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네사라 게사라NESARA/GESARA 법 입안과정

낙엽군자 2022. 2. 27. 22:1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리더

安原田 德在於道 化在於德

 

네사라 사라 법 입안과정

 

J. F. 케네디의 전쟁

FRB 창설 후 딥 스테이트들은 당당히 미국의 화폐 발행 이익을 챙기면서 점점 세력을 늘려갔습니다. "그 후 그들에게 최초로 이의를 제기해 화폐 발행 이익을 되찾고자 한 인물은 제35대 미합중국 대통령, JFK 존 피츠제럴드 케네디입니다"

 

요즘 딥 스테이트의 세력은 미국 전역에 샅샅이 퍼져 정재계, 연예계, 미디어를 좌지우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음모를 간파하고 그에 대항하려는 세력, 현재 Qanon의 전신인 세력도 이미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그들의 명칭은 아직 없습니다만, 불편하기 때문에, 편의상 화이트 햇(좋은 사람들)이라고 호칭하겠습니다. 케네디는 젊어서 딥 스테이트의 책략을 눈치채고 화이트햇의 지원을 받아 대통령 선거에 입후보한 것 같아요. 1960년 케네디는 딥 스테이트의 일원인 리처드 닉슨 후보를 근소한 차로 누르고 대선을 이겼습니다. 케네디는 대통령 취임 직후부터 적극적으로 미국 국민을 위한 정책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케네디 대통령은 실업보험 13주 연장, 실업자 보조금, 연금 증액, 최저임금 인상, 슬럼 재개발을 위한 정부 융자 실시 등의 정책을 쏟아내 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게다가 정부 지출과 공공 투자를 앞당겨 경기부양에 힘썼습니다. 그가 이전 대통령들과는 다른 가장 큰 특징은 딥스테이트들의 존재와 그들의 부의 독점, 언론의 지배에 대해 공공연히 지적하고 국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그들과 싸울 것을 요구했다는 점입니다.

그의 연설의 일부를 인용해 보겠습니다.

우리는 지금 위기상황이다.안보 강화를 호소하는 성명은 그 의미를 확대해 당국의 감시체제와 은폐공작을 지키려는 사람들에 의해 악용되고 있다.그러한 확대 해석은 나의 통제하에서는 허용되지 않는다. 내 정권하에서는 높은 자리든, 민간인이든, 군인이든 내 말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뉴스를 검열하는 구실로 정부를 반대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진압하고, 정부의 잘못을 모두 은폐하며, 취재진과 미국 국민에게 알 권리가 있는 사실을 숨기고 있다. 우리는 세계적인 냉혹하고 강경한 음모에 대항하고 있다.

이어 그는 계속합니다.

그들이 계획하고 있는 일은 절대 공개되지 않는다. 그들은 자신들의 잘못은 은폐하고 기사 헤드라인에 절대로 쓰지 못하게 한다. 그들의 행동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칭찬받지 못하고 침묵하게 되고, 그들은 국고에 엄청난 돈을 쏟아 부어도 아무 문제없다. 이들의 소문조차 기사화할 수 없는 상태다. 그들의 비밀은 일절 공개되지 않는다.

등의 방법으로, 공공연히, 미국의 정치·경제를 좌지우지하고 있는 소수의 부유층인 딥 스테이트와 그들의 앞잡이로 일하고 있는 매스컴을 비난 해, 국민에게 그들과의 대결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 슬로건은

Where we go one, we go all. 우리 한마음으로 함께하자였습니다. 이 문구는, 머리 글자를 따서, 「WWG1 WGA」라고 하는 형태로 사용되었습니다. 이 [WWG1WGA]라고 하는 표어는, 현재, Q아논의 활동에 있어서 캐치프레이즈로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통화 발행권 탈환 시도

 

그리고 케네디 대통령은 1963년 6월 4일에 대통령령 11110호(Executive Order 11110)를 발령하여 정부 지폐를 발행하고 화폐 발행권을 탈환하였습니다. 이는 과거 몇 차례 발행된 임시방편의 정부 지폐와 달리 이후 모든 지폐를 FRB를 우회해 재무부가 직접 발행하는 철저한 조치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되면 화폐 발행권은 완전히 국가의 손으로 돌아가 딥 스테이트에는 한 푼도 들어가지 않게 된다는 강도 높은 개혁입니다.

