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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병겁전 개벽공사-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1. 12. 29. 17:54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대병겁전 개벽공사.

2021. 5. 12. 18:28

 

♤♤ 대 병겁전 개벽공사.

☆1. 원평 오비이락공사ㅡ(까마귀 날자 배 떨어지는 공사).

☆2.천원에 배대는 계주 공사.

☆ 1.

[대전 5- 41] 하루는 원평을 지나시며 가라사대 시속에 오비이락(烏飛梨落)이라 이르나니 이 앞뜰에 큰 윤선(輪船)이 떴다가 길 위로 올라오지는 못하고 까마귀 날며(자) 배는 떨어진다는 말이니라.

이공사는 대부분 성도님들이 무심코 지나가는 글이고 기존의 증산종단에서는 제대로 해석하는 곳이 없거나 이상한 풀이로 해석 합니다!

여기서 먼저 까마귀는 (가마와 귀) 의 합성어입니다.

가마는 가장높은 머리의 가마란 뜻이있고 곰 가미 칸 신의 의미ㅡ까마귀 오는 7오화 남방삼리화 금까마귀 금오는 삼족오 태양신의 사자ㅡ귀는 귀신 신명의 의미 즉 다시 말하면 까마귀는 (상제님의 사자)이며 (죽음의 전령) 입니다

또한 까마귀는 새이니 ( 새로운 소식 ) (새로운 세계)를 연다는 뜻입니다 !

상제님 공사에 나오는 새는 거의 이런 의미로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것 입니다ㅡㅡ이런까마귀의 상징을 서양의 묵은하늘 적그리스도 광명회 일루미나티에서는 독수리로 나타냅니다 독수리로 국가나 왕실 문양을 삼는 나라는 대부분 일루미나티 세력이 세운 나라입니다 도우님들 잘 한번 생각해 보세요!

다음은 배 한자로 이 ~ 파자하면 (이로울리 나무목 )ㅡ원형리정의 (리)이면서 칼로 벼를 추수하는 의미도있고 숙살지기에 떨어지는 과일의 의미도 있고 ㅡ배는 바다에떠있는 배의 의미도있고 사람의 배이니 (곤) 땅의 의미도 있읍니다

ㅡ까마귀날자 떨어지는 배는 도운의 쭉정이 열매를 완전히 맺지못한 봉사잔치의 썩은 배를 의미하고 서양의 프리메이슨 회원이었던 뉴우턴의 사과처럼 일루미나티의 33계급을 의미합니다 (때가되어 일시에 상위 21계급은 몰사)ㅡ원평들판에 올라간 배ㅡ 큰 윤선은 (바다와 하늘에 떠있는 모든배 즉 하늘의 우주선 인공위성 비행선 오대양에 떠있는 모든배) 를 얘기합니다

ㅡ 까마귀 날때 즉병겁전야에 자기장의 변회에의해 곤 땅의 변화 뿐만 아니 라 하늘에 떠있는 수만개의 인공위성이 지구로 떨어지면서 그충격으로 환 태평양 지진대와 전세계의 화산을 폭파시키면서 상상할수없는 슈퍼 지진이 발생합니다 원평 앞뜰에 까지 물이 들어오니 어떻게 되겠읍니까?

 

ㅡ이런 위급한 상황에도 길위에있으면 산다하셨고 우마에 밟히어도 나를부르면 산다고 상제님께서 약속하셨으니 깊이 생각해 보십시요!

ㅡ다유곡기 횡이입이요 비무탄로 정난심 입니다.

부귀는 나를 살리는 법방이 아니고 재물천에 빠져 몰사한다는 진리 말씀과 광라에 패운이 들었다는 상제님 성언을 각골명심하셔야 합니다

다음은 원평에 대해서 입니다 원평은 말 그대로 해석하면 (근원의 땅) (들판)이니 상제님의 땅이고 원평장터는 상제님의 장터입니다.

이장터에서 서신사명 상제님과 미륵신앙 진표의 후신사명 김형렬성도가 만나면서 삼계우주의 대천지공사가 비롯됩니다.

