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계정치판도의 가장 큰 얼개 핵심비밀 딥스카발 박멸 트럼프 미 군사정부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33편/ 2022년 5월 31일

낙엽군자 2022. 7. 14. 22:18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n/a6a676meN3x2n

 

'汎증산 도가' 밴드에 초대합니다.

동지한식백오제 문왕 추수도수 오,신,술부(현무경) 3부자;도안 초,중,말복 사마의-사마사-사마소 3부자 5진주 참외=眞5, 세살림(5+5+5(6)=15진주수(16) & 수지지어사마소. 범증산계 통합경전 윷판 말복

band.us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호화 칼러판, 최고급 하드카버!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소장본으로라도  꼭 구입할 것!

 
국제상황[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33편/ 2022년 5월 31일
버드나무추천 11조회 2,27122.06.02 13:42댓글 81
북마크공유하기기능 더보기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33편/ 2022년 5월 31일 - Daum 카페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33편/ 2022년 5월 31일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33편/ 2022년 5월 31일 더글라스 맥아더 장군을 주축으로 한 77명의 장성 그룹을 시작으로 세계를 구하기 위한 계획의 여정의 시작, 한국에 방문한 바이든 역시 액

cafe.daum.net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33편/ 2022년 5월 31일


더글라스 맥아더 장군을 주축으로 한 77명의 장성 그룹을 시작으로 세계를 구하기 위한 계획의 여정의 시작, 한국에 방문한 바이든 역시 액터(배우, 3명의 배우가 돌아가며 연기), DUMB의 크기는 지하도시 수준도 있으며 카발들이 100년간의 음식과 식자재비축, 아이들 판매이유식에 독을 집어넣어 비접종자들에게 백신을 맞게 하려는 카발들의 의도를 화이트햇이 간파하고 판매이유식 전부 폐기로 부족, 일론 머스크의 스타링크는 블랙햇의 밀리터리 아퍼레이션 추적, 다보스포럼에 거물들은 불참하고 조무래기들만 참석, WHO에 새로운 팬데믹때 락다운 여부 결정권 위임에 대한 결정여부 부결, WHO는 유엔산하기관이 아니라 록펠러 재단, WHO는 원숭이 두창 백신을 미리 수백만개 준비, 핵전쟁의 공포이벤트는 꼭 필요한 이벤트라고 화이트햇이 말함(무서워하지 말것), 중국과 러시아 미국대표단이 모여 모든 카자리안 멤버들을 죽이기로 합의,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 러시아가 수집한 우크라이나 국경지역의 미국방부 지원 생물학무기랩에 대한 모든 증거 제출, 새들에게 질병을 포함한 마이크로칩이 내장된 캡슐을 지니게 해 인공위성을 통해 유행질병 만들어내는 수법 러시아가 알아냄, 1976년 협정(생물학무기금지, 기후조작금지, 대량살상무기금지)를 미국이 위반했음을 중국과 러시아가 지적하며 관련자들을 모두 즉결처형하는 것을 촉구, 팬데믹을 통해 의료전체주의를 실시하려던 카자리안마피아들의 시도 실패, 식량통제를 통한 인류아사를 추진하는 것은 실패예측, 교황은 가짜이고 배우가 연기중, 홍콩-상해-북경순으로 클린업(청소-카자리안마피아들 숙청, 죽음) 진행중 서방국가의 리더들 코비드19 자가격리는 체포를 의미하는 코드,   바디더블로 빈 자리를 채우고 있는데 블랙햇의 바디더블인지, 화이트햇의 바디더블인지는 아직 모호함, 빌 게이츠는 카자리안 마피아의 얼굴마담, 카발들이 컴퓨터그래픽기술까지 이용해서 미디어 조작에 열심(실리콘밸리에서 조작), 블랙락과 뱅가드는 포춘 500대기업을 순환출자를 통해서 전부 지배하고 있고, 우크라이나에 보내는 돈들은 모두 돈세탁되어 저 두 회사로 들어감, 카발들이 아직 통제중인 유럽국가에 가스, 전기, 천연자원에 대한 공급중지또는 감소, 카발의 블루 빔 프로젝트에 대비하라, 모더나 백신 2천만명분 폐기, 중국 백신 3천만명분 폐기처분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s://rumble.com/v16wqy8--33-2022-5-31.html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라나입니다.
좀 오랜만에 뵙죠. 미국에서는 어제까지 메모리얼 위캔드(Memorial Weekend, 현충일 연휴)였습니다. 그래서 조금 쉬었습니다.


<공지사항>
1. 라나쌤 인생까페에서 트럼프혈통에 관련된 걸 올렸는데, 제가 유튜브에서 요주의 인물로 되어 있지 않습니까. 라나방송TV도 핍박을 받았는데, 라나쌤 인생까페에서도 “트”자만 나오면 (유튜브가) 경기를 일으킵니다. 제가 규칙을 위반했다~ 자기네들이 그렇게 말하는 것도 낯간지러울거예요....... 트럼프혈통영상은 27,000명 정도 들으셨는데 제가 자체적으로 삭제를 했고, 린우드 변호사 것도 말이 많을 것 같아서 링크만 걸어 넣고 럼블에 방송을 올려두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라나쌤 인생까페에는 한 달 정도 방송을 올리지 못할 것 같아요. 수퍼땡스 유튜브가 하라고 해서 한 건데, 자기네 맘대로 없애버렸습니다. (당분간 라나쌤 인생까페에는 내용이 안올라가도 그 전의 내용을 봐주시고,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나의 프리덤 어프 스피치(freedom of speech, 표현의 자유)를 이렇게 막는 것이 한 두 번 당한 게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거의 2년이 다 되어 가는 동안 인텔 뉴스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많은 인텔이 있으니 오늘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제가 의무감을 가지고 방송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지치셔서 방송을 안 보시는 것 같아요. 지쳐서 쉬었다가 돌아오셔도 되고, 궁금한 분들이 들으시는 거니까요. “화이트햇(White Hat, 흰모자/ 빛의 세력/카발로부터 인류를 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 세력)이 진짜 있냐?” 질문하는 분들이 있으신데, 화이트햇이 없으면 지금 일어나는 여러 가지 변화들은 다 무엇입니까? 마음을 굳게 잡수시고, 방송내용으로 들어가겠습니다.




