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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경대전 서문 출간 축하!♤♤ 태모 고수부님 종통맥 대두목 천명공사 해설-By 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6. 13. 22:01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n/a6a676meN3x2n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공동리더
금강
 금강산 12000  2021. 7. 27. 11:27

 

 

♤♤ 태모 고수부님 종통맥 대두목 천명공사 해설.

 

 

♤♤태모 고수부님께서 고민환 수석 종도에게 종통을 전수하신다는 말씀은 곧.

고민환(이율곡 후신)으로 상징되는 는 지도자에게 내리신 천명입니다.

●● 수석 성도 고민환과 칠성용정 공사((칠성도꾼을 의통성업 ㆍ후천정사에 용사하는 공사))

하루는 고수부님께서 고민환을 수석 성도로 세우시어 칠성용정 공사(七星用政公事)를 보시니라. 

수부님께서

●강응칠(姜應七)에게 명하여 “네가 입는 갓과 도포를 가지고 오라.” 하시어 남장(男裝)을 하시더니 다시 ●민환에게 “네가 입는 의관을 가져오라.” 하시어 그 옷으로 갈아입으시고 

●민환에게는 수부님의 의복을 입히시어 여장(女裝)을 시키신 뒤에 내실(內室)에 있게 하시니라.

이윽고 수부님께서 밖으로 나오시어 말씀하시기를

●“내가 증산(甑山)이니라.” 하시고

●“민환의 나이 마흔에 일곱을 더하면 내 나이 마흔일곱이 되고, 내 나이 마흔일곱에서 일곱을 빼면 민환의 나이 마흔이 되니 

●민환이 곧 나의 대리(代理)요, 증산의 대리도 되느니라.” 하시니라.

●● 칠성 도수와 저울 도수

또 청년 일곱 사람을 선출하시어 칠성 도수를 정하시니, 의복을 새로 지어 입히시고 공사에 수종 들게 하시며 말씀하시기를

●“신인합일(神人合一)이라야 모든 조화의 기틀을 정한다.” 하시니라. 이어

●민환을 바둑판 위에 앉히시고 저울을 걸어 놓으신 뒤에 이르시기를 ●●“너는 저울만 맡아 보라.” 하시며

●●종통대권 전수 공사

성도들에게 일러 말씀하시기를 ●“앞으로 모든 일을 민환에게 맡긴다.” 하시니라.

공사를 마치시고 수부님께서 남장을 하신 채 사랑에 가시어 사흘 동안 술만 드시고 진지를 드시지 않으시니라.

그 후로 수부님께서 모든 도정을 ●민환과 상의하여 처리하시매 성도들은 민환을 수부님의 정통 후계자로 인식하거늘 조종리 강씨 신도들은 수부님께서 응칠의 옷을 입지 않으신 것과 민환에게 도수를 붙이신 것에 불만을 품고 공사를 보신 날 저녁부터 술렁이기 시작하니라.

( 도전 11편98)

●●●

우종우형 현무경 사부와 저울도수.

선기옥형공사( 저울도수)에 대하여 !

 

​대전 4- 39] 천사 공신의 집에 계시니 종도 수십인이 모이는지라

수일동안 오주(五呪)를 수련케 하시고 당요의 「역상일월성신경수인시(曆像日月星辰敬受人時)」를 해설하여 가라사대 천지가 일월(日月)이 아니면 공각(空殼)이오

일월은 지인(知人ㅡ지극할 지로도 씀)이 아니면 허영(虛影)이라

당요(唐堯)가 일월의 법(法)을 알아내어 백성에게 가르쳤으니 천혜(天惠)와 지리(地利)가 비로소 인류에게 누리게 된 바 되었느니라 하시고「일월무사치만물(日月無私治萬物) 강산유도수백행(江山有道受百行)」을 외우시며

●●선기옥형(璿璣玉衡) 도수(度數)를 보실 새

●경수의 집에 저울갈굉이 도수(度數)를 정하시고

●응종의 집에 추 도수와

●공신의 집에 끈 도수를 정하시고 또

●경수의 집에 일월대어명(日月大御命) 도수와

●공신의 집에 천지대팔문(天地大八門) 도수를 정하신 뒤에

주야로 번갈아서 세집에 왕래하시며 공사를 보시니라

●선기옥형공사 바로 다음 공사가 ●후천오만년 첫 공사라고 명명하신 ●과부 재가 공사 ((태모 고수부님 께서 감응하시는 공사))입니다.

●●(선기옥형도수의 ○저울추 ○저울갈굉이(고리 ) ○저울끈의 실체가 드러나야) 후천이 오도록 공사를 보셨기 때문입니다.

 ●1ㅡ저울끈 ㅡ문공신 ㅡ(공정하게 믿을수 있는글)ㅡ((성도사님의 재정으로 발간된 대순전경 3판 안경전종정의 도전 안원전 대존님 의 범증산도가 통합경전))

ㅡ3변도운 경전 3가지

●2ㅡ저울추ㅡ황응종ㅡ((응수조종태호복에 감응되는 삼신신교 배달풍류의 천지현황의 땅(황은 중앙토))

ㅡ((삼신상제님과 환인 환웅 복희환웅 단군왕검을 통해 전수돤 동이 배달 풍류 기존 사대종교 뿌리사상))

​●3ㅡ저울대저울갈 굉이 ㅡ신경수ㅡ ((역상천지일월성신 (경수)인시 )) 에서 (경수)의 음동을 취함ㅡ역법과 우주원리 역학을 상징함

●●​선기옥형공사는 우주일년 역법을 정하는것이며 또한

●저울의 세가지 정신으로 ●생사판단의 금척을 삼고 무게를 재어 후천 의통성업을 이룬다는 것입니다

●●후천종자의 선악과 충 효 열의 무게는 얼마가 될까요 ?

