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병오년 초, 호소신공사와 복솥공사-진법인 (삼신 신교 풍류)를 (전수하고 지켜온 주역들) 걸군.초라니.남사당. 여사당 -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1. 12. 13. 18:0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 호소신공사와 복솥공사.
이 두공사는 병오년 초에 보신 공사입니다.
서로 연결되어진 공사입니다.
두 공사 모두 병오년 정월공사로 보입니다.
너무나 중요한 공사인데 아무도 모르는 공사이죠!
세상이 다 보여주는 일러주는 공사입니다.
한민족의 흥과 문화가 세상을 리더하는 방탄소년단(BTS)를 필두로 하는 한류(HALLRYU)공사입니다.

●● 정월 초삼일에 육일간 보신 공사.

☆☆ 호소신공사.
상제님께서 병오(丙午 : 道紀 36, 1906)년 
●정월 초사흗날 구릿골에 계실 때
김형렬, 김광찬, 김병선, 정성백, 김성화 부자, 김보경 부자에게
●만 하루 동안
☆말을 못 하게 하시고
☆담배를 금하시니라.
((7인의 김씨와 1인의 정씨))

●초닷샛날 모든 성도들에게 이르시기를

●“오늘은 호소신(好笑神)이 올 것이니 너희들은 웃음을 조심하라.

●만일 웃는 자가 있으면 이 신명이 공사를 보지 않고 그냥 돌아가리니 한번 가면 언제 다시 올지 모르리라.” 하시거늘

여러 사람이 특별히 조심하는데 뜻밖에
●정성백이 웃으므로 모든 사람이 다 함께 따라 웃으니라.
● 이 날 오후에 성백이 갑자기 오한이 나고 크게 아프더니
●사흘 동안 몸져누워 일어나지 못하거늘.

●●상제님께서
●배를 어루만져 주시니 곧 나으니라.
이 때 상제님께서 날마다 양지(洋紙) 에 물형약도(物形略圖)를 그려 불사르시니라.
(증산도 道典 5:117)

☆☆☆
호소신! 웃는 것을 좋아하는 신명입니다.
그런데 웃는 것도 여러가지가 있죠.
좋아서도 웃고.
울면서도 웃고.
비웃을때 비웃고
조롱할때 조소하고.
싱거울때 실소하고. 등등등.

이 공사에선 어떤가요? 어떤 의미입니까?

●김형렬을 위시한 7김씨는 칠성도꾼의 의미도 있고 문화적 측면에선 7일곱 소년입니다.
다른 정씨 정성백이 웃는 바람에 금방 끝날일이 삼일이나 더 걸리고 상제님이 직접 양지(서양종이. 서양땅)에 귀신부르는 물형약도까지 그리시게 되고야 공사가 완료됩니다.
☆정성백은
계룡산 정도령 이 완성하는 나라의 정승이란 뜻이죠.
세운과 도운의 의미가 다릅니다.
제가 여러번 밴드글에 쓴 내용입니다.

☆☆☆
이 호소신공사가 천지공사에 둘이 더 있읍니다.

●「걸군굿 초라니패 남사당 여사당 삼대치」 라 쓰시며 !

*** 대순전경에서는 해당 구절에 대해
“천사 양지에 「걸군굿 초라니패 남사당 여사당 삼대치」라 쓰시며 가라사대 이글이 주문(呪文)이라

●●(외울 때에 웃는 자가 있으면 죽으리니 주의하라” )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무서운 경고입니다. 삿된기운을 내뿜지 말란 것입니다!
이렇게 엄중히 경고하는 이유는 이 내용이
● ((진법의 핵심))내용이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걸군.초라니.남사당. 여사당) 이들이
진법인 (삼신 신교 풍류)를 (전수하고 지켜온 주역들)이기 때문입니다.
배달의 굿 놀이 흥 노래.춤 웃음.탈 해학의 주역들입니다.

☆☆을사년8월(유월) 공사.
●우꾼하게 웃을 일을 꾸며 보리라

1 을사년 8월에 상제님께서
☆함열과 ☆임피(臨陂) 사이를 왕래하시며 대공사를 행하시니라.

2 하루는 공사를 보시며 말씀하시기를 “심심하니 세상이 한번 우꾼하게 웃을 일을 꾸며 보리라.

3 너희들은 앉아서 웃어 보아라. 많이 미칠 것이라.” 하시니라.
(증산도 도전5:106)

●●●
이정도 내용이면 호소신공사가 한류 배달 한과 흥. 웃음과 해학 춤. 노래.
한류 세계전파공사임이 분명하리라 생각합니다.
한류가 전 세계를 씹어먹는데♡
천지공사에 관련 도수가 없다면 그것도 말이 안되잖아요.

☆☆밑에 공사는 호소신 한류공사와 연결된 공사입니다.


