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천지공사는 천지인공사, 삼계문명이 하나로 통일되는 삼진귀일 삼일정신-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10. 26. 13:41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청음남주관련:

청음남주 본질과 정체.pdf
1.90MB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파일 다운!
http://blog.daum.net/cheramia/15692610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온라인 검색주문 추천!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신앙상담:: 010-2510-0038(금강), 010-2511-5078(혜광) 010-2079-1141(진광), 010-2323-6711(법광), 010-5832-6776(신광), 010-4041-1691(장락), 010-7474-9872(무이), 010-5678-1691(동광), 010-6579-2513(지산), 010-8332-2772(선덕), 010-8796-3296(영화), 010-8795-3296(정화), 010-3490-6196(동원),

 

 

 

천지공사와 도사에 있어 청음 남주의 본질과 정체 모아보기-

청음 이상호, 남주 이정립(성영)은 조선총독부 경성 경무국조선인 탄압 책임담당 동광회 회장 김태석-태식& 경기도 경무국 후지모토 국장에게 이중으로 포섭, 매수된, ~600만 민족종교 보천교 해체의 행동책~🎭으로 직접 이들 양 쪽 일제 순사 8 명을 거느리고 당시 일제에게 정체불명였던 차교주가 은거해 있던 함양 황석산 우전리로 찿아가 차교주를 반강제적으로 협박 일제 첩보대에 비밀조직을 공개하는 소위 '보천교 양해사건'을 일으켜 일제 수사관들과 차경석 교주를 직접 대면케 해 비밀교주의 정체를 폭로 공개하고 비밀 결사조직인 보천교 조직의 실체를 처음 공개케 한다.

 

청음남주에 의한 '보천교 양해사건'으로 인해 6백 만 민족종교 보천교는 발가벗겨진 채 조선총독부의 '보천교 신법제정'과 함께 해체되는 운명에 처한다. 청음 남주는 이 사건 이후 조선 총독부를 등에 업고 그들의 목적에 부응해 '독립운동자금의 산실' 보천교 해체를 위한 행동책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본격적으로 일으키고 보천교 출교 이후 조선총독부 조선인 거물 친일파 종교 전문 밀정인 *조선총독부 촉탁* 김환金丸의 기획에 의해 동화교를 창교하고 해방 이후 반민특위에 의해 친일파로 처단되어 체포 구금대기 중 이승만의 야만적인 반민특위 해체명령으로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온다.

또한 이 상호(본명:明鐸)·이 성영(본명:誠鐸) 형제 두 사람은 목포에 수감되었을 적에 모든 책임을 얼굴도 모르는 태모님에게 덮어씌워 태모님으로 하여금 감옥생활 하게 만든 적도 있고 보천교 교주로 차경석을 옹립한 뒤 실권을 쥔 뒤 다시 축출하고 교권을 차지할 욕심으로 곤존 고수부님을 공개적으로 축출운동을 벌여 결국 조종골로 내쫓은 파렴치한이었습니다.

뒤에는 자신들이 주인공 추수사명자인 해도진인(海島眞人)으로 자처하여 욕속부달(欲速不達)의 허황된 욕심으로 자신들에게 진리를 전해준 스승이자 이종물 사명자인 차 경석 교주를 조속히 옹립시킨 뒤 조선총독부를 등에 업고 차 교주를 축출하여 교권을 차지하고자 공개적으로 보천교 혁신운동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청음과 남주가 무진년 동지 대각다리 인암 박공우 성도 조우사건과 의통해인 전수에 대해 스스로를 해도진인으로 착각하며 진사성인출의 비결에 의거 무진기사년의 연도에 맞추어 마침내 1928(무진)년 일제의 협력을 얻어(조선총독부 종교계 고등밀정인 "촉탁" 신분 김환과 정무총감 조선인 비서 채기두의 협조로  ‘동화교’를 창교하고 차경석 교주와 김형렬 미륵불교를 배신하는 배사율을 범하면서 자료를 취합한 그들 형제는 <서전 서문>의 기사(1929) 삼월기망(3.16)에 맞추어 ‘대순전경’을 발행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대국적으로 무진년은 곤존 태모 고수부님의 무진년 구월도 공사로 임술생 문왕 추수사명자를 영적으로 깨우는 공사로 상제님과 태모님은 무진년 공사로 술부戌符 문왕사명자와 자부子符 사명자 병립하게 하여 문왕추수사명자를  청음으로 하여금  은폐시키시고서불徐市의 서徐씨 해원공사를 서鼠=子 띠 생 청음 이상호에게 부쳐 이악충자以惡充者로 해원하게 하셨습니다.

