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판 밖에서 판 안으로 욱여 들어오는 운수.판 밖에서 일이 된다.판 밖에 참종자 하나 두노라. 선통자.-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1. 12. 14. 16:3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
판 밖에서 판 안으로 욱여 들어오는 운수.
판 밖에서 일이 된다.
판 밖에 참종자 하나 두노라. 선통자.
원평장터에 소 말뚝도 없다더냐 ?
소말뚝에 기운 메여 쓴다.
●석과불식! 동과(혈)보존공사!


♡ 대순전경 4장155절 ~160절 공사
♡ ㅡ 1909 기유년에 처결된 ‘동과혈 보존공사’에서 결정된 사실은

●1.난법 헛도수에 등장하는 ~천곡 송상현 선생을 해원시키는 상여의 호방산 도수((사명당발음과 사람하나 난다)).
●2.용머리 촛불공사((꺼지지않는 혁명))입니다.

ㅡ천곡 선생의 순절을 추모하는 (송상현 광장)이 갑오(2014)년에 부산 동래에 조성됨으로써 ●~~홍성문의 헛공부 도수가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
[대전 4- 158] 사월에 전주 (용머리) 고개 (김주보)의 집에 계실새 (이치복)이 이르거늘 가라사대 ((이런 때에 나이 적은 사람이 나이 많은 사람의 절을 받느니라)) 하시고 ((치복))에게 ((사배(四拜)))를 받으시니라
천사 가라사대
금년에는 바가 없나니 만일 오늘 비가 오지 아니하면 천지의 동과혈(冬瓜穴)이 말라 죽을지라 그러므로
(서양)으로부터(( 우사))를 불러넘겨 비를 주리라 하시고
술상을 부르사 치복에게 술 두잔을 주시고 한 잔은 요강에 부으시니 요강에는 피가 좀 있더라

***용머리는 2024 갑진도수
*이치복은 만복동 도수 범증산도가 연맥도수
((김형렬~ 김성녀~ 신원일~ 이치복 ~안병욱 ~안원전 총사수~증산교 전국 대학생포교회))으로 이어지는 추수 말복 증산도가의 연맥도수

[대전 4- 159] 다시 양지 석장을 펴놓고 귀마다 「천곡(泉谷)」이라 쓰시거늘 치복이 여쭈어 가로대 어떠한 사람이니이까 가라사대 옛날에 원노릇 가서 절사(節死)한 사람이니라 하시고 치복과 송환을 명하사 양지를 마주잡아들게 하시고 가라사대 그 모양이 상여(喪輿)에 호방산(護防傘)과 같도다 하시고 양지를 땅에 놓게 하신 뒤에 갑칠을 명하사 가라사대 밖에 나가서 하늘에 구름이 있는가 보라 갑칠이 나가보니 서쪽 하늘에 한점의 구름이 있거늘 (중략) 선녀직금은 선녀가 비단을 짜는 것이니 그 기운을 걷어 창생(蒼生)에게 비단 옷을 입히리니 ((유월 보름날 신농씨(神農氏) 제사))를 지내고 나서 일을 행하리라
올해가 천지의 한문(閈門)이라 이제 일을 하지 못하면 일을 이루지 못하리라
ㅡ이공사는 밴드내 (천곡절사도수의 글) 참조 하세요
 
[대전 4- 160] 또 양지에 (이십칠년)이라 쓰시거늘 그 뜻을 물은 대 가라사대 (홍성문)이 (회문산)에서 (이십칠년동안 헛공부)를 하였다 하니 이로부터 이십칠년동안 (헛도수)가 있노라 ((난법))

또 양지 한 장을 (열 두조각)으로 내어 조각마다 글을 쓰신 뒤에 (한 조각)은 친히 불사르시고 (열 한조각)은 치복을 명하여 불사르시니 문득( 비)가 크게 내려 이 (비)로 인하여 (보리)를 잘 먹게 되니라
((진법))

