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 소아 학질 ( 복학.자래. 영양실조) 치병 공사. ((광의로는 코로나,단독 치병공사)) ○○ 펜데밐 독백신시대에 청소년들의 미래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라. ○○ 중복과 여러 사이트에서 이 공사에 대해 전혀 모르고 엉뚱한 소리만 나오기에... 제가 한글 올립니다.
공사해석은 철두철미해야 합니다.
☆☆ 소아 복학.(말라리아는 성인보다 청소년이 더 위험하다)
우리나라에서도 말라리아는 매우 오래 전부터 존재했고, 가장 창궐했던 전염병 중의 하나이다. 우리나라에서는 학(瘧)이라는 이름으로 불렸는데 이는 말라리아와 비슷한 다른 병까지를 포함하고 있다.이 밖에도 ☆ ‘자래니’ 또는 ☆‘자라배’라는 말로 구전되기도 하였다. 최초의 역사적 기록은 『고려사』 의종 6년(1152)조에 보이고 있고, 현존하는 우리나라 최고(最古)의 의방서(醫方書)인 『향약구급방(鄕藥救急方)』에도 기재되어 있다. [출처: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 (말라리아)]
●● ☆☆제 자식은 놓친 자식입니다 1 하루는 여러 성도와 더불어 ●태인 읍내를 지나실 때 한 여인이 ●아홉 살 된 아이를 업고 가다 길가에 내려놓고 서럽게 울거늘
2 상제님께서 그 옆을 지나시다가 물으시기를 ☆ “저 아이는 어떻게 된 것이며 그대는 어찌 그리 슬피 우는고?” 하시니
3 그 여인이 울음을 멈추고 아뢰기를 ☆ “이 애는 저의 자식인데 다섯 살 들면서 병이 난 것이 아홉 살까지 낫지 않아 4 하도 애가 타서 의원에게 갔더니 ☆‘벌레가 간을 범해서 못 고치니 데리고 가라.’ 하여 도로 업고 오는 길입니다.
5 사람들이 제각기 ‘나울(나병?)이 들었다.’고도 하고 ‘덕석자래’라고도 하며 갖가지 말을 하는데
6 뭐라 해도 ●제 자식은 놓친 자식입니다. 그런데 얼른 죽지도 않고 이렇습니다.” 하고 다시 슬피 우니라.
8 돌아서시어 ●최창조(崔昌祚)에게 ☆“부인에게 그 집 뒷산에 조그마한 암자가 있는지 물어 보라.” 하시거늘 ☆☆☆ *최창조는 최고로 창성한 조정. 단체. 조상의 음호라는 의미. 최창조 삼신도수. *뒷산은 남향집의 뒷산이니 서북 간이나 동북간(7간산)이고 암자는 풍류나 불도의 암자이니 그 기운을 쓰신다는 뜻.
9 창조가 물어보매 과연 있다 하기로 그대로 아뢰니 말씀하시기를
10 “아침 일찍 절간에 올라가서 절간 종을 세 번씩 사흘만 치면 나을 것이라고 해라.” 하시니라. ☆☆☆ 3×3=9 밴드의 삼월 삼진. 구월 구일 (중양절)어 관한 글 검색하여 참조. 특히 상제님의 탄신일 9월 19일이 10은 무극이니 곧 중양 태양신이시다. 또한 9월 9일은 선매숭자 김호연 수도공부 시작일이다. ☆☆☆ 절간 종 ㅡ황응종.비인복종. 응수조종태호복. 복록소도수.
11 창조가 여인에게 말씀을 전하면서 ●“우리 선생님은 하늘님이오. 시답잖게 듣지 말고 꼭 하시오.” 하니 ☆☆☆ 상제님의 천지위격을 제대로 인식하라! 그래야 상제님을 참칭하는 마구니에 빠지지 않는다.
12 그 여인이 ●“그것이 무슨 말씀입니까? ●당장 가서 하겠습니다.” 하고 연신 절하며 주소를 묻거늘 ☆☆☆ 믿음의 본질!? 일심신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