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십경대전 서문 출간 축하! 범증산도가 십경대전 출판 공사.마패책과 의약복서종수지문- 차경석을 공사장으로 진시황 해원도수-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6. 10. 10:02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n/a6a676meN3x2n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
범증산도가 십경대전 출판 공사.
마패책과 의약복서종수지문

♤♤ 차경석을 공사장으로 보신 마패찍은 대보책과 의약복서종수지문공사.
진시황 해원도수.

이공사를 증산도 도전에선 배은망덕만사신 일양시생. 작지부지성의웅약 일음시생공사에 붙여 넣었다.
마패 대보책과 의약복서종수지문의 참 뜻을 전혀 모르게끔 만들었다.

☆☆이종판에서 추수판으로
1. 차경석에서 신원일로
신원일은 범증산도가의 연맥.
2.차경석에서 황응종으로
황응종은 용봉진인의 상징.

☆☆[[정영규 천지개벽경]]
53 하루는(一日)는 종도(從徒)들을 둘러 앉히시고(坐) 
●차경석(車京石)에게 명(命)하여 ●종이(紙) 스물넉장(二十四張)으로
☆책(冊)을 ☆두 권(二卷) 매게 하시어

●손으로 먹(墨)을 묻혀 책장(冊章)마다 찍으신 후(印後)  가라사대(曰)
☆ 이 책(冊)은
●●대보책(大寶冊)이요
●●이는 마패(馬牌)를 찍었(印)음이라 하시고.

☆또 한 권(一券)의 책(冊)에다 ●●의약복서종수지문(醫藥卜筮種數之文)이라 쓰시고 가라사대(曰) 이는
●● 진시황(秦始皇)의 해원도수(解寃度數)이니
●●진시황(秦始皇)은 통일천하(統一天下)를 했으면서도
●●분서갱유(焚書坑儒)로 악명(惡名)만 남었으나
●●의약종서(醫藥種書)를 남겨서 끼친 바 공(功)이 있(有)으니

●●이 한 권(一券)은
((의약복서종수지문이라 쓴 책))
●●신원일(辛元一)의 집(家) 뒷산(後麓)에 묻고(埋) 

●또 한권(一卷)은
((마패찍은 대보책))
●●황응종(黃應鍾)의 집(家) 뒤 후원(後園)에 묻어라(埋) 하시더라.

☆☆
*대보책은 범증산도가 지도자 진인과 참 일꾼들에게 상제님 칙령으로 내리는 마패도수의 상징.
(상제님이 친히 손도장을 찍으셨다ㅡ엄청난 공사이다)

*의약복서종수지문은 쉽게 글자대로 풀면 의약(의통)과
역학(진리)의 가르침을 깨친 종자의 숫자를 밝힌 글.
(범증산도가 진리와 의통성업을 깨치고 천명받은 일꾼들의 명부)
ㅡ청조전어백안공서 십경대전.


☆☆☆
●공사장은 차경석.
☆곤이내는 짐이 제지하고 ☆곤이외는 장군이 제지하라.
☆일극도수.
이무기도수.
☆천상병판도수ㅡ버들리 병권 제수공사.
☆삼변도운 이종물도수
☆진시황 동작대 아방궁도수.
☆구월산 금반사치.ㅡ금반은 백반
ㅡ로마교황청 백반 백석 베드로도수
ㅡ일루미나티 카발도수.
((일시적 천하통일 일극지기))

●황응종 후원에 묻은 대보책. 마패.
대보책은 복록 대복.
마패는 상제님의 칙령.
☆☆
황응종(중궁 황극 용봉진인과 응수조종태호복 비인복종 살구군대 핵랑군)의 상징인 범증산도가에 어사도수 칙령과 복록을 내린다는 도수.

●신원일
(한자 그대로 신미생 서신사명 상제님.)
(서방의 유일신 기독ㆍ천주교의 나라.
유대인 일루미나티 카발)

신원일은 김형렬의 도제이자 석성 이치복의 사수로.
이치복이 안병욱 태상성도사와 조철제의 사수이니 진법과 난법의 공동 사수격.
그러나 본인이 배신의 길을 걸어 중국으로 가다가 신의주에서 죽었다.
☆개암사 개벽공사와 대중화공사
참조.