*** 글 한조각은 ((진주천자 대두목)) 열한조각은 11성도 참도인들 !
~넓은 의미로 12조각은 33계급중 죽을자 21계급을 뺀 살아남은 12계급

***회문산은 용마하도의 기운이 갈머 있는산
회문산 장군봉(차경석 장군도수 ᆞ 천마(용마)봉)에서 국사봉으로 그리고 내장산(고수부님 내장도수)으로 이어지는 지기는 후천법사를 내는 도수이며
순창 마흘리에 광산김씨 중시조 천마시풍의 기운으로 김장생과 김일부가 천하 대문장의 기운으로 정역이 나옴
~~27년 헛도수는 (말복)추수 도운에선
1984~2011까지이고
세운에선 원불교와 홍석현 의 헛도수
 
***동과혈 보존공사는 겨울을 넘기는 과(석과ㆍ씨~목과와 과루근(천화분)의 과를 이해 하실것)
(동과)는 말복 일꾼들 양육공사ᆞ 보존공사 입니다

***비는 수운을 통한 용의 비나리공사.
보리(맥)은 불교 용어인 깨우침 진리 지혜의 (보리)를 의미하고 맥은 (도통맥)
조선은 동과의 형체이니라

♡** 그런데 이 공사의 내용들 중에서 ‘용머리 고개’와 ‘천지의 동과혈’, ‘신농씨 제사’와 ‘홍성문의 헛공부’를 기억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 용머리 고개를 기억해야 하는 이유는 용머리 고개에서 보신 공사 중에서( ‘촛불공사’)가 있기 때문입니다.

● ~동과혈 보존공사 이전에 처결된 공사인데,
● 이 공사는 갑오(2014)년부터 호방산 도수가 응험되면서 시작된 촛불혁명을 가리키는 공사라고 추정됩니다.

☆☆
[대전 4- 155] 하루는 용머리 고개에
계실 새 마당에 촛불을 밝히시고

●●「천유일월지명(天有日月之明) 지유초목지위(地有草木之爲) 천도재명고(天道在明故) 인행어일월(人行於日月) 지도재위고(地道在爲故) 인생어초목」
●ㅡ추수일꾼들의 천지인 삼도를 깨치는것의 의미

●촛불은 치성(제사)의 의미 (명촉의 의미)가 있읍니다
뒤에 천곡 절사도수의 상여와 호방산 !
누구를 위한 제사입니까?
●촛불은 좌우 두개.
((두번의 촛불도수))가 있읍니다
●홍콩(향항)은 천지분향
노랑 우산은 ((남조선 세월호ᆞ 촛불과 연결되는 호방산 도수!))

~~이라는 글을 써서 불사르시니 구름이 가득차고 바람이 급히 불며 비가 내리되 ((촛불은 꺼지지 아니하니라))
●●~~여기서 바로 살자 죽을 자 생사판단 도수로 이어진다는 것은 세운상 차서(순서)의 의미입니다.

ㅡ천사 찬명을 명하사 서북쪽 하늘에 별이 나타났는가 보라 하시니
찬명이 우러러 살핌에 다만 구름사이에 (별 한 개)가 보이거늘 그대로 아뢰니
다시 동남쪽 하늘을 보라 하시거늘 또 우러러보니
구름이 많이 흩어지고 별이 많이 보이는지라
그대로 아뢰니 가라사대
●((서북(西北)은 살아날 사람이 적고 동남(東南)은 살아날 사람이 많으리라 하시니라))

● 살자와 죽을자 수효공사
 ㅡ그리고 이 공사는 호방산 도수의 현실화로 시작된 촛불혁명의 방향이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의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세월호 노랑우산에서~~카발 JTBC의 테블릿(최순실)~~쪽박 도수 박근혜퇴진 1차 촛불혁명.
그후 홍콩 우산시위.
그후 친중 카발에 의한 코로사태. ~~인류 멸절계획. 전세계로
(뉴월더 오더. 그레이트 리셋)

다시금 사기백신(666짐승의 표)으로
~~전세계적 백신(666)거부 운동 격렬시위.
~~판밖에서 판안 남조선으로
~~남조선에서 백신(666)거부 2차 촛불시위가 ㅇㅇ에 발생한다.
~~이후 도운에도 혁명기운 군자표변. 이윤도수.
((세운의 (오리아이)트럼프는 나팔수사명))
☆☆천지공사 ㅡ천곡도수실현.