< 인 텔 >


1. 현재 미국의 화이트햇(White Hat)이 벌이고 있는 작전은 역사가 깊다고 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된 2017년에 이루어진 일이 아니고, 충분히 그 이전에 역사가 있다고 했고, 하워드 휴즈(Howard Hughes)나 잔 트럼프(John G. Trump) 얘기도 했습니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한국의 해방을 맞게 하고, 2차 대전 때 아시아 태평양 총사령관을 지내신 5성 장군인 맥아더(Douglas MacArthur, 더글라스 매카써) 장군이 있었죠.



더글라스 맥아더(Douglas MacArthur) 장군이 그 때로 올라갑니다. 제가 맥아더 장군을 굉장히 주시하고 어려서 위인전도 읽었던 기억이 나는데 친정아버지의 히어로(hero, 영웅)가 맥아더장군이었습니다.


지금 현재 이루어지고 있는 작전이 맥아더 장군과 그 전후로 거슬러 올라간다는 뉴스가 있습니다. 그 분이 1964년 4월 5일에 죽죠. 그 분이 죽기 전 6개월 전인 1963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77명의 장성들과 미팅을 가집니다. 거기서 플랜 투 세이브 더 월드(plan to save the world, 세계를 구하기 위한 계획)의 목적을 가지고 미팅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몇 개월 후 그 분이 돌아가시죠.


잔 에프 케네디 대통령은 1963년 11월 22일에 죽는데 물론 그 자리(1963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잔 에프 케네디 대통령도 있었죠. (녹취자: 케네디 대통령은 암살시도때 복제인간으로 대치해서 살아계셨다가 103세에 돌아가셨다는 확인되지 않은 인텔이 트윗이나 텔레그램을 통해 2020년부터 나왔었다.) 그래서 이걸 메카써리안 그룹(MacArthurian group)으로 그 분의 이름을 따서 씁니다.



이 메카써리안 그룹이 현재 일어나고 있는 화이트햇의 군사작전의 하나의 플랜 투 세이브 더 월드( plan to save the world, 세계를 구하기 위한 계획)로 거슬러 올라가서, 그때부터 이루어진 계획이 있고, 전 세계를 사탄 숭배(satan worshiping), 카발(cabal), 피도파일(pedophile, 소아성애자)로부터 전 세계를 구하기 위한 작전이 있는 겁니다.


처음에 77명의 장성-> 140명 이상 이렇게 쭉 이어오면서 계속 그 모임이 이루어져서 그 모임에서 애드머럴 롸저(admiral Michael Rogers, 롸저 제독)가 트럼프에게 대통령 후보로 출마해달라고 하면서 트럼프가 대통령이 수락을 해서 대통령 후보로 나오게 되었다는 말씀은 과거 방송에서 여러 번 드렸습니다.

 

NSA 수장인 마이크 롸저스 제독은 진정한 미국영웅으로 기억될 것이다. 





2. (1) 얼마 전 바이든이 한국을 방문했죠. 한국 후 일본도 방문했는데, 물론 그 사람은 액터(actor, 배우)죠. 리얼 바이든(real Biden, 진짜 바이든)이 아닙니다. 진짜 바이든의 얼굴은 제가 잘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 사람은 이미 죽었고, 바이든 행세를 하는 자는 세 명의 액터인데 한국에 간 사람 역시 액터입니다.

 

바이든의 한국방문, 배우가 연기중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저 액터를 맞이한 윤석렬 대통령은 연기를 하는 것일까, 아닐까? 논리적으로 따져보시라.

사진출처: https://www.nitoba.com/2022/05/22/biden-ends-visit-in-south-korea/




제가 궁금한 것은 한국에 간 사람이 액터(배우)라는 걸 과연 한국에 있는 고위층들은 알고 있는지 전 그게 궁금해요. 하여튼 열심히 액터 연기를 잘 하고 있습니다.

 

 

바이든이 배우가 가면을 쓰고 연기하는 거라면, 윤석렬과 이재용도 연기를 하는 것인가? 모든 것에 논리와 일관성을 가지고 추리를 해보자.

사진출처: https://www.cincinnati.com/story/news/politics/2022/05/20/biden-south-korea-asia-china-economic-security-cooperation/9829368002/




(2) 제가 얼마전 바이든 영상을 보았는데, 바이든이 공항에서 가방을 들고 밖으로 나와서 우버 SUV같은 걸 타는 걸 봤습니다. 자기가 실제 가방을 들고요. 대통령이면 자기가 왜 가방을 듭니까? 시크릿 서비스(secret service, 비밀요원)는 다 어디갔습니까?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qQd/19262?svc=cafeapi



그런 동영상을 봤을 때 그러면 일부러 그런 식으로 다니게 하면서 사람들에게 의심을 받게 하고 사람들을 깨우려고 그런 행동을 하는 건지 여러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이 쉽게 동영상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인으로 가방을 두 개 들고 가는 동영상이었어요.




3. 거미줄 같은 덤(DUMB/ Deep Underground Military Base, 깊은 지하 군사기지)은 지하터널 수준이 아닙니다. 큰 곳은 화려한 도시같이 건설이 되어있다고 했죠. 그런데 들어가보니 카발들이 약 100년 정도 먹을 음식, 식자재를 감춰 놓았더라고 하는 소식이 있습니다.

DUMB(깊은지하군사기지)의  내부에 카발들이 100년간 먹을 수 있는 음식과 식자재를 비축했다고 한다. 위 사진은 식자재나 다른 물품 창고로 추정.



4. 그 다음에 베이비 포뮬라(baby formula)라고 유아들이 먹는 이유식 등이 2021년 10월에 인펀트(infant, 막 태어난 신생아)들을 죽이려고 베이비 포뮬라에 독을 집어넣었다고 합니다. 이유가 뭐냐?


