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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천하 50년 공부와 의통완수의 천명을 내리신 공사.-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10. 9. 20:32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천지공사와 도사에 있어 청음 남주의 본질과 정체 모아보기

청음 남주관련:

청음남주 본질과 정체.pdf
1.90MB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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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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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무경 성사의통장

선지후각, 포교 오십년 공부 종필. 치천하 50년공부.

1 하루는 공사를 보시며 글을 쓰시니 이러하니라.

2 聖師 醫統 无極神

성사 의통 무극신

3 慶州龍潭

경주용담

4 大道德奉天命奉神敎

대도덕봉천명봉신교

大先生前如律令

대선생전여율령

審行先知後覺元亨利貞

심행선지후각원형이정

布敎五十年工夫

포교오십년공부

(증산도 道典 5:355)

☆☆☆

ㅡ상제님 천지공사와 태모님 신정공사 성언 에 ‘((법사法師))’라는 천지공사 (언어)가 있읍니다.

○ 상제님께서

(‘시천주조화정 영세불망만사지’) 를 위에 쓰시고

( ‘지기금지원위대강’) 을 아래로 내려 쓰셨는데

그 양 옆으로( ‘법사’)라고 한 자씩 쓰셨다.

또 그 아래에는 양쪽에 (‘경주용담 보은신’)과 (‘전주동곡 해원신’)이라 쓰셔서 (김형렬) 성도의 집 방 벽에 붙이셨다(道典 4:67:2).

이것이 법사에 대한 공사입니다.

○또 태모님께서는 ((“일심一心을 갖고 마음을 속이지 아니하면 법사法師가 되느니라.”(道典 11:62:5)))라고 하셨읍니다.

이처럼 법사는 일심을 갖고 마음에 속임이 없는 한 마음으로 상제님을 참되게 모시고 그 도기道氣를 제대로 받아 내리는 참 일꾼입니다.

♤ 법사도공사에 대하여 제대로 된 글들을 아무리 찾아보아도 시원한 글들이 보이질 않았읍니다

경주용담 보은신이 무슨 의미인지? 전주동곡 해원신이 무엇인지?

최수운선생과 상제님을 가르킨다?

그러면 제일 위의 시천주주는 무엇입니까?

중구난방 등등등...

♤ㅡ제가 보기엔 참일꾼중 진짜 일심과 거짓이 없는 순진ᆞ진솔한 일꾼이 ㅇ년 ㅇ월 ㅇ일에 인류에게 상제님ㆍ태모님의 무극대도 진리를 가르칠 후천 법사 임명도수입니다♡

○1. ㅡ보은신이란?

♡윤봉길 홍구공원의거!

24세에 김구 선생이 이끄는 한인애국단에 입단.

25세에 홍구 공원 의거(1932년 4월 29일) 

도시락 폭탄 투척

의로운 죽음

♡ 강보에 싸인 두 아들 모순과 담에게.  

너희도 만일 피가 있고 뼈가 있다면  

반드시 조선을 위해 용감한 투사가 되어라. 

태극의 깃발을 높이 드날리고 

나의 빈 무덤 앞에 찾아와 한 잔의 술을 부어 놓아.

그리고 너희들은 아비 없음을 슬퍼하지 말아라.

♡중국의 백만 군대가 하지 못하는 일을 한국의 한 의사義士가  능히 하니 장하다.  

오호라 부끄럽구나. 

중국인 10억이 못한 일을 한국인 1명이 이루었구나.  

백년도 못사는 인생. 

죽어서 천년의 이름을 떨치리라. 

( 장개석 총통)

윤봉길 의사의 홍구공원 의거는 장개석의 마음을 움직이게 되어서 김구선생의 임시정부를 공식으로 인정하고 지원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후에 카이로회담에서 장개석의 요구에 따라 특별 조항이 추가됨으로써 대한의 독립이 보장됩니다

○이 뒤로(1908년~) 25년 만이면(+25=1933년) 중국으로부터(( 보은신))이 넘어오리라." ○

((1933년 김구, 장개석 회동 ))

이 때부터 장개석은 독립군에 지원을 하였고 서방세계에 조선이 알려지게 되고 후일 카이로회담에서 독립을 보장받게 됩니다

이러한 것들이 명ㆍ청에 조공을 한 은혜에 보답하는 ((보은신))이 대중화에서 소중화로 넘어옴으로 남조선으로 중원에 있던 황극신이 넘어오게된 기반이 됩니다.

