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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경대전 서문 출간 축하! 용마하도와 정역의 기운이서린 산.회문산 천근월굴 바위-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5. 28. 22:36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n/a6a676meN3x2n

범증산계통합경전-십경대전 서문 5월31일 출간! 전국서점 구독!

사륙배판 1040쪽 정가5만원. All 칼러판
*서문이라 목차가 
없음
동지한식백오제 천지공사 105년간의 종통인사 비밀을 모두 밝힌다..

 

 

●●최근 소강절선생의 천근과 월굴을 가지고 사제교리 개벽론을 만드는 자들이 있읍니다.
천리와 역에 맞지않는 ...


♤♤ 소강절의 대우주 역시 천근월굴(天根月窟).

전라북도 순창군 구림면에 있는 회문산 등산로를 따라 올라가다 보면 석굴 옆 암벽에
‘天根月窟(천근월굴)’이라 새겨진 글이 있읍니다.

회문산은 용마하도와 정역의 기운이
서린 산.
회문산 천근월굴 바위.


이 글은 동초(東樵) 김석곤(金晳坤) 선생(1874~1948)이 암각한 것이라고 합니다. 
동초는 일제시대를 살다간 유학자인데. 전북 일원의 명승지를 유람하면서 바위에 글씨를 새겨 놓았다고 합니다.

안내문에는 중국 송나라 시인인 소강절((邵康節) 선생의 시(詩) 가운데
주역(周易) 복희팔괘(伏羲八卦)를 읊은 싯귀에서 인용한 것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역학자들은 그렇게 얘기하나.
이 시는 후천 360 정역시대를 예시한 시입니다.
●이 천지외에 다른 천지가 있다면 모르겠지만.
이 천지내에선 모르는 것이 없다라는.
천하를 오시하던 강절선생은 다른 역시 청야음의 ((월도천심처))처럼
후천 360정역시대가 도래함을 알았지만 자신의 동시대에는 만날수 없음을 노래하신 것입니다.
시 말미의 36궁도시춘이 증거입니다.
 

○耳目聰明男子身 (이목총명남자신) ㅡ눈과 귀가 총명한 남자의 몸을

○洪鈞賦與不爲貧 (홍균부여불위빈) 조물주께서 내려주시니 궁색하지 않네.
((소강절선생 스스로 총명도통의 경지를 말씀하심))


○須探月窟方知物 (수탐월굴방지물) 월굴을 살펴본 후에야 만물을 알 것이고

未躡天根豈識人(미섭천근기식인) 천근을 밟지 아니하면 어찌 사람을 알랴?
((근취저신 원취저물을 이루었다))


●乾遇巽時觀月窟 (건우손시관월굴) 건괘와 손괘가 만날 때 월굴을 보고
((천풍구괘 하지 일음시생))

●地逢雷處見天根 (지봉뇌처견천근) 지괘와 뇌괘가 만나는 곳에서 천근을 보네
((지뢰복괘 동지 일양시생))

●天根月窟閒往來 (천근월굴한왕래) 천근과 월굴이 한가로이 왕래하니
((생장염장 원형리정 우주일년))

●三十六宮都是春 (삼십육궁도시춘) 삼십육궁이 모두 봄이라네
((36은 금화교역수.
36궁은 낙서 구궁팔풍 4×9=36
361도 생성도 19×19=361))

● 1년 360일 사시사철이 모두 봄과 같다

천근은 지괘(☷)와 뇌괘(☳)가 만나는 것이니 지뢰복괘(地雷復卦)가 됩니다. 
월굴은 건괘(☰)와 손괘(☴)가 만나는 것이니 천풍구괘(天風姤卦)가 됩니다.

 ●지뢰복은 음(陰)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처음으로 양(陽)이 나온 것이고. 
●천풍구는 양(陽)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처음으로 음(陰)이 나온 것입니다. 
●지뢰복괘가 동지(冬至)에 해당하고, 천풍구괘는 하지(夏至)에 해당합니다.

 ●●천근월굴 월도천심처 영동천심월 모두가 같은 후천 황심월의 깨달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