구와 인류는 자의식의 위대한 전환과, 일치된 자의식에 대한 대각성을 경험하고 있다.지구는 신성한 행성으로 돌아가고 있으며, 전체 인류를 그녀와 함께 데려 가고 있습니다 (가고 싶은 사람).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는 황금기입니다. 새로운 지구 – 통화 변경 누가 금융 시스템을 운영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어둠에서 빛으로- 당신과 지구 전체를 위한 강력하고 역사적인 변화! 세계에서 가장 큰 부의 분배. 고대의 죽은 시스템 ● 우리는 결코 옛 통화 시스템으로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 더 이상 갑자기 돈을 인쇄하지 않아도됩니다.unnews.net

❗모더나 CEO, GITMO에서 교수형-오후 12시 30분에 사망 - 유엔뉴스Moderna의 CEO이자 우생학자인 Stéphane Bancel은 금요일 오후 미 해군 법무부 장군 사단의 교수형 집행인이 목에 올가미를 걸고 제약 거물의 발 아래에 있는 스윙 도어를 여는 스위치를 뒤집은 후 목숨을 잃었습니다.Bancel의 죽음은 조용한 일이었습니다. Darse E. Crandall 중장은 처형에 참석하지 않았으며 이전 교수형에 참석했던 황동 군대 간부도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JAG 법률 프로그램 판사 옹호 군단의 지휘 마스터 책임자인 Bradley Earl이 처형을 감독했습니다. 그와 몇 명의 해병대 경비unnews.net

 

2022년 11월 9일(수) : FTX 암호통화회사가 범죄자금세탁 음모에 휘말렸다.그것은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큰 의미를 가진다. 

    https://youtu.be/20BEJouWBgY



2022년 11월 10일 목요일:다음날 Bitcoin은 파산했다.

2022년 11월 10일 목요일 뉘른베르크 재판 2.0에 따라 첫 의사 처형

2022년 11월 11일 (금)은행 금담보대출 자산개통일

2022년 11월 16일 수요일: FTX CEO가 살해되었다.

2022년 11월 17일 목요일 퀀텀 파이낸셜 시스템에서 브릭스 얼라이언스(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남아프리카공화국) 포털이 활성화되었다.

앞으로 3주 동안 (11월 17일 목요일부터 12월 7일 목요일까지) 86개국은 계엄령이 시행될 예정이다. 찰리 워드

2022년 11월 18일 금요일: 블랙호크 44대, 정찰/감시 22대, 재연료 45대를 포함한 622대의 개별 군용 항공기 QN 트랜스폰더가 미국 상공에 있었다.

2022년 11월 19일, 남아있던 모든 미군이 이라크에서 철수하여, 새로운 디나르 요금은 국내 4.81달러와 국제 11.90달러에 출시될 수 있었다.

일요일 11월 20일 부활 발표: 도널드 트럼프는 대통령 겸 Q+...질문

1945년 11월 20일 뉘른베르크 재판 개시

11월 23일 수요일: 2020년 부정선거에 대한 대법원 판결로 바이든 행정부와 의회 전체가 해산될 수 있다.

12월 2일 금요일: Jim Jordan은 2주 후 DOJ 증인이 이미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러 오고 있다고 말합니다.그것은 법무부의 정치화에 대한 그들의 첫 번째 증언이 될 것이다.

12월 10일(토) : 애리조나주는 임기 중반 대규모 부정행위로 인해 새로운 선거를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