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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의 상황에 대하여....☆☆ 하루는 글을 많이 써서 종도들에게 주사●태인 신방죽(神濠) 쇠부리깐에 가서 그 풀무불에 넣어 사르라 하시거늘 -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1. 11. 13. 15:3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앞으로의 상황에 대하여....

☆☆
[대전 4- 169] 하루는 글을 많이 써서 종도들에게 주사
●태인 신방죽(神濠) 쇠부리깐에 가서 그 풀무불에 넣어 사르라 하시거늘 종도들이 명하신대로 하였더니 수일 후에
●김갑칠을 명하사
●전주 김병욱에게 가서 세상 소문을 들어오라 하시거늘
●갑칠이 병욱에게 가니 때 마침 ●●일본 신호(神戶)에 큰 화재가 일어나서 피해가 많다 하는지라 ●갑칠이 돌아와서 그대로 아뢰니 천사 가라사대
●일본은 너무 강렬한 지기(地氣)가 모여 있으므로 그 민족성이 사납고 탐욕이 많고 침략열(侵略熱)이 강하여
●우리나라가 예로부터 그들이 침로(侵鹵)를 받아 편한 날이 적었나니
●그 지기를 뽑아 버려야 우리나라도 장차 편할 것이요
저희들도 또한 뒷날 안전(安全)을 누리리라 그러므로
내가 이제 그 지기를 뽑아버리기 위하여 전날
●신방죽 공사를 보았는데 신방죽과 어음(語音)이 같은 신호에 화재가 일어난 것은 장래에 그 지기가 크게 뽑혀질 징조니라 하시니라


●●최덕겸성도와 신방죽.
상제님을 찾아간 덕두리 최덕겸

1 태인 덕두리(德斗里)에 사는 ●최덕겸(崔德兼)의 부친이 학슬풍(鶴膝風)으로 앓아 누웠거늘
2 덕겸이 상제님의 신이하심을 듣고 마침
●새울 최창조의 집에 머물고 계신 상제님께 약을 구하러 찾아오니라.
3 그러나 덕겸이 아무리 기다려도 ●약을 지어 주시지 않으므로 포기하고 돌아가려 하니
4 그제야 상제님께서 물으시기를 ●“네가 약을 지어 주지 않는다고 그러느냐? 그럼
●내가 병을 낫게 해 주면 쌀 열 섬을 내겠느냐?” 하시거늘
5 너무도 반가운 말씀이라
●덕겸이 “예! 쌀 열 섬을 사람 목숨에 대겠습니까?
●병만 낫게 해 주신다면 기꺼이 드리겠습니다.” 하고 대답하니라.
6 이에 다짐을 받으시고 부적을 써서 ●청수에 적셔 불사르시며 말씀하시기를 “너의 집에 가 보면 알 것 아니냐.” 하시거늘
7 덕겸이 집에 돌아와 보니 부친이 생기를 얻어 일어나 있는지라
8 너무 반갑고 놀라워 부친께 회복된 시각을 물으니 바로
●상제님께서 부적을 쓰신 시각이더라.
9 이에 덕겸이 기쁜 마음으로 약조한 ●쌀 열 섬을 올리니라.
10 이로부터 덕겸이 상제님을 따르거늘 상제님을 수행하면서 뵈면 늘
●삿갓을 쓰고 다니시는데
11
●해를 향해 동그라미를 치시면 햇무리가 서고,
달을 향해 동그라미를 치시면 달무리가 서더라.


☆☆
하느님께 대접한다
12 이 때에 상제님의 신성하심이 널리 알려지니
●●태인 신방죽(神濠) 사람들이 ●●검은 소를 잡아 상제님을 공양하거늘
13 그들이
●● “하느님께 음식을 대접한다.” 하여 흰 종이로 입을 봉하고 손을 백지로 감고 정성껏 음식을 장만하니라.

☆☆
이후로 내가 정읍에서 지내리라

14 며칠 뒤 상제님께서 구릿골에 가시어
●김자현에게 이르시기를
●“이후로는 내가 정읍에서 지내리라.” 하시거늘
15 자현이 여쭈기를
●“누구의 집에 머무르려 하십니까?” 하니 말씀하시기를
● “차차 알게 되느니라.” 하시니라.

