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십경대전 서문> 출간 축하!♤♤살아날 사람이 드물고 일 할 사람이 드물구나!-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8. 2. 10:41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n/a6a676meN3x2n

 

'汎증산 도가' 밴드에 초대합니다.

동지한식백오제 문왕 추수도수 오,신,술부(현무경) 3부자;도안 초,중,말복 사마의-사마사-사마소 3부자 5진주 참외=眞5, 세살림(5+5+5(6)=15진주수(16) & 수지지어사마소. 범증산계 통합경전 윷판 말복

band.us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호화 칼러판, 최고급 하드카버!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소장본으로라도  꼭 구입할 것!

 

♤♤
살아날 사람이 드물고
일 할 사람이 드물구나!

백복신은 그전의 아전이요.
만사신은 백성이로구나.


☆☆
어느날 고후비(高后妃)께서 전선필(田先必)에게 가라사대
●너 오(來)다가 사람(人) 보았느냐 하시니
전선필(田先必)이 의아(疑訝)하여 무슨 사람을 이르심이 오니까하니

고후비님(高后妃任)이 가라사대
●야 이놈아 사람(人) 말이다
무슨 말씀이온지 자세(仔細)히 일러 주시옵소서 하니 또 같은 말씀으로
●야 이놈아 사람 말이다 하시거늘

전선필(田先必)은 깨닫지 못하고 있다가
한참후에 비로소 깨닫고 웃으니

고후비(高后妃) 가라사대
●사람(人) 사람(人) 사람(人) 없다
●눈을 씻고 찾아봐도
●참(眞)으로 ●사람 없구나 하시며
길이 탄식(嘆息)하시더라 하니라.

<<전선필은 이태백 후신.
음동으로 태전(밭 전)을 먼저 반드시 이루라는 의미>>
☆☆
태전(십십일일지공.단전.한밭도수)

☆☆
어느날 신정공사(神政公事)가 끝난 후에 모든 도인(道人)들이 다 돌아가더라
●고찬홍(高燦洪)도 잔무(殘務)를 마치고 자기(自己)집으로 돌아가려고
고후비님(高后妃任)께 작별(作別) 인사(人事)를 드리고 마당 뜰밑에 막 내려서니

고후비님(高后妃任)께서 가라사대 보라
○고찬홍(高燦洪) 하시고 부르시거늘
○찬홍(燦洪)이 엉겁결에 돌아보니 다구쳐 물으시기를
●너는 누구를 믿(信)느냐 하시거늘
●찬홍(燦洪)이 대답(對答)하기를 ●●저는 저를 믿(信)나이다 하고 아뢰니
고후비(高后妃)께서 다짐하여 가라사대 ●꼭(必) 그러하더냐(然) 하시거늘

찬홍(燦洪)이 대답(對答)하여 가로대 ●●꼭(必) 그러하나이다(然) 하니 고후비님(高后妃任)이 또 물으시기를 그렇다면
●●첫째(一次)는 네가 너를 믿되(信) 
●그 다음은 누구를 믿느냐(信)  하시고 물으시거늘

찬홍(燦洪)이 대답(對答)하여 가로대 그 다음에 믿는(信) 바는
●●오직 상제님(上帝任) 이로소이다

하고 아뢰니 고후비님(高后妃任) 가라사대
●●응 그러하리라 ●스스로 (自) 저를(己) 못(不) 믿으면(信) 
●증산(甑山)도 또한 못(不) 믿나니 (信) 
●●스스로(自) 저(己)를 잘 믿고 (信)라야
●● 상제님(上帝任)도 잘 믿을 수 있으리라

●●그러하니 너희들은 꼭(必) 이와같이 믿도록(信) 하라 하시더라.