딥스테이트들은 완강한 저항을 보이는데, 이때 케네디 대통령과 이를 지원하는 화이트햇들도 상당히 강력해서 정부 지폐를 찍어내고 마구 찍어냈습니다. 이후 케네디 대통령은 손에 넣은 통화발행이익을 통해 국민의 채무를 면제하고 소득세를 폐지하며 디프스테이트들의 자산을 탈환하고 이를 국민에게 분배하는 나중 NESARA의 원형이 되는 정책을 실행할 예정이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타이밍에 딥 스테이트들은 역대 대통령들에게 했던 것처럼 케네디 대통령을 향해 최후의 수단을 발동합니다.

케네디 대통령 암살의 진상

존 F 케네디 대통령은 1963년 11월 22일 텍사스 주 댈러스에서 유세 중 퍼레이드 도중 두 발의 총탄을 맞고 암살됐습니다. 당시는 이 암살의 범인도, 동기도 불명확하다고 여겨져 20 세기 최대의 수수께끼, 등의 말을 듣거나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엔 아직 비디오 덱 등 영상기록 재생장치가 없었기 때문이고, 지금처럼 다수의 영상기록 재생장치가 있는 시대엔 당시 영상만 봐도 진범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당시의 흑백 뉴스 영상이 나돌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 금방 범인을 알 수 있었습니다만, 딥 스테이트 역시 위험하다고 생각했는지, 모두 인터넷상에서 소거되고 있었습니다.

그런 연유로, 당시의 화상의 파노라마 복원 영상을 봐 주세요.

https://youtu.be/Sqk3sdfXFkc

케네디 대통령은 뒷좌석 바로 앞에 앉아 있어요. 이미지 위에 숫자가 나와있죠. 우선 250근처를 둘러보십시오. 대통령 옆에 앉아 있는 아내 재클린 부인이 오른손을 뻗어 대통령의 목에 총탄을 쏘고 있습니다. 이때 사용된 총은 바로 이 총입니다. 소형으로 손바닥 정도 크기죠.

 

 

대통령이 재클린 부인 쪽으로 쓰러지면 부인은 대통령을 일으켜 곧은 자세를 취하게 합니다. 그래서 316 주위를 보세요. 운전기사가 돌아보며 대형의 총을 발사.대통령의 머리를 날려버리고 있어요. 그 후 유명한 재클린 부인이 보닛 위에 오르는 장면이 있는 것입니다.

부인이 흩날린 뇌장을 긁어모았다는 영상장면

이건 부인이 흩날린 뇌장을 긁어모았다는데, 영상 잘 보시죠. 380 부근입니다. 재클린 부인은 본네트 위에 놓여 있는 소형 총을 회수하고 있군요. 아무 일은 없습니다, 자신이 남편을 쏜 총이 보닛에 떨어져 버려서 황급히 회수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런 연유로 케네디 대통령 암살의 진범은 재클린 부인과 운전기사입니다. 케네디 대통령의 가장 큰 패인은 자신의 가장 가까운 아내가 적의 일당임을 간파하지 못했다는 점일 것입니다. 미국의 첫 번째 NESARA 도입 시도는 케네디 대통령 암살로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케네디(JFK)의 유지를 잇는 자

 

존 F 케네디 대통령은 암살당하고 말았지만 화이트 햇들은 계속 타도 딥 스테이트 활동을 하며 새로운 지도자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백우의 화살(특별히 뽑히다)이 세워진 것은 JFK의 맏아들 케네디 주니어(JFKjr.) 이였습니다.