(증산도 도전 3:177)

*** 177장 최덕겸 성도의 손자 최우범 증언.
1절 177:1 덕두리. 지금도 최덕겸 성도의 후손을 비롯한 최씨들이 많이 살고 있다.
1절 177:1 최덕겸(崔德兼, 1883∼1951). 본관 삭녕(朔寧). 본명은 병한(炳瀚). 정읍시 태인면 덕두리에서 태어났다. 슬하에 1남을 두었다. 손자 최우범에 의하면, 주로 태을주와 시천주주를 많이 읽었으며 자신이 죽는 날짜까지 알았다고 한다.
1절 177:1 학슬풍. 무릎이 붓고 아프며 다리 살이 여위어 마치 학의 다리처럼 된 병.
12절 177:12 신방죽. 현재 정읍시 감곡면 통석리(通石里) 순촌(순방죽) 마을. 상제님께서 뒷날 이곳에서 일본의 강렬한 지기를 뽑는 공사를 보신다. 5편 295장 참조.

 

태인 신방죽(순방죽)


[[참조]]방죽의 뜻.
방죽은 크게 두 가지 기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는 밖에서 안으로 밀려 들어오는 물을 막기 위한 것,
둘째는 반대로 안의 물이 밖으로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한 것입니다.

첫째는 땅을 깊게 파서 물을 고이게 만드는 것이고,
둘째는 반대로 둑을 높이 쌓아서 그 안에 물이 고이게 하는 것입니다.

이때 못이 생기게 되고 그 못가의 언덕같이 돌과 흙을 사용해서 쌓거나 막은 것을
방죽이라 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못이나 저수지를 만들 때는 이 두 방법을 병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즉, 깊이 땅을 파서 물이 많이 고이게 하는 한편
그 가장자리에 높고 단단하게 둑(방죽)을 쌓아서 안전이나

물의 관리에 편리하도록 조치하는 것이지요.
물의 조절은 수문을 만들어 물을 가두기도 하지만
홍수 때, 혹은 갈수기(비가 적게 와서 물이 부족한 시기)에는
수문을 열어 하류로 물을 흘려 보내기도 하는 것입니다.

●●●
○덕두리 최덕겸. 새울 최창조는 새울 핵랑군 도수.
○김갑칠은 상두쟁이 칠성도꾼.
○전주는 온전한 지방이나 전 세계라는 의미.
○김병욱은 파자하면 후천 가을 운수받는 구리화 태양신을 잡은 일꾼이나 세상사람.
○김자현은 진법 10만명포교도수.
상촌다리 계명공사.
의원도수.
바보도수.
세집 망하더라도 한집 성공하는 도수
스스로 찾아오는 인터넷 포교 일꾼.
○흑우는 축토의 상징.
○정읍은 정해수류사해원.

●●
태인 신방죽 쇠부리깐(대장간)풀무불에 종이를 넣어 사른 것.
신도응김으로 금수지기 방죽과 못의 기운으로 불을 묻는 화둔의 의미.

이 신방죽이 무너지는 날이 일본의 지기가 완전히 뽑히는 날.
사상누각 모래만 남는다.
몇년전 고베대지진은 예행연습.
신호에서 일본침몰 신호를 보낸 것임.


☆☆
모래짚(집) 상여공사.
((거의 다 죽는다는 도수))

[[천지개벽경 무신편 19장]]
○하루는 대흥리에 계시더니, 제자들이 명에 따라
○큰 짚방석을 만들어 모래를 많이 쌓아서 긴 새끼줄을 달아 매니라.
 말씀하시기를,
●●나는 오늘 너희들과 더불어 운상하리라.
●● 제자들이 명에따라 운상하는 소리를 내고, 끌어다가 앞 내에 버리니라.

