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십경대전 서문> 출간 축하!♤♤ 독존불이냐? 독신불이냐?-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9. 16. 15:1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천지공사와 도사에 있어 청음 남주의 본질과 정체 모아보기

청음 남주관련:

청음남주 본질과 정체.pdf
1.90MB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밴드-모임이 쉬워진다

밴드는 그룹 멤버와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동호회, 스터디, 주제별 모임을 밴드로 시작하세요.

band.us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 독존불이냐? 독신불이냐?

☆ 道典 6편 8장 용봉 도수.


1 계묘(癸卯 : 道紀 33, 1903)년 4월에 상제님께서 모악산 안양동(安養洞) 청련암(靑蓮庵)에 머무
  르시며 공사를 보시니 이 때 박금곡이 수종 드니라.
2 상제님께서 11일 (해 돋기 전)에 공사를 마치시고 (아침해가 솟아오를 때)에 (‘용봉(龍鳳)’ )두 글자
  를 상하(上下)로 대응시켜 크게 쓰신 뒤에
3 그 왼편에 작은 글씨로 (‘독존석가불(獨尊釋迦佛)’)이라 써서 금곡에게 주시니
4 금곡이 상제님의 친필을 공손히 받아 먼저 깨끗한 종이로 싸고 다시 비단으로 고이 감아 보물처
  럼 보관해 두니라.

♡* 안양동(편안하게 기른다) 청련암 (아미타불 모심)ㅡ후천 아미타불로 거듭날 증산도가의 일꾼들을 기른다는 뜻   

박금곡(선녀직금  월광대사의 후신ㆍ태음신 태모님과 연결됨ㆍ감이 잘 열리는 것이소원 )                           

모악산 대원사 주지 (박금곡)에게 이 글을 주셨는데 갑술년 9월에 (이중성)에게 전해졌다가 다시 (김종영)에게 전달되었다.

독존석가모니불 여섯 글자가 원래 여기 있어 봉황 봉 자 왼쪽으로. 독존석가모니불을 무슨 의도로 쓰셨나?

*** (독존)~나홀로 존엄한 것 석가모니는 태어날 때 동으로 서로 돌면서 (천상천하유아독존)이라고 하셨읍니다

하늘 위에 하늘 아래에 나홀로 스스로 존귀하다~이는 좋게보면 석가불도의 지극한 존귀함 자존감 위대함의 상징이라 할수있으나 .

상제님 입장에서는 그게 덜 된 덜 여문 소리다 입니다.
신도나 일꾼들의 나잘난 자만심 교만심을 경계하시어 독존석가불을 작게 쓰신 것입니다

용봉의 지도자와 참도인들의 법은 석가불의 경지를 아득히 넘는다는 뜻입니다

(독존)이라는 것과 짝으로 천지조화 (용봉)으로 놓으신 것은 서로 댓구가 되는 것입니다.
(독존석가불)로 선천 세상을 주름잡은 석가가 저홀로 천상천하에 존귀하냐?
그렇게 해 갖고 되는 게 아니라는 겁니다.
진짜 부처노릇을 못한다는 것이죠. 용봉을 모두가진 천지 대가을문명을 여는 진짜 음양짝인 후천 미륵의 법을 여는 용봉진인으로 천지조화기운을 타고 새부처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선천 부처하고 후천 부처하고 천지이치로 정해주신 것입니다
(용봉진인ᆞ12000얘기불ㆍ12000도덕군자가 나온다)

상제님의 선천 사대종장 공사에서 천상으로 가시기 이틀 전에 석가를 불러다가 공사를 보실때
석가 너가 중생을 아느냐 천륜을 아느냐 호통을 치십니다
니가 국가를 아느냐. 선영을 아느냐. 창생을 아느냐. 그 한 말씀에 석가불 불교는 끝난 겁니다. 석가모니는 ‘천상천하 유아독존 석가모니불’로 해원 다 했다는 것입니다
도판의 나잘난 박사 수호사 선감 도감들은 그 자체로 해원잔치입니다.
☆☆
선천 유불선은 도조들의 바람대로 끝나지 않고 결국은 난법으로 빠졌으니...
그 또한 선천 종교 도조들의 책임이란 것 .
그러니 그 책임을 명분으로 사대종장을 교체한 것.
그래도 석가불은 그 공덕을 인정받으시어 천상조화정부 상제님의 비서격인 서방칠성이 됨.


♡♡♡
***상제님께서 서울에서 장광 팔십 리를 다니시며 공사를 마치시고 익산(풍뢰익ㆍ익자삼우ㆍ홍익) 금마면(金馬面ㆍ백마타고오는 초인ㆍ경진생 태모님 차경석 장기준ㅡ갑진 청룡으로 연결)) 미륵사지(彌勒寺址)에 이르시어 성도들에게 물으시기를 ((“미륵세존이냐? 미륵신이냐?”)) 하시니 성도들이 대답하기를 ((“미륵신)이지요.” )) 하니라. 상제님께서 다시 물으시기를 ((“천상천하 유아독존(天上天下 唯我獨尊)으로 불러야 하느냐,)) ((유아독신(唯我獨身)으로 불러야 하느냐?” ))하시니 공우가 “(유아독신)으로 불러야 합니다.” 하고 대답하거늘상제님께서 다시 “그럼 거기에다 (대(大) )자를 붙여야 하느냐, (콩 태(太)) 자를 붙여야 하느냐?” 하고 물으시니라. 이에 공우와 다른 성도들 모두 머뭇거리기만 할 뿐 대답하지 못하거늘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 “큰 대(大) 자에 점 하나 찍으면 콩 태(太) 자니라.” ))
하시고 (익산 )(용안(龍安))과 (태인)을 들러 대흥리로 돌아오시어 (돼지)를 잡아 (천지에 제)를 지내시니라. (도전 5:338)
((익산의 익자는 괘로는 풍뢰익. 용안은 룡이 편안하다는 뜻 모두 룡이 들어있다))

♡독존불 석가세존ㅡ독신불 미륵신
천상천하유아독존 ㅡ천상천하 유아독신
큰 대자 대인보단 콩 태자 태인(큰씨ㆍ불씨)이 되어라(콩은 태을의 상징)(오로봉전 태전ㆍ이재전전ㆍ손진계룡)
익산(풍(뢰)익)과 (용안)은 모두 용봉진인 룡의 상징.
콩은 콩1000개 젓가락으로 세는 공사~참일꾼 1000명 뽑는 도수.

ㅡ범증산도가의 지도자와 독신(자기극복 자기완성)일꾼의 정체성을 밝힌 것이며 용봉공사의 핵심도수입니다.

♡♡미륵님과 석가불과 옥불(용봉진인)
후천(아미타불) ♡♡

 

독존불과 독신불.

나홀로 독불장군은 완전 다릅니다.

9월 13일 오전 10:35 표정짓기 
 

이 공사를 제대로 모르니 용은 성도사님이시고
봉은 중복도정ㅇㅇㅇ이라는
천지 대 사기 논리가 나왔죠.

용봉은 따로. 용봉이 머리 맞대고 일한다는 식의...
성도사님 선화하시고 ㅁㅁ씨 입이 쑥 들어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