♤♤정괴산의 복솥(개정국)공사 !

●●개장국에 대한 내용은 ((개장국은 인간에서 먹는 음식인데 도가(道家)에서 먹지 아니하였으므로
● 한(恨)이 붙어 있나니 이제 이 국을 먹는 것은
●해원겸(解寃兼) 개정 하려 함이로다.))

크게 보면 도운(도정)과 세운(세상 정치)의 정치운로를 바꾸는 공사이나
작게 보면 한으로 점철된 한민족의 한을 승화시켜 남조선에서 푹 삶아. 푹 고아서 세상의 흥문화 놀이문화 식문화로 승화 발전 시킨다는 의미입니다.

○개장국과 관련된 공사는 몇 가지가 있는데, 모두 지금 시기와 관련이 된다고 풀이됩니다.
호소신공사와 복솥공사는 을사 병오년에 공사 본 것처럼 동지한식 105제 사오미 개명장을 따라 한류가 크게 나옵니다.


●●(복솥에 얽힌 공사)
[대전 2- 46]
구릿골 앞에서 술장사하는 정괴산이 극히 가난하되 매양
천사를 지성(至誠)으로 공대(供對)하더니
하루는 천사 그 집에 가시니 괴산이 천사께 공대하려고
○질솥에 개장국을 끓이다가 문득 ○질솥이 깨어짐에 괴산의 아내가 낙담하여 울고 섰거늘
○천사 불쌍히 여기사
○신경원을 명하사 그 경영하는 ●솥점에서 철솥 한 개를 가져다 주었더니 이로부터
●괴산의 가세가 점점 넉넉하여 지니라
그 뒤에 괴산이
●태인 방아다리로 이사할 때에
●그 철솥을 환평 정동조에게 팔았더니
●괴산은 도로 가난하여 지고 동조는 넉넉하게 되었으므로 모든 사람이 그 철솥을 복솥이라고 일컬으니라 -

 


☆이 공사를 풀어보면 먼저 정괴산(丁槐山)은 구릿골 앞에서 술장사 하였으니 증산상제님의 도술 또는 태을주를 파는 사람으로 풀이할 수 있읍니다

특히 정(丁)은 음화(陰火)로서 (2화)ㅡ 촛불 또는 작은 불빛입니다
군화(7화) 병화가 아닌 정화죠
곰배 정씨는 정씨왕국 정도령이 아니라는 뜻이죠.
처음엔 믿음이 굳었으나 복을 주어도 결국은 복을 팔아버린 일꾼.

●*질솥에 개장국을 끓이는 것은 토정(土鼎)으로 개정하려는 것입니다.!
여기서의 토정은 선천의 패권정치인 왕조의 상징물인데, 토는 중앙에 배정되는 황극의 수이고, 솥은 주나라 때 천하의 병장기를 녹여 구정(九鼎) 을 만들어 왕권의 상징으로 삼았읍니다.!
따라서
질솥이 깨어진 것은 ( 만국제왕의 기운을 걷어버리는 특히 세상 왕의기운을 꺽어버리는 공사) 와
ㅡ하늘이 천지의 혼란을 바로잡기위해 최수운 선생에게 천명과 신교를내려. 원시(元始)에 문명을 개창하여 홍익인간 했던 배달조선의 나라에 새세상을 열려고 하였으나, 선천 폐습에 물든 조선왕조가 대역죄로 몰아 죽였기
때문에 실패했다. 
조선이 복을 차버린 상황.

 
● *신경원의 철점에서 철솥(금정)을 가져다 준 것은 복록궁사명자인 신경원 종도의 이름처름 새롭게(辛) 시작하는 큰(元) 서울(京) 새로운 문명의 권리을 상징하는 ((금정(金鼎))을 가져다준다는 뜻이 됩니다!.

제대로 된 정치개혁인 개정국(改政局)은 정괴산의 집 증산도 종통판에서 일단은 시작된다는 뜻으로 풀이됩니다.!
결국은 팔아먹는 도정.
어딜까요?

● * 정괴산이 이사 간 태인 방아다리는 ‘ 태인이 큰 두사람 즉 상제님ㆍ태모님을 의미하고 또한 천명을 받드는 큰 일꾼들을 상징하는 씨’앗인 태인(泰仁)을 방아 찧는 건널목 (다리)을 상징하니, 증산도의 종통판인 삼변과정 으로 본다면 초중복도정에서ㆍ 말복 진법추수판으로 넘어오는 마지막 고난으로 여러번 방아찧듯이 참도인들을 단련하는 과정입니다.!

●* (솥을 환평에 사는 정동조에게 판 것!)
방아다리를 넘어온 사람들로 새로운 금정을 연다.

●●정동조(鄭東朝)?