☆왜냐하면 이 당시의 ((촛불혁명은 촛불만 켠 상태였지만, 지금은 그 촛불이 홍콩 중국 땅으로 옮겨 붙었다가 전세계를 한 바퀴 돌고 다시금 남조선에서 타 오르려합니다.
시세짐작을 해 보십시요
 
☆ 더군다나 홍콩의 이름에 들어있는 ‘향(香)’은 우리들이 청수를 모시면서 먼저 촛불을 켜고 이어서 향을 사르는 절차와 맞아 떨어집니다. 무언가를 제사지낼 수 있도록 하늘나라로 보내기 위한 시위라는 암시를 담고 있는, 이 홍콩의 촛불시위가 호방산과 관련된 공사라는 사실은 처음에 시작될 떼에 우산시위라는 이름이 붙었던 데에서도 확인 됩니다.
((세월호 노랑우산 노랑리본.그리고 딥스))


● ●그리고 그 이어지는 결론은
이 공사에 있는 대로,
●서북쪽 북학주(중국 공산당)의 궤멸입니다.

●●중국분방공사 시작ㆍ중국은 동서양의 오가는 발길에 차여 녹으리라
●청국 기우제공사 (2020경자년 하지부터 시작된 중국 기후변화
홍수 지진 삼협댐 붕괴 징후))의 현실화
((2023계묘년까지는 결정되리라 봅니다))


●● 천지의 동과(혈)보존공사는 석과를 보존하여 추수판에 일꾼을 키우는 공사로 설명을 대신하고,

●●‘신농씨 제사’를 살펴보자면 미(6)월 15(보름) 입니다
(신농은 나요 나는 신농)이라는 말씀이 있고
신농씨 제사는 촛불공사의 제사가 세운 도운에 응험하게 하시고 이 제사가 무등산 회문산 이마두 최수운 초혼공사의 치성 제사와도 연결되고
임술생 안운산 성도사님 탄신일 6월 16일과도 연결됩니다
또한 천곡 절사도수로 뉴월드 오더 일루미나티 세력에 의해 죽는 많은 도인들을 위한 추모제인 동시에
죽은 인류에 대한 남조선의 촛불 희생자에 대한 추모제입니다
이 해원신들의 마지막 치성이 남원무당 진인의 간절곶 천지대동굿입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세운의 일들이 모두 사명당 기운을 발음시켜 산하대운을 거두어들이는 일이라는 사실을 확인시켜 줍니다.
그만큼 사정이 급박하다는 뜻이니, 눈치가 있는 분들은 열심히 마음을 비우고 살기가 뭉쳐있는 땅에서 물러나는 것이 제갈량의 마지막 계책인 (주위상책ㆍ줄행랑)입니다.
  
●홍성문의 헛공부 도수는 다른 밴드 글에서 이미 상세히 밝혔듯이 일루미나티를 등에 업고 한국을 배후에서 지배하려던 홍석현(여시재 삼극회)의 시도가 무산되고 엉뚱한 문공신의 독조사 도수를 받은 문재인을 성공시킨 사건으로 현실화 되었습니다.
그 사람은 아직도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있겠지만, 그 사람 주변에 모여 있는
동과혈(참일꾼)의 배신자 친일파 일진회 일루미나티 난신적자들이 천자를 도모했던 죄에 대한 벌을 받게 되겠지요. 

●●천지공사상  동과혈 참일꾼들과 일루미나티의 연결고리가 피라미드를 비롯한 고대 신전 건축의 담당자들이었던
●프리메이슨 석공(돌가리)들입니다
그 석공( 돌가리)들이 이번에 닥칠 대환란을 야기할 상제님 공사중 수기운행(내리기)공사에도 등장합니다.

