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NESARA/GESARA 13 - 도쿄 지하 요새 드디어 함락, NESARA의 향후 전개는?

낙엽군자 2022. 1. 27. 17:1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NESARA/GESARA 13 - 도쿄 지하 요새 드디어 함락, NESARA의 향후 전개는?

 
 주영아빠  2022. 1. 20. 8:35

 
 

로데오

NESARA/GESARA 13 - 도쿄 지하 요새 드디어 함락, NESARA의 향후 전개는?
2020 / 11 / 24

 


순사하라 ​

도쿄 지하 요새 공략 작전 드디어 종료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된 딥 스테이트 섬멸 작전이지만 마지막까지 난항을 겪은 것은 일본이었어요.

도쿄의 지하에는 지하 6층에 걸친 대형 요새가 있고, 그것이 관동 전역의 지하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이 지하 요새의 공략 작전은 「후지 필름」작전이라고 칭하고, 2020년 8월 14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어쨌든 요새의 방벽이 단단하다. 일본의 뛰어난 기술로 만든 방벽은 미군의 모든 무기를 튕겨서 공격이 전혀 가해지지 않았습니다.

미군은 8월 하순에 일단 군을 빼 후지 훈련장에서 다시 훈련하고 9월에 작전을 일신해서 다시 공격합니다.

치열한 격전 끝에 11월 22일 드디어 지하 요새 파괴에 성공했습니다.

11월 22일 오후 5시 6분에 일어난 진도 5의 인공 지진이 지하 요새 폭파의 순간입니다.

이 작전의 경위는 뒤의 기사에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선의 향방은?
 
미국 쪽은 대통령 선거가 엉켜 있어요.

우편투표 부정과 함께 전자투표 집계장치, 도미니언에 의한 투표조작이 발각되어 미국의 거의 모든 주에서 재검표를 요구하는 소송이 진행 중입니다.

지방 법원에서는 일제히 트럼프 대통령측이 패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 법원에 고소해도 여기서도 패소하겠지만 나중에 대법원에 상고하면 모두 다 승리할 겁니다.

재검표 후 트럼프 대통령이 역전승하고 대통령 재선을 다시 결정할 것입니다. 그 후 선거 부정에 연루된 조직, 개인, 국가, 언론은 모두 도태될 겁니다.

어딘가의 타이밍에 긴급방송이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NESARA의 진행
 
그런데, 중요한 NESARA의 진행 상태입니다. 이전 기사까지 벌써 통화 발행권의 탈환, 형태를 바꾼 기본 소득, 양자 금융 시스템(QFS)의 발동까지는, 실행이 끝난 것으로 소개했습니다.

나머지는, 대통화 리셋(GCR) 발동, 그에 따른 딥 스테이트의 자산 몰수, 본격적인 기본 소득 도입과 딥 스테이트의 자산 분배라고 하는 큰 일이 남아 있습니다.

NESARA 관련 제법은 오래 전에 의회를 통과되었습니다.

레이건 대통령 시절에 농업조합 청구소송(이것은 FRB의 사기사건이었습니다)을 이용하는 전법을 고안해내 대법원에서 승소했습니다.

배상금을 취하는 것과 동시에, 재발 방지를 위한 대책법을 의회에서 통과시키게 된 것입니다. 그 후 클린턴 대통령 시절에 NESARA법을 100분할하고, 이름을 바꾸고, 농업조합청구소송대책법 명목으로 클린턴 대통령에게 서명시켜 은밀하게 NESARA법을 통과시켜 버린 것이지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ds5sft/222613147336

 
NESARA/GESARA 7 - 레이건 대통령의 전략, 군과 재판소를 이용해 NESARA 도입 시도!NESARA/GESARA 7 - 레이건 대통령의 전략, 군과 재판소를 이용해 NESARA 도입 시도! 202...
blog.naver.com


이때 NESARA는 유감스럽게도 911 사건으로 컴퓨터 블록체인을 파괴하여 발동시킬 수 없었지만 법 자체는 폐지되지 않았고 전부 아직 살아있습니다.

현재는, QFS 시스템 발동시에 양자 컴퓨터 블록 체인이 기동하고 있으므로, 트럼프 대통령은, 벌써 의회를 통과하고 있는 NESARA 제법을, 발동시키려고 생각하면 언제라도 발동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다음은 트럼프 대통령이 최선이라고 생각하는 타이밍에서, 최선의 차례로 NESARA가 발동해 나간다는 것입니다.


GCR의 발동
 
대선이 끝나 일단락된 후 드디어 NESARA의 가장 큰 이벤트인 GCR(Great Currency Reset 대통화 리셋)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인터넷 상에서는 "금융 리셋"이라고 호칭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우선 현재 사용되고 있는 지폐, 동전을 모두 폐지하고 새로운 통화로 전환합니다. 새로운 통화는 금은 본위제에 근거한 QFS 시스템상의 통화입니다.

처음에는 현재 각자의 은행 계좌 잔액이 그대로 새 통화로 전환될 것입니다. 지폐나 동전도 이 통화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새로운 지폐, 동전도 발행되는 것 같습니다만, 점차 유통량을 줄여나가 최종적으로는 인터넷상의 숫자만큼의 통화가 됩니다. 스마트 폰 또는 새로 발행되는 금융 단말기를 터치하여 사용하는 형태의 통화입니다.

