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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경대전 서문> 출간 축하!♤♤진주가 누구냐?가 핵심.그 때 그 땅에 그 일을 하는 그 지도자와 일꾼들이 있다-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7. 29. 09:0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n/a6a676meN3x2n

 

'汎증산 도가' 밴드에 초대합니다.

동지한식백오제 문왕 추수도수 오,신,술부(현무경) 3부자;도안 초,중,말복 사마의-사마사-사마소 3부자 5진주 참외=眞5, 세살림(5+5+5(6)=15진주수(16) & 수지지어사마소. 범증산계 통합경전 윷판 말복

band.us

신앙상담:: 010-2510-0038(금강), 010-5678-1691(동광), 010-9963-2949(동명),010-7474-9872(무이), 010-4041-1691(장락),010-8796-3296(영화), 010-8795-3296(정화), 010-9339-2691(경덕), 010-5588-2865(명현), 010-6579-2513(지산), 010-8332-2772(선덕), 010-3490-6196(동원)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호화 칼러판, 최고급 하드카버!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소장본으로라도  꼭 구입할 것!

 

♤♤진주가 누구냐?가 핵심.
그 때 그 땅에 그 일을 하는 그 지도자와 일꾼들이 있다.


● 478 정별장(四七八 正別將)이 운중왕래지설(雲中往來之說) 이니라
☆☆
바를 정자와 우물 정자와 성씨 정자는 천지공사상 다양한 해석이 나옵니다.
((계룡산 정씨. 바를 정자 정도령. 정가 정가 공사. 정씨 1000년 왕국
등등))
☆☆
바를 정자 정별장은 판밖 진법의 바른 지도자. 핵랑군 사령관이란 뜻.
ㅡ이 사령관이 가르침(운중조화의 가르침)을 내린다는 의미.
ㅡ4.7.8 은 여러 해석이 존재하나 저의 소견은 세 수를 모두 합하면
19.(바둑판 19로 361 도수)
2019 계해 병자 정축 황중월 코비드19도수.


○○
『천지개벽경』(p.149)과『만법전』(p.70)에,
한 사람이 여쭙길
“세간에‘478 정별장(四七八正別將)이 운중왕래(雲中往來 : 구름 속을 왕래함)한다.’는 말이 있는데 무슨 뜻이옵니까?”

상제님 왈
●“정(正)은 지야(地也)요, ●별(別)은 차야(次也)요, ●사칠팔(四七八)은 년야(年也)니라.”하시고,

다시 훈시하시길
●●“진목화개 만수춘(陳木花開 萬樹春)이요,
●●정해수류 사해원(井海水流 四海源)이라
〈一 고목에 꽃이 피니 모든 나무가 봄을 맞고, 샘에서 바다로 물을 흘려보내니 사해의 근원이로다.〉.”하셨는바,~~


☆☆[천지개벽경]

☆하루는 동학가사 한 구절을 흥겨이 노래하시니, 평소에 흥이 나시면 자주 노래하시는 구절이더라.

가사에 말하되,

이화 도화 만발한대 계화들 불개호아. 제자가 여쭈기를 이 노래의 뜻이 무엇입니까?

말씀하시기를,
●사람이 있고
●도가 있고
●땅이 있노라.



☆옥산진첩의 구절
●“人間桂花落 夜敎春山吉”과 관련이 있읍니다.



{{ 계수나무 꽃잎이 인간세상에 날아드니

밤 깊도록 밤은 춘산의 길함을 가르친다.}}

계화(桂花)가 피는 곳은 계수나무 동산으로 계림(桂林) 또는 계원(桂苑)인데, 여기서는 후천의 황중월이 인간세상에 비춘다는 뜻입니다.

계원은 학자나 문인이 모인 곳을 상징하는 뜻이 있는데 황중월의 소식을 전하는 메신저의 등장을 말합니다. 춘산(春山)은 춘(春)을 파자한 三 八 日의 의미에 따라 3,8목의 동방 간산(艮山)을 말한다.

현무경 오부의 기서재동(其瑞재동)이 가리키는 동방의 인부(寅符)가 길하다고 황중월의 소식을 전한다는 뜻이죠.

{{‘오얏꽃 도화꽃이 만발한데 계수나무 꽃이라고 어찌 피지 않겠는가’}}라는 동학가사의 구절은
●●사람, 도(천도), 땅이 각기 있다는 것으로
이에 해당하는
●때(천시), 이에 해당하는 ●장소(교단), 이에 해당하는 ●사람(지도자)이 있다는 것으로

●●천지공사의 판밖의 법으로 출현하는 인사상의 문제는 바로 사람입니다.

현무경 인부(寅符)에 담긴 인사상의 중요성을 알 수 있읍니다.

