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힐러리 클린턴 교수형에- 쿠바 관타나모 만 기트모GITMO 미 해군 사령부 군 형무소

낙엽군자 2021. 11. 23. 18:04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다음의 밴드에 들어가 공지사항란에서 PDF파일을 다운바람)
http://band.us/#!/band/61758246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할라피뇨 고추를 곁들인 스크램블 에그와 딸기 밀크쉐이크. 비난의 마지막 식사.

힐러리 로드햄 클린턴은 월요일 밤 관타나모 베이에 교수형에 처해졌으며, 그녀의 죽음은 도널드 J. 트럼프의 권한에 있는 미 해군 SEALs가 뉴욕 주 차파쿠아 저택에서 불명예스러운 정치인을 체포했을 때 3월 2일에 시작된 작전의 절정을 이루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구금 센터에서 5 일 간의 재판소 후, 3 명의 장교 패널은 클린턴이 살인, 살인, 반역, 아동 인신 매매 및 기타 높은 범죄에 대한 유죄를 발견했습니다. 변호인을 거절했던 클린턴은 소송 과정에서 한 마디 를 말했고, 존 G. 해닝크 부통령의 사형선고를 불굴의 시선으로 받아들였습니다.

 

매달린 것은 오후 9시 0.m 5분에 열렸으며, 탭스(Taps)가 끝난 후 한 번에 일어났으며, 이는 전 세계 미군 기지에서 조용한 시간의 시작을 알리는 것입니다.

존 G. 해닝크 부대변인은 "오늘 밤 세상은 더 조용해질 것"이라며 합동참모본부 3명이 포함된 소규모 집회에서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이 전형적인 어두운 양복과 진홍색 넥타이를 입고 전날 GITMO에 도착했다고 말했다. 마이클 폼페오와 루디 줄리아니 전 뉴욕 시장은 클린턴에 대한 증거를 모으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두 사람 모두 그를 옆으로 치우고 있었다.

 

군 경비대하에, 구속 된 힐러리 클린턴은 캠프 델타 구금 블록에서 강철 격자로 만든 교수형으로 호위되었으며, 그녀의 발 아래에는 아래 흔들리는 문이 있었고, 육군 공병대는 GITMO의 남쪽 가장자리에 있는 윈드 워드 포인트 등대 근처의 개간에 건립했다. 강철 빔에 부착된 것은 케이스에서 튀어나온 5개의 원형 빨간색 버튼이 있는 직사각형 상자였습니다. 각 버튼 앞에는 제복을 입은 군인이 서 있었다. 플랫폼 꼭대기에서 또 다른 병사가 클린턴의 목에 머리를 묶은 누스를 미끄러졌다.

 

한잉크 부사장은 실행 세부 사항을 언급했습니다: "내가 준비했다고 말할 때, 그리고 한 순간 전에, 당신은 버튼 앞에 왼쪽 검지 손가락을 자세하게 할 것입니다. 내가 실행 이라고 말할 때까지 거기에 마우스를 계속 하 고 다음 다섯 동시에 버튼을 눌러 야 합니다. 다섯 개의 버튼 중 하나만 문을 트리거하며, 어느 버튼이 있었는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이 지침을 이해하십니까?"

 

"그래, 대장님." 다섯 명이 한데 울부짖었다.

목사와 의사가 플랫폼 꼭대기로 이어지는 13걸음을 올라가 클린턴의 목 주위에 누스가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한 군인 옆에 서 있었습니다. 그 아래에 는 하닌크 부사령관이 클린턴이 마지막 의식을 원하느냐, 아니면 마지막 말이 있는지 물었다.

 

클린턴은 침묵을 깨뜨렸다. "나는 힐러리 클린턴이야, 너는 나에게 이일을 할 수 없어." 그녀는 마녀의 목소리로 말했다.

 

도널드 J. 트럼프는 그녀에게 소리쳤다.

"준비되었습니다." 하닌크 부대장은 실행 세부 사항에 고개를 끄덕였다.

잠시 멈춘 후, 그는 "실행"명령을 내렸고, 군인들은 단추를 누르고 클린턴의 발 아래 화격자가 열렸다. 그녀의 다리와 발은 여전히 발목에 묶여 있었고, 한두 순간 경련을 일으켰고, 멈췄다.