카발들이 한 동안 이런 뉴스를 전한 적이 있어요.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들이 주로 인펀트(막 태어난 신생아)한테 전염을 시킨다."는 소문을 퍼뜨린 적이 있습니다. 그렇게 헛소문을 퍼뜨리고 신생아가 죽으면 “봐, 이렇게 됐잖아. 백신 안 맞는 사람들 때문에 신생아가 죽는 거야.” 하면서 말을 맞추고 백신을 맞게 하려고 거짓말을 맞는 말처럼 만들기 위해서 베이비 포뮬라에 독을 넣었다는 인텔이 있습니다. 참 경악을 금치 못하겠어요. 악한지는 알았는데 아이들을 대상으로 이런 일을 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는 베이비 포뮬라를 구할 수 없고, MSM에서는 그런 뉴스가 나오는데 제가 말씀드리는 건 비하인드 스토리(behind story, 뒷이야기)... 실제 그런 일이 왜 일어났는지를 말씀드리는 거잖아요. 항상 얼굴하고 속안에 있는 모습, 뒷모습은 다르잖아요. 제가 항상 한 인텔은 MSM 뉴스와는 정반대 얘기를 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래서 베이비 포뮬라를 폐기 시켜라 라고 화이트햇이 명령을 내려서 베이비 포뮬라가 부족한 사태가 생겼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https://www.zerohedge.com/markets/baby-formula-shortage-could-persist-until-july-fda-commissioner


그럼 그렇지. 뭔가 아무리 봐도 이상하단 말이죠. 왜 갑자기 베이비 포뮬라가 부족합니까? 앞뒤가 안 맞죠. 거기 연루된 자들을 다 조사하고, 죄를 받을 자들은 체포를 하는 과정 중에 있다고 합니다.


5. 일런 머스크는 계속 뉴스의 스팟라이트를 받고 있죠. 스타링크(Starlink)를 론칭을 많이 했죠. 스타링크는 시작 때부터 블랙햇(Black Hat, 검은모자, 어두운세력, 카발세력/화이트햇의 반대)들의 밀리터리 아퍼레이션(military operation, 군사작전)을 계속 추적해왔다고 합니다. 그들이 어떤 일을 하고 있다는 걸 스타링크가 트레이싱(tracing, 추적)을 해왔다는 얘기죠. 이것도 좋은 뉴스죠.

 

스타링크, 단지 인류의 인터넷 네트워크에 그치지 않는다. 블랙햇의 군사작전을 추적하는 기술을 사용해왔다고 한다. 3차 대전은 사이버대전이 맞다. 지금도 각 국가에 스타링크가 연결되고 있는 중이다. 



6. WEF(World Economic Forum, 세계경제포럼/다보스포럼/스위스 다보스 스키리조트에서 열림)가 2021년 1월에 원래 스키시즌에 하는 건데 팬데믹이 왕성했을 때니까 온라인으로 버츄얼 미팅(virtual meeting, 화상회의)을 하고 끝났죠. 그리고도 2022년 1월에도 하지 못하고 연기를 했죠. 그 연기한 것을 얼마 전에 2022년 5월 22일 ~ 26일까지 했습니다. 다보스포럼이 카발들의 집단들이 한 곳에 모인 거잖아요.

2022 다보스 포럼, 거물급은 불참하고 우리가 이름 모르는 사람들이 주로 참석한 미팅이라고 한다. 형식만 유지하는 무대장치였을까? 거물들은 체포되어 조사받거나 기트모로 여행중일지도 모른다. 



사진출처: https://en.diendandoanhnghiep.vn/wef-2022-6-key-insights-into-accelerating-the-energy-transition-n34298.html




가디언(Guardian, MSM 신문사)이란 신문보도에 따르면 거기 1급들 (A-listers)은 이번에 참석을 안했다고 합니다. 조 바이든, 마크롱, 보리스 잔슨 이태리 수상 드라기(Mario Draghi)등도 다 가지 않았습니다. 조무래기들만 모여서 잔치를 했습니다. 유명한 런치 미팅(점심회의)이 있는데 이번엔 그것도 없었습니다.


전직 영국의 장관이 말하길, 다보스에 항상 참석한 사람들에 대해서 “기후변화(climate change), 탄소(carbon)에 대한 얘기를 맨날 하는 것이 그게 말이 되냐? 너희들은 프라이빗 제트(private jet, 개인전용기)타고 와서 세계에서 모여들어 와서 그런 모임을 갖는데 웃기는 얘기하지 마라.”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다보스 포럼이 싱겁게 끝나고 ‘WHO(World Health Organization, 세계보건기구)에 팬데믹이 또 생기면 락다운 여부등의 여러 결정권인 우리의 주권을 WHO에 넘기는 방안’이 나와서 패스 하네 마네 했었는데 다 물건너 갔습니다.


지금 화이트햇이 컨트롤하는 세상이라 그거 되지 않습니다. 역시 MSM만 보시는 분들은 불안하시겠죠. 그러니까 양쪽 다 보시는 건 아무 도움 안됩니다.


하던 얘기를 계속하면,


7. WHO(World Health Organization, 세계보건기구)나 파우치(Anthony Fauci)나 카발(cabal)들은 다보스가 컨트롤하는 집단이나 인물입니다. 클라우스 슈왑(Klaus Schwab)이 컨트롤하는 집단이죠.

사탄숭배자들이 섬기는 바알신의 몸통에 보이는 문양과 WHO(세계보건기구)에 들어있는 문양의 유사성에 대해서 한 번 비교해보시라. 건강관련 조직의 문양에 왜 뱀이 있을까?



그게 마지막 카드죠.
카발들이 쓰는 마지막 카드가 멍키팍스(monkeypox, 원숭이 두창)죠. 그전에 소문이 났었죠. 작년에 우한랩(우한연구소)에서 멍키팍스(monkeypox) 실험을 했었습니다.


WHO는 유엔 산하기관으로 알고 있지만, 아닙니다. 록펠러 사유재단 같은 겁니다. WHO는 작년에 멍키 팍스를 대비해서 수백만 개의 백신을 준비해놓은 상태에 있습니다. 이번에 이런 거 많이 속았는데, 백신 2번 맞고 부스터샷 맞고, 멍키 팍스 또 맞고 이런 거 절대 맞으면 안됩니다.