통화의 발행, 관리도 최종적으로는 은행을 거치지 않고 QFS 서버상의 계좌에 대해 직접 이루어지게 됩니다.

금은 본위제를 채용하는 것은 현재 시행되고 있는 은행에 의한 초과 대출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

현재 은행들은 수중에 자산이 없는 상태에서 과도하게 대출을 하고, 그 대출의 상환금으로 경영을 돌려가는 거짓 신용 창조를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blog.naver.com/ds5sft/222598983148

NESARA/GESARA 3 - 딥스테이트의 자금 수탈 시스템신용 창조에 가려진 어둠NESARA/GESARA 3 - 딥스테이트의 자금 수탈 시스템신용 창조에 가려진 어둠 2020 / 10 / 18 순...
blog.naver.com


금은본위제를 도입함으로써 대출의 담보가 되는 자산이 은행 수중에 있는지 여부를 QFS 시스템으로 상시 감시할 수 있게 돼 은행들이 과다하게 대출해 국민들이 과도한 빚을 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게 되는 셈입니다.

금본위제뿐만 아니라 금은본위제로 하는 것은 금만으로는 전세계의 통과를 담보하기에는 산출량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딥 스테이트의 재산 몰수와 그 분배
 
딥스테이트의 자산 몰수는 GCR 발동과 동시에 진행됩니다.

이것은 실로 간단한 이야기로, 기존의 통화와 새로운 화폐를 교환할 때 딥스테이트 멤버의 자산에 대해서는 기존 통화분을 회수할 뿐 새로운 화폐를 발행하지 않는 형태로 교환하면 됩니다.

그렇다기 보다, 애초에 이를 실행하기 위해 GCR이 발동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이로 인해 몰수될 자산은 50~60경엔에 달할 전망입니다. 조의 이상의 단위입니다. 6,000조엔의 100배군요.

이것을 75억으로 나누면 한 사람당 1억엔 미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을 기본 소득(BI)의 형태로, 국민 한사람 한사람에게 분배합니다.

그렇다고 느닷없이 1억엔을 받아 버리면 경제가 깜짝 놀라 대혼란을 겪을 것 같으니 처음에는 소액씩 천천히 분배되고 나머지 자금은 금융 재편을 위한 백업 자금으로 남게 됩니다.

지금 유력시되는 것은 우선 1인당 월 22만엔씩을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의 계좌로 불입하는 방안입니다.


금융 재편과 차입금 탕감
 
요즘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뎃쥬빌리, 즉 빚 탕감인데 갑자기 하면 경제가 대혼란에 빠지겠죠.

이것은 금융 재편과 병행하여 천천히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지금까지의 기사에서 아시다시피, NESARA 발동 후에는 모든 은행이 필요하지 않게 됩니다.

신용 창조는 없어지고, 돈을 차입하고 싶을 때는 QFS 시스템에서 무이자로 직접 빌릴 수 있습니다. 누가 은행을 이용할까요?

그런 연유로, 은행은 차례차례 망해 갈 것입니다.

이때 하나의 은행이 망하면 그 은행계좌의 금액이 QFS로 모두 옮겨집니다. 동시에 그 은행 차입금이 QFS에서 보전되고, 빌린 사람의 빚이 면제되는 방식입니다.

이 때의 보충 자금으로는, 물론, 몰수한 딥 스테이트 자금이 사용됩니다.

또 보험회사, 증권회사 등도 역사적 사명을 마치고 순차적으로 소멸해 나갈 것입니다. 그 때 그 회사로부터의 차입금은 QFS에서 보전되며 채무는 면제됩니다.

이와 같이 하여 금융 재편과 동시에 천천히 오월우식(五月雨式)으로 데트쥬빌리(빚이 면제)가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기술의 개시
 
또한 금융 재편과 함께 그동안 딥스테이트들이 독점하던 새로운 과학기술이 순차적으로 개시될 것입니다.

이러한 기술 중에는, 프리 에너지, 메드벳, 반중력, 타임 리프, 루킹 글라스, 방사능 제거 장치등의, 인류의 생활을 근본적으로 바꾸어 버리는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순차적으로 개시되어 감으로써, 구시대의 산업은 차례차례로 망하고, 새로운 산업이 발흥해 나갈 것입니다.


대혼란과 그 후의 황금시대 도래
 
NESARA 도입에 따라 금융 재편과 산업구조의 대전환이 일어나기 때문에 2021~2022년 세계 경제는 대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그러나 그 후, 10년 정도 지나 순차적으로, 상기 플랜이 실현되기 시작해, 2030년경에는, 대부분 실현되고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이 발버둥치지 않고 살아가는 세상입니다.

기본 소득으로 기본 생활을 꾸려갈 수 있고, 세금은 사치품에 드는 소비세만 있기 때문에 사치하려고만 하지 않는다면 일하지 않고도 살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면, 자기 능력에 맞는 일을 하고 싶은 만큼 할 수 있어요.

피라미드 구조의 착취형 경제는 소멸하고 원형 구조의 모든 사람이 대등한 사회가 실현된다는 것입니다. 이는 바야흐로 인류의 황금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2~3년은 힘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어떻게든 참고 살아 나갑시다.

그 앞에는 이제껏 어느 누구도 경험하지 못했던 황금시대가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참고자료 : https://blog.naver.com/ds5sft/222303300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