((태모님 윷판 고민환 저울 전선필 잣대공사와 연결~생사판단공사))

​풍류는 삼신의 가르침입니다.

삼신상제님과 신농환웅과 단군왕검께서 대를 이어 전한 대우주 건곤천지 은하문명의 가르침이며,

그 역학적 시발점이 천황(天皇)으로 일컬어지는 태호복희이기 때문에(( ●“응수조종태호복(應須祖宗太晧卜)”))에서

●응종을 취하고, 황응종 성도의 성씨에서

●황을 취해서 풍류 배달의 정신과 그 땅을 가리키게 하셨읍니다.

●● (( 천자문공사의 천지현황 우주홍황이 배달풍류가 온전히 드러날 때가

●“풍류주세백년진(風流酒洗百年塵)”으로 천지공사로부터 백여년의 세월이 흐른 다음이 됩니다.

천지 공사의 도수를 판정하는 기준이 동이배달 풍류의 삼신 신교 진리가 된다는 사실입니다))

배달 풍류는 먼저 천부경과 관련된 역리가 들어있고, 그 역리를 이용한 수련법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둘을 연결해주는 중간 고리가 삼신의 다스림인

조화ᆞ 교화ᆞ 치화ㅡ 황제 신정(神政) 제정일치입니다.

●●왜냐하면 삼신상제님이 다니는 길이 바로 도(道)이고, 그 길을 따르는 방법이 역(易)이기 때문입니다.

후천은 신정황제 제정일치사회 입니다.

고민환에게 너는 저울만 맡아보라는 고수부님 말씀은 건존ㆍ곤존하나님의 모든 것((의통성업 ㆍ인류생사판판ㆍ건방설도))을 맡기신 것입니다.

●●●

우종우형 현무경 사부

 

현무경 사부는 천문(하늘의 천리)을 나타내는 부입니다.

사부는 진부로 완성됩니다.

사부를 디지털화하면 진부입니다.

사부(이무기 ㆍ뱀ㆍ일꾼).

진부(룡ㆍ지도자)

응수조종태호복ㅡ복희는 사두인신.

청음교무이객소 등룡도수.

용기유문진수청.

나의 형체가 사두용미이니라.

배암도 인표를 맞아야 용이 되느니라.

●●

등룡을 꿈꾸는 성취할려는 일꾼들은

반드시 상제님ㆍ태모님전에 바친 그 맹서를 지켜라.

믿었다고 꼽은 손가락이 펴지는 날에는 살아남지 못하리라

●●●

태모 고수부님을 대신하는 대리하는 고민환으로 상징되는 대두목은 누구신가 ?

증산상제님께서는 대나무 종통공사에서 태모 고수부님을 두목으로 정하시고 너는 복덩이라 속히 도통하리라 하셨읍니다 ●나에게서 9수를 감하면 너요 너에게서 9수를 더하면 나니 너가 나되는 것이요

내가 너되는 것이니

●너는 나의 대리라 하셨읍니다

고수부님께서는

●●(병신생 흑룡태몽의 이율곡선생의 후신사명) 성포 고민환에게 나에게서 7년을 빼면 민환이요 민환에게서 7년을 더하면 나이니 민환은 나의 대리ᆞ대행자가 되리라

●ㅡ즉 상제님의 대리는 태모님이요 태모님의 대리는 고민환이니 즉 상제님의 대행자가 고민환이란 소리와 진배없으니

●●고민환으로 상징되는 사람(분)이 상제님ㆍ태모님의 대행자이자 종통 두목이신 태모님을 ●대신하는ㆍ대역하는 대두목이라는 뜻입니다

●성포는 태전 텃밭을 이룬다는 뜻이며

하늘민자(날일 글월문ㆍ성씨문) 문공신의 진주도수)

●문공신의 호 남룡(용)은 남쪽바다의 적룡

●경진생 태모님은 서방 금의 백룡

●이율곡의 태몽은 흑룡

흑룡은 간지로 ●임진

ㅡ이율곡의 탄생설화와같은

●병신생이면서 ●임진일주 이신분이

두목이신 경진생 태모님께서 금생수하여 탄생한 대두목입니다

●ㅡ낙종룡(경진)ᆞ이종룡(경진)ㆍ추수룡(임진) ●삼룡도수입니다!

*** 이를 모르고 대부분의 난법에서는 큰 대자 대두목이라 오해하여 자신이 대두목이라하는 사제교리를 양산하였읍니다

왕눈이ㆍ개구리(입만열면 사제교리 꽥꽥거리는눈큰 개구라 왕눈이만 양산하였던 것입니다!

태모님을 대신하는 대두목 룡이 진인으로 출세합니다!

♡대각기원 금강복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