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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는 소체이니라.하도를 소가 지고 나왔느니라!나는 신농이요.수운이 고운이니라.-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1. 12. 19. 16:32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 나는 소체이니라.
하도를 소가 지고 나왔느니라!
나는 신농이요.수운이 고운이니라.


●● 건마곤우에 대하여!
ㅡ나는 소체이노라
ㅡ나는 남방삼리화 이노라
ㅡ하도를 소가 지고 나왔느니라
ㅡ말(건마)에게 이기고 지는것이 있다
ㅡ나는 신농이요 신농은 나요 고운이 수운이요 수운이 고운 이니라​
ㅡ상제님은 소와 말을 공히 말씀하십니다.(경우에 따라서)


☆말은 발굽이 하나로 양의 대표이고 소는 발굽이 갈라져 둘로 음의 대표 주자입니다​.
☆건마곤우는 하늘 아버지 태양신과 땅 어머니 태음신의 음양 태극일체의 상징입니다.
ㅡ건존 증산 상제님과 곤존 태모 고수부님을 의미합니다.

●특히 소는 인류의 농경문화를 열고 말과소 양 개들을 기르고 벼농사에 소를 이용한 우두인신 염제신농을 상징 합니다.
ㅡ두문동 성수도의 만사신과
백복신은 염제신농과 상제님을 의미합니다.
이 의미를 깊이 생각해보세요?

ㅡ난법단체의 일부에서는 상제님의 전생이 신농이었다고 얘기하는데 이는 증산도의 기본을 망각하신 것입니다.
상제님의 강림은 우주역사의 처음입니다 !​

☆* 파군성 갑오말 7군화사명은 2014 갑오년에 벌써 천명이 거두어 졌읍니다!
지금은 상제님께서 홍당무 먹여 명줄을 이어주신 것에 불과합니다! ㅡ걸주는 갑자에서 망하느니라 !
걸주는 갑자에 망하고 무왕이 일어난다.
후천은 기위친정 하노라 (갑오갑자 꼬리 ᆞ30년간 흥하고 망하는 도수)​

☆정역에서 선천은 갑자시대라하고 후천은 을축ㆍ기축시대라 합니다. 후천(용담)은 인과신이 간소남 태소녀가 되고 인신사해의 성인시대가 열립니다.
날씨로는 선천은 자오와 인신 상화의 편벽으로 극한 극서가되고 후천은 축미와 인신상화의 완벽으로 온난온서가 됩니다​.

☆ㅡ선천은 지축이 축미가 기울어져 자오가 정위함으로 가짜 난법이 체가 되어 웅패 상극시대가 됩니다.
ㅡ후천은 지축이 바로서 축미가 정위하여 체가되고 인신이 용이되어 성인 상생시대가 됩니다.
ㅡ선천은 자오에서 시작하여 사해로 끝나고
ㅡ후천은 사해에서 시작하여 자오로 끝난다는 얘기는
ㅡ지축의 변화를 얘기하는것이 아니라
ㅡ십이지지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의 순과역을 의미하는것입니다

☆ㅡ선천은 자에서 출발하여 우선 역으로 해를 향해간다는 것이고.
후천은 해에서 출발하여 좌선 순으로 자를향해간다는 것입니다.
오행의 질량법칙과 천간과 지지의 순과역을 생각하시면 잘 이해 되실것입니다​

☆ㅡ의재 신원 계해년이라 하였으니계해 갑자 을축을 이해하시면 선천은 갑자시대요 후천은 을축시대라가 해석되실것입니다.


●● "훔치는 소울음 훔 자이니라. 나는 소체니라. 장차 소가 나와서 좋은 세상을 만들 것이니라.
소가 하도낙서를 지고 나오리라." 하시니라.​

☆ 중국 삼황 중의 한사람인 ●신농씨는 인신우두(人身牛頭), 즉 머리부터 상반신은 소, 신체는 인간의 모습이었습니다.
섬서성의 강수(姜水) 부근에서 태어나 성장했기 때문에 그의 성은 ●강(姜)씨라고 합니다.

그는 중국 고대 전설시대에 불을 다스렸던 신으로 염제(炎帝)라고도 부릅니다.
의약,쟁기와 보습, 도기,활을 발명했고, 처음으로 시장을 열었다고 알려집니다.
백성을 위해 수많은 약초를 맛보았는데 의약과 농업의 창시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씨는 인류의 시원 성(姓)이니 상고시대 동방 배달의 신농씨(神農氏)로부터 시작하니라.
☆신농의 후손 강태공은
●동방 신교의 일맥을 한족에 전수하고,
●병법과 정치로써 천하 만세에 은혜를 베푸니라.
●이제 해원시대를 당하여 모든 신명이 신농씨와 태공의 은혜에 보답하게 되리라.
●신농씨가 농사짓는 법과 의술로 천하 만세를 윤택하게 하였고
●태공이 병법과 정치로써 천하 만세에 은혜를 주었나니
●이제 하늘과 땅이 성공하는 가을철을 당하여 천지의 모든 신명들이 그들을 높이 받드느니라.

●백대일손(百代一孫)이 백대일순(百代一淳)이니
●신농씨부터 백대일순이니라.​증산상제님은 진주 강씨 문중에 태어나셨고,
자신은 신농씨부터 백대일순이니라 라고하셨습니다.