 

밧줄이 잘려나고, 클린턴의 생명이 없는 몸은 젖은 풀밭에 놓여 있었다. 현재 의사는 그녀의 활력을 확인하고 그녀의 죽은 선언했다.

 

딥 스테이트를 말살하는 트럼프의 임무에 관련된 기밀 소식통은 전반적인 분위기가 침울하고 우울하다고 말했다. 축하도, 환희도, 만족감의 분위기, 해야 할 일이 있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녀의 범죄의 본질은 축하 생각을 가리켰다. 그러나 4년 동안 의한 공포의 통치가 끝났습니다.

 

"트럼프가 그녀를 미워했던 만큼, 이것은 순전히 사업이었다. 그는 그녀가 자신에게 한 일에 대해 걱정하는 것보다 그녀의 손에 더 많은 고통을 겪은 아이들에 대해 걱정합니다. 예, 그녀의 죽음은 깊은 상태에 신호를 보냅니다. 그러나 트럼프는 갈 것이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작업이 끝날 때까지 축하하지 않을 것"이라고 우리의 소식통은 말했다.

(899,271회 방문, 오늘 10회 방문)

----

 

 군사재판 5일 째

 

업데이트: 클린턴은 GITMO에 교수형

 

Hillary Clinton Hanged at GITMO - Real Raw News

Scrambled eggs with jalapeno peppers, and a strawberry milkshake. The last meal of the condemned. Hillary Rodham Clinton was hanged at Guantanamo Bay Monday night, her death the culmination of an operation that began on March 2 when U.S. Navy SEALs on Dona

realrawnews.com

목요일에 군사 재판소는 살인, 살인 공모, 살인 액세서리, 아동 인신 매매, 미성년자, 반역 및 선동 혐의로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에게 유죄 판결을 받았다.

클린턴에 대한 군의 사건을 기소 한 존 G. 해닝크 부통령이 클린턴의 전 전략가이자 연인인 후마 아베딘 (Huma Abedin)에 대한 마지막 증인을 소개한 직후 두 명의 남성, 한 명의 여성 패널이 만장일치 판결을 내렸다.

 

관대함과 탄원 서약의 대가로 아베딘은 그녀와 클린턴이 소외된 전 남편 앤서니 와이너와 미성년 아동을 "공유"했다고 증언했다. 아베딘은 클린턴이 미국으로 수입한 불우한 미성년자에 대해 음란하고 음탕한 행동을 "실천"했다고 말하며 "공유"라는 단어에 대한 그녀의 정의를 명확히 하기 위해 압박을 받았다.

 

"미국 아이들?" 하닌크 부통령이 물었다.

"네, 하지만 주로. 추적하기가 너무 쉽습니다. 가난한 나라가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아베딘이 대답했다.

"이 자녀들을 어떻게 대했는지 이 재판소에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하닌크 부통령이 물었다.

 

"힐러리는 정부 자격증명을 사용했습니다. 그녀는 국무장관, 전 국무장관, 전 영부인으로 카르테 블랑쉬를 했다. 시리아, 아프가니스탄, 이라크 와 같은 장소에서 고아 아이들을 데려오는 것은 쉬웠습니다. 아무도 질문을 하지 않았다. 아무도 그들을 찾을 수 없습니다." 아베딘이 냉정하게 대답했다.

 

그들의 착취를 정량화하도록 요청, 아베딘은 클린턴이 유익한 삶을 제공하는 척하에 미국에 가져온 미성년 소년과 소녀의 수를 계산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재판소에 말했다 "많은" 누구의 대부분은 나중에 클린턴 카발의 영향력있는 회원들에게 "판매 또는 기증"했다.

 

"사람들은 누구인가?" 하닌크 부통령이 물었다.

"우리는 정확히 알지 못했습니다. 힐러리가 자신들을 페달을 밟은 것 같지 는 않습니다. 그녀는 누군가가 그것을 처리하고, 나는 그 사람의 이름을 모른다,"아베딘은 대답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말을 거부합니다." 해닝크 부사령관이 관찰했다.

