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天長地久 申命無窮 ♤♤ 현무경 신부 해석 -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2. 5. 22:14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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天長地久 申命無窮천장지구 신명무궁

 ♤♤ 현무경 신부 해석 .              



현무경은 신명과 귀신을 부리는 도술ㆍ부적이자 인사의 법(칙)입니다.

형부중 도형은 부적이고 글은 주로 부적을 설명하고 있읍니다.
거의 대부분 해석서는 저의 경험으론 많은 글을 써놓고 분석하였는데 다 읽고 나서 생각하면 남는게 없읍니다.

증산상제님이 일꾼들에게 현무경 각부에서 무엇을 얘기하고자 하는지 핵심 내용을 설명하질 못한다는 것입니다.

중복도정에서 30년동안 아무도 얘기도 설명도 가르침도 주지않았죠.
물어보면 수호사 포정 법사왈 무당놀음 하려느냐?
종도사 종정만 알고 나중에 개벽때 쓰니 지금은 알 필요없다.
장기준도 사도이고 현무경 잘못 공부하면 잡신든다.등등등
지금 생각하면 철부지 수호사 법사들 지들도 모른단 얘기. 웃고픈 얘기.
현무경 해의 현무경파 서적 삼역대경...
핵심이 없다.
잔뜩 이론만 남발.
아예 부적을 쪼가리 쪼가리 분석해 놓았다.
저도 모르고 넘도 모르는 얘기들?
무당들이 부적 그릴때 신내림으로 하지.
하나 하나 따지면서 그리나?

○정읍에 남긴 책한권.
그 책이 나오면 세상이 알게 되리라.


☆먼저 장기준 사수장의 12지지 물형부 해석을 토대로 봄.

**후천 용담은 유월세수이라
지지의 마지막 달이 신(申)입니다.
현무경 소멸음해부에서 무신납(戊申臘)이라 하였는데, 납(臘)이란 섣달 즉 12월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부(符)의 설명에도
대시(待時. 때를 기다려)하여 새로운 시대가 이루어진다(以成)는 의미가 들어가서 마지막을 상징하므로
이 부의 명칭을 신부(申符)라 한 것입니다.

○부 속의 그림에는 수화금목(토)에 대한 증명으로 달(水) 태양(火) 쇠(金. 머리부분) 3개의 나무(木) 10개의 점(土)가 그려져 있습니다. 또 부(符)의 모습을 보면 양 팔을 벌리고 서있는 원숭이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으며,
뒷부분(오른 쪽)에 꼬리가 길게 내려져 있습니다. 신(申)은 곧 원숭이이므로 이 부의 명칭은 신부(申符) 입니다.

●선천은 인월세수인데 정역에선 묘월세수라 합니다.
용담계사도에선 지지가 정역도에서 역전하므로 서로 대대관계인 묘유가 바뀝니다.

○건북ㆍ곤남ㆍ정동ㆍ정서에
인신사해가 위치합니다.
중궁엔 1.6수가 있구요.
이법칙이 인신사해 해중문입니다.
이 문이 자하도 해중문.
진인 해도출.
서북방엔 묘가 동남방엔 유가 있읍니다.
후천은 유월세수.
영평비결에 이르기를 ○오미방광신유이 신명무궁 원제춘수등양명.

○○ ***현무경 2面(면) 申符(신부)  (以詔章 2節

수화금목대시이성(水火金木待時以成)  수생어화(水生於火)고로
천하무상극(故天下無相克)지리. 현무경(玄武經)
​○수화목금이 때를 기다려 완성을 이루고 물에서 불이 나오니 그런 까닭으로 천하에 상극이 없는 법이 이치이니라.

●저는 저대로 해석합니다.

(1) 수화금목대시이성.
수화금목 사상이 때를 기다리고 만나면 완성된다. 뿐만이 아니라

○수극화 화극금 금극목 상극의 선천 세상이 때(때 시자ㅡ날일자 흙토자 마디촌자)즉 태양신 상제님과 5토 황극 사명자를 만나면 상생의 후천을 이룰수 있읍니다.

(2)수생어화고로 천하 무상극지리.

○수극생화 화극생수의 가르침 상극이 극에 달하면 상생이 됩니다.
상극과 상생. 물(수)과 불(화)은 시와종 머리와 꼬리입니다.
극즉반 원형리정 영원성.

○천지공사 인사로 수원이 남원. 남원이 수원.
용봉진인(수원나그네이자 남원무당)
용봉이 한분이신데 어찌 지금까지도 중복에선 꿈도 못깹니까?.

수원나그네는 임술로 해석 남원은 도저히 모르니 언급도 없네요.
원래 술은 술오공 5토이지 1수가 아닙니다.
남원무당이 천지 대해원굿을 하면 천하의 군대가 쓰러지리라.
경상도대야지공사 !
중복도정에선 꿈에서도 모르고 해석도 못합니다.
●수원나그네 남원무당이 용봉진인이시고 이 분이 현무경 신부의 사명자라는 것입니다.

☆제자가 여쭈기를, 시속에 경상도 대야지 노래가 있으니 무슨 뜻입니까?
말씀하시기를,
경상도에 세상을 고칠 구제할 큰 인물 (큰 대야ㆍ도가니)이 나오느니라. 하시니라.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俗(속)에 有慶尙道大冶之歌하니 何以乎(하이호)잇가
曰(왈), 慶尙道(경상도)에 醫世大冶(의세대야)가 出焉(출언)하나니라.

○ 의세대야는 세운에선 세상을 구제할 큰 대장장이.철기그릇.제철. 조선의 큰 일꾼 박정희 박태준 출세 도수이고.
도운에선 계룡봉 태전 불무발판공사 부지런히 밟아 바람이 나야 하느니라.
풍뢰익괘 뇌풍정괘 룡과 바람의 조화도수입니다.

○●
현무경 신부는 도형을 보면 전체적으로 불교의 반시계 방향 만자 형상입니다.

☆ 만자((卍字, 萬字))
만자

산스크리트어 śrī-vatsa 길상(吉祥)·만덕(萬德)·원만(圓滿) 등을 상징하는 부호로, 불상의 가슴이나 손발에 이것을 새김. 흔히 불교(佛敎)·불심(佛心)이나 사찰을 나타내는 징표로 사용함.

○현무경 신부사명자는 불교의 미륵불과의 인연으로 오신다.
낙서의 반시계방향 법륜(상극)을 하도의 시계방향 법륜(상생)으로 바꾸시는 분입니다.

☆원숭이가 팔벌리고 인사하는 형국입니다.
12띠중 원숭이는 12지지의 (신)이니 ((신부사명자))가 원숭이 띠로 온다는 의미입니다.
예언서에는 병신생 붉은 원숭이라 하지요.
을미적 을미적 병신된다
신명무궁 원제춘수등양명.

☆한자 다섯 오자의 형상.
5황극의 의미입니다.
좌하의 열개(10)점은 10천간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의 뜻이고 묘 리부분의 12개 선(종이면)은 12지지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입니다.
중앙부위의 흰원 1개와 ㅗ꺽쇠 3개는 뷔방 1.6수의 뜻입니다.

○형상은 아들 자의 모양이며 후천을 여는 천자 진인이 신부사명이라는 의미 입니다
자는 북방1수.

●●
현무경 신부의 핵심은 이것입니다.
다른 해석서에선 진짜 해야 할 말은 못하고 엉뚱한 사제 학설만 난무합니다.
용봉진인이 병신생으로 출세합니다.

♡후천진인의 조건에 대한 밴드글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