1918년 스페인독감이 있었는데, 나중에 기록을 보니 백신 맞은 사람만 죽었어요.




8. 맨 마지막에 가면 핵전쟁의 위협이 있을거라고 했습니다. 핵전쟁의 위협은 사실 우리가 기다려왔던 거예요. 스케어 이벤트(scare event, 우리를 공포로 몰아넣는 이벤트) 이머전시 이벤트(emergency event, 긴급사건) 이런 게 생기면 모든 것이 셧다운(Shutdown, 폐쇄)되고 우리를 공포에 몰아넣을 텐데, 두려워말고 선동에 휘말리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공포는 반응이다. 용기는 결정이다.



스케어 이벤트(scare event, 공포이벤트)는 꼭 필요한 이벤트라고 화이트햇이 말하고 있습니다.


9. 5월 20일에 신용카드에 문제가 있어서 전국에서 카드단말기가 다운된 적이 있습니다. 이거 심각한 문제여서 많은 사람들이 비자나 마스터 카드 등 크레딧 카드(credit card, 신용카드)로 물건 구매한 사람들이 문제가 있었어요. 비자나 마스터 카드는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다. 약간의 현금도 가지고 계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0. 얼마 전에 중국과 러시아 두 나라가 미국의 밀리터리에게 최후 통첩을 내렸어요. 여기서 미국의 밀리터리란, 바이든을 따르는 블랙햇 밀리터리(전체 군의 20%/ 트럼프를 따르는 화이트햇 밀리터리는 80%)를 말하는 거죠. 중국과 러시아가 내린 최후통첩은 “카자리안 마피아를 없애던가, 핵전쟁을 불사하는 전면전을 하자.”고 얘기를 한 겁니다.
펜터곤(미국국방부)이나 MI6가 전하는 소스에 따르면, 미국의 밀리터리에게 최후통첩을 내리니까 미국이 리스판스(response, 응답)를 어떻게 했냐면, 큰 대표단(delegation, 델리게이션)을 보내서 “그럼 카자리안마피아 모든 멤버들을 죽이자.” 하고 아주 스트롱 워드(strong words)를 썼습니다. 샷 언사이트(shot unsight, 보는대로 죽인다)! 중국, 러시아 미국의 대표단이 이렇게 합의를 해서 이건 이미 시작이 됐고, 진행이 박차를 가하게 될 거라고 합니다. 이게 사실 좋은 뉴스인데 이게 우리 눈에 보이질 않으니....

소아성애자들은 조심하라. 너는 지금 사냥당하는 중이다. (이제 법적인 절차가 필요없다. 리스트에 있는 카자리안 마피아는 모두 즉결 처형이다. )



11. 드래곤 패밀리(Dragon family, 용의 가문)에 따르면...(여기서 드래곤 패밀리는 중국만 얘기하는 건 아닙니다.) 러시아의 요청으로 안전보장이사회에서 굉장히 시끄러운 미팅이 있었는데, 우크라이나 국경지역에 미국 펜터곤(Pentagon, 국방부)이 만든 생물학무기랩(biolab, 생물학무기연구소)에 관한 내용을 러시아대표단이 회의를 할 때 문서와 증거를 안전보장이사회 미팅에 건네주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수집한 생물학무기랩 관련 증거모음들





이미지 출처 및 참고: https://t.me/SpecialQForces/16083
(부분발췌 : 공개된 문건에 따르면 미국 국방부의 위협감축청은 치명적인 병원균 연구를 수행할 군사실험실을 여러 곳 선정해 우크라이나 보건부를 가장해 자금을 지원했다. 이 연구소는 박쥐에서 사람으로의 질병 전염을 실험하여 전염병, 브루셀라증, 렙토스피라증 등 3개의 박테리아 병원체와 코로나바이러스를 포함한 6개 계열의 바이러스를 분리했다.)


그래서 시끌시끌했던 거예요. 건네준 문서의 내용을 잠깐 말씀드리겠습니다.


미국의 펜터곤(국방부)이 우크라이나 생물학무기프로그램에 자금을 댔다는 증거가 나왔죠. 우크라이나 이번 사건으로 많은 증거를 가지고 왔다고 했지 않았습니까.


<1> 생물학무기프로그램에 참가했던 사람들의 이름과 회사들의 이름을 공개했고,
<2> 우크라이나 랩의 정확한 위치,
<3> 그동안 증거를 감추기 위해 그들이 했던 시도와 노력의 증거,
<4> 전 세계 36개국에서 생물학무기를 만들고 미국의 랩(실험실)이 36개국의 어디어디에 있는지


그 내용이 들어있는 문서를 넘겨주었다고 해요. 전에는 36개국까지는 아니었어요. 전보다 12개국이 더 많은 미국에서 만든 생물학무기랩이 있더라 라는 정보를 전달해준 거에요.



12. 러시아가 새(birds)들을 잡았는데 새들에게 일일이 번호가 매겨져 있어요. 많은 균, 유행질병들이 포함되어 있는 마이크로칩으로 통제할 수 있는 캡술을 새들마다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새에 장재를 시켰다는 거죠. 새들을 마이크로 칩으로 통제를 할 수 있으니까 한 마디로 원격조종을 하는거죠.

테러 비둘기가 날아간다? 인도 구자라트에서 발견된 마이크로칩 새 (2015년 기사 사진)

사진출처: https://www.ibtimes.co.in/terror-pigeon-takes-flight-bird-microchip-found-gujarat-627486



아프리카, 러시아 남미등으로 이동해서 가장 큰 데미지(damage,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곳으로 가서 새틀라이트(satellite, 인공위성)를 통해서 유행병을 퍼뜨릴 수 있게 했다는 말입니다. 이건 전혀 다른 얘기인데, 옛날에 새들이 정보도 많이 날랐지 않습니까. 그런 것처럼 병균을 몸에 지니고 그 지역에 날아가서 마이크로 칩으로 통제를 하는 캡술을 가지고 가서 그런 팬데믹을 일으킬 수 있다는 말입니다. 사실 요즘 테크날러지로는 놀랄 일도 아니죠. 간단한 기술이죠.