<< 자기불신에 빠지지마라.
자기의 자존감 증산도 신앙의 자존감. 자신을 가지고 신앙하라.>>

☆☆
어느날은 고후비님(高后妃任)이 도인(道人)들을 늘어 세우시고 가라사대
☆☆ 너희들이 상복(喪服)을 입드냐
☆☆너희들은 이로부터 상복(喪服) 을 입지 말도록 하라.
☆☆그리고 양복(洋服)도 입지 말도록 하라


●●저에 몸 제가 염(殮)하고 다니는 것이니라
●●학생(學生)이라고도 하지 말라
●사후학생(死後學生) 아니더냐

☆☆
<<썪은 부유 허례의식 묵은 정신.
서양 묵은 세력 딥스 카발에 빠지지마라 ㅡ초상난다. 명부도수>>

●●백복신(白伏神)은 그전의 아전(衙前)이요
●●만사신(萬死神)은 백성
(百姓)이로구나

☆☆
<<세상의 철부지들>>
<<워낙 죄가 많아 수 백번 엎드려 고개 조아리며 후회하는 선천의
웅 패 두목 수하 관리들 ㅡ그 죽은 신명들>>
<<배은망덕 죄를 지은 수 많은 철없는 무지한 백성들ㅡ그 죽은 신명들>>


●●사람은 백살(百歲)을 먹어도 철 모르는데
어찌하여 담배는 제 철(節)을 아는구나
하지(夏至)만 되면 저절로 축축하여 지느니라

☆☆
<<때를 아는 일꾼들의 상징>>
<<하지는 선천 여름 화의 극점.
이 하지에 스스로 수기 받는 일꾼들..스스로 찾아 오시리 라.>>


●●천지공사(天地公事)만 바라 내제치면
●세상(世上)이 모두다 볼 것이거늘
●적발은 하여서 무엇에 쓰리오
그러므로 너희들은
●적발을 하여 노력(勞力)하지 말라 하시더라 하니라.

☆☆
<<때가 되면 세상이 알려준다.>>
<<때가 되면 우리 일은 된다>>

☆☆
정묘년(丁卯年) 이월(二月) 초삼일 (初三日) 경첩절(驚蟄)에 사십여명(四十餘名) 모여 치성(致誠)을 드리니라.

이 때에 치성(致誠)을 마치고 난 후(後) 모든 도인(道人)들을 그 자리에 세우시고 가라사대
●●이제 도인대중(道人大衆)은 들으라
●●너희들은 오직(唯) 일심(一心) 으로 신봉(信奉)하라

●●내가 너희들의 신세(身勢)  그르치지는 않으리라

●●오직(唯) 증산(甑山)과 내가 합성(合成)하여 심리(審理)한 일이니
●● 안심(安心)할 지니라.

●●너희들은 복(福) 많은 자(者)이니
●●팔 짚고 헤엄치기니라 하시더라.


☆☆
어느날 신정공사(神政公事)를 베푸시며 선언(宣言)하시니 이러하니라.

●●유리법당(琉璃法堂) 앞에 엎드려서
●●일편단심(一片丹心) 심통(心通)하라
●●옳은 줄 하나 추켜들면 모두가 옳으니라

●유가(儒家)에서는 착(善)하라 하고
●불가(佛家)에서는 얌전하라 하고
●선가(仙家)에서는 신통(神通)하라 하나
●이모두가 삼부지(三不知)이니
☆☆☆
기존의 선천 유불선의 한계를 깨달아라.

●●천부지(天不知) 신부지(神不知)  인부지(人不知) 
●●삼부지(三不知)인데
●●참으로 종자(種字) 외에는 모르느니라

●운수(運數)보소 운수(運數)봐 ●질병(疾病)목의 운수(運數)로다
●상고지사(上古之事)를 더듬으면 ●내도지사(來到之事)를 아느니라
●내도지사(來到之事)를 알았으면 ●●나의 일을 하느니라.