((인은 호랑이(범).택화혁괘 대인호변 군자표변))



☆ 제자가 여쭈기를, 줄다리기에 유애차 이차 이여차 하여 승부를 지으니 이 또한 뜻이 있아옵니까? 말씀하시기를, 왜차 이차 이여차하면 뜻이 있노라.


☆줄다리기는 양편으로 나누어 승부를 내는 게임이죠.

여기서 왜차(倭車) 이차(李車) 이여차(李與車)는 무엇을 말하는가? 낙종과 이종은 흩어서 뿌리지만 거두어들이는 추수는 한곳으로 모은다. 왜차(倭車)가 차경석을 의미한다면, 이차(李車) 이여차(李與車)는 이씨가 차씨와 같다는 것이니 이씨의 역할은 아무리 해도 추수할 사명이 아니라는 것이 되며 운명적 시간범위가 27년헛도수 의 가두리 안에 있다는 것으로 집약됩니다.

목자(木子) 성으로 이씨와 박씨가 대표적으로 거론되지만 ‘갓쓴’ 성씨는 절대 아니다.

(신단수 아들과 신단수앞 점치는 사람)

줄다리기를 하는 자도 판밖이 될 수 없읍니다.



☆제자가 여쭈기를, 우리나라 민요에 을시구 절시구 정말 좋구나 하는 노래가 있으니 무슨 뜻입니까?

말씀하시기를, 을은 때요, 절은 부처요, 정은 땅이요, 시구는 알음이니라.


●을(乙)의 때,
●절(節)의 부처,
●정(井)의 땅을 알라는 것이니 ●●천지절문의 비밀이 열리게 되는 동지한식백오제의 마지막이 을미년(2015)임을 직시한다면 부처는 ‘남방3리화’에 해당하는 3과 관련이 있읍니다.
●정(井)은 정읍이며
인사상의 판밖의 법으로는 ●이윤도수 혁명 추수판입니다.



☆제자가 여쭈기를,

ㅡ풍물 장단에 정적구 라는 가사가 있어, 혹은 정부야 하기도 하고 혹은 정작궁 하기도 하니 어찌 그렇습니까?

말씀하시기를 두 말이 한 뜻이니라. ㅡ제자가 여쭈기를, 정읍이 각성 분야에 있고, 노령산맥 아래서 임금이 덕을 펴고, 현덕(유비)이 촉에 들어가매 촉나라 선비가 환영하였다는 말이 있으니 그렇습니까?

말씀하시기를 토정은 선생이라 일컬을만 하도다.


ㅡ정적구(正赤求)라는 풍물장단은 정씨가 졌다(鄭負也)는 뜻이기도 하고 우물에 궁을 짓는다(井作宮)는 뜻이기도 한데, 이것이 한뜻이라는 것이다. 땅으로는 정읍이 동방칠성의 각성(角星) 분야에 해당하는데 추수혁명판의 정(井)으로 지어지는 궁인 낙서 15수 도통판이 인사상의 정(井)으로 풍물장단에서 정적구(正赤求)라고 한 붉을 적(赤)에서 구하는 것이 바르다는 뜻은

남방3리화를 추수혁명판에서 구하라는 의미인 것이죠.


ㅡ제자가 여쭈기를, 세상에 양백에서 사람을 구한다는 말이 있으니 어떻습니까?

ㅡ말씀하시기를, 양백이 뿔에 있느니라. 가르침을 내리시기를,

고부는 구례요, 정읍은 함열이요, 전주는 임실이니라.

가르침을 내리시기를,
●●<<꽃은 부안에서 피고 열매는 태인에서 맺노라.>>

제자가 여쭈기를,
●세상에 사칠팔 정별장이 구름 속을 오고간다는 말이 있으니 무슨 뜻입니까? 말씀하시기를, ●<<정(井)은 땅이요, 별(別)은 차례요, 사칠팔은 해(年)니라.>>

가르침을 내리시니,

●<<묵은 나무에 꽃이 피니 모든 나무에 봄이 오고, 우물 바다에 물이 흐르니 사해의 근원이로다.>>


☆양백(兩白)은 뿔이 있다는 것 또한 동방칠성의 각수(角宿)를 말합니다.
ㅡ낙종과 이종을 마치고 개화는 부안(扶安)에서 하고 열매는 태인(泰仁)에서 맺는데

ㅡ부안(扶安)의 의미는 안씨에 의지한다는 뜻이고

ㅡ태인은 태산과 인의가 합쳐진 지명입니다. 태산(太山)‧대산(大山)‧태산(泰山)은 태원(太原)‧태전(太田)과 같은 의미이며

ㅡ인의(仁義)의 인(仁)은 열매를 뜻하고 또 동방목에 해당한다. 정해수류(井海水流)가 사해의 근원이라는 것은 추수혁명판이라는 우물에서 흘러넘치는 물이 사해를 이룬다는 뜻입니다.