13. 러시아는 바이든, 오바마, 힐러리등이 이런 걸 꾸몄다고 비판하면서 중국과 러시아가 말하길, “이런 부도덕하고 악랄한 일을 꾸민 자들은 바로 벌을 받아야 돼.”라고 비판을 했다고 합니다. 러시아가 말하길 1976년 협정(treaty, 트리티)을 맺었었어요. 그걸 미국이 위반했다는 거죠.


생물학무기(biological weapon), 기후조작(weather modification), 대량살상무기(Weapons of Mass Destruction)등 사용을 금지하는 협정에 1976년에 싸인을 했는데 미국이 그걸 위반했다는 겁니다.

코비드19를 퍼뜨렸다면 그건 생물학무기를 사용한 것이다. WHO나 UN등 관련 범죄자들 모두 즉결처형해야한다. 전 인류 사상자수가 엄청나다. 



왜? 생물학무기를 사용했으니까요 미국이 먼저 위반을 했으니까 우리도 사용할 수 있다고 러시아와 중국이 말했다고 합니다. MI6(영국정보기관)의 책임자가 말하길, “이런 범죄자들은, WHO나 UN에서 일하는 자들을 포함해서 즉시 총살을 당해야 한다.”고 얘기했습니다. 샷 언사이트(shot unsight, 보는대로 쏜다)!


체포해서 정당한 절차를 밟아서 죄를 규명해내고 변호사를 써서 자기변명을 하게 하는 시간을 주고 이렇게 하는 게 아니고 보는 대로 죽여야 한다는 뜻입니다.




14. 미국의 밀리터리의 다수는 화이트햇(80%)이고, 소수가 블랙햇(20%)입니다.


미국의 밀리터리가 바이든 정권에 대항해서 100명의 장성들을 군용기에 태워보내서 갔다는 것은 화이트햇을 말하는 겁니다. 모든 밀리터리, 즉 육해공군 해병대 등등의 모든 유닛을 대표하는 100명의 제너럴들(generals, 장성들)을 군용기를 타고 가서 그들과 협상을 하고 서로 동의했다는 말입니다.


“카자리안 마피아를 다 죽이자.”고 서로 동의했다는 겁니다. 왜냐하면 가만히 놔두면 카자리안 마피아가 핵전쟁을 일으키려고 하니까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그랬다는 겁니다.


이런 미팅이 있었다는 게 굉장히 명백한 사실인데, MSM에서 군장성 100명이 가서 러시아와 중국을 만난 뉴스 들으신 적 있어요? ㅎㅎㅎ 그래서 이 미팅의 결과로 “이제 그(바이든)는 얼마 남지 않았다. (His days are numbered.)"
빨리 좀 쫓겨나야죠.


앞전에 얘기한대로 바이든이 자기 가방을 들고 공항에서 걸어다니고 이런 모습을 사람들이 보면 "저게 대통령인가, 대통령 비슷하게 생긴 사람인가?" (사람들이) 무슨 생각을 했을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그런 영상을 보면 궁금해요.


바이든 얼마 남지 않았고, 이제 붕괴될거다~ 이런 음모에 가담한 자들이 주로 G7의 정상들이 카자리안 마피아의 하수인들이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그들이 다 쫓겨날거다라고 인텔 소스가 얘기하고 있습니다.




15. WEF(다보스포럼)나 WHO(세계보건기구)의 미팅을 스위스에서 했다는 얘기는 조금 아까 드렸고, 사람들이 왜 예전 같이 카자리안 마피아에게 붙어서 협조를 잘 안하느냐 하면 이제 자기네들도 세상 돌아가는 방향을 읽은 거죠. 웨스트 서방국가의 정치인들도 많이 깨어나고, 예를 들면 코비드19 팬데믹이 유럽이나 다른 나라에 알려진 바대로 사이코패쓰(psychopath), 쏘시오패쓰(sociopath)들이 만들어냈다는 것을 알 만한 사람들은 많이 알게 되었다 이런 얘기를 하는 거예요.

 

싸이코패쓰는 죄책감이 없고 동정심도 없다. 그들의 두 얼굴을 간파하자. 웃으면서 얘기한다고 그들이 타인의 이익을 위한 행동을 하는 것이 아님을 알자. 



그 싸이코패쓰들이 우리의 의료데이터를 제약회사에 주어서 우리의 건강과 안전과 자유를 더 해치고 더 데미지(damage,손상)가 나게 했다는 말입니다.


화이자, 바이오엔텍, 모더나등의 제약업계가 우리의 건강에 관심 있어서 건강을 지키기 위한 약을 만든 것이 아니고, 우리의 건강과 자유와 안전을 위협하는 아주 선두주자가 돼있었다는 말입니다. 이 정도는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제 방송 들으시는 분들은 이 정도는 다 아시죠.


유럽의회의 MP(Member of Parliment, 하원의원)중 콜라퀴오라는 사람이 중요한 건 가짜 의료팬데믹으로 전체주의(tyranny, 티러니 /totalitarian countries, 토탈리테리언 컨트리즈)를 하려고 했었는데 팬데믹을 구실로 제약회사를 통해서 전체주의를 하려고 했는데 카자리안 마피아의 시도가 실패를 했습니다.


백신 맞고 죽은 사람도 많습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죽었다고 합니다. 그게 사실 희생이죠. 전체 3차 대전을 치루면서 그 만한 사람들이 희생되었다고 볼 수 있죠.


다행인건 카자리안 마피아를 뒷받침해줄 군사력이 없다는 것이 다행이죠. 카자리안 마피아가 미국의 밀리터리를 자기네 군대처럼 사용해왔다, 부시나 클린턴등이 다 한 통속이니까 다 미국의 밀리터리를 속여서 자기네 군대로 카자리안 마피아가 사용을 했었습니다.




16. 바이러스에 대한 거짓말과 사람들을 굶겨죽이려는 위협(starvation, 아사/ 스타베이션)이 이번엔 사람들한테는 좀 안통할 것 같다는 말입니다.