제자가 여쭈기를, 이제
●짚방석에 모래를 담아 운상하시고 ●냇물에 버리시니 어째서입니까?
 말씀하시기를,
●때가오면 어찌 모르리오.
一日(일일)에 在大興(재대흥)하시더니, 弟子(제자)이 命(명)으로 大作藁席(대작고석)하야 盛沙多量(성사다량)하고 掛長繩數行(괘장승수행)하니라.
曰(왈), 我(아)난 今日(금일)에 與汝之徒(여여지도)하야 運喪(운상)호리라.
弟子(제자)이 命(명)으로 作運喪聲(작운상성)하고 引移前川(인이전천)하야 棄之(기지)하니라.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今(금)에 藁席盛沙(고석성사)하야, 行運喪(행운상)하시고 棄川(기천)하시니 何以乎(하이호)잇가.
曰(왈), 時至(시지)하면 何有不知(하유부지)리오

●●동래 울산이 흐느적 흐느적 사국강산이 콩튀듯한다 !

이번 세계 경제 무역 전쟁은 동학 보천교와 일본((일본은 왜국의 뜻뿐만 아니라 말그대로 광명회 일루미세력 )) 제국주의의 원신들의 마지막 해원판 입니다.

● ㅡ기저 선결에는 문공신 작란과 현무살기와 숙호충비 백호살기 도수가 내재되어 있읍니다
(문재인정부의 작란.북학주 시진핑의 패악)

●일본의 사나운 지기가 마지막으로 뿜어져 나오는것이며 신호 신방죽 신의집 일본신도 일본왕실이 망하는것이며 그시발점이 평성에서 영화로 연호를 바꿈으로 시작됩니다ㅡ영화는 음동으로 큰화를 부르는것 입니다

넓은 의미론 전세계 카발이 망하는 것이며 그 시발은 코비드 19와 사기백신 사자개 트럼프입니다)

이번세계및 한일전쟁의 결론은 결국 일본왕궁과 나고야 도오쿄 오사카 등지의 건물들이 무너져 모래만 남는 초대형지진이 일어남으로 일본경제가 폭망하고 수많은 사람이죽고 그여파로 삐딱 청개구리 청와대 정권은 좋아할지 모르지만 우리 국민들은 더 비참해지고 일본 동경 직하 대지진의 여파로 한반도 동남방에도 건물이 무너져 모래만 남는 지경이 될것입니다
일본이 망하면 우리도 따라서 경제가 폭망 합니다?

일본 신방죽공사와 모래집상여공사는 지축정립전에 발생하여 일본국토의 반절은 무너집니다.

배고프다는 소리가 구천에 사무치리라.

●●신방죽공사와 모래짚 상여공사는 진실로 이를 얘기하는 것입니다
세운과 도운은 이사건이후로 초미지급 급박히 돌아갈 것입니다.
ㅡ수많은 사람이죽고 세계경제와 세운은 콩튀듯 할 것입니다

ㅡ저 금강만의 소견이니 너무 무서워 하진마세요 저의 해석이 틀릴수도 있읍니다 ,?

ㅡ모래집 상여공사는 차경석 만장 상여 공사와도 연관이 있는데 이는 일본 대지진과 일본경제붕괴 세계경제붕괴가 사탄교 일루미나티 세력의 몰락과 연관되기 때문 입니다!(정씨의 한자풀이는 유태인 나라이니 정가 정가 공사는 유태 사탄교의 상징)

ㅡ와룡과 구름과 타키온과 용뽕단 등은 대지진 시점을 좀 빨리보는데
저 금강 소견으론 몇년 더 있어야?


ㅡ도우님들 대각 하시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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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리더금강

조일전쟁(임진왜란)은 로마 예수회가 관련된 동양삼국의 십자군 전쟁입니다.
왜국에 총과 전쟁물자 제공이 예수회 신부의 요청으로 예수회및 로마교황의 허락을 받고 이루어진 것입니다.
직접 고니시 유키나가를 따라 참전도하고 십자군 문양을 선봉에 영기로 세웠죠.
이 십자군 원정 포교전략이 이순신때문에 실패한후 이마두수사가 중국으로 파견됩니다.

이후 구한말에 신교인 기독교는 삼일운동에 참가하나 구교인 카톨맄은 그러지 않았죠.
지금도 카톨릭은 겉으론 가면을 쓰고 속으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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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호 신의 집에 큰 불이 났으니 때가 닥치면 노스틀담 사원에 불이 났듯이 큰 교회나 성당에 또는 로마 교황청등에 큰 불이 날수도 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