 
 
공동리더
금강
2022년 10월 9일 오후 8:44

 

🌺🌺🌺♤♤ 천지공사는 천지인공사, 

삼계문명이 하나로 통일되는 삼진귀일 삼일정신

-金剛 大仙師

♤♤ 천지공사는 천지인공사입니다.
삼계문명이 하나로 통일되는 삼진귀일 삼일정신.
조화정부와 지운통일 원시반본과 단주해원 의통성업.
왜? 우리 한민족인가?

서른한 살 되시던 신축(1901)년 음력 7월 7일부터입니다. 이날 상제님은 모악산 대원사에서 무상(無上)의 대도로 천지대신문(天地大神門)을 여시고 친히 우주살림을 다스리기 시작하셨습니다.

●상통천문.ㅡ하늘의 글(이치)를 통한다.
●하찰지리.ㅡ땅의 이치를 살필수 있다
●중통인의.ㅡ인간의 옳음을 통한다.

○선천 역사의 인간들중 상통천문과 하찰지리는 혹 있었으나.
중통인의는 단 하나도 없었다

​○중통인의는 인간이라는 존재와 인간세상을 아는 것.
인간의 영과 육뿐만 아니라 인간 역사. 역사의 정신까지도~~
인간의 영생과 삶과 죽음의 문제.
천지와 동행하는 구원문제까지.
통하는 것입니다.

●●
천지공사의 목적은 인간구원 입니다.
인간구원을 위한 그 선결이 천상조화정부와 지운통일입니다.


●●상제님의 명을 받들어 뭇 신명을 통제관장하고, 하늘땅과 인간세상의 우주살림을 경영하는 신명계의 정부를 조화정부라고합니다. 신명정부(神明政府)라 부르기도 합니다.

증산 상제님은
원신(寃神,ㅡ 인간세상에서 하고싶은 일을 다하지 못하고 죽은 원한이 맺힌 신명),
역신(逆神, 세상을 개혁하려다 뜻을 이루지 못하고 죽은 큰 원한이 맺힌 신명),
문명신(문명 개발에 역사하다가 죽은 사람의 신명),
지방신(특정 지역을 다스리는 신명), 선령신(인간 성씨의 뿌리가 되는 신명) 등을 불러모아서 신명정부의 틀을 짜셨습니다.

​☆☆ 조화정부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조화정부의 구성원이 우주의 근원신들이 아니라 인류 인간역사를 살다간 신ㆍ신명들이란
것입니다.


●● 천지공사는하늘과 땅의 질서를 바로 잡음으로써 인간을 구원하시는 상제님의 성업(聖業)을 얘기합니다.

☆☆
하늘의 질서를 바로 잡으신 것은.
조화정부로 천상 내각 정부 조직을 짜신것은
천상 신명계에 맺히고 쌓여 있는 원과 한을 끌러내어 어지럽던 천상세상을 조화정부를 새로 열어 결성하신 것을 의미합니다.

☆☆
땅을 바로 잡으신 것은 후천의 부모산인 모악산(母嶽山)과 회문산(回文山)을 바탕으로 지구의 지운(地運)을 통일하신 것을 말합니다.
지운통일이 무슨 의미인가요?
말 그대로 해석하면 땅의 운수를 통일하는 것입니다.
땅에도 그 운수를 전담하는 신명이 있다는 겁니다.
(산신 .기지신 해신.인걸은 지령의 지령 .지박령.조왕신.등등)
그런데 이 신명들은 인간 세상과 밀접한 관계가 있읍니다.