정해수(井海水)는 1,6수를 말하며 구체적으로는 임진 계사 (2012.2013)년입니다.
☆☆
물론 10년 뒤
2022 2023으로 보는 경우도 있다

☆두문동 성수도 공사의 시작은 ●●임진년 2012 동지(음력11월9일)이 첫날.





ㅡ결론적으로 말하면
●●2012 임진년 2월ㅇ일 성도사님 선화후
●그해 음력 11월 초9일이 동지인데
●두문동 성수도공사의 현실적 시작이자
●범증산도가의 7년 은두장미도수가 시작된 날입니다.
~~그후 2019년11월16일 코로나 19 병자 정축공사 현실화.



♡♡두서없는 글이지만 진심으로 깨치시길 기원합니다.

대 우주역사에서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이고 생과 사의 선택입니다.

♡복망복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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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지절문 인사의칙 ㅡ예장공사도.

판안에 이 공사하나 제대로 푸는 교주나 간부가 없으니 478정별장을 가지고 온갖 술수가 난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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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 하나만 정독해도 종통을 확실히 안다)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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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의 화룡점정:못 다 이룬 꿈- 3제갈 8한신, 시대를 넘어 이제 때가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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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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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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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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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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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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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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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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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1.>— By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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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2.> - By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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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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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2> -By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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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3> -By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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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4>
http://www.cheramia.net/board/zboard.php?id=bbs6&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743
<말복운수로 본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4>-난법과 진법-By慧光 大仙師
http://www.cheramia.net/board/zboard.php?id=bbs6&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746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 -By慧光 大仙師  
1.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6
2.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7
3.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8
4.http://blog.daum.net/cheramia/15691690










* 좀비 신앙자여! 좀비 신앙자여!, 눈뜬 봉사여! 눈뜬봉사여!.....아는자 알고 모르는자 모르겠지만 하여튼 제 자신이 좀비였음을 알아야 한다니께.....
君子 引而不發 躍如也 中道而立 能子從之
(군자 인이불발 약여야 중도이립 능자종지)
군자가 활을 당겨서 쏘지 않고서 화살이 튀어나갈 듯한 상태에서 적절한 방법을 취하여 서 있으면, 능한 자는 따르는 것이다. 이 정도만 갈쳐줘도 귓구녕이 뚫려야....동지한식백오제 105년 동안 지금까지는 상제님이 말씀하신 전라도 지방의 가구판 15진주노름의 정체를 그 누구도 알지못했다. 노름판 용어에서 5는 진주라 하고 6을 판모리로 판을 모두 끝내는 서시라 하는데 15진주도 판을 끝낸다 하니 도대체 무어가 무언지 알 도리가 없었다. 15진주노름 마지막 판에 서시가 있는 줄 몰랐지? 하셨는데 서시를 서씨로 착각하기도 했다. 상제님 천지공사 종통 인사문제를 결론적으로 말하면 5진주 세사람 카드가 초중말복 세 사람 도안都安 3부자父子로 삼련불성三聯佛成 연합해 15진주를 이루어 추수판 인사문제를 매듭짓는 것이다.

가운데 중복은 갑오 말 사명으로 5진주 종통이긴 종통이로되 집안에서 죽은 장남 포함 네째이자 다섯째인 9가보(4,5眞 가보=甲午,갑칠)라는 것이고 마지막 말복 5진주는 다섯째이자 여섯째인 새끼손가락 막둥이로 11귀체에 의한 5=6으로 6서시임과 동시에 15진주 및 한 끗 수 튄 16수로 판을 종결한다는 것이다. 다시말하면,  

