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십경대전 서문 출간 축하!●●만비일시공사 해석.(만가지 그름이 올바른 하나를 못이긴다)●●제웅공사헛 천자 사탄세력 제거공사 해석.-By 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6. 9. 17:28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n/a6a676meN3x2n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만비일시공사 해석.
(만가지 그름이 올바른 하나를 못이긴다)
●●제웅공사
헛 천자 사탄세력 제거공사 해석.


♤♤ㅡ 천지개벽경 무신편 17장
 하루는 대흥리에 계시더니, ☆(짚으로 인형 )하나를 만들게 하사
☆머리에 (침)을 가득 꽂으시고, ☆(공우)에게 명령하시기를 ●(버드나무 앞 도랑)에 묻으라.
 제자가 여쭈기를, 이번에 ●(짚인형)을 만들어 머리에 침을 많이 꽂으시고 도랑에 묻으시니 어째서입니까?
 
말씀하시기를,
●(그릇된 만이 옳은 하나)를 범하지 못하느니라. 
제자가 여쭈기를,
●(대도 아래에 앞으로 하나만 옳고 모두가 틀리는 일)이 있나이까?
말씀하시기를,
●(하늘의 운수)라 어찌할 수 없으니,
☆(나의 덕이 크게 상하노라).

☆☆
증산도 판안 단체는 상제님 덕이 상할 만큼 모두 그르다.
증산도 판밖에 유일하게 바른 단체가 있다.
((세상 모두가 틀려도 그 곳만이 유일하게 옳다.))

一日(일일)에 在大興(재대흥)하시더니, 命作草人一個(명작초인일개)하사 頭揷万針(두삽만침)하시고 命公又(명공우)하사 曰(왈), 埋柳樹前溝(매유수전구)하라.
弟子(제자)問曰(문왈), 今(금)에 作草人(작초인)하야 頭揷多針(두삽다침)하시고 埋溝(매구)하시니 何以乎(하이호)잇가.
 曰(왈), 万非(만비)이 不敢犯一是(불감범일시)하노라.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大道之下(대도지하)에 (將有万非一是乎(장유만비일시호))잇가.
 曰(왈), 天運(천운)이 無奈(무내)하니 我德(아덕)이 大傷(대상)하노라.

☆☆
●이 공사는 그때 그시절 개벽전야에 그릇된 만 사람이 올바른 한 사람을 해칠려 하지만 결국 그렇게 하지 못 하게 하시는 공사입니다

○○이 공사해석의 중요한 포인트는
●짚으로 만든 허수아비와, ●버드나무 앞 도랑입니다.
먼저 (짚)으로 만든 허수아비(인형)는 (제웅)이라고 부르는 (주술)의 중요한 수단입니다.

 ㅡ 짚은 온갖 악운의 대용물로도 이용했는데,
제웅도 그 가운데 하나이다.
ㅡ정월 열나흗날 짚으로 허수아비처럼 만들어 동전 몇 닢과 사람의 이름, 태어난 해의 간지 따위를 적은 쪽지를 끼워넣어
길에 버리면 이것을 주워든 아이들이 동전만 제주머니에 넣고 제웅은 멀리 던진다.
 ㅡ이것이 ‘제웅치기’로서 한 해 동안의 악운ㆍ액운이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ㅡ제웅이 마을의 온갖 불행을 짊어지고 멀리 가버린다는 뜻이죠.

  이렇게 재액을 막으려는 좋은 의도로 시작되었던 제웅치기이지만,
옛날부터 이 제웅은 다른 사람을 해치려고 하는 저주술(詛呪術)의 중요한 도구로 쓰였습니다

그런데 이 공사는
● (제웅(帝雄)ㆍ삿된 천자ㆍ마귀) 묵은하늘을 제거하는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천자를 도모하는 자를 잡아 죽이는 공사인 동시에,
☆수컷 웅ᆞ부계왕권을 종식시켜 ☆모계(여성주권)의 지천태문화를 여는 공사입니다.

●허수아비ᆞ제웅공사의 보다 중요한 의미는
● (버드나무 앞 도랑)에 있습니다.


