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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경대전 서문> 출간 축하!☆☆용담을 모르고선 절대 해석못한다.●●자하도 해중문! 바다해자 열개자!사진주가 오신다네 -By 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6. 23. 21:5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n/a6a676meN3x2n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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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리더
금강
2022년 6월 21일 오후 7:47

 

☆☆
용담을 모르고선 절대 해석못한다.

●●자하도 해중문! 바다해자 열개자!
사진주가 오신다네

*** 잘 되었네 잘 되었네 천지 일이 잘되었네.(후천개벽ㆍ의통성업이 순조롭게 잘 된다는 뜻)

인신사해(용담팔괘 24방위도 정동정서 ㆍ신명무궁)에 문 열리니 될려는 사람(용봉진인)의 일 일세 그려.
바다 해자 열 개자(해왕 용왕의 해중 신선도 자하도의 문을 연다) ((사진주)ㆍ(궁궁을을ㆍ상제님 태모님 문왕사명자 무왕사명자))가 오신다네.

옥구(남조선 배 닻줄ㆍ장상지지)가 근본이네
삼제갈 팔한신 관우 장비 조자룡 진묵대사 사명당이
때가 때인만큼 일제히 서로 나서 (만고성인)이 (다 오신다네.)
(쓸 사람 몇 사람 있으면 그만)이니라.ㅡ(해왕도수로 참일꾼이 나온다는 뜻.)

우리가 읽을 글은 절후주와 태을주라. ㅡ(우리 일은 때를 알고 때에 맞게 태을주 조화를 열어라는 뜻)

(훔치 훔치)는 (신농씨) 찾는 도수니라 하시더라.ㅡ(신농씨는 태양신 상제님의 천자이자 최초의 황극신ㆍ농경 의약의 시조 ㆍ상제님은 강씨 ᆞ염제신농의 101대손 ㆍ나는 신농이고 신농이 곧 나니라 (선도신정경ㆍ천지개벽경)
###결론 ㅡ자하도는 원래 신선도(진리 신선의 법) 신선세계나 신선이 거하는 마을
자하도(섬도)는 붉은 노을빛이 비치는 섬 이며 또한 서쪽하늘 서방정토를 의미함!
 자하도 해중문은 해왕도수 용봉진인께서 여는 서방정토ㆍ용화세계로 가는 신선도ㆍ신선의 길!

 ♡ 어느날 공사를 베푸실 새 고후비님께서 말씀하시니 이러하니라.
하도 낙서 자하도(河圖洛書 玆河圖)
((하도 낙서의 중궁 10무극 ᆞ5황극 ᆞ1태극을 자하도로 보는것(선천용))

바다 가운데 자하도(紫霞島)
((용담팔괘의 중궁 1ᆞ6수를 큰 대해로 보아 해중 자하도라 한 것ㆍ(후천용))
해중문(海中門)을 열어놓고 사람(해왕ㆍ용봉진인) 맞이하느니라

기유(己酉) 된일(이미 이루어진 일) 잘 되었네

오리오리 인지오리(悟理五理 人知吾理)ㅡ(5황극 ㆍ중궁ㆍ마음을 깨우쳐라로 해석되나 원래 오리는 까마귀오자ㆍ삼족오 ᆞ리허중 리화를 의미하여 태양신 증산 상제님을 알고 상제님 진리를 깨달아라는 뜻입니다)

개개(皆個)히 (새 사람)
지기금지원위대강(至氣今至願爲大降)이라 창하시더라
ㅡ 모두가 새사람으로 거듭나 지극한 기운을 크게 내림받기을 바랍니다
.(선도신정경)
 
 
♡ 하루는 태모님께서 옥구 선연리 삼불산(三佛山)에서 장상(將相) 집결 공사를 보시며 말씀하시니 이러하니라.
사람도 참석해야 할 것 아니냐. (장상신)이 아니면 들어가지 못하느니라.

삼불산 아래에 (송촌(松村))이 있고,
 송촌 건너편에 (선인옥녀봉(仙人玉女峯))이 있으니
선인옥녀봉이 (자하도, 삼불산의 운수)로다.
((삼불산ㆍ삼련불성은 3변도운의 초 중 말복도정의 세 지도자를 의미하고
자하도 해중문을 여신 해왕 용봉진인의 법으로 선인과 옥녀 참도인들이 자하ᆞ신선도를 성취하는 운수라는 의미입니다))
 
((삼산(三山)(삼신산))의 (불로초)가 이 아니냐.