●(피난동 안씨 재실)에 갔을 때, “사흘 전에 (재직이)는 죽고”라는 구절의 (재직이)가 곧 (산지기ᆞ묘비 묘소 지킴이)로서, 프리메이슨들이고 도운에선 (성도사님의 묘소 지킴이)로 상징되는 중복도정의 사탄들 입니다
그들 공히 21계급은 몰사 합니다 그들의 말로를 암시하는 도수라고 해야 되겠읍니다

  *** 대지진이 오기 전에 일루미나티의 실체가 드러나고 그들의 조직이 붕괴되는 일이 먼저 일어납니다.
지금 풍문으로만 떠도는 여시재 예수회 그림자정부의 실체가 드러나면서 보수와 진보를 망라하는 기득권층의 매국행위가 밝혀져서 처단을 받게 되는데,
트럼프?가 주도하는 미국 그림자정부 제거 계획이 성공할수도 있겠네요
최근 우한 코로나이후 중국 때리기도 그 일환으로 보입니다.
 한국 일루미나티 세력의 궤멸은 백암리의 산새ㆍ산추모일검ᆞ새울도수들이 주도하게 되는데, 그들의 정체와 활약상은 홍성문의 헛공부 도수에 결정되어 있습니다.
그 내용을 풀어 봅시다
제대로 공부하는 도우님들의 불안을 해소하고,동이 역사와 천지공사를 왜곡시키면서 까지 배달한겨레를 멸망시키려는 저들의 악랄한 선동에 넘어가지 말도록 얘기하려 합니다.

●ㅡ  갑칠과 동학혁명
  홍성문의 헛공부 도수공사에서 가장 중요한 성도는 ((이치복)) 성도입니다.
공사의 발단이 이치복 성도가 김주보의 집에 도착하면서 시작되었고,
“전주 용머리 고개 김주보의 집에 계실새 이치복이 이르거늘 가라사대 ((이런 때에 나이 적은 사람이 나이 많은 사람의 절을 받느니라 하시고 치복에게 사배(四拜)를 받으시니라.))”라는 말씀에서 이 공사가 ((이치복 성도로 상징된 존재들))을 위한 공사임이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
전주 용머리 고개 김주보의 집은 ●배달 한겨레의 나라 남조선 자체를 상징합니다.
●주막이 물동이를 가리키는 술 주(酒)자를 이용하여 술을 빚는 집인데,
●주(呪)문을 읽어 도술(道術)을 부리는 상제님 참도인의 거처인 교당(솟터)를 암시합니다.
 
☆☆그 풍류 전통을 이어받았으면서 증산상제님보다 먼저 출세한 사람이 (수운 최제우 선생)이므로, 이치복 성도는 최제우 선생의 동학을 가리킵니다.
나이는 동학이 많지만 도술에서는 증산상제님이 높기 때문에 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치복선생은 후천 만복동의 상징으로
●(( 수운의 운자와 증산의 산자))를 쓰신 성도사님의 물구름 속에서
●용의 비(비나리)를 맞는 동과(석과 종자ᆞ참도인)들 입니다
●현실적 ㆍ세속나이로 상제님의 성수 39보다 많은 사람들 입니다


◇ㅡ 그래서 “천지의 동과혈(冬瓜穴) 이 말라 죽을지라. 그러므로 서양으로부터 우사를 불러넘겨 비를 주리라”고 하셨습니다.

천지의 씨앗인 사람들 중에서 후천을 지난 후에 오게 될 천지의 (겨울)을 넘기고 다음 문명의 (씨앗)이 될 동이족의 풍류가 동과혈임은 동과혈 보존공사의 가장 핵심 입니다

●우사가 하는 일이 비를 옮겨오는 일이므로, 이 말씀은 물을 운반하는 구름이라는 뜻의 수운(水雲)이라는 호를 가진 최제우 선생이 이 공사에서 이치복 종도에게 응기되어 있음을 확인시켜 주고 있습니다.
●동이족(夷)의 복록을 후천 음(二)시대로 몰아온다는 뜻으로 이치복 성도를 중심으로 공사를 보신 것이지요.
●따라서 이 공사는 풍류의 부활인 참동학의 운수를 결정하는 공사입니다.

