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십경대전 서문> 출간 축하!트럼프 행정부는 백악관 철수 직전 Martial Law를 조용히 선포하고 미 군사정부가 짝퉁 바이든을 내세워 통치하고 있다.

낙엽군자 2022. 9. 16. 14:24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밴드-모임이 쉬워진다

밴드는 그룹 멤버와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동호회, 스터디, 주제별 모임을 밴드로 시작하세요.

band.us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리더
安原田 德在於道 化在於德

 

트럼프 행정부는 백악관 철수 직전 Martial Law를 조용히 선포하고 미 군사정부가 짝퉁 바이든을 내세워 통치하고 있다. 군사정부는 푸틴, 시진핑, 모디 인도총리와 함께 그림자 정부 딥스카발 척결 중. 군사정부 부통령은 죤 F. 케네디 Jr. 그가 미 국민에게 보내는 메시지! 트럼프는 고육책인 경제적 압박으로 시진핑에게 작은 재갈을 물림으로써 대중의 눈을 속이는 한편, 장막 뒤에서 딥스카발 척결이라는 보다 크고 원대한 계획- White Hats 대의명분-으로 하나가 되었다.
http://unnews.net/View.aspx?No=2530904

John F Kennedy Jr.-모든 미국인들이 계엄령을 준비할 것을 촉구합니다. - 유엔뉴스저는 캐롤린과 제가 직접 #디지털 솔져스 #키보드 전사들, #미드나잇 라이더즈 & #아논스 투 우리 군사 및 은하 동맹에 대한 준비로 개인적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이 편지는 남아있는 많은 인간들에게 닿기를 바라며 미국 국민들에게 직접 보내는 편지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는 이 나라를 CP와 동맹을 맺고 배치된 사악한 인공지능 COVID-19 바이오 무기의 손아귀에서 되찾았고, 그 배후에는 모두 노예선 드라코니안 군주가 통제하고 있었습니다. 우리의 비밀 우주 프로그램, 우주군, 군사, 은하 동맹과 함께 우리는 인류가unnews.net

 

 게시판 선택
글 옵션
좋아요 놀랐어요 3
멤버
增益blackpink 로제

존 f 케네디 jr 는 안죽었나요?

9월 11일 오후 2:44 표정짓기 
 
리더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살아있고 트럼프 군부혁명 Q-Anon 멤버로 미군부 부통령입니다. 다이애너비나 엘비스 프레슬리, 마이클잭슨 처럼 딥스카발의 협박을 벗어나려 죽은 척 비행기추락 프로젝트를 벌인 겁니다. 잭슨은 주치의 과다약물복용사고사로 위장했고, 다이애너는 파리 에펠탑앞 지하차도 교통사고 위장......케네디 Jr. 그 딸 맥커나니가 트럼프 행정부 4년내내 백악관 대변인였습니다. 다이애너비나 엘비스 프레슬리, 마이클잭슨 모두 큐Q 멤버입니다. 다이애너비는 트럼프 정부인입니다. 다이애너의 왕실 정보가 버킹검 궁을 폐쇄시키는 한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9월 11일 오후 2:52 표정짓기 
 
리더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9월 11일 오후 2:58  좋아요 1 
 
리더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리더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94년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본명- 자끄린느 부비에 케네디. 아직 아들 케네디 쥬니어와 함께 건재하다!

미국 제35대 대통령 존 F. 케네디의 영부인이자 출판업자. 풍부한 지식과 뛰어난 패션 스타일 등으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으며 케네디의 높은 지지율에 기여를 했다. 소르본대학교에서 유학했고. 워싱턴 타임즈-헤럴드의 기자로 활동하다 존 F.케네디 하원을 만나 1953년 9월 결혼하며 1960년 영부인이 되었다. 1963년 11월 남편 케네디를 암살로 잃고 백악관을 떠나, 1968년 그리스의 선박왕으로 불리는 오나시스와 재혼했다. 이후 바이킹출판사 편집고문, 더블데이출판사 편집자로 일했다. 1994년 세상을 떠났다.-<백과사전>

트럼프& 케네디 jr.
Q-ANON에서 밝힌 충격적 소식!
그녀는 멜라니아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 보듯이 아직 살아있다. 케네디 쥬니어 부부도 비행기 추락사로 알려져 있지만 트럼프 혁명 주인공으로 건재하고 딥스 카발에게 저격당해 국장까지 치른 부친 죤 F. 케네디도 저격 프로젝트를 사전 입수해 짝퉁 대리인을 비밀리 내보내 살아남아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에도 참여한 사진이 밝혀졌고 2021년 2월에 트럼프 군정 딥스 대청소를 지켜보며 자신이 군부에 조직한 Q-ANON 보호하에 편안히 눈감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딥스에 협박받은 마이클 잭슨도 주치의에 의한 위장 약물 남용주사 사건으로 사망해 살아남아 트럼프 최측근으로 건재하고 레전드 엘비스 프레슬리도 위장사망해 트럼프 측근으로 건재하고 심지어 다이애너 황태자비도 챠알스와 이혼 이후 프랑스 파리 위장 교통 사망사건 이후 트럼프 큐아논 멤버로 건재합니다.

-다이애너가 이혼 결정후 트통에게 손편지로 연락해서 도움 요청. 교통사고 당일 자선행사의 같은 테이블에서 트통과 다이애너는 대화도 나누었고 당시 트통은 다이애너에게 과도한 칭찬과 액션으로 이목을 끌었고 외부인 눈에 두사람은 전혀 공통점이 없고 특별한 관계로 비춰지지
않도록 했다고 합니다 다이애너비가 도디의 아이를 임신한 뉴스도 진실이 아니며 도디의 아버지를 트통이 도와주는 조건으로
탈출작전에 도디가 등장하게 된 것입니다
당시 의료진 섭외도 도디 아버지 도움(이들은 사우디 Salman 라인)

그렇게 영국 탈출에 성공한 다이애너는 미국으로 이주후 트통과 결혼했으며
그후 멜라니아 마스크를 쓰고 다니고 평상시 음성변조 모니터를 착용합니다
다이애너가 알고있는 영국 왕실에 대한 구체적인 고급정보에 힘입어 영국 여왕 및 왕실해체는 본격화 됩니다. Q는 그녀의 왕실 내부의 상세 정보없이 영국왕실의 붕괴는 불가능 했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 후에 여왕과 찰스왕자, 윌리엄 등은 트통에 의해 처형된 후(런던 브릿지 작전)
더블로 대체됩니다
다이애너는 우리가 단순히 이해하는
것보다 훨씬 특별하며 핵심 인물이라는
내부소식이 있습니다. 나중에 그 비밀도 밝혀질 것으로 기대.-

다이애너는 트럼프와 사이에 아들 배런이 있으며 멜라니에를 따라다니는 막내아들이 실은 멜라니에 소생이 아닌 다이애너 소생으로 중3에 키가 2미터로 훌쩍컸습니다. 멜라니에 가면쓰고 셋이 외출중인 다이애너와 배런& 트럼프 가족(아래 사진)

9월 11일 오후 10:53 표정짓기 
 
멤버
경덕

대존님 충성
한가위 잘 보내셨나요

다이애너가 도움 요청시 트통은 그당시 거의 무명에 주지사 역임 이런거 없는데
30년 전에 트럼프가 그런 파워 있다고 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