 

여기서 김형렬성도가 상제님께 양식살 돈 한냥을 바칩니다 !

이한냥은 단순한 한냥이 아닙니다 대우주의 가장 큰 한냥이며 천지공사의 시작을 알리는 태극의 한냥이고 천지공사의 노잣돈이고 추수일꾼들의 노잣돈입니다!

여기서 상제님께서 충청도에 볼일이있다하신것은 천지공사의 선결로 김형렬성도의 (사람 셋 인삼공사)처럼 천지공사의 왼결시킬 세사람 충청도* 서 산 운산과 공주유구* 의 (세 지도자 ) 출세공사를 먼져 보신것 입니다!

이것이 동도서기의 동양철학의 연역에 맞는것이며

상제님의 천지공사는 결론을 먼저 내놓고 시작하는것이니 반드시 그렇게 되는것 입니다!

ㅡ상제님 원평장터의 일꾼은 증산도의 참일꾼이고 원평장터의 소말뚝은 상제님께서 특히 기운부쳐주신 증산도인 중의 참증산도인 도심주가 바로선 건마곤우의 일꾼인 증산도가 말복 추수 모임의 일꾼을 상징합니다!

ㅡ정오시 (도운 세운의 화가 극점에 이른때)의 원평장터의 대가리놀음을 하는 장꾼들은 누구를지칭하는지 ?

각자 한번 생각해 보세요 세운과 도운에 모두 있으니까요!

부디 도우님들께서는

(병겁전야)에 오비이락하는 파산하는 침몰하는 배에타시지 마시고!

진정한 후천행 남조선 배에 꼭 승선 하시길 기원합니다.

ㅡㅡ이 징조는 세운에선 천안함 폭침과 세월호 침몰사고로 벌써 시작되었죠.

일부에선 세월호 지상거치를 남조선배 상륙으로 해석하는 사제교리도 있읍니다.

남조선배는 말 그대로 한국호죠.

세월 천안 남조선 연호 배이름을 잘한번 연구해보세요 (더 이상은 오프라인 모임에서 도담 시간에) 까마귀 나는때도 언제인지 잘한번 깊이 생각해봅시다.

ㅡ최근 문재인이 11번째 대통령이니 마지막 대통령이고 최규하 포함하면 북한의 세명 돼지 포함하면15수가 꽉찬다는 중복 수호사들과 뽕뽕단의 2022개벽설등은 삼류.

끼어 맞추기식 사제교리입니다. 다른 ㅇ룡 태을 ㅇㅇ 난법 단체도 마찬가지 입니다

●ㅡ(고부) 사람 *크나큰 높은 언덕의 덕을 가진 분.

전봉준과 같은 혁명과 충의와 위민사상 을 가진분* 이 오니 능히바둑판을 운전하리라 !

☆☆시두가 돌면 세운 ㆍ도운 통합도수로 들어갑니다.

상제님의 천지공사중 이공사는 세운의 대통령과 도운의 마지막 추수사명의 지도자가 출세하는 도수입니다.

세운의 대통령이 병겁과 실정으로 퇴하면서 도운의 지도자가 정권을 잡는다.

때가 닥치면 제 말이 천천히 이해 되실것 입니다.

ㅡ진법의 포교 50년도수 청룡황도 대개년 소만일 까지는 개벽은 없읍니다.

그 때까지는 정말로 깨어나 지각 하셔야 됩니다 경자년은 득천문 신축년은 계명입니다.

모든 도우님들.

지금은 긴가? 민가 ? 할 때가 아닙니다.

때를아는자는 실수가 없다 하셨읍니다

 ☆2.

[[천지개벽경 무신편 17장]]

하루는 대흥리에 계시더니, 양지에 우리나라의 땅이름을 벌려 적으사 먹으로 점 치시고 말씀하시기를, 이 땅에 배를 매노라.

천원이라고 쓰시고 점을 치시더니 말씀하시기를, 바쁘노라. 이어 점을 치려고 하시다가

○담뱃대에 담배를 두세 번 갈아 피우시고 마침내 점을 치시며 말씀하시기를,

○이제 배를 맬 수 있노라.