 

그는 재판소에 그들이 충분히 들었는지 물었다. 군이 미국과 인류에 대한 클린턴의 잔학 행위에 대한 압도적인 증거를 제시했다는 것이다. 기존의 형사 재판과는 달리, 그는 위원회를 상기시켰고, 만장일치 판결은 클린턴에게 유죄 판결을 내릴 필요가 없었다. 그는 과반수 투표가 정의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재판소는 5 분 만 심의 한 후 유죄 판결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은 클린턴이 세스 리치, 빈스 포스터, 안토닌 스칼라 대법관의 살인 과 같은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다. 아이티와 다른 제 3 세계 국가에서 미성년자를 인신 매매 및 학대; 대선 후보를 암살하기 위해 공모.

 

그녀가 재판소 내내 했던 것처럼, 클린턴은 판결이 읽히면서 조용히 침묵했고, 경찰관들은 그녀가 자신의 범죄에 대한 사형을 받을 것을 권고했다. 해닝크 부대변인은 클린턴에게 군대가 선고를 어떻게 수행했는지에 대한 선호도가 있는지 물었지만, 여전히 말하기를 거부했다.

 

"당신은 권고를 거절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방어하기를 거부했습니다. 따라서 이 재판소는 피고인인 힐러리 로드햄 클린턴이 죽을 때까지 목에 매달려 있다고 결정합니다." 해닝크 부통령이 단호하게 말했다. "문장은 탭 후 4 월 26 일에 수행됩니다."

후마 아베딘은 아직 결정되지 않은 날짜에 자신의 군사 재판소에 직면 할 것이다, RRN은 배웠습니다.

(721,813회 방문, 8회 방문)

 

" 美國신문,REAL RAW NEWS (RRN) 가 밝힌,딥 스테이트 처형소식 "

 

美國은 트럼프 대통령 재임시의 결재한 행정명령과 반역법에 근거한 미성년자와 관계된 중범죄,국가반역 행위자들에 대한 체포와 처형이 군사재판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1.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 )

 *.2021.03.02, 미 해군 SEAL팀에 체포되어 군사재판 회부.

 *.죄목 ; 반역 살인 살인교사,아동인신매매 아동학대등 중범죄.

 *.2021.04.15, 사형선고 -04.26일 관타나모에서 교수형 집행.

2.빌 클린턴 ( 전 미대통령 )

 *.죄목 ; 반역 아동인신매매 소아성애등 중범죄.

 *.2021.06.24 관타나모에서 종신형 선고 (사형은 면했다)

 

 

3.윌리엄 바 ( 전 법무장관 )

 *.2021.06.27, 사형선고 - 2021.08.12 교수형 집행.

 *.죄목 ; 중국에서 700만$ 뇌물,반역죄.

 

4.제임스 코미 ( 전 FBI국장 )

 *.2021.06.04, 살인 반역죄 유죄판결.

 *.2021.06.30, 참수형 집행.

 

 

5.아담 쉬프 ( 전 민주당 하원 정보위원장 )

 *.2021.05.24 체포

 *. 죄목 ; 반역및 간첩죄로 유죄판결

 *. 2021.08.13 사형집행 예정.

 

6.존 브레넌 ( 전 CIA국장 )

 *.2021.06.07 살인과 반역죄로 유죄판결.

 *.2021.06.14, 교수형 집행.

 

 

7.존 포데스타 ( 전 백악관 비서실장 )

 *.2021.06.01,사형집행( 총살형 )

 *.죄목 ; 살인 소아성애

 

8.럼스펠드( 전 국방장관 )

 *.죄목 ; 9.11 연관 반역죄

 *.2021.06.29 재판중 독극물 자살.

 

 

9.수잔 라이스 ( 전 유엔대사 안보보좌관 )

 *.죄목 ; 반역및 간첩죄.

 *.2021.07.08,유죄선고

 *.2021.08.06, 교수형 집행.

 

 

10.톰 행크스 ( 미국의 유명배우 )

 *.2021.06.12,이탈리아 밀라노 공항에서 체포.

 *.죄목 ; 소아성애 아동학대 ( 아드레노크롬 파티 )

 *.2021.06.25 사형집행( 약물주사 )

 

 

11.빌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

 *.2021.07.27,미해병대 체포 ( 5월20일 1차 체포실패 )

 *.죄목 ; 아동인신매매 소아성애 반역 기타중범죄(코로나,백신관련 의심)

 *.관타나모로 이송 군사재판 예정.

 

딥스테이트의 체포와 재판은 계속되고 있다.

딥스테이트 일원인 미국의 주류언론과,  한국 언론도 무서워서 모두 벙어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