○천상조화정부에는 천상에서 한 지역. 또는 한 민족을 주재하는 신이있고 그 신을 지방신이라 합니다.
인간 역사를 통해서 나오는 것입니다.
군신 여호와(동양역사론 여와).
군신이자 제사장 단군.
일본의 천조.
지방신과 지운(지령)은 다릅니다.

☆☆
별은 별대로 산은 산대로 물길은 물길대로 사람은 사람대로 그 틀대로 모양대로 꼴값이 있고 기운이 있읍니다.
○이 ㆍ신ㆍ사의 법대로 천지인의 이치대로 신도(신명)이 응하고 이는
그대로 천지인 삼계의 사건으로 나타납니다.
하늘에 충성이 보이면 땅에는 호랑이가 응하고 사람은 호환을 당하죠.
반대로의 경우도 있읍니다.
사람이 마신을 부르면 마신이 응합니다.

사람이 태어나는 사주팔자가 천문과 지리의 소산입니다.
별하나에 사람하나?
논두렁 기운이라도 받아야 사람이 나온다?

●● 천상조화정부와 더불어 지운을 회문산과 모악산을 부모로하여 통일한다 함은 상제님 천지공사이후 사람의 출생과 죽음을 모두 관장한다는 뜻입니다.
●특히 상제님 일꾼과 세운과 세상교운의 인물들.

이를 이해하지 못하고서 지금 코로나 사태나 트럼프혁명을 천지공사로 해석할수가 있는가?
전 절대 없다고 생각합니다.
세상과 종교의 운로가 천지공사인데 현 세상을 설명하고 이해할 수가 없다면.~~천지공사는 헛된 것이요.
거짓이라 할밖에요.


● 증산 상제님께서는 조화정부의 여러 성신과 지상 인간의 공의(公儀)를 들어, 우주가을의 선경낙원(仙境樂園)이 건설되도록 앞세상 역사 전개의 이정표, 프로그램을 짜셨습니다.
즉 상제님께서 친히 기획하신 가을우주 통일문명의 설계도이자 청사진을 천지공사라고 하는 것입니다.
1901년 이후의 세계 역사는 상제님께서 천지공사 보신 그대로 전개되고 있는 것입니다.


●​●
파리죽은 귀신도 원한을 맺으면 천지공사가 아닙니다.
의통성업 구원시 죽는 자. 사라지는 자는 그 이유가 타당함을 스스로 알고 죽거나 사라집니다.

●세운공사(世運公事)와 도운공사(道運公事).
상생의 새 세상을 건설하기 위해서는 먼저 원한을 해소시켜야 하기 때문에, 상제님께서는 세운공사와 도운공사를 통해 신명들의 원한을 풀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세운공사를 통해 조화정부의 수많은 원신(寃神)들을 해원 시키셨으며, 도운공사를 통해 역신(逆神)들을 해원시키셨습니다.


인간 세상사의 운로, 인류 역사가 전개되는 이정표를 짜놓으신 것으로 이는 세계정세, 국제정치질서로 표출됩니다.
상제님은 20세기 이후의 세계사가 우리나라를 중심으로 오선위기(五仙圍碁) 바둑판 도수와 씨름판 도수로 전개되도록 공사를 집행하셨습니다.

☆☆
해원문제는 지금시대의 70억 인류모두에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도인은 도인대로 세상 정치인 종교인은 종교인대로
예술가는 예술가대로.
도적은 도적대로~~~

사람은 부생모육으로 신도 삼신조화로 태어납니다.
유전자.
뼈대있는 집안.
천손민족.
게르만 잉글로색슨 유태인 한민족
아리안족.....
●미륵불 아미타 서방정토 무등등 무량광 무량수의 세계는 차등이 등수가 계급이 없는 세상이지만 또한 차등이 있고 등수가 있는 세상입니다.
후천세상에도 금은 금이고 돌은 돌입니다.
후천 음양화평지인도 생긴대로 도통한대로 꼴과 틀과 모양과 값어치가 다릅니다.
원래 공이 무가 유가 허와 무의 세계가 그런것 아닙니까?
있으면서 없고 없으면서 있는 것.
시작도 없고 끝도없지만 일시가 무시고 일종이 무종인 것이죠.