●버드나무와 도랑을 뜻하는 글자가 한자로
☆버드나무 양자와
☆도랑 구자인데 우리나라에 실존하고,
그 지역의 우리나라 동서남북 네끝점의 중앙인 국토 정중앙 ☆강원도 양구입니다
(군청 현수막에 국토의 정중앙 양구로 오십시요란 팻말이 있읍니다)
ㅡ동방목 3.8도수 삼팔선(3+8=11 십일성도.10 무극과 1태극.태극조선
 
○국토의 정중앙이 양구군이니, 오선위기 도수에서 조선강산이 바둑판이라고 하신 말씀을 적용시키면 금강산아래 양구군이 바둑판ㆍ윷판의 천원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동서남북의 네 극점을 연결하여 만든 도형이 하도이고 구조물이 피라미드이니, 피라미드를 대표적인 상징물로 내세우는 일루미나티 ㆍ카발 그림자자정부의 본거지ㆍ우두머리ㆍ수괴를 함께 상징합니디.

양구는 북한 금강산댐과 남한 평화의 댐 하류 지역으로 양구의 대표 하천이 도솔천 입니다
오선위기의 공산ㆍ사회주의 와 민주ㆍ자본주의 바둑판 흑백잔치의 중심점 천원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버드나무(수양버들)은 봄의 상징입니다
●선천 역사와 문화를 분열 발달의 일본만수라하고
●후천은 수렴 통일의 만수일본이라 하는데
☆버드나무는 한 몸통에서 만의 가지가 나오니 일본만수요
☆또한 버드나무는 서양의학의 기적이라 부르는 해열제의 대표이자
☆피를 묽게하여 심장병과 중풍을 예방하는 아스피린의 원료가 되니 ☆선천 화의 극성문화를 치유하는 가을의 만수일본과도 통합니다
☆아스피린은 서양의 사물탕 팔십첩입니다

이와같이
●양구 수양버들 도솔천 냇가에
● 단 하나 남은 하느님 진리의 파숫꾼ᆞ옥단소 나팔꾼ㆍ
범증산도가 추수일꾼들을 해하려는
ㅡ도운ㆍ세운의 가짜 천자ㆍ수괴들의 짚인형에 상제님께서 친히 머리에 침을 꽃아 묻었으니 그 의미가 얼마나 준엄한지 충분히 이해하실 것입니다

●도솔천에서 내려오는 물줄기는 화천댐 파로호로 연결 됩니다
수기가 도는 첫머리(병겁전야)에 오랑캐를 무찌르는 파로(破虜)의 일이 있을 것임을 짐작할 수 있는 역사적 상징입니다

●바둑판 단주와 그 누이이자 동이 무당의 조상들인 아황과 여영의 한이 서린 소상강 인근의 무창(우한)에서 우한폐렴(코비드19)이 발생하여 전 세계가 혼란지경에 중국 공산당에 망조가 드니 물셀 틈 없는 천지공사의 도수정신을 알수가 있읍니다
ㅡ지금 중국을 지배하는 세력은 공산당으로서, 중국 공산당 또한 일루미나티 세력의 일부라는 사실은 충분히 밝혀진 내용입니다.
저번 미대선과 코로나 백신사태 등을 통해 모습이 드러남

○ㅡ버드나무 아래 도랑에 제웅을 묻으신 공사가 현실로 완전히 드러나는 공사가
○ㅡ 천원에 배를 매는 천원 계주 공사입니다.


 ** 천지개벽경 무신편 17장
 하루는 대흥리에 계시더니, 양지에 우리나라의 땅이름을 벌려 적으사 먹으로 점치시고 말씀하시기를,
●( 이 땅에 배를 매노라).
 ●(천원)이라고 쓰시고
● (점)을 치시더니 말씀하시기를, ☆(바쁘노라).
이어 점을 치려고 하시다가
☆(담뱃대에 담배를 두세 번 갈아 피우시고,
☆☆
(담배와 담뱃대는 전쟁과 분열의 의미))

마침내 점을 치시며 말씀하시기를, 이제 배를 맬 수 있노라.

제자가 여쭈기를, 천원에 배를 매는 것이 늦으니 어째서입니까?
 
말씀하시기를,
●(천원에 배를 매면 세상 일을 알 수 있느니라).

 一日(일일)에 在大興(재대흥)하시더니, 洋紙(양지)에 列書東土(열서동토)에 有地名者(유지명자)하사 以墨打點(이묵타점)하시고 曰(왈), 此地(차지)에 (繫舟(계주))하노라. 書川原(서천원)하사 打點(타점)하시더니 曰(왈), 有急(유급)하노라. 乃拭點(내시점)하사 煙竹(연죽)에 改草二三次(개초이삼차)하시고 遂打點(수타점)하사 曰(왈), 今(금)에 可繫(가계)하노라.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川原(천원)에 繫舟爲晩(계주위만)하니 何以乎(하이호)잇가.
 曰(왈), 繫舟川原(계주천원)하면 時事(시사)를 可知(지)하노라.