----------------------------

 

(이 글 하나만 정독해도 종통을 확실히 안다)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m.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의 화룡점정:못 다 이룬 꿈- 3제갈 8한신, 시대를 넘어 이제 때가 되다.
http://blog.daum.net/cheramia/15691809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1.>— By慧光 大仙師
http://www.cheramia.net/board/zboard.php?id=bbs6&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731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2.> - By慧光 大仙師
http://www.cheramia.net/board/zboard.php?id=bbs6&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736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http://www.cheramia.net/board/zboard.php?id=bbs6&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738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2> -By慧光 大仙師
http://www.cheramia.net/board/zboard.php?id=bbs6&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739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3> -By慧光 大仙師
http://www.cheramia.net/board/zboard.php?id=bbs6&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741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4>
http://www.cheramia.net/board/zboard.php?id=bbs6&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743
<말복운수로 본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4>-난법과 진법-By慧光 大仙師
http://www.cheramia.net/board/zboard.php?id=bbs6&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746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 -By慧光 大仙師  
1.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6
2.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7
3.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8
4.http://blog.daum.net/cheramia/15691690










* 좀비 신앙자여! 좀비 신앙자여!, 눈뜬 봉사여! 눈뜬봉사여!.....아는자 알고 모르는자 모르겠지만 하여튼 제 자신이 좀비였음을 알아야 한다니께.....
君子 引而不發 躍如也 中道而立 能子從之
(군자 인이불발 약여야 중도이립 능자종지)
군자가 활을 당겨서 쏘지 않고서 화살이 튀어나갈 듯한 상태에서 적절한 방법을 취하여 서 있으면, 능한 자는 따르는 것이다. 이 정도만 갈쳐줘도 귓구녕이 뚫려야....동지한식백오제 105년 동안 지금까지는 상제님이 말씀하신 전라도 지방의 가구판 15진주노름의 정체를 그 누구도 알지못했다. 노름판 용어에서 5는 진주라 하고 6을 판모리로 판을 모두 끝내는 서시라 하는데 15진주도 판을 끝낸다 하니 도대체 무어가 무언지 알 도리가 없었다. 15진주노름 마지막 판에 서시가 있는 줄 몰랐지? 하셨는데 서시를 서씨로 착각하기도 했다. 상제님 천지공사 종통 인사문제를 결론적으로 말하면 5진주 세사람 카드가 초중말복 세 사람 도안都安 3부자父子로 삼련불성三聯佛成 연합해 15진주를 이루어 추수판 인사문제를 매듭짓는 것이다.

가운데 중복은 갑오 말 사명으로 5진주 종통이긴 종통이로되 집안에서 죽은 장남 포함 네째이자 다섯째인 9가보(4,5眞 가보=甲午,갑칠)라는 것이고 마지막 말복 5진주는 다섯째이자 여섯째인 새끼손가락 막둥이로 11귀체에 의한 5=6으로 6서시임과 동시에 15진주 및 한 끗 수 튄 16수로 판을 종결한다는 것이다. 다시말하면,  