☆☆선천 비결을 연구하는 사람들이 정씨(鄭氏)를 여러 가지로 풀이하고 있는데, ‘정(鄭)’이라는 글자 자체에 ‘유대인(酉大人)의 나라(阝)’라는 뜻이 들어 있습니다.
물론 계룡샨 정도령 정씨취객 상제님의 뜻도 있읍니다.

☆☆그리고 상제님의 다른 말씀을 보면
[대전 5- 22] 조선 사람은 정(鄭)씨만 찾나니 아무것도 배운 것 없이 정씨만 찾아서 무엇하리요 한갖 분잡(紛雜)케만 될 뿐이라 그러므로 정씨와 조(趙)씨와 범(范)씨를 다 없이 하였노라.
시속에 그른일 하는 자를
●방정(方鄭)맞다 이르고 옳은 일 하는 자를
●내정(來鄭)이 있다 이르느니라 !

여기서
●●방정(方鄭)은
방정(訪鄭) 으로서 사람들이 찾고자 하여 입에 오르내리는 정씨라는 뜻이며.
즉 가짜천자 가짜진주의 난법판을 상징하고
●●내정(來鄭)은 내정(內鄭)으로서 다른 의미를 안에 간직한 정씨로서 참 정도령이신 상제님을 가슴에 품은 참일꾼의 진법단체를 의미합니다 . 증산상제님께서 정씨의 취객으로 오셨다는 말씀이 이것입니다.

☆☆
정동조는
●1~방정 맞은 세력인 일루미나티 사탄세력.
●2~서방의(기독 서학)유일신 증산 하느님을 기슴에 품은 내정이 있는 하느님의 조정에 설 증산도가의 참일꾼의 의미가 있읍니다.

☆☆
현무경 첫째 부도인 오부(午符)에 손자삼우(損者三友)와 익자삼우(益者三友)가 등장합니다.

손(損)은 주역의 산택손괘(山澤損卦) 로서 정역의 산택통기를 통해 미국과 한국을 개벽시대의 세운의주역으로 내세우는 도수인데 북한ㆍ중국ㆍ러시아가 방해한다는 뜻이며.
익자삼우(益者三友)는 풍뢰익괘(風雷益卦)로서 손계진룡(巽鷄震龍)의 설괘(設卦) 이치에 따라 계룡(鷄龍)을의미하고.
계룡즉 용봉도수의 진주 참 추수 일꾼을 나타내고 세운판에서 한국ㆍ미국ㆍ일본이 서로 도와준다는 것입니다!

손자삼우의 (세 벗)은 오선위기에 참여하는 나라들 중에서 손해를 끼치는 세 나라를 가리키고, 익자삼우는 도움이 되는 (세 나라)를 가리킵니다.
  
*그리고 복솥 공사의 정괴산은 복솥을 팔아야 했던 팔아버린 린 일꾼입니다!
( 금정(金鼎)의 운수를 받은 도인)은 때가되면 세속의 복록에 연연하지 말고, 시련 속으로 몸을 던져서 세속의 재물과 명예 권력은 과감히 팔아서 던져버리고 기꺼이 방아 찧는 다리를 건너야 합니다!
한번 믿음을 져 버려도 개심하면 됩니다.
그 복록과는 차원이 다른 (무량대복)이 기다립니다.
 
그래서 약장공사 직후에 (화지진(火地進) 공사)가 있습니다.
문왕이 문명(文明)한 덕을 간직하고 처세가 유순하여 큰 곤란을 당하고 나서, 강태공의 도움으로 새 나라를 세워 천하를 태평케 하였다는 괘사가 붙은 화지진괘를 천지공사의 일꾼들에게 붙인 것입니다 !
세운과 도운의 난법과정을 벗어던지고 힘들더라도 반드시 마지막 진법도운인 증산도가 말복 추수모임으로 와서 후천금정의 기운으로 의통성업을 반드시 왼수 하라는 것이 이 복솥공사에 담긴 의미입니다!

한류공사로 보면 남조선 조정에서 일을 꾸미나 결론적으론 전세계 예술과 문화와 음악을 지배하던 서양신명들 카발세력이 한류전파의 첨병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결국은 일루미 카발 묵은 하늘공사도 상제님 천지공사의 일부분입니다.
최근 비티에스. 넷플릭스. 음악.영화 등등등.
모두가 도수입니다.
부지런한 악마화 사탄화 결국 우리 일입니다.

ㅡ도우님들 이를 명심하시어 어둠의 사탄 세력과 그에 동조하는 정치 문화 경제 세력들에
비록 그들이 우리에게 예술과 음악으로 돈벌이로 도움이 되지만 그래도... 몰라서라도 부화뇌동 동참하지 마시고 현 코로나 백신사태를 진심으로 잘 이겨 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대각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