상등, 중등, 하등(상중하 도통)이 오십토 중앙(황극신)이요 

도읍을 다시 옮겨 천자국(天子國)이 이 아니냐. ((새서울 공사 ㆍ과거 밴드글(동요동 서요동 태전공사))참조

(천자신)이 ((월명산(月明山) 천자봉))에 임하였느니라. (도전 11:379)
 ㅡ((군산(군창) 월명산은 해왕 룡의 형상이고 월명은 후천 황심월을 의미합니다
월명산의 천자와 옥구 삼불산 장상들이 함께 천지대업을 이루는 것입니다))
천지공사나 신정공사는 그 땅과 그 인물의 기운을 취하여 공사를 보시고 도수를 짭니다
월명산 천자봉이라 하여 군산 대두목이 나오는 것도 아니요 옥구 선연리 자하도라하여 옥구 오성산 도장이 종통 진법인 것도 아닙니다
도우분들 오성산 도장 신도들은 착각하지 마십시요!! 바로 옳바르게 보셔야 합니다
태모님께서 오성산과 자하도에서 공사보신 것은 그 기운을 취하신 것입니다
즉 자하도는 자하 신선세계의 서방정토와 그 곳으로 가는 진리의 참 도를 얘기한 것입니다
 
♡태모님께서 옥구 선연리(仙緣里) 옥녀봉 앞 자천대(紫泉臺)에서 공사를 행하실 때 큰 소리로 “백호(百戶), 백호(百戶), 백만억(百萬億)!”이라 십여 번을 외치시고 “미륵존불께서는 속히 백만억 불(佛)을 환생 출세케 하옵소서. 조선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하시니라. (도전 11:211)
ㅡ(자천대는 붉은 물 샘이 있는 집이 아니라 저녁 노을 붉은 빛이 비치는 우물과 집을 얘기하니 서방정토 자하도로가는 집 즉 범증산도가를 의미합니다)
백호 백호 백만억불은 평범한 백성들이 백만억불로 출세하는 공사입니다

♡ 태모님께서 두 사람을 보시고 “어디에 사느냐?”고 물으시니 민환이 “옥구군 성산면 성덕리(聖山面 聖德里)에 삽니다.” 하고 아뢰거늘 “좋은 곳에 산다.” 하시고 “그곳을 떠나지 말라.” 하시며 세 번을 다짐받으시니라. (도전 11:51)
 ㅡ(이 또한 지형의 음동기운을 취해 성스러운 덕을 가져라 닦아라는 것이지 그 곳을 떠나지 말라는 것을
 곡해하여 이 마을에서 종통 진법이 난다는 것이 아닙니다

오성산 도장 신도 분들이 자꾸 자하도는 용담팔괘의 자하도가 아니라하고 섬 자하도가 붉은 돌 바위가 많아 자하도라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자하는 신선 풍류를 의미하며 자하라는 지명은 남조선 곳곳에 많읍니다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길이 자하로이고 서울 북악에 자하문이 있고 한강 수중에 자하도가 있다 제주도 바다밑에 자하도가 있다합니다 자하마을도 있읍니다
조선 말에는 자하도인도 있었읍니다 
옥구 선연리 자하도는 저녁 노을이 붉게 비치는 자하도입니다 즉 서방정토입니다
붉은 돌은 바위에 자철광이 섞여 있으면 특히 해변에선 바다 염분으로 붉은 색을 뜁니다 붉은 돌 때문에 섬이름이 정해진다면 적석도나 적암도가 되어야지요 검은돌이 있는 서울의 흑석동 처럼요
자하도에 알산(난산)이 있고 까치산이 있으니 까치는 주작ㆍ봉황입니다 까치산의 안산이 알모양으로 음양 두개이니 정음 정양이요
이는 아마 자하도에 주작(봉황)포란의 대 길지가 있는 의미이고 화산낙안도 있다하니 후천 참일꾼이 나오는 땅 기운입니다
옥구는 포육지지로 이기운을 일꾼들 양육에 쓴 것입니다!!!
 
♡선도와 불도와 유도와 서도는 세계 각 족속의 문화의 근원이 되었나니, 이제 최수운은 선도의 종장(宗長)이 되고, 진묵은 불도의 종장이 되고, 주회암은 유도의 종장이 되고,이마두는 서도의 종장이 되어 각기 그 진액을 거두고, 모든 도통신(道統神)과 문명신(文明神)을 거느려 각 족속들 사이에 나타난 여러 갈래 문화의 정수(精髓)를 뽑아 모아 통일케 하느니라. 이제 불지형체(佛之形體) 선지조화(仙之造化) 유지범절(儒之凡節)의 삼도(三道)를 통일하느니라.
나의 도(道)는 사불비불(似佛非佛)이요, 사선비선(似仙非仙)이요, 사유비유(似儒非儒)니라. 내가 유불선 기운을 쏙 뽑아서 선(仙)ㆍ(자하도 신선도)에 붙여 놓았느니라.

 
표정짓기
멤버
무이(武夷)

일입유의 시간에는 온통 세상이 붉게 물들어 어느것이 진짜이고 어느것이 물에 비친 세상인지 구별하기가 어렵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