케네디 주니어(JFKjr.)

위 사진에서 케네디 대통령 집무실 책상 밑에 숨어있는 소년이죠. 참고로 JFK jr. 이라는 건 JFK의 아들이라는 뜻의 통칭이 아니라 본명의 생략형입니다. 아버지는 존 피츠제럴드 케네디인데 그는 아들에게 자신과 같은 존이라는 이름을 붙여준 것입니다. 즉 아들도 아버지와 같이 존 피츠제럴드 케네디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으로는 가족도 구별할 수 없기 때문에, 아들은 존 피츠제럴드 케네디 주니어라는 이름이 되어 있는 것입니다. 아들은 어릴 적에 죤죤(쟌쟌) 이라고 불렸습니다. 아빠가 쫑이고 아들이 쫑쫑이네요.

JFK jr. 가 10대 때, 화이트 햇 사람들이 그를 찾아와서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당신이 대통령이 될 때까지 우리가 돌보겠다. 그러니 아버지의 뜻을 이어 대통령으로서 딥스테이트와 싸워 달라. 당연히 맡을 줄 알았는데 그는 대답을 망설여요. 그리고 그는 이 일에 대해 그의 가장 친한 친구에게 상담합니다. 그 친구는 도널드 존 트럼프예요.

JFK jr. 와 트럼프는 아빠들끼리 친구로 유치원 때부터 함께 많이 놀았다고 합니다. 둘 다 이름에 존이 들어가 있네요

JFK jr.는 트럼프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그들은 나보고 대통령이 되라고 한다. 하지만 나는 싸움은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강한 사람인 것보다 나은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그 말을 들은 트럼프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그럼, 그 일은 내가 맡겠네. 나는 우선 거부가 되고, 그 후 미합중국 대통령이 된다. 놈들의 처치는 내가 할 테니까, 너는 그들이 떠난 후의 미국을 좋은 나라로 만들어 줘."

이 후, JFK jr.는 점차 빠져 나가, 1999년 7월 16일, 38세의 나이로, 비행기 사고로 죽은 것으로 위장하고, 완전히 표면적으로 모습을 감추었습니다(물론 아직 살아있습니다). 트럼프는 부동산업에 진출하여 대부호의 길을 착착 걸어갑니다. 그리고 50년의 세월이 흐르면서 두 사람의 맹세가 현실이 되는 날이 오는 것입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ds5sft&logNo=222613147336&targetKeyword=&targetRecommendationCode=1

 

NESARA/GESARA 7 - 레이건 대통령의 전략, 군과 재판소를 이용해 NESARA 도입 시도!NESARA/GESARA 7 - 레이건 대통령의 전략, 군과 재판소를 이용해 NESARA 도입 시도! 202...m.blog.naver.com

 

 

NESARA/GESARA 7 - 레이건 대통령의 전략, 군과 재판소를 이용해 NESARA 도입 시도!

2022. 1. 5. 0:01

 

 

 

레이건 대통령이 알아챈 진실

케네디 대통령 암살 후 한동안 딥 스테이트 혹은 그 괴뢰 대통령이 계속되면서 딥 스테이트들은 꾸준히 그 세력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케네디 이후 처음으로 딥 스테이트 기도에 이의를 제기한 사람은 제40대 대통령 로널드 윌슨 레이건입니다.

레이건은 아시다시피 할리우드 배우 출신의 대통령이죠. 그는 배우 출신의 뛰어난 지명도를 앞세워 1980년 민주당 현직 지미 카터 대통령을 누르고 대선에 당선됐습니다.

레이건의 경우는 정치에 대해 잘 모르는 상태에서 대통령에 취임했기 때문에 딥 스테이트의 존재와 그들의 지배를 안 것은 대통령 취임 이후의 일로 생각됩니다.

현재와 달리 당시 할리우드는 아직 딥 스테이트에 완전 점유되지는 않은 것 같네요.