●●
묵은 하늘 유태족과 새 하늘 한민족.
특히 마지막 상제님 일꾼ㅡ마지막 남조선사람.


상제님은 “현하대세를 오선위기(五仙圍碁)의 기령(氣靈)으로 돌리느니라(道典5:6:2),
각국에서 와서 오선위기 도수로 바둑을 두다가 갈 적에는 판과 바둑은 주인에게 도로 주고 가느니라.”(道典 5:415:10)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서 주인은 한반도의 한국을, 네 신선은 한반도를 에워싼 주변 4대강국을 의미합니다.
오선위기란 다섯 신선이 바둑판을 에워싸고 서로 훈수하며 바둑을 두며 승부를 가리듯, 상제님께서 한반도와 주변 4대강국이 한반도를 둘러싸고 세력 다툼을 하는 형국으로 세계사를 잡아 돌리신 것을 말합니다.

현 육자회담도 이 오선위기 도수에 의해 열리게 된 것입니다.
전라북도 순창의 회문산은 지구의 아버지 산인데, 이곳에는 다섯 신선이 바둑을 두는 형국의 오선위기 혈(穴)이 있습니다.
상제님은 이 오선위기 혈의 지운(地運)을 발음시켜 만고신명과 인간이 신인합일로 해원의 대 역사를 하도록 하셨습니다.


상제님은 “현하대세가 씨름판과 같으니 애기판과 총각판이 지난 뒤에 상씨름으로 판을 마치리라”(道典5:7:1)고 하셨습니다.
세 번의 큰 씨름 곧 전쟁을 거치면서 20세기 이후 선천역사의 종지부를 찍는다는 말씀입니다.
상제님의 공사에 따라, 애기판, 총각판, 상씨름판이 모두 오선위기 형국으로 전개되는데
●●한반도는 지구촌의 씨름판이자 동시에 바둑판이 됩니다.


애기판은 러일전쟁(1904~1905)과 1차 세계대전(1914~1918)이며, 총각판은 중일전쟁(1937~1945)과 2차 세계대전(1939~1945)이며,

●상씨름은 인간 역사상 가장 강력한 대결구도로서 지구촌 전 인류의 생사를 판가름하는 최후의 마지막 대전쟁을 의미합니다.
●상씨름의 초판 싸움이 바로 1950년에 있었던 한국전쟁(6·25)이며,
이 상씨름은 아직도 결말이 나지 않고 지속되고 있습니다.

화둔(火遁)공사란 선천 여름철 말에 터져 나오는 거센 상극의 불기운을 제압하기 위해 보신 공사입니다. 핵무기를 비롯한 생화학 무기와 각종 살상무기, 전쟁장비 등을 모두 폐기하는 것이 화둔도수의 궁극 목적입니다.


●●상제님께서 증산도의 도맥(道脈), 종통(宗統), 법통(法統)이 전수되는 과정을 짜놓신 것을 도운공사라 합니다.
상제님의 대행자가 출세하여 상제님 도를 이 땅에 뿌리내리고, 가을개벽의 실제상황을 극복하여 상제님의 조화낙원 세계를 건설하기까지 개척의 전 과정을 `도운공사` 로써 짜놓으신 것입니다.

​●●
인류 최후의 전쟁 아마겟돈의 승리자는 바로 도우님들입니다.

세상에 신명대접을 잘 하는 곳이
이 곳이라 너희 민족을 택하였노라.
​신농이 나요 내가 신농이니라.

●●상제님 천지공사의 내용이나 성구는 편저자에 따라 조작되고 틀릴 수가 있읍니다.
우리가 그 진위를 파악하는 것은 그 성구나 글들이 천지공사의 정신에 천리에 부합되느냐?
하는 것입니다.
도인개개 각자의 몫이자 개인적 역량입니다.
가짜에 속는 것도 스스로의 책임입니다.


♡♡대각기원 금강복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