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한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를 처음 발표한 이후 과학자, 의사, 미생물학자 살인이 증가

낙엽군자 2022. 1. 26. 20:50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https://www.naturalnews.com/2022-01-25-since-covid-appeared-doctors-scientists-microbiologists-murdered.html

 

Since covid first appeared, doctors, scientists, microbiologists have been getting murdered – what's really going on here?

There has been a strange uptick in murders among scientists, doctors and microbiologists ever since the Wuhan coronavirus (Covid-19) was first announced by the government. Dr. Andreas Noack out of Germany, for instance, was mysteriously offed not long afte

www.naturalnews.com

 

 

2022년 1월 25일 화요일 작성자: Ethan Huff

 

Natural News ) 정부가 우한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를 처음 발표한 이후 과학자, 의사, 미생물학자 사이에서 살인 이 이상하게 증가 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의 Andreas Noack 박사 는 도널드 트럼프의 Operation Warp Speed ​​"백신"에 그래핀 수산화물의 존재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의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신비한 기분 을 느꼈습니다.

 

2020년 가을, Noack은 단순히 "covid"를 둘러싼 세계주의적 내러티브에 도전하는 비디오 보고를 했다는 이유로 경찰이 총을 겨누고 그의 집에 침입했습니다. 약 1년 후, Noack은 잽 안에 독극물이 있음을 강조한 후 그의 집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그의 사망 후 얼마 지나지 않아 Noack의 파트너는 Fauci Flu 샷에 포함된 "나노 규모의 면도날"에 대해 이야기한 혐의로 그가 살해되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하는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노아크가 살해되었다는 전망은 글로벌리스트가 후원하는 폴리티코( Politico ) 가짜 뉴스 매체가 노아크가 단순히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주장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게이트 키핑 이야기를 내놓은 후 더욱 타당해졌습니다 .

 

All News Pipeline 의 스테판 스탠포드(Stefan Stanford)는 “그러나 우리 모두는 CIA가 CIA의 희생자를 심장마비로 사망에 이르게 하는 '심장마비 총'을 만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Andreas Noack 박사와 같은 안티-백스 연구원을 침묵시키려는 세계주의자들이 그런 무기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정부에 반대하면 히트 리스트에 올라올 수 있습니다.

Noack의 죽음이 고립되어 있다면 아마도 모든 것을 우연으로 치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문제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수많은 다른 백신 연구자들도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또 다른 사람은 이탈리아의 도메니코 비스카디(Domenico Biscardi)로, 생을 마감하기 직전에 소위 "백신"에서 발견한 것에 대한 증거를 가지고 유럽 법원에 갈 계획이라고 경고했습니다.

 

Noack과 마찬가지로 Biscardi도 불가사의한 상황에서 사망했으며 그의 죽음은 "심장마비"로 인한 것이었습니다.

에서 이 문서 에서 어제의 역사 , 당신은 CIA에 심장 마비 총에 대한 모든 읽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생각보다 훨씬 더 무서운합니다."

 

Andrei는 "기밀 해제된 CIA 파일을 읽으면서 CIA가 구성한 다양한 실험을 제시했지만 심장마비 총으로 알려진 일급비밀 무기와 같이 공공연하게 드러나는 정보에 실제로 초점을 맞춘 적은 없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타팔라가.

"특히 그 우스꽝스러운 조준경을 사용하면 총이 기껏해야 장난감처럼 보일 수 있지만 미국 상원의원 프랭크 처치(Frank Church)의 설명에 따르면 이 무기는 아무리 적게 말해도 오늘날의 기준으로 보면 무섭습니다."

그런데 Noack과 Biscardi는 의심스러운 상황에서 조기에 생명을 마감한 저명한 연구원과 과학 전문가의 많은 사례 중 단지 두 가지 경우 입니다.

 

수사관 스티브 퀘일(Steve Quayle)은 자신의 전문 분야에 대해 틀에 박힌 생각을 하지 않은 과학, 의학, 건강 전문가들 사이에서 엄청나게 많은 변칙적 사망 때문에 이 현상을 수년 동안 문서화해 왔습니다.

 

가슴에 총상을 입고 강에서 발견된 Dr. Jeff Bradstreet, MD를 기억하십니까? 아니면 설명도 없이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Dr. Bruce Hedendal, DC, PhD는 어떻습니까?

플로리다 출신의 자연 건강 의사인 Dr. Teresa Siever도 “범죄가 거의 없는 상류층 동네에서 알 수 없는 공격자”에 의해 살해당했습니다.

 

Health Nut News 의 Erin Elizabeth는 코로나19 훨씬 이전인 2016년에 사망한 106명의 전체론적 의사와 의료 종사자의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그들 모두는 과학이나 의학의 일부 공식 요소를 부정하는 관점을 표현했습니다.

더 많은 관련 뉴스는 Twisted.news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의 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AllNewsPipeline.com

NaturalNews.com

HistoryOfYester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