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월수부님은 오직 태모 고수부님이십니다.

낙엽군자 2022. 2. 20. 11:1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리더
安原田 德在於道 化在於德

 

일월수부님은 태모 고수부님이십니다. 현재 오성산 교단에서는 성포 고민환성도에 이어 그 며느리인 김순자 여사의<전대윤 성도(성포 고민환 전임 내무실장)의 딸> 호가 일월당임을 내세워 그곳에 들른 강 ** 이 김순자 여사를 일월수부라 착각단정하고 조화정부 교단을 만들어 스스로 강천자라 하던 중, 이보다 뒤에 이 곳에 들른 증산도 대포출신 배승환이 강천자를 만나 자신이 강천자의 종통을 이은 대두목이라 하여 일도자호라 칭호하고 상제님 진리권에서 천자라 칭하는 자는 모두 죽으리라 했는데 자신의 스승인 강천자는 자격이 없다 부인하고 태을선도를 창교해 기천문하고 짬뽕한 교리로 단체를 이끌고 있으나 이는 오성산 교단에서도 자신들은 종통이고 뭐고 준 사실도 없고 저희들끼리 괜히 그러고 있는 거라 하는 바 같이 그 뿌리인 김순자 여사가 전대윤 성도 딸로서 태모 고수부님을 모시던 모친 전대윤 성도가 이상호 형제의 사주를 받아 이상호 부인이 중상모략해 태모님에게서 떼어내 1년도 못되어 선화한 이후 성포 고민환 성도의 며느리가 되어 성포 선화이후 성포를 대신해 일월당( 조왕신)이라 당호를 짓고 태모님을 모시던 것을 자식대에서 일월수부로 착각하면서 역신들린 욕심쟁이들이 방문해 이 이용해 허화난동하는 것에 불과합니다.(배승환은 3년전 사망)


★ 치킨런과 비젼상실증후군


1863년 1월 1일, 링컨 대통령이 노예해방을 선언했을 때 자유를 찾아 떠날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대부분의 노예들은 예전처럼 주인을 받들고 살아가기를 선택했다. 그렇게 갈구하던 자유가 주어졌는데 왜 그랬을까? 그들은 그렇게 사는 것이 팔자라고 머릿속에
울타리를 치고 살았기 때문이다.

애니메이션 의 주인공인 암탉 진저는 탈출을 포기하고 열심히 알이나 낳자고 하는 닭들에게 이렇게 외친다. "여러분의 문제가 뭔지 아세요? 양계장의 울타리가 여러분의 눈앞에만 있는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머릿속에도 있다는 거에요."

동지한식백오제 105년간 얼마나 많은 신앙인들이 과유불급으로 목을 매 진법출현을 기다려 왔던가. 당태종의 모친은 이세민에게 준비되지 않은자는 결코 봄을 맞이할 수 없다고 가르쳤다. 건존 증산 상제님과 곤존 태모 고수부님은 마음보부터 바로잡으라 누누히 강조하셨다. 그런 다음 매사부대자연래라 목매 때를 기다리지 말라는 것이다.

도통은 심법공부 이후에 열리는 이통이다. 상제님 진리에 도통해야 종통의 인사문제를
올바로 알 수 있다. 안운산 성도사님이 평소 강조하신 방점은 도통은 천지공사에 대한 이통이라는 것이며 이통이 곧 도통으로 인도하는 루틴(Routine)이라 하셨다. 도통은 결코 소승적 나홀로 정력통이 아니다. 의통목 중생구제 이후 '천지보은도통'으로 일시에 열리는 대승적 감화통이다.

왜냐하면 본래의 도통은 매사부대자연래이기때문에 봄(도통)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가 바로 심보를 순일 정일히 올바르게 하여 천지공사의 본질을 올바르게 파악해 종통관을 바르게 아는 것이다. 이러한 의미에서 성도사님은 '지금은 진리의 수색시대'라 정의 하시고 의통성업의 마지막 추수 말복종통 사명만을 예비하신 채 도안 세살림 개창사명의 숙구지 문왕 도수를 끝막음 하셨다. 그러면 진리만 안다고 천하사를 하는 것인가? 착각이다 하물며 인사문제의 진법도 모르는데 이 곳 저 곳 다니며 복면쓰고 다니며 귀동냥 100년 해도 그저 검불이오 쯕정이 깜부기일 뿐이다.

<진사성인출세가(辰巳聖人出世歌)>무극상제님 수인사 대천명(修人事 代天命)을 자고이래(自古以來) 전(傳)했시니 인사(人事)먼저 닦은 후(後)에 천명장차(天命將次) 기달이소 인사(人事)넌 전폐(全廢)허고 도통(道通)허기 願을허니 가소가탄(可笑可嘆) 너에로다 도통법(道通法)이 여차(如此) 헌데 무엇이게 인사도례(人事道禮) 못깨치고 운수운수(運數運數) 말은해도 일인지하(一人之下) 만인지복(萬人之福)을 네가읏지 알까분야 신통신통(神通神通) 말은해도 심신통(心神通)을 네알손야-말복 인사문제 못깨우치면 천명이고 도통법이고 가소롭고 통탄스러울 뿐 심신통은 마음보 바로잡는 심통이 제대로 서고 열려야 인사문제로 신통차례가 간다.

<선도신정경>에 '개재차사(改再此事)라 하니 말 잃고 오양간 고친다는 말이네 선인옥봉(仙人玉逢)이 자하도(紫霞島) 삼불산(三佛山)의 운수(運數)로다.' 라 함은 과도기 중복도정의 묵정판을 개혁하는 것이며(改再此事) 말복도정의 만날사람
종통진인 만나는 선인옥봉(仙人玉逢)이 자하도(紫霞島)이며 삼불산의 운수다. 옥봉은 말복종통 진인 만나는 만날 봉이 너무 귀한 3생 인연법이라 옥봉玉逢이라 표현해 선인이 되는 선인옥봉(仙人玉逢)이라 한 것이다.

동지한식백오제 이전의 묵은 교리체제하의 정산 조철제, 우당 박한경의 아전인수 비결교리와 중복시절의 고정관념과 편견, 학습된 사고에 제한되어 있는 인식과 시야는 진법이 열려있어도 새로운 세계를 열 수 없다. 그것이 만복동이냐 깜부기 신세냐의 한계다.
특히 대순출신 신도들은 곤존 고수부님의 10년 신정공사를 삭제처리하고 그 위에 가공의 조철제 행록을 넣어 옥상옥의 인물설정 및 그들만의 비결노름 속에 마치 개미귀신이 파 놓은 비결 함정에 걸려 영원히 빠져나올 수 없는 불쌍한 영혼으로 전락해 100명 중 한 명이나 과연 빠져나올 수 있을 지 의문이다. 참 애석한 일이 아닐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