♤ㅡ 위 청국공사에 나오는 보은신을 보면 은혜에 보답하는 보은을 주재하는 신명으로 보입니다

(천지공사에 예정된 윤봉길 의사의 의거가 계기가 되어 조선의 은혜에 보답하는 보은신이 넘어옴!

♤ 그러면 경주용담 보은신은 경주용담의 보은신이니 조선 보은신 중국 보은신처럼 경주용담의 은혜에 보은하는 외부의 신명이라는 뜻과

경주 용담에 내재해 계신 내부의 보은신ㆍ최수운 대선사로 볼수도 있습니다. ( 자신의 원한을 푼 천지신에 보답하려는 신명)

♡ 증산도 천지공사의 절대정신은 원시반본이고 실천이념이 해원ㆍ상생ㆍ보은입니다

그런데 사실 해원 상생 보은은 서로 한가지 입니다

사람의 원하는 바를 이루어 주거나 억울한 원한을 풀어주는 것이 해원이고 이를 관여하는 신명이 해원신이면 원하는 소망을 이루거나 원한을 푼 사람이나 신명은 이에 대해 보은의 마음을 가지면 보은신이 응감하고 또한 이는 상부상조하니 3대이념은 서로 통합니다

♤. 최수운 선생의 원을 풀어주시는공사

공사 증인으로의 최수운 대선사!

[대전 4- 162] 다시 비에 물을 적셔 그 방벽(房壁)에 인형을 그리고 그 앞에 청수를 놓고 꿇어앉으사 상여(喪輿) 소리를 하시며 가라사대 이마두(利瑪竇)를 초혼(招魂)하여 광주 무등산 상제봉조(上帝奉詔)에 장사(葬事)하고 최수운을 초혼하여 순창 회문산 오선위기에 장사하노라 하시고 .....(최수운과 이마두를 동학과 서학의 생사를 판단하는 명부공사의 이존사로 삼으신공사.)

 

[대전 4- 28] 장근을 명하여 식혜(食醯) 한동이를 빚어 넣으라 하사 이날밤 초경(初更)에 식혜를 널버기에 담아서 잉경(磬) 밑에 넣으시고 가라사대 회문산에 오선위기혈(五仙圍棋穴)이 있으니 이제 바둑의 원조(元祖) 단주(丹朱)의 해원도수를 이곳에 부쳐서 조선 국운(國運)을 돌리려 하노라 다섯 신선중에 한 신선은 주인이라 수수방관(袖手傍觀)할 따름이요 네 신선이 판을 대하여 서로 패를 들쳐서 따먹으려 하므로 시일(時日)만 천연(遷延)하고 승부가 속히 나지 아니한지라 이제 최수운을 청(請)해와서 증인으로 세우고 승부를 결정하려 하노니 이 식혜는 곧 최수운을 대접하려는 것이로다

(오선위기 세운의 시비를 끌르는 공사의 증인 ㅡ천명을 완수하지 못하고 죽은 최수운선생 해원의 한 방편)

(​식혜는 알음과 지혜. 감주는 단술. 내단술공부.단술은 단주. 단주는 알편단심의 진주.)

♡♡♡경주용담 보은신의 의미는

1. 최수운 선생을 법사도 공사의 증인으로 세우신것.

2 법사로 임명될 도인들은 세상의 의통성업의 보은신과 인신합일하라는 의미. 입니다

3.경주용담은 최수운선생의 수도 도량뿐만이 아니라 경사스러운 자하도ㆍ신선도 해중문 용담을 의미ㅡ용봉진인과 참일꾼의 범증산도가.

♡♡♡

천지공사의 법사는 상제님을 천지의 법사로 호칭한 공사가 있읍니다.

(굉장히 중요한 의미가 있읍니다)

♤♤[대전 5- 12] 서양사람 이마두가 동양에 와서 천국(天國)을 건설하려고 (중략) ~~~ ,원시의 신성과 불타와 보살들이 ((법사))가 아니면 이 일을 감당할수 없음으로~~~ 모악산 금산사 미륵금상(彌勒金像)에 임(臨)하여 삼십년을 지내면서 최수운(崔水雲)에게 천명(天命)과 신교(神敎)를 내려 대도(大道)를 세우게 하였더니 수운이 능히 유교의 테밖에 벗어나 진법을 들춰내어 신도(神道)와 인문(人文)의 푯대를 지으며 대도의 참빛을 열지 못하므로 드디어 갑자년에 천명과 신교를 걷우고 신미년에 스스로 세상에 내려왔노라

●상제님은 교화신으로 대우주의 진리(법)의 스승이십니다

법사도공사는 참일꾼들이 우주 법사이신 상제님처럼 창생을 지도하고 가르치는 증산도의 스승으로 거듭나라는 말씀입니다.

