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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제님께서 친히 내리신민영환(閔泳煥)의 만장(挽章)-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4. 22. 11:1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15진주의 비밀! 초중말복 5진주 세명으로 삼련불성. 5+5+5(6)=15(16).

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로(새끼손가락 5,6째, 11귀체 포오함육5=6) 15진주에서 한 끗 튄 16 수.

율곡은 5진주를 '참 5'인 맛있는 달고나 '참외'라 표현.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s://band.us/@jsparadise

 

♤♤ 민영환(閔泳煥) 만장(挽章)공사 도수풀이.


●● 상제님께서 친히 내리신
민영환(閔泳煥)의 만장(挽章)


시세(時勢)를 짐작(斟酌)컨대,

대인보국정지신
마세진천운기신
유한경심종성의
일도분재만방심

(大人輔國正知身
磨洗塵天運氣新
遺恨警深終聖意
一刀分在萬方心)이라

창(唱)하시며 가라사대
[이 글은 민영환(閔泳煥)의 만장(挽章)이니
ㅡ일도분재만방심
(一刀分在万方心)으로
세상(世上)일을 알게 되리라] 하시니.
((민영환(閔泳煥))


민영환(閔泳煥)에게 만장(挽章)을 지어주신 것은 민영환(閔泳煥)이 할복(割腹)을 하여 그 넋을 위로하여 해원(解寃)시켜주는 것입니다.
ㅡ민영환(閔泳煥)은 1861년 태어나 조선말기(朝鮮末期)의 문신(文臣) 으로 1905년 을사조약(乙巳條約) 이 강제(强制)로 처결(處決)되자 상소(上訴)를 올려 조약(條約)에 찬동(贊同)한
오적(五賊)의 처형(處刑)과 조약(條約)의 파기(破棄)를 요구(要求)했으나 이루어지지 않자
세 통의 유서(遺書)를 쓰고 할복(割腹) 자결(自決)하였다.

●민영환(閔泳煥)은 파의하면
☆문 안에 있는 글
(閔. 천지인신유소문)을
☆중앙의 1,6수(氵)로 오래도록(永)
☆빛나게 함(煥. 밝힐 환)을 뜻한다.

●●(龍潭圖를 意味함)
이는 선천 문왕도 북방 임자(壬子) 문(門)에서 후천 용담도 사천문(巳天文)이 나온다는 뜻이며
길 영(永)자는 물을 뜻하니 계수(癸水)요, 빛날 환(煥)자는 불을 뜻하니 북방(北方) 사(巳)를 말하므로 계사(癸巳)이죠.
바로 후천 용담계사도입니다.




○○ 대인보국정지신(大人輔國正知身)

‘시세(時勢)를 짐작(斟酌)컨대’ 라고 말씀하신 것은,
세상(世上) 돌아가는 형세(形勢)를 미리 짐작(斟酌)하여 보여주신 것이다.
대인(大人)이 나라를 돕는 것은 자기 몸을 바로 알아야 하는 것이다.
상제님은 조선국(朝鮮國)을 바로 세워 장차(將次) 상등(上等國)으로 건설(建設)하려고 문명(文明)이 발달(發達)된 일본(日本)에다 의탁(依託)을 하여 일본문화(日本文化)를 받아들이고, 일본(日本)을 조선국(朝鮮國)의 일꾼으로 내세워 개발(開發)을 시키고자 하는데,
민영환(閔泳煥)은 이러한 이치(理致)를 모르니 충정공(忠正公)으로 자기 몸을 희생(犧牲)하니 만장(挽章)으로나마
상제님께서 위로(慰勞)하신 것이며 그의 죽음이 헛된 것이 아니고
또한 민족정기일신의 공이 있으니
상제님께서 만장(挽章)을 내려 해원시킨 것입니다

○○ 마세진천운기신(磨洗塵天運氣新)

먼지 낀 하늘을 갈고 씻어서 새로운 기운(氣運)을 움직인다고 한 것은, 때를 몰라서 때가 낀 인간(人間)의 마음을 갈고 닦아서 새로운 후천(后天)의 기운(氣運)을 움직인다고 하는 것입니다.