☆천지의 모든 신명들이 신농씨와 강태공을 높이 받들어 그 은혜에 보답하게 된다 하셨는데,
☆상제님이 자신을 가리켜 소체라고 하신 뜻은 무엇일까요?​
☆신농씨는 머리를 포함한 상반신이 소의 형상이었다고 하는데,
여기서 알수 있는것이
●●증산상제님이 인간세상에 신농씨와 강태공에게 천명을 내리신 적이 있다는 것이고,
"내 종자는 삼천년 전부터 내가뿌려 놓았느니라" 하셨는데,
☆강태공이 삼천년 전에 태어난 사람으로
☆"강태공이 십년 경영으로 삼천육백 개의 낚시를 벌였음이 어찌 한갓 주나라를 일으켜 봉작을 얻기 위함이었으랴?
((강태공이 출서한 정홰한 이유?))
☆이를 널리 후세에 전하려 하였음이니라." 라고 하신것이

●●강태공에게 임어 하셨을때 삼천육백개의 낚시를 벌인것이
이 숫자의미 만큼의 상제님 일꾼들을 후대 추수판에 광구창생의 대업에 쓰시기 위해 삼천년전에 이미 인재를 골라 정해 놓으셨다는 뜻입니다. ●((3600 은 금화교역 율려수 36× 온전한수100))​​

☆증산상제님이 자신을 "소체(牛體)" 라 하신 연유는 모든 성씨(姓氏)의 조상인 신농씨가 우두인신 머리를 포함한 상반신이 소의 형상이었고 상제님은 인류 의약 경농의 시조인 염제신농의 101대손이기 때문입니다.
증산상제님이 자신을 소체라 하시고 앞으로 소가 나와서 좋은세상을 만들것이라 하신것은
●자신 뿐만아니라
●심우도 선재동자와 같은 참일꾼들이 나와서
●우성재야 태을주 의통으로 ●천지공사 의통성업 제업창곡 건방설도 한다는 것입니다.​


☆ 하루는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염제 신농씨에게 제를 지낸후에 태을주를 반포하리라." 하시니라.
●이 달에 태인 신경원의 집(복록소)에 머무르실 때
●천지대신문을 열고 벽 위에
●두문동 성수도를 써붙이시니라.

그 글을 쓰실때 옆에서 지켜보던 ●경원이 상제님께 여쭈기를 ●"신농패(神農牌)가 무엇입니까?" 하니
● "귀신이 차는 것이다." 하시고 경원이 다시
●"그러면 유사표(有司標)는 무엇입니까?" 하고 여쭈니
●"너희들이 찬다." 하시니라.

●●☆ 6월 보름날 신농씨 제사를 지낸 뒤에 일을 행하리라.
올해는 천지의 한문 이라. 이제 일을 하지 못하면 일을 이루지 못하리라." 하시니라.

​●●
천지개벽경 갑진편 6 장

☆대선생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세상에는 천하의 모든 성씨의 족보를 고쳐서 다시 시작하나니,

☆나는 신농(神農)이요, 수운은 고운(최치원)이니라.

☆☆말씀하시기를, 너희 동토에 이씨와 김씨가 가장 커서, 줄이고 또 줄여도 역시 크도다 하시니라.

☆☆말씀하시기를, 내 일이 이루어질 때
☆☆소 삼천 마리를 잡노라.
((천지 대치성. 대 해원굿))
((최수운은 경주 최씨 최치원의 35대손.
상제님은 염제 신농 진주강씨 101대손.
동이배달 풍류와 무극대도의 전수관계.
조상과 자손 천륜으로 우주일가))

칙령을 내리시니,
☆☆천황과 지황과 인황의 뒤에 천하에서 가장 큰 금산사니라.

●●말씀하시기를, 선천의 도덕정치가 문왕과 무왕에 이르러 끝났느니라.


☆☆☆
하루는 새울 최창조의 집에 ●"사명당(四明當)"이라 쓴 종이를 종처럼 매달아 놓으시고" 이 사명당 기운으로
●사람 하나가 나오느니라." 하시니라.​

1 형렬의 집이 가난하여 보리밥으로 상제님을 공양하더니,
추석 명절을 당하여 할 수 없이 ●밥솥을 팔아 상제님을 공양하려고 솥을 떼어 내거늘
2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솥이 들썩이는 것을 보니 미륵불이 출세함이로다." 하시고 ●형렬에게
● "((쇠꼬리 )) 한 개를 구하여 오라." 하시니라.
3 이에 형렬이 금구 용암리에 가서 쇠꼬리를 구하여 오고 또 술을 사 오거늘
4 마당 한 쪽에 풀을 쌓게 하여 불을 피우시고 쇠꼬리를 두어 번 둘러 내신 뒤에 "해를 바라보라." 하시므로 형렬이 우러러보니 햇무리가 둘리어 있는지라
(신명응감 신도로 처결)
5 그대로 아뢰니 말씀하시기를 ●"천하대세가 큰 종기를 앓음과 같으니,
●내가 이제 그 종기를 파(破)하였노라." 하시고 술을 드시니라.

●4 "훔치 훔치" 는 신농씨 찾는 도수니라.
●3 신농씨 운수가 나온다네.
●4 오곡 백초 가지시고 한울님이 오신다네.
●5 조화선경을 건설하고 연화 세상(蓮花世上) 정리하여 천하 강산이 해원이네.

☆위 말씀 중에서 "사명당 갱생 공사" 를 끝마치시고, 사명당 기운으로 사람하나가 나온다는 말씀과
금구 용암리에 가서 쇠꼬리를 구하여 오라 하셔서 두어 번 둘러 내신뒤에 햇무리를 둘리신 것은
●●이 사람 하나((진인ㆍ 선통자)) 나오는 공사가 신도로 체결된다는 의미입니다.
●●쇠꼬리는 소 한마리를 통으로 쓰신것과 마찬가지이고 또한 참도인들 참도인 될 자들은
이 소꼬리를 향도로 잘 잡고 반드시 잡고 가라는 뜻입니다.​
((소 꼬리 놓치지 말고, 살구나무 붙잡은 손 떨어지지 말고
꽉 잡으시길....


♡♡ 대각기원 금강복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