제자가 여쭈기를,

천원에 배를 매는 것이 늦으니 어째서입니까?

 말씀하시기를,

천원에 배를 매면 세상 일을 알 수 있느니라.

 一日(일일)에 在大興(재대흥) 하시더니, 洋紙(양지)에 列書東土 (열서동토)에 有地名者(유지명자) 하사 以墨打點(이묵타점)하시고 曰(왈), 此地(차지)에 繫舟(계주) 하노라.

●書川原(서천원)하사 打點(타점) 하시더니

曰(왈), 有急(유급) 하노라. 乃拭點 (내시점)하사

煙竹 (연죽)에 改草二三次 (개초이삼차) 하시고 遂打點(수타점) 하사 曰(왈),

今(금)에 可繫(가계)하노라.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川原(천원)에 繫舟爲晩(계주위만) 하니 何以乎(하이호)잇가.

曰(왈), 繫舟川原(계주천원)하면 時事(시사)를 可知(지)하노라.

이 공사에서 배를 매는 천원(川原)은 1.음동으로 하늘 천자 조선강산의 바둑판 중앙점인 천원(天元)에 해당하는 정동서남북 국토의 정중앙 버드나무개울 만비일시공사 짚인형 제웅공사의 양구.

ㅡ금강산공사와 연결

2 태극조선 3.8선의 판문점 ㅡ사거리 철길 연결공사로 남북전쟁과 중국 일대일로와 연관됨.

담배피우고 점을 친 공사가 전쟁공사입니다.

 바둑판 천원 19×19=361자체가 오선위기 후천공사.

3.내 천자 천원ㅡ정해수류사해원 진목개화만수춘.

원평뜰에 배오르는 공사와 천원계주공사는 서로 상관관계입니다.

[[참조]]

♡ 배나무 (배생원ㆍ배쫄쫄이) 공사

ㅡ '배[복(腹)]'와 '배[주(舟)]' 그리고 '배[리(梨)]의 어원

 

우리말 '배'는 우리 신체인 '배[복(腹)]'와 물 위에 뜨는 '배[주(舟)]' 그리고 식용(食用)으로 먹는 '배[이(梨)]'의 세 가지 의미를 나타내는 말이다.

전혀 다른 세 가지가 어떻게 하나의 말에 나타날 수 있는가? 세 가지가 전혀 서로 다른 것이지만 유심히 보면 하나의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다. 바로( '볼록한' ) 모양이 그것이다.

  우리 신체의 배가 볼록하고, 물 위의 배는 바닥 그 밑이 불룩하며 먹는 배도 모양이 볼록하지 아니한가?

어떤 사물의 이름은 그 모양의 특성에 따라 짓는 것이 일반적이다. 우리의 감각 중에 시각이 제일 먼저 사물을 인지하고 가장 손쉽게 서로를 구분할 수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반대로 시각 이외의 감각은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다. 소리, 냄새, 미각, 촉각 등은 보이지 않는 감각이다. 아울러 지속적이지도 못하므로 서로를 구분 짓는 것은 어려움이 따른다. 하여 시각에 따른 특성에 기인하여 이름을 짓는 것이 대부분인 이유일 것이다.

 

* 그러면 볼록한 '배'는 '볼록(아래 아)이'의 준말로 볼 수 있다. 하여 복(腹)은 신체 기관을 나타내는 육(肉)에 복(复) 글말의 형성자로, '볼록거리는[복(复)] 신체[육(肉)]'를 뜻한다. 엉덩이 역시 볼록한 신체로 볼 수 있지만, 볼록거리는 신체는 배뿐이다. 그것을 글말 '복'이 설명하고 있다.

  * 주(舟)는 배를 그린 상형자이다. 따라서 글말 '주'는 그 상태와 현상을 나타내는 말이다. 하여 '주걱지다' 또는 '주르르(미끄러져 가다)'는 준말로 볼 수 있다. 주걱지게 볼록한 배의 상태를 나타내거나 물 위를 주르르 미끄러져 가는 현상을 나타내는 말이다.

