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젠 좀 믿으시오.악마들이 준동하고 설치고 우리들 바로 가까이 있음을...미국은 흡혈귀들의 온상인가?-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2. 1. 11. 09:22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공동리더

금강
2022년 1월 10일 오전 11:22

 

 

♤♤
이젠 좀 믿으시오.
악마들이 준동하고 설치고 우리들 바로 가까이 있음을...
어린얘 골수뽑아 먹는 흡혈귀들.
아드레노크롬 쳐먹는 눈탱이들.
남조선에도 많다.

전세계는 흡혈귀들의 온상인가?
출처 : 533maripos.. | 블로그
https://m.blog.naver.com/533mariposa/222616787946

  

 

미국은 흡혈귀들의 온상인가?

 

미국은 흡혈귀들의 온상인가?

사실 난 제대로 제목을 달수 없었다. 혹시라도 제제당하거나 삭제당할까 하는 걱정에서이다. 제목은 아드레...

blog.naver.com

2022. 1. 9. 9:55

 

사실 난 제대로 제목을 달수 없었다.

혹시라도 제제당하거나 삭제당할까 하는 걱정에서이다.

제목은 아드레노크롬이다.

지금쯤은 그래도 많은 이들이 이것이 무엇인지 아시는 분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어린이들의 어이없는 희생에 많이 아파하시면서

내 고발을 보시기에 이것도 자세히 한번 다루려 여러 번 별렀었다.

도저히 글을 쓸수없었다.

사실 아기들에 대한 글, 더구나 그 생명이 이 세상에서 가장 끔찍하게 고통을 느낄때 축출해낸 피라는

것에 대해 그저 맨 정신으론 입에 올릴 수도 없는 글자이기 때문이다.

세상엔 다양한 성격들이 있는데

다른 이들의 고통을 겪는 모습에 더 못 본다고 외면하는 사람이 있는반면

그 고통을 조금이라도 나도 아파해야 티끌만큼이라도 그 희생자와 함께 하는 것이라 느끼는 사람이 있다.

난 가끔 나의 유난스런 음식낭비, 플라스틱 남용에 지나치게 예민하다는 말을 듣고 이렇게 말한다.

음식을 공연히 남기지 않으려고 애쓰는 것은 지구 저쪽에서 굶어죽는 이들을 생각해서라도 그 행동이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더라도 최소한 내가 할 수 있는 마음의 동참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무심코 편하다고 사용한 나무젓가락이 나무들을 베어서 나온 것인 최소한 나무들에게 대한 고마움의 예의로 할 수 있는 한 쓰지않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나의 아주 아주 작은 몸짓이 숲을 구할 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포기하지 않는다. 그러니까 결국 내 마음 편하자고 저절로 하게 되는 행동이다.

그렇다.

내가 이렇게 고통스러워하면서 글을 써서 사람들에게 전하면서

이 가엾은 아기들을 위해 아주 눈꼽만 한 노력이라도 해야 난 살것같다.

간혹 잠을 설칠 때, 그래 이래야 마땅한거야. 이 정도도 감당하지 않으려 하면 안되지 하는 마음이다.

이렇게 서두가 긴 것은 이 단어는 이 세상에서 듣도 보도 못한 드라큐라보다 더 잔인한 인간이 저지르고 있는 현재 진행형의 공포이기 때문이다.

1. 이것은 무엇인가

위의 사진은 이 말이 2008년 구글이 크롬이란 말을, 그리고 2009년 아드레노라는 말을 만들어냈다고 설명한다.

보시는 바와 같이 구글의 크롬은 666이란 글짜로 구성되어 있다.

(난 크롬을 없애고 duckduckgo를 쓴지 오래다.)

그리고 보이는 약병에 헐리웃, 글로벌리스트 엘리트들의 약으로 아기들이 살아있을 때 축출해 낸 것이라는 설명.

그리고 위와같이 주류언론들은 큐아논이 이상하고 위험한 아드레크롬이란 약에대해 음모론을 퍼트리고있다고 주장한다. 살인범들이 자기가 살인범이라고 절대로 말하지않듯이.

2. 이 끔찍한 일이 그럼 거짓인가 진실인가?

진실이다.

 

가긍할 진실에 대해 알면 알수록 더욱더 진실에 가까워지는 것을 느낀다.

주변에 나 만큼 이에 대해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을 못봤다.

몇 년 동안 한 두 언론이 아닌 독립언론사의 방송과 기사를 통해 모든 것이 논리정연하게 고발할 준비가 되어있는 것이다.

마치 강간,살해당한 아이의 엄마처럼 난 그 악마들을 찾아내서 언젠가 기필코 내 손으로 원수를 갚을 기세이니 진실에 대한 증거들은 더욱 더 많이, 선명하게 주어진다.