5진주(이율곡은 진주수 참5를 '달구나 달구나 참외(5)'로 표현) 세 사람 5(초복)+5(중복)+5(말복)=15 진주로 밤송이 하나에 밤 세 톨, 그것도 세 살림에 걸쳐 세 번까는  초중말복 세 살림이지만 동지한식백오제 이전은 초중복 살림이 천지일월사체론인 일월 용봉 2사람 론 만으로 보아 보천교 1變에 이은 초복 2變, 중복 3變으로 세살림化 교리로 성도사님 살아생전 당대 천하사를 매듭짓는 것으로 생각했으나 결과적으로 아닌 것으로 판명났다. 셋,둘,하나 교리는 세 사람 3 부자가 함께 한 중복 도정 시절 중복도정의 포교대운을 실질적으로 주도한 사람은 교리적으로 제거되어 유명무실화 되어 셋이면서도 둘이었다. 문왕사명자이신 안운산 성도사님이 임진년2012  선화등천하시자 유명무실한 그 한사람을 최종적으로 내쫓아 둘이면서도 하나가 되었다. 그러나 필연적으로 흑운명월도수에 의해 윷판 말복도정이 일어나지 않을 수 없었으니 天長地久 申命無窮 말복도정의 마지막 5진주 수는 5 이면서도 가구판의 판돈을 싹쓸이(판모리) 해 종결시키는 6수 서시(포카판의 Royal Straight Flush)였으므로 105제 이전에는 그 정체가 드러날 수 없었다.  즉, 말복 5진주는 윷판도수의 종결자인 6서시로 105제 이전의 5+5+5=15진주 수는 사실상 한 끗이 튄 5+5+6=16 수 였던 것이다. 11귀체에 의해 5진주는 판모리로 종결시키는 6서시임에도 불구하고 각각 초, 중복의 과도기 5진주는 판모리하지 못하는 진주이므로 6서시는 아니다. 엄밀히 말하면 마지막 진주 만이 5이면서도 판모리로 판을 종결시키는 6 서시이므로 5+5+5=15 수인 동시에 5+5+6=16 수이다. 초, 중복은 같은 5진주 수 종통이지만 아직은 동지한식백오제 다음 진법이 열리기 이전 과도기 종통이므로 15 수가 차질 못했다. 105제 지난 말복진법이 열려15수가 차야 하는 것이다. 이 5진주를 3개의 패로 15를 만드는것 즉, “신대방주”의 삼신일목이라는 방법 즉 세사람이 가진 패로 세살림 종통의 얼개를 맞추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바로 <15진주 신대방주 진주노름판>이다!!!!! 마지막 말복은 5 진주 종통이면서도 판모리를 하는 서시 6수이다. 15 수이면서 16 수인 것이다. 15수가 안 찬 초중복 5, 5+5의 10수는 판모리를 할 수 없다. 왜? 5수이자 6수인 마지막 주자가 들어서지 않은 과도기이므로. 5,6은 11成道, 11歸體에 의해 5=6인 새끼손가락 천지정리 무기토. 그러면 왜 가구판이냐 하는 문제. 15진주 수 전체 세살림 얼개와 한 끗 수가 튄 6서시로 16수가 되는인사문제가 동지한식백오제 이후 열리는 사오미 개명장의 정체가 초중복시절의 5수, 10(5+5)수 시절엔 6서시 등장 이전의 과도기이므로 (넷째이면서 다섯째인 4+5)갑오 노름이었다. 즉 갑오패가 K,Q,J,10,9의 Straight Flush 패 역할을 한 것이다. 그나마 가짜 갑오 망통패 들고서 서로 진주인 척 포카페이스하는 가짜 가구假九판이었다.즉 참 9는 갑오(4와5로 된 갑오)인데, 그나마 알팔(1,8)/비칠(2,7)/쎄륙(3,6)패로 기세농민하는 판이었다. 부언하면 갑오패도 사실은 장땅(10 두 장인 장땡)보다 끗수가 낮은 패이니 포카판의 스트레이트 중 제일 높은 AKQJ10패로 비유할 수 있으나  실상은 그림이 같은 Flush 패 보다 낮은 족보에 불과하다. 한 술 더 떠  갑오생의 중복시절은 동지한식백오제와 운암강수만경래 초중말복 세살림과 천지대사 6,7,8월, 나는 1자, 3자를 뽑았노라 하신 의미와 초중말복 세살림 사명기의 핵심 의미는 커녕 한동석 <우주변화원리>의 6氣論의 한계적인 7 午 군화, 9(7) 申상화에 포획되어 천간의 丙군화가 무엇인지 병오현불상과 현무경의 오신술부 인사문제를 전혀 알 수 없던 시절이었다.
상제님의 가구진주노름판은 제일 큰 대판이며 15수 의 진주를 의미하는 또는 5끗수의 순우리말 용어인  가구 -가귀를 분명하고 똑똑히 알아야해요. 이 5끗수에서 일임수의  일자!!!붙은줄 아시고 태모님께서 패를 뺀다시며 말수가 먹는다고선언하심! 북방 임!!붙은줄을 세상이 모르는 그 6수! 서시!!! ,한끗 수가 틘 ! 판밖! 의외의 상씨름꾼!!....이는 때가 안되어서 그동안  도무지 몰랐던 그 서시!!! 6!으로 16자의 봉천지도술약국재전주동곡 생사판단 도수로 약방안의 일로 선천을 매듭짓게 도수를 짜셨다 진주노름은 “갑자꼬리 즉 칠성도수 즉 갑칠 막내둥이아들”이  종장 막판의 노름판의 최후의 손 말수가 판을 칩니다. 그것이 “갑오갑자미!”라고 노름판의 소리치는 의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