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럼프 백악관 플로리다 말라라고Mar-a-Lago 에서 전하는 리얼로우Real Raw News 소식통

낙엽군자 2022. 2. 27. 21:56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리더
安原田 德在於道 化在於德

 

 

트럼프 백악관 플로리다 말라라고에서 전하는 리얼로우 소식통

https://realrawnews.com/2022/02/putin-tells-trump-were-burning-the-trash-biolaboratories-destroyed/


Putin Tells Trump, “We’re Burning the Trash.” Biolaboratories Destroyed
▶푸틴, 트럼프에게 “우리는 쓰레기를 태우고 있다” 파괴된 생물 연구소


블라디미르 푸틴은 러시아 군인, 항공기, 군함이 계속해서 우크라이나 동부를 폭격하면서 도널드 J. 트럼프와 자주 접촉하고 있습니다.
Mar-a-Lago 소식통은 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그가 푸틴이 트럼프에게 말한 것만 보고하고 있다고 강조합니다. 그는 푸틴의 진술의 진실성을 입증하지 않고 있으며 트럼프는 아직 푸틴의 주장을 독립적으로 검증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에 트럼프는 푸틴으로부터 세 번째 전화를 받았고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전역에서 13개의 생물무기 시설을 없애버렸다는 말을 들었다고 한다. 일부는 지하에 있었고 파괴를 보장하기 위해 여러 번 공격을 받았습니다.

푸틴은 미국 NIH, 프랑스 보건의료연구소, 독일 감염연구소 등 서방이 연구비를 구실로 수십억 달러를 연구실에 쏟아부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으며, 결국 "세계가 기꺼이 들을 때" 공개할 것입니다.

푸틴에 따르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연구소에 대해 알고 있었고 공식 감독 없이 비밀리에 운영하도록 하는 대가로 리베이트를 받았다고 한다.

“푸틴은 트럼프에게 2020년 2월까지 젤렌스키에게 연구소를 해체하라고 여러 차례 경고했으며 젤렌스키가 따르지 않으면 스스로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는 경미한 부수적 피해를 인정했지만 트럼프에게 우크라이나 국민을 위험에 빠
린 것은 젤렌스키 자신의 책임이라고 말했습니다.

푸틴은 또한 이스라엘을 지명했습니다. 그는 이스라엘 보건부와 MOSSAD가 다뉴브 삼각주 근처의 흑해에 위치한 우크라이나 영토인 뱀 섬에서 생물 연구소를 운영했으며 우크라이나 영해의 경계를 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에 러시아 슬라바급 순양함이 뱀 섬에 접근하여 주민들에게 즉시 항복하지 않으면 발포할 것을 경고했습니다. “우리는 러시아 군함이며 유혈 사태와 부당한 죽음을 피하기 위해 무기를 내려놓을 것을 제안합니다. 최악의 경우 폭탄 공격을 당할 것입니다.”라고 러시아인의 경고는 5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탑승자들은 "젠장, 러시아 군함"이라고 대답했다.

Slava 순양함은 공격의 여파로 먼지와 잔해만 남을 때까지 섬의 구조물을 강타하고 파괴했습니다. 생존자는 없었다.

푸틴 대통령은 트럼프에게 뱀 섬의 생물 연구소가 에어로졸화되면 거의 100% 치사율로 지구를 황폐화시킬 수 있는 무기화된 유형의 공수 광견병 연구에 참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트럼프에게 모든 병원체가 불활성화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력하고 효과적임을 보장하기 위해 예방 조치를 취했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는 열압 무기를 사용한다면 말하지 않겠지만 그럴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다.

“실수하지 마세요, 트럼프 대통령. 우리는 도시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만약 우리가 그랬다면 키예프에서 한 채 이상의 건물이 타격을 입었을 것이고 전기도, 물도, 아무것도 없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쓰레기를 태우고 있습니다.” 푸틴이 트럼프에게 말했다고 합니다


흑해 섬 지키던 우크라 병력 전멸…러 투항 요구에 "꺼져라" , 자세한내용은 : https://www.breaking7.com/NewDetails/46597288

흑해 섬 지키던 우크라 병력 전멸…러 투항 요구에 "꺼져라"[워싱턴=뉴시스]김난영 특파원 =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흑해에서 한 소규모 섬을 지키던 우크라이나 경비대가 전멸한 것으로 알려졌다www.breaking7.com

 

Breaking 7

 

www.breaking7.com

 

■ 푸틴의 우크라이나 작전은 나치즘 물빼기라고 선언했다. 그 의미는 카발 소탕이다.
.
박상후의 문명개화 유투브 채널 커뮤니티에 올려진 글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UuU8Z5n_A3p_0XKiojvfHA/community



 

푸틴이 신속한 특수작전을 개시했습니다. 주로 군사시설만을 쪽집게식으로 공격해 전투능력을 말살하는 방식입니다. 군대끼리 맞붙는 전통적 전면전 양상이 아닌 아주 독특한 전쟁수행방식으로 공언한 것처럼 우크라이나 무장해제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민간인 피해를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푸틴은 또 또다른 작전목표는 나치즘물빼기라고 선언했습니다. 여기서 나치즘물빼기란데 방점이 찍히고 있습니다. 2차대전때 우크라이나가 독일나치의 부역했던것을 빗대 지금은 서구의 주구라는 것입니다. 물리적으로 군사력을 무럭화시키고 명분의 정당성도 추구하고 있습니다. 푸틴의 우크라이나 제압은 역사에 새로 쓰일만한 독특한 것입니다..요점은 우크라이나 실패한 나라 만들기입니다.

 
카발의 몰락 속편 2, 3부를 참고로 이렇게 해석해 보았습니다.

우크라이나 사태, 군사시설만 때려 부수는 이유?안녕하십니까 케찹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I8kTJ1D2yJH6CHTQRlWPDw/join[제보메일 : morkury@gmail.com]

우크라이나에 대한 바이든과 다른 사람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모스크바는 목요일 아침에 러시아 군이 우크라이나로 이동하여 키예프의 현 정권을 "비무장화하고 해체"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조치는 바이든이 푸틴이 도네츠크 인민공화국과 루간스크 인민공화국의 두 지역을 인정한 후 이전 경제 제재를 가한 후 나왔다.

《[러시아 ㅡ 우크라이나 전쟁] 의 실상은

수백년간 [인류해악의 근원] 인

[일루미나티(딮스테이트)] 소탕작전》


■ [국가 대 국가] 의 전쟁이 아니라,

기생충 처럼 스며든 [인류해악의 앞잡이] 들과

[생물학실험 관련시설] 을 제거하는

[쪽집게 전쟁] 이다 !!


■ 하지만 아직 [주류언론매체] 를

[일루미나티(딮스테이트)] 가 장악하고 있으므로

[언론은 거짓말만]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