 

그러니 주변엔 당연히 얘기도 못 꺼내고 고작 피자게이트를 아느냐 정도일뿐.

진실이었다. 사실 모든 방송이나 들은 자료들이 거짓이길 바랬다.

하지만,

작년 한 전문가가 입수해 찾아낸 이 아드레노크롬 본사에 대한 리포트를 본 순간

가슴이 떨려서 잘 볼 수가 없었다.

그 아이들의 이름, 생일과, 나라(남미와 미국이 주를 이룬), 성별과, 소비해야 할 만기일,

그리고 그 귀한 존재가 연기처럼 사라진 날짜를 보는 순간

이루 말할 수 없는 아픔과 분노로 사실 이 세상을 떠나고 싶은 심정이었다.

 

이글을 보시면서 눈물로 눈을 감게 되실지도 모른다.

아래 이 리포트가 2021년에 작성된 것이라는데 그 아이들이 6살, 7살 그런 가장 이쁜 나이의  아이들인 것이다.

이런 범죄조직의 이름은 THE CYM. CORPORATION으로 되어있다.

 

이것은 12페이지의 긴...수많은 아이들의 명단의 첫페이지일 뿐이다.

위는 개개인 아이의 목록으로. 코스타리카에서 온 오프라 라는 이름의 작년에  아이에대한 기록이다.

이 범죄 조직은 영국 맨체스타에 버젓이 주소가 있는데

로고 아래 문귀가 소름이다.

젊음은 가꾸는 것, 젊음은 돈, 돈은 자유

라고 프린트되어 있다.

 

 

이것으로 돈을 버는 이 조직의 몇몇 얼굴들이다.

 

 

이들이 주고받은 트윗의 내용은 기가막힌다.

우리 CYM 회사는 우리들의 투자와 생산량을 늘릴것을 약속하고 약속을 지키는 회사로 알려져있다.

새로운 시설은 뉴저지 해몬톤에 있다.라고 하고 있다.

 

그리고 애들이라고 부르지말고 아이템이라고 하자. 라는 내용이 들어있는 트윗.

이들이 비밀을 유지하기 위한 방편이기도 하다.

 

그리고 위는 용량과 가격이 혈액형 별로 매겨져있다.

아직도 이것이 음모론이라고 생각하십니까?

3. 밝혀지기 시작하는 아.크롬

오늘자 1월 8일 한 채널이 터키 국영방송에서 정말로....이것에 대해 대대적으로 아드레노크롬과 아이들 인신제사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했다고 해서 보았다. 그리고 난 용기를 내서 이글을 쓰게 되었다. 이제는 말할 수 있지 않을까. 날 미친 사람 취급하지는 않겠지 하면서.

https://www.bitchute.com/video/UUGt4vv4tZrR/

 

 

방송을 캡쳐한것인데 내가 많이 보아온 두눈이 팬더곰처럼 된 아기의 모습과함께 많은 엘리트 (왜 엘리트?)와 연예인들이 이것을 애용한다는 내용이다. 아이가 눈이 저렇게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정확하게는 아직 파악하지 못했다. 아마도 맞아서, 내지는 성적학대로인한 고통인지 확실하지 않다.

 

 

그리고 그 옆에 배우들의 사진이 있다. 10년전이나 지금이나 늙지않은 모습이다.

그리고 1986년 찍은 영화의 여주인공은 세월이 지나며 변할때 톰쿠르즈는 거의 그대로의 모습이다.

지난해봄 집안에서 자신이 찍은 영상속의 앨런. 그리고 한창 방송중일때의 앨런.

이들은 비밀리에 모여서 산채로 인신제사를 하고 현장에서 뽑은 피와 살점을 먹고 하는 의식이 있다고 한다.

먼저 여러번 쓴 얘기이나 대표적으로 멜깁슨이나 패션오브 크라이트에 나온 눈이 선하기 그지없는 짐카비젤이 증언한다. 있을수없는 헐리웃에 대해 아파하는 두 배우이다.

다행히 지금 이들이 많이 청소되고 있다는 내부소식이 들려오고 있긴하다.

살만큼살고 누려본 이들이 어떻게 그 어린아이의 생명을 가장 고통스럽게 해서 축출해낸것으로 자신의 젊음을 유지하려는가?

언젠가 이 사실들이 모두 알려져서 더 이상 이런 이다음에 영화로도 만들 수 없을 정도의 끔찍한 일이

멈춰져야 한다. 이들의 악행을 비호하고 직접 가담하는 언론이, 정부가 뭔 짓인들 못하겠는가?

이글을 희생당한 너무도 어린 나이의 생명들에게 바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