단순한 사명당 발음이 아니라, ●사명당을 중심으로 동학의 후예들이 후천선경을 건설하는 과정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 것인지를 결정하게 되지요.

 ●그래서 양지 석장의 귀퉁이마다 인류 문화의 시원으로 상징되는 되었던 우물(정ᆞ정읍)인 용궁을 나타내는 ‘샘골’, 천곡(泉谷)을 먼저 쓰십니다.
그리고
●“원노릇 가서 절사한 사람”이라는 말씀을 통해
●임진왜란에서 일본인들에게 패사(敗死)한
●(송상현 선생의 해원)과 일본군에게 패망한
●(동학신명의 해원)을 같은 물줄기로 통합합니다.
 
● (치복과 송환)을 명하사 양지를 마주잡아들게 하시고 가라사대 “그 모양이 상여(喪輿)에 호방산(護防傘)과 같도다.” 하신 것은 한겨레 민족 신앙 세력을 ((송환으로 상징된 갑오년 동학혁명 신명들))과 함께 역사시키는 도수입니다.

송환은 소나무가 갑목(甲木)의 대표이고 불꽃은 사오화(巳午火)이므로 갑오(甲午)가 됩니다.
ㅡ(만사불성 김송환은 갑오생 파군성 ㅇㅇㅇ지도자의 상징도 됩니다)

☆☆그리고 다시 상여의 호방산을 통해 장래의 일을 결정 합니다
●(( 2014 갑오년에 조성된 부산 동래 송상현 광장))의 준공에 맞추어 이 세력이 그때부터 일을 꾸미도록 결정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홍성문의 헛공부 도수를 받은 사람들이 갑오년(2014)부터 일을 꾸몄습니다.
(카발세력인 여사재 삼극회 친중 친일서절구)

●ㅡ그후 정유에(2016) 박근혜 탄핵을 성사 시켰으나 엉뚱하게 ●문공신 진주도수및 서방백호기운 숙호충비의 ((문재인))이 어부지리를 얻었죠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내용 입니다

●●갑칠(상두쟁이ㆍ칠성도꾼)을 시켜 구름을 살피게 한 것은 동학의 전통을 이어 새롭게 출발한 참동학인 증산도가
○참도인들 중에서 홍성문의 헛공부 도수ᆞ30년공부 도로아미타불에 휩쓸리지 않도록
○도인들로 하여금 시세를 잘 관망하도록 도수를 정하신 것입니다.

●삼신칠성으로 상징되는 풍류의 맥은 이어져야 하기 때문에,
○만사불성 김송환 도수에 저촉되지 않게 하도록 조치를 하신 것입니다.
 
● 이렇게 사명당의 기운을 받아 출세하는 교단이
1ㅡ김갑칠 성도의 칠성도꾼(말복 추수 범증산도가)
2ㅡ김송환 성도의 갑오(甲午)중복 증산도장
잘 찾아보면 이 도수를 받은 사람들을 찾을 수는 있겠지요.
                
*참조ㅡ원 불교(칠산 범씨 왕국의 기운받음ㆍ범씨는 불교 범)뿐 아니라 기독교에서도 이 땅에서 새로운 종교가 탄생했다. 통일교가 1954년에 만들어졌다. 이중 대표적인 것이 흔히 통일교로 불리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다. 가정연합 문선명 총재는 광복과 6·25전쟁의 어려운 과정을 딛고 1954년 새로운 종교를 만들어 지금은 세계적인 종교로 발전했다.  

ㅡ  통일교는 기독의 입장에서 만사불성 김송환 종도의 기운을 받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서쪽 하늘에 떠 있던 한 점 구름이 경각에 하늘을 덮었으니까요.
그리고 국내에 머물러 있으면서 통일교와 비교되던 불교의 자생종교가 박공우성도의 사촌이자 칠산범씨왕국 7부처님 기운을 일부받은 소태산 박중빈의 원불교이고 27년 헛도수 홍석현 여시재가 원불교 마구니들 입니다
ㅡ((얼마전 원불교 기운 거두는 공사의 밴드글 참조 하세요))

♡대각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