이 공사에서 배를 매는 천원(川原) 이 조선강산의 바둑판 중앙점인 천원(天元)에 해당하는 양구입니다
((넓은 의미론
☆ 판문점과 ☆정읍ᆞ사거리ᆞ천원 기차역도 됩니다)) 
 
ㅡ[대전 4- 130] 또 종이에 철도선(鐵道線)을 그려놓고 북쪽에 점을 치사 (정읍)이라 쓰시고 남쪽에 점치사 (사거리)라 쓰신 뒤에 그 중앙에 점을 치려다가 그치기를 여러 번 하시더니 (대흥리)를 떠나실 때에 (점)을 치시며 가라사대 (이 (점)이 되는 때에는 세상이 끝나게 되리라) 하시니라
 
이 공사에 따라 실제로 정읍역과 사거리역(장성역) 사이에 역이 생겼는데,
그 역이 바로 천원(川原)역입니다.
ㅡ원래는 생길 역이 아니었는데, ㅡ인정상관ㆍ여처자(태모님 신해년 대도통시 곁바람 쐰 자)를 따르던
최영단의 신통한 의술(의통이 열린 듯)의 치료를 받으려고 모여든 사람들 때문에 생겨난 역이라고 하지요.
 ((여처자는 태모님도통시 곁가지로 통한 것.))
제 소견으론 최영단 여사 때문에 생겨난 천원역은 이 계주공사의 (일차 실현)이라고 생각됩니다.
천곡 송상현도수의 부산 송상현광장처럼.

●*천원 계주공사는
●(배를 댄다)는 의미가 중요한데 한반도는 대륙에 연결된 (반도)이니 소뿔이나 닭 주둥이나 호랑이 물고기(어체)로는 표현해도
☆ (배)를 얘기할땐 (남조선)만 가지고 얘기히여야 합니다
지금 현실에서 남조선은 휴전선에 가로막혀 만주 대륙으로 바로 갈 수가 없으니
☆ (물에 뜬 배의 처지)이고 그러니 ☆(범피 중류)가 되는 것입니다

○배를 댄다는 것은 바다에서 뭍으로 닻 줄로 연결된다는 의미이니
세운에선 (휴전선)과 (남북철도)의 연결점인 (판문점)이 연결된다는 것이니
남북 철도 연결이 되면 그 날 그 때가 온 것입니다

천원(天元)은 바둑판의 중앙점입니다.
지금 세운에서 찾으면 휴전선에 있는 판문점이 분명합니다.
그래서 “이 역(驛)이 되면”이라고 하지 않고 “이 점(店)이 되면”이라고 상제님께서 표현하신 것입니다.
결국 “판문점이 열려 남북철도가 연결되면” 세상이 끝나게 된다고 의미입니다. 
(혈맥관통도수와 연결)
☆☆
임인년 지금 남북 철도 공사가 진행중입니다.
언제 끝날까요?


♤♤
장차 삼국대전을 하여야 터지리라
1 하루는 대흥리에서 성도들에게 말씀하시기를 “차는 고동을 틀어야 가느니라.
2 이곳은 양 병방(丙方)이 막혀 있으니 이를 터놓아야 크게 유리하리라.” 하시고
3 군령교에 가시어 지팡이로 산에다 구멍을 뚫으시며
● “이곳은 장차 삼국대전(三國大戰)을 하여야 터지리라.” 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5:189


ㅡ일로매진 성통공완 
준비하고 기다립시다.

-----------------------------------------------------

安原田德在於道 化在於德

만비일시 제웅공사는 세운 트럼프 미 군사정부와 전세계 장악한 딥스카발 공사이며 도운과 세운 사이의 문제.

 

우리 범증산도가 회원들 중에서 트럼프혁명을 얘기하면 무조건 싫어하시는ㅇ분들이 있읍니다.
그러나
내가 싫다고 옳은 게 아닌 게 될 수는 없는 법.
누가 뭐라해도 천지도수는 굴러갑니다.

트럼프든 카발이든
모든 건 천지공사의 일부분입니다.

결론은 전쟁과 병겁과 개벽과 의통성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