레이건 대통령은 1980년 대선 때 데이비드 록펠러와 즈비그뉴 브레진스키가 설립한 3극 위원회에서 차출된 사람들이 카터 행정부의 요직을 19개나 차지했다는 점을 지적하며,

"3극위원회는 국제 은행업, 다국적 기업 등의 이익을 위해서만 존재하는 집단이다." 하고 카터 대통령을 통렬히 비판했습니다.

그리나 레이건은 대통령에 당선된 뒤 자기 정권의 10개 요직에 3극위원회 멤버를 임명하게 됩니다.

그 시점에서 레이건은 딥 스테이트의 강힌 힘을 깨달은 것 같습니다.

레이건의 상황 파악은 아주 빨랐습니다. 그는 눈 깜짝할 사이에 FRB의 사기 행위, 딥 스테이트의 통화 발행권의 가로채기를 깨닫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딥스테이트가 할 일은 하나밖에 없네요.

레이건 대통령 암살 기도

 

1981년 3월 30일 레이건 대통령은 워싱턴 D.C.에서 총격을 당했습니다. 범인은 존 힝클리라는 사람입니다.

힝클리는 레이건 대통령이 차에서 내린 직후에 그의 앞을 가로막고 서서 손에 든 레볼버에서 총알 6발을 발사했어요. 힝클리는 그 자리에서 붙잡혔어요.

레이건 피격 직후의 현장 모습

이 모습은 TV로 생중계되고 있으며 전 세계를 향해 대통령이 총격을 당하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대통령에게는 두 발의 총알이 명중했고 그 중 한 발은 심장을 스치고 있었습니다. 대통령은 병원으로 옮겨져 탄환 적출 수술이 이루어졌습니다.

수술은 성공하고 레이건 대통령은 공무로 복귀했어요. 위기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는 정신적인 강인함과 피격 직후에도 농담을 던지는 유머로 인해 그의 지지율은 오히려 상승했습니다.

FRB의 사기 공표

1982년 6월 30일, 레이건 대통령은 '물가 통제에 대한 민간 부문 조사', 이른바 '그레이스 위원회'를 발족시켜 민간기업인 FRB의 '낭비'를 조사하게 했습니다.

1984년 1월 15일 레이건 대통령에게 제출된 그레이스 위원회 보고서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연방정부가 납세자로부터 거둬들인 돈의 100%는 연방정부가 FRB에 진 돈을 갚는 데 쓰이고 있다.

미합중국 국민 모두의 소득세 수입은 그 돈으로 정부가 해 주리라고 기대하는데 단돈 5센트도 쓰지 못한 채 흔적도 없어지는 것이다.

레이건 대통령은 끝내 세수가 대국민 서비스에 전혀 쓰이지 않고 모두 FRB를 경유해 딥스테이트들의 주머니로 들어가고 있음을 깨닫고 그것을 보고서 형태로 국민에게 공표한 것입니다.

미국 농업 조합 청구 소송

 

하지만 이 후 레이건 대통령은 공개적으로 딥 스테이트에 대한 비판은 하지 않았습니다. 대대적으로 하면 그들의 저항이 심해지는 것을 깨달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아무래도 뒤에서 손을 써서 사법부 차원에서 FRB를 규탄하고,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도록 NESARA법을 통과시켜 버리는 전략으로 돌아선 것 같습니다.

그 계기가 된 것이 미국 농업 조합 청구 소송이었습니다.

1970년대부터 미국 중서부에서 연방 토지은행이 농민의 토지를 저당권을 행사해 회수해 버리는 사건이 빈발했습니다. 이것은 FRB의 승인 하에 이루어졌습니다.

1978년, 로이 슈워싱어라는 사람이 돌아가신 아버지의 농지를 상속받았어요. 그 직후에 연방토지은행 직원과 연방보안관이 나타나 저당권을 집행하기 때문에 30일 이내에 퇴거하도록 통보했습니다. 결국 그는 아버지로부터 상속받은 땅을 빼앗기게 됩니다.

