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십경대전 서문> 출간 축하!♤♤ 龍華彌勒과 太乙仙官.☆☆☆태을선관의 상징이 누구시냐???-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8. 2. 11:11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n/a6a676meN3x2n

 

'汎증산 도가' 밴드에 초대합니다.

동지한식백오제 문왕 추수도수 오,신,술부(현무경) 3부자;도안 초,중,말복 사마의-사마사-사마소 3부자 5진주 참외=眞5, 세살림(5+5+5(6)=15진주수(16) & 수지지어사마소. 범증산계 통합경전 윷판 말복

band.us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호화 칼러판, 최고급 하드카버!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소장본으로라도  꼭 구입할 것!


 

 

♤♤ 龍華彌勒과 太乙仙官.
☆☆☆
태을선관의 상징이 누구시냐???


○○
1 하루는 태모님께서 조종리에 계실 때 “오늘은 남조선(南朝鮮) 배 공사가 들어온다.” 하시며

2 고민환에게 명하시어 “노랫말을 써 들이라.” 하시고 “한 번 읽으라.” 하시므로

3 민환이 큰 소리로 읽으니 이러하니라.

4 石泉試茗하고 白雲可耕타가
석천시명 백운가경
祥風瑞湖에 紫雲白帆으로
상풍서호 자운백범
武夷九曲을 謝別하고 桃花流水渺然去라
무이구곡 사별 도화유수묘연거

석천(돌로 축을 쌓은 우물)에 물를 맛보고
흰 구름보며 밭을 갈다가
상서로운 바람이 부는 서기낀 호수.
자줏빛 구름에 흰 돛단 배를 몰아
무이산 구곡을 뒤로하며
복숭아꽃 흐르는 물로 아득히 떠나오도다.

●왜 고민환을 공사장으로 하셨나?
율곡후신 고민환으로 상징되는 인물이 남조선배 아홉구비 아홉노래의 주인공.

☆(무이)구곡은 서전서문 기사 삼월기망
☆(무이)채침의 도수와
서로 상통한다.

○산동성 태산을 기반으로한 공자.
○복건성 숭안현 무이산을 기반으로한 주희.
○태산이 지천태괘의 상징이라면
복건성 숭안현
○((복을 세우려면 안(안심안신. 안씨)를 숭상하라))
○((무이산 무를 중시하는 동이족의 산))
○((태산이나 무이산은 동이구족의 터))
●●((무이구곡은 무왕도수의 주인이 구곡의 임자라는 뜻.))

오른 쪽이 1곡.
왼쪽 끝이 9곡.
☆무이구곡
1. 도운의 5성인에 의한 9곡 종통도운.
태모님의 낙종 ㅡ 5곡살림.
차경석의 이종ㅡ1곡살림
추수판 ㅡ초복 중복 말복. 3곡살림.
2.삼변 추수판의 초복 3구비.
중복 3구비. 말복 3구비.

☆백운가경 ㅡ밭을 갈은 사람은 누구인가?

☆상풍서호에 물길따라 흰돛을 단
남조선 배몰고 무이구곡 구비치는 물길을 항해하여
☆☆도화낙원에 도착한 사람은 누구인가?
☆자운서원은 이율곡이 세운 서원.


5 龍華彌勒과 太乙仙官께서
용화미륵 태을선관
至德至道로 廣濟蒼生하시려고
지덕지도 광제창생
이 배 타고 오시도다
용화미륵과 태을선관께서
지극한 도와 덕으로 광제창생 하시려고
이 배 타고 오시도다.

6 태모님께서 “잘 되었다.” 하시고 신도 수십 명을 불러오게 하시어

7
☆익산군 ☆용안면 ☆대조리(龍安面 大鳥里)
☆행정(杏亭) 마을에 사는 김원명(金元明)과
옥구에 사는 전내언(田乃彦)을 도사공으로 정하시어

뱃노래를 선창하게 하시며
○((익산은 풍뢰익괘. 손진계룡.
용안면 대조리 ㅡ 용봉도수))
○행정 ㅡ행단. 살구나무도수.

8 나머지 수십 명에게 여러 시간 동안 한데 어우러져 뱃노래를 부르게 하시니라.

9 이어 말씀하시기를
●● “이는 남조선 배질이니 ●성주(聖主)와
●현인군자(賢人君子)를 모셔 오는 일이로다.” 하시고

●●10 “무슨 일이든지 선통(先通)이 있는 법이라.” 하시며 공사를 마치신 후에 술과 안주를 내려 주시니라.



●● 위 고수부님 말씀속에 천지의 주재자이신 증산상제님과 선통자 ㆍ진인에 대한 직접적인
암시가 담겨 있습니다.

●龍華彌勒과 太乙仙官 께서
●至德至道로 廣濟蒼生하시려고 이 배 타고 오신다 하셨는데,
●至德至道의 德과 道는
天道地德을 가리키고, 이는
龍華彌勒이신
天道의 주재자 증산상제님과,
地德의 주재자이신 태모님의 ●●마지막 추수일꾼이 ●●태을선관이시라는 것을 직접적으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태을선관은 태일을 이룬 선관이란 뜻이니
●●선통자 진인입니다.
●●이 진인이 남조선 뱃노래 ●●무이구곡의 주인공 ●●임자입니다.

♡대각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