17. 교황이 가짜죠. 제가 배우이름을 잊어버렸는데요. 교황행세하는 사람이 배우가 가짜 교황 노릇을 하고 있습니다. 가짜교황조차도 나토(NATO)에 반대를 하고 나서고 많은 변화를 볼 것입니다. 결론은 .... 시니어부시부터 떠들던 뉴월드 오더(New World Order, 신세계질서)가 이제 올드 월드 오더(Old World Order, 구세계질서)가 되었죠. 더 이상 실현이 가능치 않다고 말씀드립니다.

조오지 베르고글리오 추기경(교황이전 모습)/ 조나단 프라이스(영화에서 교황역할 배우) (이 배우가 현재 바티칸에서 맹활약중인가?)



18. 중국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상해나 다른 지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클린업(cleanup,청소)를 하고 있는 거라고 합니다. 카자리안 마피아들의 끄나풀등을 청소하는 거구요. 퍼지(purge, 숙청)이라는 말도 써요.


홍콩은 클린업이 끝나고 지금은 상해 앞으로는 북경으로 옮겨서 계속 퍼지(purge, 숙청)를 한다고 합니다. 청소는 사실 킬(kill, 죽이다)을 의미하는 거예요.

전인류에 생물학 전쟁을 일으킨 자들을 모두 청소하라! 



청소되고 있는 자는 '중국에 생물학전쟁을 일으킨 자들'로서, 중국은 지금 해외여행을 금지하고 있어서 그 크리미날(criminal, 범죄자)들을 도망가지 못하게 그들을 가둬놓고 죽이고 있습니다.




19. 서방국가의 많은 리더들이 코비드19에 걸려서 자가격리를 하고 있다고 했죠. 코드로 체포를 의미한다고 했습니다. 예를 들면, 나토(NATO, 북대서양조약기구)의 사무총장 젠스 스털튼버그(Jens Stoltenberg)도 코비드19에 걸려서 재택근무를 할거라고 발표를 했습니다.

젠스 스털튼버그, NATO(북대서양조약기구) 사무총장으로 현재 코비드19 양성으로 재택근무중. 다시 말하면 체포되었다.



뉴질랜드의 수상이 여자같이 보이죠? 그런데 자씬다(Jacinda Ardern)는 사실 남자예요. 전 전부터 알고 있었는데요. 트래니(tyranny, 트렌스젠더를 의미) 트랜스젠더(transgender). 사실 자씬다(Jacinda)는 잭(Jack)이예요. 잭이 코비드 걸려서 자가격리하고 있다고 나왔습니다. 자가격리 한다고 해서 갔나 하면 어느 참에 또 나오죠....

자씬다 아던(Jacinda Ardern), 뉴질랜드의 수상





20. 지금 낸시 펄로시의 바디더블이 6명 째라고 해요. 바디더블이 있어서 계속 그 사람 역할을 하는 한 우리에게 진짜다, 가짜다 하는 게 더 이상 우리에게 의미가 없다고 했죠. 그들이 안 나오고 죽었다는게 우리한테 좋은 거지....

주요한 정치인, 경제인, 왕족들은 거의 바디더블인 듯 하다. 



제가 관심있는 건 블랙햇이 쓰는 바디더블이냐, 화이트햇이 쓰는 바디더블이냐? 그걸 제가 알고 싶어 하고 규명하려고 하고 그게 관심 있는 거예요. 그런데 이제 트럼프가 돌아오고 이런 모든 한심한 혼돈된 세상이 끝이 나면 그때는 바디더블로 그 역할을 한 사람들이 다 사라진단 소리지 않습니까.




21. 캐나다 수상 트루도를 아예 저스틴 카스트로라고 불러요.(생물학적 아버지가 쿠바의 카스트로임) 그를 핸들링하는 크리스티아 프리랜드라는 여자가 있어요. 그 여자가 우크라이나 방문 이후로 우리의 시야에서 사라지고 없습니다. 캐나다 정보국이 얘기하는 거예요.


그럼 원래 카스트로(=트루도)에 대한 얘기를 좀 더 하면 오래전에 체포가 돼서 죽었을 건데 안 죽었으면 안 죽고 살아있다면 갇혀 있다! 현재 우크라이나를 방문하고 TV에 얼굴비추는 사람은 여러 바디더블 중의 하나다! 이게 캐내디언 인텔리전스가 하는 말이예요.

좌측은 캐나다 총리인 저스틴 트루도 , 우측은 쿠바의 카스트로(DNA는 절대 속일 수 없나보다. 너무 많이 닮았다.)



몇 명인지 알 수 없지만, 질 바이든(조 바이든의 와이프)도 몇 명의 바디더블이나 클론이 있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방문한 질 바이든은 영거 버전(younger version, 훨씬 젊은 버전)이 나왔었나 봐요.


빌 게이츠(Bill Gates)도 몸이 건강하지 않아서 건강해질 때까지 격리한다는 발표를 했어요. 모싸드(Mossad, 이스라엘 정보기관)는 빌 게이츠는 ‘카자리안 마피아의 카버(cover, 얼굴마담)로 활동하는 자’라고 합니다. 몇 명의 아바타(avartar, 비슷한 개념이 바디더블)가 돌아다니고 있는데 원래의 빌 게이츠는 아주 오래전에 인도에서 죽었어요.




22. MSM에 빌 게이츠가 “우린 백신에 돈을 투자하고 있어.”하면 팬데믹이 생겨요. 맞죠, 여러분! 빌 게이츠가 "모든 농지(farmland)를 사들인다."고 하면 푸드 크라이시스(food crisis, 식량위기)가 생겨요. 빌 게이츠가 "인공적으로 만든 우유 만드는 회사에 돈을 투자한다."고 하면 밀크나 베이비 포뮬라 쇼티지(milk or baby formula shortage, 우유나 유동식 부족)가 나옵니다. 여러분이 이런 커넥션을 감지할 수 있을 겁니다.

카자리안 마피아의 얼굴마담인 빌 게이츠, 아프리카의 배고픈 아이들에게 음식을 안주고, 자기가 투자한 회사의 백신을 준 자다. 2013년 인도에서 소아마비 백신을 맞고 사망하거나 장애입은 아이들의 부모들이 빌과 멀린다 게이츠를 교수형에 처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그 후 계속 바디더블이 대체를 하고 있다고 한다. 