☆신원일집 뒷산에 묻은 의약복서종수지문이라 쓴 책.
●진시황은 분서갱유떄 자기의 명령으로 제자백가와 진나라의 역사가 아닌 진을 비방하는 모든 책을 태우고 많은 유생을 죽였으나
의약과 복서(역학)와 종수(경농)의 짹만은 태우지 않았다.
상제님은 이를 공으로 인정하여
인류역사의 최대폭군으로 수천년을 내려온 진시황의 한을 천지공사 세운과 도운에 부쳐 해원시키심.
오선위기 단주수명과 같은 맥락입니다.
☆통일지기와 불로불사의 꿈.
동작대 아방궁의 사치와 향락.
3000궁녀의 황음.
차경석 해원잔치뿐 아니라...
중공 공산당과 일루나티 카발의 전제정치와 숙청. 인권유린 소아성애 아드레노크롬을 통한 불로불사의 꿈.
남조선 카발들의 추악한 행태.
난법 종교판...
●진시황 해원의 끝판왕이죠.

●양지는 동양 서양 전세계.
●종이 24장은 24방과 24절후.

●● 마패와 기초 동량 배은망덕 만사신은
☆배은망덕만사신 일분명 일양시생
작지부지성의웅약 일음시생.
살자 죽을자 생사판단공사와 연결됩니다.

☆☆☆
54 하루는 공사(公事)를 보시며 글(文)를 써서(書) 소화(燒火)하시니 이러하니라.

人生於天地爲人子而忘其父母可乎(인생어천지위인자이망기부모가호)
((천지로부터 태어난 인간이 어찌 천지부모를 잊으리오))

基礎(기초)
棟樑(동량)
背恩忘德萬死神(배은망덕만사신)
((배은망덕하여 만번죽어 마땅한 인간들을 주재하는 신을 천지공사의 주춧돌이요 큰 기둥(서까래)으로 삼는다.))
((만사신의 신자를 귀신 신자로 쓸때는 주재하는 신으로 해석하고.
몸 신자로 쓸 경우에는 만번죽어 마땅한 배은망덕한 죄를 지은 사람들로 해석))

●●
☆☆천지개벽경 무신편 20장

 무신년 겨울에 대흥리에 계시며 양지로 책을 만드시니, 양지가 모두 설흔 장이더라.

○앞의 열다섯 장은 한 장 두 쪽에 ■가로로 배은망덕만사신이라 쓰시고, 가운데에
■세로로 일분명 일양시생이라 쓰셨으며,
뒤의 열다섯 장에는 한 장 두 쪽에다가
■가로로 작지부지성의웅약이라 쓰시고, 가운데에
■세로로 일음시생이라고 내려쓰시니라.
말씀하시기를,
이는 [[살고 죽는 두 길]]이니, 어찌 하여야 살며 어찌하면 죽겠느냐?
잘 생각하여 말하라 하시니라.
광찬이 대답하여 말씀하시기를, [[선영에 소홀하고 선영신을 박대하면, 이런 사람은 복을 누릴 수 없겠나이다.]]

●((가로 세로로 문장을 쓰심은 10미토 무극과 기독교 십자가의 상징.
현금 기독교와 사탄교는 배은망덕으로 만번 죽으며 또한 선영신 부정과 박대로 죽는다.
생사판단은 일순간 일분명으로 이루어진다
작지부지성의웅약은 10미토 상제님과 마패도수 일꾼들이 이룬다.

●●배은망덕만사신 도수는 ☆동지에서부터 현실화되고
●●작지부지성의웅약도수는 ☆하지부터 현실화된다.

ㅡ병겁도수와 서절구 난용(성경상 용으로 표현되는 악마들)목 떨어지는 도수는 ㅇㅇ년 동지부터 현실화.
ㅡ성의웅약 의통도수(옥추통공부와 의통)는 ㅇㅇ년 하지부터 현실화.