*  리(梨)는 리(利) 글말의 형성자이다. 참고적으로 리(利)는 갑골문에 禾(벼/화)와 力(힘/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소전에서 力이 刀(칼/도)로 바뀌었다. 力은 쟁기를 그린 상형자이므로 '농기구[力]로 땅을 일구어 벼[禾]를 심는다'는 뜻을 나타내고, 벼를 심으면 얻는 것이 있으므로 '이득'이라는 뜻이 나왔다. 옥편의 설명이다. 글말 '리(이)'를 덧붙여 설명하면, '쟁기로 갈아[力] 이랑을 쳐야[리(이)] 벼[禾] 수확이 더 늘어난다'는 뜻이다. 이랑 재배(栽培) 법이 있듯이 그 시대 이랑 치는 농사법이 많은 수확 증대를 이루었음을 짐작할 수 있는 글자이다.

하여 리(梨)의 글말 '리(利)'가 '이랑'을 뜻한다면, 이랑의 뚝에 볼록히 쌓인 흙덩이만한 크기의 열매를 나타낸 것으로 볼 수 있다. 대체로 열매 이름은 그 크기에 따른 구분으로 지어진 듯하다. 어쨌거나 사물인식의 일차적인 감각은 시각이기 때문일 것이고, 시각에서도 색감 보다는 크기와 모양이 먼저였던 것 같다.

  참고적으로 '배 먹고 이 닦기'라는 속담이 있다. 일석이조(一石二鳥)와 비슷한 속담이다. 이 속담이 언제부터 이어졌는지는 알 수 없으나 만약 문자 이전부터 있던 속담이라면, 리(梨)의 '리'는 '이 닦다'의 준말일 가능성도 배제(排除)할 수 없을 것이다. 곧 '이 닦는 열매(과일)'의 뜻으로 만들었을 수도 있다.

(Moo wool,글 참조)

●* 상제님께서  배나무를 배대감(영감)이라 부르지 않고 배쫄쫄이라

부르시다가 배나무가 싫어하자 배생원이라 부르심!

○종도들이 배씨로 정승이 난다하니

~~아도삼 종도의 성을 배씨로 바꾸어 배도삼이라 부르라 하심

○세 대장과 원성지리

***세 대장 ㅡ배씨 윤씨 조씨

***원성지리 ㅡ황제헌원의 장자 고요씨의 후손인 이씨에서 분파된 무당도수 순흥 안씨

(고성이씨의 연관성도 회자되는데 세속의 족보로는 미확실)

고성은 신전이고 무당은 신전을 지키는 신녀의 의미

(순흥은 강일순(증산) 상제님의 도를 흥하게 한다는 의미)

고려 조선의 개국을 살펴보거나

개벽전 남조선 세운을보면 이ᆞ삼변 도운(세운)판에 세 대장이 나오나 결국은 (도안세살림 안씨)가 이룬다는 도수.

세 대장을 한국정치의 군부정권으로도 봄.

특히 (배씨)는 그성씨의 ~진시황이후 고려 (배현경) ,조선(배극렴)등 역사의 건방설도 개국공신 정승기운을 꺾어

이씨 이도삼을 배도삼으로 불러 그기운을 전이 강등하고 배씨기운을 제사상 과중과인 배에 부쳐 배생원이라 하여 정승 개국공신 기운을 없이하심 !

 

이도삼 (천지인도수)!

천상무지천

지하무지지

인중무지인

지인하처귀

♤♤ 금오 삼족오 까마귀 태양신 광명의 새입니다 고구려 개마무사 깃발의 문양입니다 배달 환족의 상징새 입니다 !

왕겁오비 삼국진은 ㅡ 지나간 장구한 역사를 거쳐오면서 작금에 이르러 비로소 배달 풍류의 금오(서방금 남방 오화)광명 태양의 일꾼들이 비상할때 삼국(남북조선 미 중 )에 풍진이 인다는 때가 무러 익었다는 의미입니다

까마귀 날자 배떨어진다는 오비이락 공사도 마찬가지 입니다ㅡ원평에 배올라오는 개벽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