23. 컴퓨터 그래픽 기술에 대해서 좀 말씀드리면, 선전선동을 일삼는 미디어 언론은 이 사람들이 바디더블을 사용하고, 이미 죽었는데 대타가 나와서 돌아다니는 것을 '이 사람들은 잘 살고 있고 잘 있다(alive and well).'는 걸 나타내기 위해 이 컴퓨터 그래픽 기술이 뛰어나게 쓰이는 거예요.


어떻게 이 사람들이 컴퓨터 그래픽을 가지고 CGI를 만드는지 동영상을 봤는데 기가 막힙니다. 배우노릇하는 사람이 녹색 스크린 앞에 하나 있어요. 그 사진을 찍고 배경사진과 다른 사람들은 입히면 그럼 우리 같은 일반인들은 감쪽같이 속습니다. 그 사람이 실제 그 장소에 갔었고, 다른 사람들을 만났고, 악수를 하고 있는 것처럼 우리한테 보여요. 그걸 부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카자리안 마피아들이 하는 현재 테크날러지로 어려운 일도 아닌거죠. 감쪽 같습니다.

 

배경을 자유자재로 바꾸는 영상

영상출처: https://t.me/PBKQ17/103




일본 밀리터리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카자리안 마피아의 리더는 실리콘 밸리에서 컴퓨터 그래픽을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화이트햇이 실리콘 밸리에 있는 KM(카자리안 마피아)들을 다 잡아들여야 해요.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데이비드 로스차일드가 바로 컴퓨터 그래픽 이미지 만드는 일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체포돼야죠!




24. 금융재정 이쪽에 공격이 계속 진행이 되고, 주식시장이 하락하고, 채권 암호화폐 붕괴는 우크라이나에 있던 파이낸셜 컴퓨터(financial computer, 모든 금융관계의 컴퓨터)를 러시아가 압수해서 이런 일이 일어난 겁니다. 이런 이야기는 MSM에서 안하지 않습니까? 이것은 코비드19정도가 아니라 앞으로 수천만이 해고될 것이라고 합니다.




25. 우크라이나의 GDP가 $156billion (1560억 달러)죠. "카자리안 마피아를 구해주려고 하지 않았다면 왜 트릴리언즈 어브 유로(trillions of euro, 수십조 유로)가 필요해?" 라고 합니다. 유럽이 아직 정신 못차리고 있는 거예요. 걔네들을 구해주려고... 그런데 유럽도 돈이 없어요.


CIA소스에 따르면, 바이든 정부의 카자리안 마피아들이 수십억 달러를 미국민에게 훔쳐서 우크라이나에 보냈는데, 그 돈이 사실은 돈세탁되서 블랙락(BlackRock)한테 가요.


포츈 500 컴퍼니(Fortune 500 company)를 딱 두 회사가 소유하고 있는데, 써큘러 오너쉽(circular ownership, 순환소유권)이라고 해서, 블랙락(BlackRock)과 뱅가드(Vanguard)의 두 회사가 500대 기업을 다 소유하고 있죠. 그게 록펠러의 소유죠. 이건 발표될 겁니다.


켄터키 애국자 상원의원인 랜드 폴(Rand Paul)이 400억 달러를 적어도 1주~ 2주 정도는 못 가도록 막았습니다.

 

 

Patrick Bouvier Kennedy

Uh oh the green screen malfunctioned. Where is the hologram when you need it. Join: @PBKQ17

t.me



자금이 잘린 이유가 뭐냐면, 세계가 카자리안 마피아들이 한 잔혹한 일을 알고 깨어났다고 했는데, 말로는 자유와 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해서 그런 일을 했다고 입에 발린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겁니다.




26. 미국은 2차 세계대전후 37개국에서 2천만 명 이상을 살상을 했죠. 지난번 방송에서 카자리안마피아가 US 밀리터리를 통해서 세계 곳곳에서 전쟁을 일으키고, 2차 대전 이후니까 한국전쟁, 베트남 전쟁, 중동의 전쟁들도 있었죠. 37개국에서 약 2천만 명을 죽인 자들이 카자리안 마피아입니다.


카자리안 마피아의 자금이 고갈되었다고 했죠. 카자리안 마피아가 통제하는 유럽의 국가들에게 러시아 등에서 보내는 가스, 전기, 리소스(resource, 천연자원)들이 공급이 차단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발표한대로 러시아가 유럽한테 보내는 전기나 가스를 컷어프(cutoff, 공급중단)했죠. 중동국가도 컷어프하고, 예를 들면 알제리(Algeria)가 스페인(Spain)에게 가스 공급을 25% 줄였습니다.




27. 앞으로는 갑자기 스페이스 인베이젼(space invasion, 우주침공)을 슬쩍 쓸 거라고 했습니다. 갑자기 하늘에 UFO가 돌아다니고 에일리언(alien, 외계인)이 지구를 침공한다 어쨌다 이런 카드를 카발들이 쓸거라고 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방송에서 들었던 걸 상기하시면 됩니다. 유치한 얘기죠. 에일리언(외계인)이 지구를 침공했다는 카드를 쓸 겁니다. 홀로그램 같은 거요. 예수님이 공중에 막 나타나신 사진 봤을 겁니다. 홀로그램 기가 막히게 만들었습니다. 그거 가짜입니다. 그 정도의 기술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제가 여러 번 얘기하지만, 카발들이 유치해요. 저는 얘네들이 하는 걸 보면 유치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부도덕한 마음에 악심만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가치를 두지 않고 자기의 이익만 구하고 탐욕스러운 자들은 유치할 수 밖에 없어요. 왜 ? 제대로 된 가치가 존재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요.


CIA소스가 전하는 바에 따르면 “중국에서 프라젝트 블루빔(Project Blue Beam)을 시작하게 되면 놀라지 마라.”라고 합니다. 그건 중국인들을 일시에 공포에 몰아넣을 건데 그 다음에 전 세계가 외계인의 침공을 보게 될거다~ 적어도 방송 들으시는 분 만큼은 떨지 말고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프로젝트 블루 빔, 홀로그램 기술을 이용해서 외계인침공이나 예수님의 재림등을 꾸며내어 사람들을 공포에 몰아넣고 통제하려고 하는 프로젝트이다.  