5진주(이율곡은 진주수 참5를 '달구나 달구나 참외(5)'로 표현) 세 사람 5(초복)+5(중복)+5(말복)=15 진주로 밤송이 하나에 밤 세 톨, 그것도 세 살림에 걸쳐 세 번까는  초중말복 세 살림이지만 동지한식백오제 이전은 초중복 살림이 천지일월사체론인 일월 용봉 2사람 론 만으로 보아 보천교 1變에 이은 초복 2變, 중복 3變으로 세살림化 교리로 성도사님 살아생전 당대 천하사를 매듭짓는 것으로 생각했으나 결과적으로 아닌 것으로 판명났다. 셋,둘,하나 교리는 세 사람 3 부자가 함께 한 중복 도정 시절 중복도정의 포교대운을 실질적으로 주도한 사람은 교리적으로 제거되어 유명무실화 되어 셋이면서도 둘이었다. 문왕사명자이신 안운산 성도사님이 임진년2012  선화등천하시자 유명무실한 그 한사람을 최종적으로 내쫓아 둘이면서도 하나가 되었다. 그러나 필연적으로 흑운명월도수에 의해 윷판 말복도정이 일어나지 않을 수 없었으니 天長地久 申命無窮 말복도정의 마지막 5진주 수는 5 이면서도 가구판의 판돈을 싹쓸이(판모리) 해 종결시키는 6수 서시(포카판의 Royal Straight Flush)였으므로 105제 이전에는 그 정체가 드러날 수 없었다.  즉, 말복 5진주는 윷판도수의 종결자인 6서시로 105제 이전의 5+5+5=15진주 수는 사실상 한 끗이 튄 5+5+6=16 수 였던 것이다. 11귀체에 의해 5진주는 판모리로 종결시키는 6서시임에도 불구하고 각각 초, 중복의 과도기 5진주는 판모리하지 못하는 진주이므로 6서시는 아니다. 엄밀히 말하면 마지막 진주 만이 5이면서도 판모리로 판을 종결시키는 6 서시이므로 5+5+5=15 수인 동시에 5+5+6=16 수이다. 초, 중복은 같은 5진주 수 종통이지만 아직은 동지한식백오제 다음 진법이 열리기 이전 과도기 종통이므로 15 수가 차질 못했다. 105제 지난 말복진법이 열려15수가 차야 하는 것이다. 이 5진주를 3개의 패로 15를 만드는것 즉, “신대방주”의 삼신일목이라는 방법 즉 세사람이 가진 패로 세살림 종통의 얼개를 맞추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바로 <15진주 신대방주 진주노름판>이다!!!!! 마지막 말복은 5 진주 종통이면서도 판모리를 하는 서시 6수이다. 15 수이면서 16 수인 것이다. 15수가 안 찬 초중복 5, 5+5의 10수는 판모리를 할 수 없다. 왜? 5수이자 6수인 마지막 주자가 들어서지 않은 과도기이므로. 5,6은 11成道, 11歸體에 의해 5=6인 새끼손가락 천지정리 무기토. 그러면 왜 가구판이냐 하는 문제. 15진주 수 전체 세살림 얼개와 한 끗 수가 튄 6서시로 16수가 되는인사문제가 동지한식백오제 이후 열리는 사오미 개명장의 정체가 초중복시절의 5수, 10(5+5)수 시절엔 6서시 등장 이전의 과도기이므로 (넷째이면서 다섯째인 4+5)갑오 노름이었다. 즉 갑오패가 K,Q,J,10,9의 Straight Flush 패 역할을 한 것이다. 그나마 가짜 갑오 망통패 들고서 서로 진주인 척 포카페이스하는 가짜 가구假九판이었다.즉 참 9는 갑오(4와5로 된 갑오)인데, 그나마 알팔(1,8)/비칠(2,7)/쎄륙(3,6)패로 기세농민하는 판이었다. 부언하면 갑오패도 사실은 장땅(10 두 장인 장땡)보다 끗수가 낮은 패이니 포카판의 스트레이트 중 제일 높은 AKQJ10패로 비유할 수 있으나  실상은 그림이 같은 Flush 패 보다 낮은 족보에 불과하다. 한 술 더 떠  갑오생의 중복시절은 동지한식백오제와 운암강수만경래 초중말복 세살림과 천지대사 6,7,8월, 나는 1자, 3자를 뽑았노라 하신 의미와 초중말복 세살림 사명기의 핵심 의미는 커녕 한동석 <우주변화원리>의 6氣論의 한계적인 7 午 군화, 9(7) 申상화에 포획되어 천간의 丙군화가 무엇인지 병오현불상과 현무경의 오신술부 인사문제를 전혀 알 수 없던 시절이었다.
상제님의 가구진주노름판은 제일 큰 대판이며 15수 의 진주를 의미하는 또는 5끗수의 순우리말 용어인  가구 -가귀를 분명하고 똑똑히 알아야해요. 이 5끗수에서 일임수의  일자!!!붙은줄 아시고 태모님께서 패를 뺀다시며 말수가 먹는다고선언하심! 북방 임!!붙은줄을 세상이 모르는 그 6수! 서시!!! ,한끗 수가 틘 ! 판밖! 의외의 상씨름꾼!!....이는 때가 안되어서 그동안  도무지 몰랐던 그 서시!!! 6!으로 16자의 봉천지도술약국재전주동곡 생사판단 도수로 약방안의 일로 선천을 매듭짓게 도수를 짜셨다 진주노름은 “갑자꼬리 즉 칠성도수 즉 갑칠 막내둥이아들”이  종장 막판의 노름판의 최후의 손 말수가 판을 칩니다. 그것이 “갑오갑자미!”라고 노름판의 소리치는 의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