☆☆난법자 배은망덕자 그들에게 편들거나 빠지지말고 도망가라))

○말을 들으시고 한참 동안 말씀이 없으시다가 말씀하시기를, 그럴 듯 하노라.
●●종이로
●●사기그릇을 둘러싸시더니 ●●경면주사를 바르사
●●각 장의 두 쪽에다가 찍으시고 말씀하시기를,
이것이
●●[[마패]]가 되리라.

○제자가 여쭈기를, 대도 아래에 앞으로 배은망덕하는 사람과 성의웅약 하는 사람이 있게 되오리까?
 말씀하시기를,
■나를 등지는 사람은 망하고, 나를 섬기는 사람은 창성하리라.


●●
두문동성수도의 만사신ㆍ백복신도 그렇게 해석하여야 합니다.

☆만사신 ㅡ만번 죽어도 마땅한 인간들을 주재(벌주는)하는 신명들.
☆백복신ㅡ만번 죽어도 마땅한 인류를 위해 천지신명께 백번을 복망 복망한 참도인(핵랑군)들을 음호하는 신명.

의통핵랑군의 (신농패)신장들과 (유사표)일꾼들.
●두문출세하는 72현이 추수말복 도판에 들어온다.


☆☆55 또 공사(公事)를 보시며 글(文)을 쓰시니(書) 이러하니라.

●天地陰陽人不識 (천지음양인불식) 고(故) 
●人之陰陽天地隱(인지음양천지은) ●大丈夫☆大丈婦(대장부대장부) 
☆有事中無事(유사중무사) 
☆無事中有事(무사중유사)

56 어느날은 공사(公事)를 보시며 종도(從徒)들에게 가라사대(曰) 
●화덕지왕(火德之王) 염제(炎帝) 라,  
●신농씨(神農氏)는 시교경(始敎耕) 하고 상백초(嘗百草)하여 농사(農事) 와 의약(醫藥)을 천하(天下)에 전(傳)하였으되.
●세상(世上)은 신농씨(神農氏)의 공덕(功德)을 잊고(忘) 있으며 간혹(間或) 의원가(醫員家)에 ●●신농유업(神農遺業)이라 하여 써붙여(書付) 놓았을 뿐이요,

●위수조어(渭水釣魚) 강태공(姜太公)은 주인이흥(周因以興)으로 ●천하(天下)가 부국강병(富國强兵) 되는 술법(術法)을 내어서
●세상(世上)은 그를 본(本)하여 대업(大業)을 이루었으되.
이에 그 공덕(功德)을 잊고(忘) 
다만 디딜방아를 만들면(造作) 
그 동티막이로
●경신년(庚申年) 경신월(庚申月) 경신일(庚申日) 강태공 조작(姜太公 造作)이라
써붙일(書付) 뿐이니 이는
● 보은(報恩)의 도리(道理)에 합당(合當)치 못함이라.

이제
●해원(解寃)을 위주(爲主)하여 ●제극천하(除剋天下)로 상생이화(相生理化)하려면 먼저 ●보은(報恩)줄을 바루어(正)야 하리니 이제(是) 
모든(諸) 신명(神明)들로 하여금
●●신농(神農)과 태공(太公)의 은혜(恩惠)를 보답(報答)케 하려 하노라 하시니라.

☆☆태모님 둔괘
약장 안벽에다가 이와같이 쓰시니라.

●강증산 소유(姜甑山 所有)

●여동빈지 조화권능(呂童賓之 造化權能)

●강태공지 도술(姜太公之 道術)

●신농씨지 유업(神農氏之 遺業)

●단주수명(丹朱受命)」

♡♡대각기원 금강복망.

---------------------------------------

 

금강

정읍에 남긴 책 한 권 공사도 있읍니다.

 
멤버동행

@금강 요즘 일주일간 두번 큰 서점에 갔는데 아직 서점엔 없네요

 
 
리더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네이버 검색하면 온라인 판매가 대세이고 다이소가 42000+-알파

 
 
리더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원래 대보경 십경대보전 등 생각하다
군산 모교단에서. 대순전경 짝퉁 [대보경大寶經]이 나온 적 있어 포기함. 대보책-대보서 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