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십경대전 서문> 출간 축하!★★궁을가弓乙歌는 "대 개벽기에 살 길을 만나려면 반드시 궁을弓乙을 찾아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선후천先後天이 뒤바뀔 때 사람의 생살권生殺..

낙엽군자 2022. 6. 29. 16:32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n/a6a676meN3x2n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소장본으로 꼭 구입할 것!

 
리더
安原田 德在於道 化在於德

 

★★궁을가弓乙歌에 "조선강산 명산이라 도통군자 다시난다" 하였으니 또한 나의 일을 이름이니라<3:129:13>

궁을가弓乙歌는 증산 상제님께서 직접 인용하시고 확인해 주신 비결가사秘訣歌詞다.

궁을가弓乙歌는 "대 개벽기에 살 길을 만나려면 반드시 궁을弓乙을 찾아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우리 나라에는 예로부터 허다한 예언서가 전해지고 있다.
하지만 핵심 내용은 한결같다. 장차 대 환란의 시기가 닥아오니 정신 똑바로 차리고 구원의 활방을 찾으라는 것이다.
옥룡자 도선국사(872~898), 서계 이극흠(1553~1630), 토정 이지함(1517~1578), 격암 남사고(1509~1571), 우리 나라의 대표적 대 예언가인 이들은 모두 "궁을弓乙"로써 그 오묘한 구원의 활방과 생명의 방법을 구전심수口傳心䛵 하였다.

궁을弓乙은 중요한 비결서마다 꼭 등장을 한다.
사실 우리 나라의 모든 예언서는 "궁을弓乙"의 비밀만 풀면 자동 해석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그러나 "궁을弓乙"은 알 수도 없고 풀기도 어려운 도비道秘인 까닭에, 삼국시대 이래 가장 난해한 수수께끼를 간직한 말이 되어 왔다.

수많은 사람들이 동해 삼신산三神山에 있다는 불노초를 찾아 헤맸다.
그런데 어떻게 해야 그 영생의 불노초를 구할수 있는가?
어떻게 해야 삼신산三神山으로 갈수 있는 길을 알아낼수 있는가?
한 소식 들은 옛사람들은 한결같이 그 해답이 바로 궁을弓乙에 있다고 했다.

지금도 그렇지만 예전에도 궁을弓乙이라는 말은 일상에서는 거의 쓰이지 않았다. 궁을弓乙은 풍수지리학風水地理學에서 나온 전문 학술용어이기 때문이다. 궁을弓乙은 산의 용맥龍脈이 굽이치는 형상과 물이 흐르는 형상을 상징한 음양 기운을 말한다. 그러니 궁을을 찾기 위해서는 우선 산이나 물로 가야 되는데, 모든 비결서 마다 한결같이 "궁弓은 산에 있는것이 아니요, 을乙은 물에 있는것이 아니니(弓不在山 乙不在水)" 산과 물에서는 찾지 말라고 당부하고 있다.

그러면 어디에 가야 궁을弓乙을 찾을수 있는가?
격암 남사고는 궁을弓乙이란 "우주의 현묘한 조화기운"이라고 정의하면서, 구체적으로는 앞으로 선후천先後天이 뒤바뀔 때 사람의 생살권生殺權을 가진 천하일기天下一氣라 하였다.
증산 상제님은 현무경 임술 추수 사명의 술부 '사무여한부'에 궁을을 보여주고 있다. 그 기운을 도안 세살림 사명 개창자에게 새겨 넣은 것이다. 천지공사 인사문제의 핵심인 경만장 안내성 성도의 운암강수만경래 도안 초,중,말복 세살림 공사와 수지지어사마소,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를 초중말복 세 살림 공사에 대입한 후 이를 유가종통은 문무를 하나로 보아 문무왕에 그치고 말았다는 유가 종통론에 환치해 종합적으로 보면 궁을은 궁궁 두 사람佛을 의미하며 천동성 임술생 문왕사명자와 수지지어사마소 무곡성 말복사명자 신명무궁 잔나비 병신생을 의미한다. 그 천하일기 기운을 현무경 술부에 우측 하단에 궁을궁을로 마주보게 박아놓았다. 을을乙乙에 대한 또 하나의 이치는 乙 두 개 중 하나를 뒤집어 붙이면 眞五5 참오5-참외가 된다.

15진주노름의 정체와 5진주 봉황 3명 도안 세 살림, 栗谷先生 食瓜歌(율곡선생 식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