♤. 현무경

聖師醫統 무극신

慶州龍潭

大道德 奉天命 奉神敎 大先生前 如律令

대도덕 봉천명 봉신교 대선생전 여율령

審行 先知後覺 元亨利貞 治天下五十年工夫

심행 선지후각 원형이정 치천하오십년공부

(현무경 성사의통장)

○성사ᆞ의통 ㆍ무극신

(성스러운 진리의 법사이며ᆞ의로써 삼계문명을 통일하는ᆞ10미토 무극신 옥황상제로써

경주 용담의 도인 최제우에게 내린 것 처럼 경사스러운 곳 용담 ( 자하도) 범증산도가 용봉진인과 일꾼들에게

명을 내리니

대도덕으로 봉천명ㆍ봉신교하고 대선생인 나의 율령으로 받으라.

자신의 행함을 깊이 살펴 먼저 알고 후에 수행으로 깨달아 원형이정으로 치천하 50년 공부를 완수하라!

♤♤.

(1860년 최수운선생 천강도통후 1909천지공사 종필까지의 평천하 50년 공부처럼)

(1974에 새로시작하여 진법사명 증산도의 포교 50년 도수이자 후천 치천하를 위한 공부인 2023

년 종필하는 치천하 50년 공부)

♤♤

상제님께서 ‘시천주조화정 영세불망만사지’를 위에 쓰시고 ‘지기금지원위대강’을 아래로 내려 쓰셨는데 그 양 옆으로 ‘법사’라고 한 자씩 쓰셨읍니다.

또 그 아래에는 양쪽에

‘경주용담 보은신’과 ‘전주동곡 해원신’ 이라 쓰셔서 김형렬 성도의 집 방 벽에 붙이셨읍니다

(道典 4:67:2).

원시의 신성과 보살들이 상제님을 법사라 호칭하셨읍니다.

삼신(조화신ㆍ교화신 ㆍ치화신)중 교화신의 개념으로 그렇게 호칭된것으로 보이고 현무경 성도장의 성사ㆍ의통ㆍ무극신이 곧 상제님 이십니다.

○*법사도의 윗줄

(시천주 조화정 영세불망만사지) 는 상제님을 모시고 조화를 정하고 만사지문화를 연다는 뜻이며

*가운데 지기금지 원위대강은 지극한 기운을 크게내려 주시길 기원합니다 입니다

*경주용담은 좁은 뜻으론 최수운 선생의 경주용담이고 넓은 의미론 경사스러운 땅 자하도 (용담)입니다

*전주동곡은 좁은 뜻으론 병세문 성부성자 성령 봉천지도술약국 재전주동곡 생사판단 공사의 상제님이시고 넓은 의미론 온 세계 구리화 밝은 땅의 의미입니다

*해원신과 보은신은 공히 삼계 해마 대제이신 증산상제님이 주재하십니다

*경주용담 보은신

전주동곡 해원신을 법사도의 양쪽에 쓰신 것은

법사들은 경사스러운 자하도 용담의 보은신으로 또한 전세계 태양과 같은 해원신으로 인신합일하라는 뜻입니댜

♤♤좀 더 부연하면 상제님께서는 후천선경을 건설하는 1만2천 명 도통군자를 말씀하셨읍니다. 상제님께서 대흥리 차경석 성도 집에 포정소를 정하시고 공사를 보실 때 양지에 24방위 글자를 돌려쓰시고 중앙에 ‘혈식천추血食千秋 도덕군자道德君子’라 쓰셨읍니다.(道典 6:83).

●이 말씀은 천지 24방위를 우주 현실 세계로 상징하시고 그 중심에 ((혈식천추 도덕군자))라 쓰신 것입니다.

그러니까 천지개벽의 역사 주체가 바로 ((혈식천추 도덕군자))입니다.

이 혈식군자 참도인 도덕군자중에서 앞으로 1만2천 도통군자가 될 사람들이 법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