하늘의 티끌이란 낙서(洛書. 戊辰 太歲)는 물질(物質)을 위주(爲主) 하는 시대(時代)이니 이제 물질시대(物質時代)의 극(極)에 다다라 극즉반(極卽返)하여 용담(龍潭ㆍ기유세수)에 오니, 낙서 손석(巽石) 방에
용담 중앙(中央)의 1 .6수(水)가 흘러나와 낙서(洛書)의 혼탁(混濁) 한 세상(世上)을 씻는다는 뜻입니다.
새로운 세상이 펼쳐지니
서방(西方)의 유(酉)가 낙서 문왕도 진(辰)자리의 기(氣)바탕으로 운(運)이 돌아와 운기신(運氣新)이 된 것이다.
☆☆
문왕도의 진ㆍ손방으로 용담도 유가 들어오고
문왕도 진괘자리엔 진변위간으로 용담도에선 간괘가 된다.
지지론 신이죠.
문왕 낙서의 손은 4금.
용담의 손은 7화 (1+6) 질은 변하고 방위는 무변 고정.
ㅡ손석방으로 용담의 운이 들어오는 이치.
ㅡ상제님은 현무경을 기유 정월 1일 사시에 쓰셨다.
ㅡ상제님 무신(잔나비띠의 해) 납월공사는 신(잔나비)가 후천 용담의 12월이 되고
후천은 유월세수입니다.

●●무신납월 12월 26일 재생신은
☆병신년 잔나비띠 12.26생인 이율곡이 재생신으로
3월(1+2)26일 탄생하신 태모님의 수석성도 고민환으로 오는 도수이자. 동시에
☆신명무궁 병신생 흑룡태몽 임진일주로
유월세수 정유기운으로.
손ㆍ진계룡 용ㆍ봉으로 후천을 이루시 는 새기운 용봉진인이 나오는 도수.





○○ 유한경심종성의(遺恨警深終聖意)

깊은 한(恨)을 끼쳐 놀라게 하여 성인(聖人)의 뜻을 마치게 된 것
(九離火자리에 二坤地가 들어가서 錯綜됨)인데, 이는 낙서(洛書)의 물질문명(物質文明)에 종지부(終止符)를 찍고 새로운 후천(后天) 문명(文明)을 열고자 한 것이다. 이것을 실상(實像)으로 보여준 표상.
사람이 민영환(閔泳煥)이죠.
민영환으로 상징되는 충절 일꾼


●● 낙서(洛書)는 1에서 시작(始作)하여 9로 끝나는데, 끝나는 자리인 9에서 새롭게 2가 시작하여 후천(后天)의 기점(起點)이 돕니다.
●●용담(龍潭)은 2에서 시작하여 3 4 5 6 7 8 9를 지나 10건천(乾天)에서 끝난다.
((구이착종의 진정한 뜻.))


○○ 일도분재만방심(一刀分在萬方心)

☆나와 만방(萬方)의 마음을 한 칼로 나누었더라.
((한 칼로 마음을 정하라))

이는 구천하감주(식혜)ㆍ지혜(智慧)의 칼로 세상과 인간(人間)의 심령신대(心靈神臺)를 해부(亥符. 解剖)한다는 말씀이다.
민영환(閔泳煥)은 칼로 배를 갈랐다.
배는 2곤지(坤地)인 동시에
그 곳으로 용담도 해(亥)가 들어가니
현무경 해부(亥符)는 심령신대(心靈神臺)를 가리킨다
☆(玄武經 亥符의 모습은 智慧의 칼을 나타낸다)
☆한칼로 다섯 방위(方位)를 나누어 드러내는 것이 만방심(万方心)이다.
즉 연월일시분각(年月日時分刻)을 사용하게 되니
☆이곤지(二坤地)로부터 황극력(皇極曆) 황극수(皇極數)가 사용되게 되니 세상(世上)일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
만방(萬方. 一十百千萬)은 오방(五方)을 뜻하며 동서남북중앙(東西南北中央)을 가리키므로
○중심(中心)의 자성(自性)을 의미(意味)함과 동시(同時)에 ○81궁(宮)의 분각(分刻. 刻은 시간도 되지만 새김을 뜻함)을 나타내며
○ 정의도(情誼圖)의 인사각지(人事刻之)와 연결됩니다.

☆☆
민영환이 스스로 배를 가른 것은.
배꽃 이화문양 이씨 조선의 운명을 갈라 버린 것.
범 증산도가의 일꾼들.
일꾼이 되고자 하시는 분.
당신들은 자신의 배를 가르는 심정으로 웅절경속할 수 있는가?
세상의 적폐와 묵은 하늘 악마의 심장을 갈라 버릴 용기가 있는가?

☆☆
이윤도수는 밑으로부터의 혁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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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이상 읽으시길...
중복도정 누구도 모르는 얘기입니다.
이해가 덜 되면 나중에 오프라인에서 도전어야 차 마시면서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