이상하다고 생각한 그는 변호사와 상담합니다. 그게 화이트햇 변호사였던 셈이죠.

조사를 진행해 나가자, 그의 아버지는 연방 토지 은행에서 대출을 빌려 농지를 구입했습니다. 그 대출 규정에 죽은 후에는 토지를 연방토지은행에 반환한다는 조항이 있어, 그것을 근거로 그는 토지를 빼앗긴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조항은 위법이라고 할까, 분명히 말해서 사기입니다. 화이트 햇들은 레이건 대통령의 지지 아래 대량의 변호인단을 파견해 이 사건을 FRB의 사기 사건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1982년, 슈워싱어는 상원 및 대법원과 계약을 맺고 이 사기 사건에 대한 조사를 개시합니다.

그 후 재판이 시작되고, 같은 농업 조합원이며, 피해를 입은 23명의 농민이 합류해 집단 소송이 진행됩니다. 그들은 차례로 승소하여 연방 토지 은행에 손해 배상을 지불하게 하는 판결이 내려질 것입니다.

1990년, 슈워싱어의 소송은 마침내 연방 대법원으로 넘어갔습니다. 판사들은 거의 전원 일치로 슈워싱어의 주장을 인정하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연방정부와 FRB가 미국 시민으로부터 많은 토지와 자산을 편취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백일하에 드러난 것입니다.

이 판결의 결과, 피해를 입은 농민의 손해배상이 이루어졌습니다.이와 동시에 재발방지책의 일환으로 FRB와 연방토지은행을 감시하고 그 움직임을 규제하기 위한 법률을 의회에서 통과시킬 수 있게 된 것입니다.

1991년에 로이 슈워싱어는 상원위원회에 출석하여 은행과 정부의 범죄 행위에 대한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1992년 300명의 퇴역 군인과 35명의 미군 사관으로 구성된 태스크포스가 형성되었습니다. "이 태스크포스는 정부 관리, 의회 관리, 판사 및 FRB 직원의 조사를 담당했습니다"

NESARA법 은밀한 의회 통과

 

이 재판과 동시에, 화이트 햇들은, NESARA 제법의 조문화를 진행시켜 나갔습니다. 이 작업을 진행한 사람은 하베이 버나드 박사라는 사람입니다.

그는, 종래의 은행융자가 필요 이상의 금리를 취해 버리고 있는 것을 눈치채고, 론의 계산식의 수정을 실시했습니다.

그것과 동시에, 컴퓨터·블록체인에 의한 통화 관리나, 기본 소득의 실시, 론의 일부 면제등의 제법안을 책정해, 그 법안군에, NESARA(National Economic Stabilization and Reformation Act)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버나드 박사의 NESARA 제법은, 100이상의 법안으로 이루어진 200 페이지 이상의 분량을 가지는 법률군이었습니다.

화이트 햇들은 이 NESARA 법을 하나씩 분할해 명칭을 변경하고 앞서 언급한 농업조합청구소송의 대법원 판결에 근거한 개혁법 명목으로 의회를 통과시켰습니다.

이때는 세월이 흘러 빌 클린턴이 대통령이었습니다. 클린턴 대통령은 말하지 않아도 잘 알려진 딥 스테이트의 고위 간부에요.

미국에서는 법률을 제정하는데 있어 의회를 통과한 후에 대통령의 서명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법원 판결에 근거한 개혁법이라면 서명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렇게 90년대 클린턴 대통령의 눈을 피해 조금씩 차례로 NESARA 법안들이 은밀하게 의회를 통과해갔습니다.

전부 통과 후 동시에 집행하면 NESARA가 발동한다는 조치입니다. 꽤 웅대한 작전입니다.