사진출처 및 참고글: https://paradigmshyft.com/2021/05/16/what-is-the-blue-beam-project-a-simulated-second-coming-and-the-reemergence-of-montauk-type-projects-real-or-hoax/
(부분발췌: 3: 세 번째 단계는 텔레파시 전자 양방향 통신을 다룬다.
ELF(초저주파), VLF(초저주파), LF(저주파) 파동은 뇌의 내부를 통해 지구의 사람들에게 도달하여 각 사람이 자신의 신이 자신의 영혼안에서부터 자신에게 말하고 있다고 믿게 만듭니다....)




카자리안 마피아가 하는 말이 “다시 락다운(lockdown) 해야 돼. 다 집에 가둬놓고 밖에 나오지마. 외계인이 침공했는데 어딜 나와.” 이러면서 락다운을 하는 구실로 쓸 거라고 합니다. 여러분, 한 번 속지 두 번 속습니까. 전 처음에도 안속았어요.


“여행을 하지마.”하겠죠. 그럼 쉬플들은 또 “세계정부 만들어서 우리를 살려줘. 외계인이 우릴 침공했으니 어떡해. 우릴 살려줘.” 이러겠죠. 여러분, 안그러겠습니까?




28. 이번에 백신 맞는 거보고 제가 뭘 느꼈냐면, 7년 환란 때 적그리스도가 나타나고 사람들이 죽기를 구하는데 죽지 못하는 그런 일이 생깁니다. 제가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시간표는 누누이 말씀드렸습니다.


사람들이 짐승의 표를 받으면 우리가 천국에 못 갑니다. 짐승의 표를 받지 않아야 하는데 .... 제가 이번에 팬데믹 지나면서 많은 생각을 했어요. 제가 죽은 다음에 올지, 살았을 때 올 세상인지는 모르겠지만, 환란시대에 짐승의 표를 안 받을 자가 과연 몇 명일까? 제가 이번에 보니까 1%도 안될 것 같아요. 제가 많은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러니까 일반 사람들은 다 쉬플인거예요.




29. (1) 외계인 침공을 떠들며 그레잇 리셋(Great Reset, 위대한 재설정)을 해야돼라고 합니다. 그레잇 리셋(Great Reset)이란 단어를 주의깊게 들으세요. 그레잇 리셋(Great Reset)은 카발들이 하는 말이예요.

UN이나 WEF(세계경제포럼)이 카발의 그레잇 리셋 추진에 앞장서왔다.



QFS(Quantum Financial System)는 화이트햇이 하는 말이구요. 단어가 다릅니다. 그레잇 리셋 해야 한다고 카발들이 쉬플들을 외계인 침공으로 꼬실 겁니다.


(2) 유에스 캉그레스(US Congress, 미국의회)가 50년만에 처음으로 UFO청문회를 했어요. UFO(Unidenfied Flying Object, 미확인 비행물체)에 대해 금기사항으로 알고 있었는데 UFO청문회가 열리는 건 이런 것들과 무관하지 않다. 심각한 얘기죠.




30. 구글 어쓰 상공에서 보면 디렉티드 에너지 웨펀(DEW/Directed Energy Weapon, 직접지향에너지무기)이 남극의 일부 빙산을 녹여버린 사진이 있습니다.

 

'베이징과 모스크바는 킬러 위성, 지향성 에너지 무기를 통해 우주를 무기화했습니다': 국방부 (2020년)



사진출처: https://sociable.co/technology/beijing-moscow-weaponized-space-through-killer-satellites-directed-energy-weapons-defense-sec/


우리의 스페셜 포스(special force, 특공대)가 WEF(세계경제포럼/다보스포럼), WHO(세계보건기구)에 연루된 자들을 다 체포하고 이 일을 얼른 박차를 가해서 빨리 끝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전에 이런 얘기 별로 안했었는데, 오늘 같은 얘기 여러 번 하네요. 아임 루징 마이 페이션스(I'm losing my patience, 인내심이 없어지고 있어요.)




31. 모더나의 CEO가 벤실(Stephane Bancel)인데 3천만개의 백신을 폐기처분했다고 했습니다. 아무도 원하지 않아.(Nobody wants it.) 중국은 DNA변형을 하는 mRNA 프로덕트(product, 생산품)라고 해서 3천만개를 폐기처분을 시켰다고 합니다. 이건 좋은 뉴스죠.

백신이 코비드때문에 온 것이 아니다. 코비드가 백신때문에 왔다. 일단 당신이 이것을 깨달으면, 다른 모든 것이 모두 이해가 된다. (카발의 방식을 이해해야 한다. 지금 트럼프와 Q팀도 전 세계를 무대로 카발의 방식을 역으로 이용하고 있다. 화이트햇과 블랙햇의 중간에 놓여있는 사람들은 빨리 알아차려야 한다. 인류의 편에 설 것인지, 사탄의 편에 설 것인지 선택해야 한다. 그대는 어느 편에 서겠는가?)



그래서, 그런 이야기를 여러분께 드리면서 이번 주에도 하나하나 다 좋은 소식이에요. 좋고 나쁜 소식을 떠나서 이걸 빨리 마무리를 지어야지, 화이트햇이 열심히 하고 있는데, 이게 질기고 질기고 너무 긴 그들이 지배했던 세상을 청소를 하고 새 세상을 오게 하려니 쉽진 않겠습니다만, 저는 빨리 이 일이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우리가 한 결 같이 이 방송을 열심히 들어주시는 분들께 참 감사해요. 열심히 들어주시는 분들이 있으니 제가 방송을 하는 거죠. 아무리 책임감과 의무감을 느껴도 애청자가 없으면 방송할 필요가 없겠죠. 제가 힘을 잃지 않고 하나의 계속 이런 방송을 할 수 있도록 저를 격려해주시고, 긴 방송 늘 한 결 같이 로열티(loyalty, 충성심)를 가지고 들어주시는 여러분들께 일일이 말씀은 못 드리지만, 제가 많이 많이 감사하고 있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라나였습니다.

인내심은 힘이다, 무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