딥 스테이트의 대응

 

하지만 딥 스테이트도 바보는 아니에요. 90 년대 후반이 되면 마침내 그들은 화이트 햇의 이 계획을 알아 버린 것 같습니다.

NESARA 법안도 앞으로 3~4개면 모두 통과될 판에 클린턴 대통령은 끝내 서명을 거부합니다.

이때의 모습을 나중에 샤이니 굿윈이라는 이름의 여성 언론인이 구술하였습니다.

그녀는 당시 미국 해병대의 대위였습니다.

화이트 햇의 뜻을 받은 태스크 포스 멤버가 백악관에 침입해 클린턴 대통령을 둘러싸고 마지막 NESARA 제법에의 사인을 강요했습니다.

굿윈씨는 이 때 클린턴 대통령에게 사인을 요청했던 태스크 포스의 한 사람으로서 이 현장에 있었다고 합니다.

결국 클린턴 대통령은 사인을 했고, 서기 2000년 시점에서 모든 NESARA 법이 미국 의회를 통과했대요.

대통령을 협박하다니 기개가 대단합니다.

참고로 굿윈 씨에 따르면, 이 배경에는 지구 외 생명체에 의한 압력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녀에 따르면 NESARA 법은 이대로라면 지구가 파괴될 것을 우려한 선한 외계인에 의해 만들어진 법이라고 합니다.

NESARA 2개 있어?

굿윈씨는, 1990년, 스스로의 사이트에, NESARA (National Economic Security And Reformation Act) 제법을 기재해, 공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버나드 박사의 NESARA와 거의 같은 내용이지만, 영어의 표기가 다릅니다.

버나드 박사님의 NESARA는 Stabilization and Reformation(안정과 개혁) 이었습니다만, 굿윈 씨의 NESARA는 Security And Reformation(보장과 개혁)이 되겠군요.

현재도 이 둘은 자신의 NESARA야말로 진짜 NESARA라고 논쟁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냥 옆에서 보면 상관없네요. 내용은 거의 변하지 않으니까요.

덧붙여서 NESARA의 일본어 번역의 「국민 경제 안전 보장 개혁법」은, 굿윈씨의 표기에 근거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먼저 NESARA를 제창한, 버나드 박사에게 경의를 표해, National Economic Stabilization and Reformation Act 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물리적 파괴에 의한 NESARA 도입 저지(911테러)

 

그 후로도 우여곡절을 거쳐, 2001년, 드디어 NESARA 발동의 준비가 갖추어졌습니다.

NESARA의 운용에는 컴퓨터의 블록체인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다수의 컴퓨터로 인해 거래를 상호 감시하게 하는 시스템이죠.

이 때는 뉴욕 세계무역센터 건물 2층과 3층 2개 층에 수천 대의 컴퓨터가 즐비하여 블록체인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백업 시스템으로서 국방부(펜타곤)에도, 수백대의 컴퓨터가 늘어놓아 하부 시스템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대통령은 조지 부시였습니다. 그도 말하지 않아도 잘 알려진 딥스테이트 간부죠.

2,001년 9월 11일 오전 10시 부시 대통령의 경제 개혁 실행 연설과 동시에 NESARA는 발동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부시 대통령은 이 NESARA 발동을 세계무역센터와 국방부의 컴퓨터 블록체인을 물리적으로 파괴함으로써 저지할 것입니다.

그게 911, 미국 동시다발 테러 사건이에요.

 

케네디 이전 링컨 대통령, 가필드 대통령 암살 및 FRB의 등장

NESARA/GESARA 5 - 타이타닉호의 침몰? 미국 역대 대통령 VS 국제금융자본가의 통화 발행권 전쟁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NESARA/GESARA 5 - 타이타닉호의 침몰? 미국 역대 대통령 VS 국제금융자본가의 통화 발행권 전쟁

NESARA/GESARA 5 - 타이타닉호의 침몰? 미국 역대 대통령 VS 국제금융자본가의 통화 발행권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