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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모 고수부님과 김수부님 후비소공사와 도수-金剛 大仙師

낙엽군자 2021. 11. 13. 15:3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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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모 고수부님과 김수부님 후비소공사와 도수.

○○ 창생점고후비소(蒼生點考后妣所)
김수부님에게 관련된 천지공사는 감결공사 창생점고 후비소공사 대 재주공사가 있읍니다

그중 후비소(后妣所) 공사에 나오는 칙령이
●「대시태조(大時太祖) 출세(出世) 제왕(帝王) 장상(將相) 방백(方伯) 수령(守令) 창생점고(蒼生點考) 후비소(后妣所)」입니다.

○흔히 이 (김수부님)의 (창생점고 후비소 공사)를
○삼상(삼정승)을 폐지하여 정음정양ㆍ좌상 우상으로 하는 (고수부님)의 (황극 후비소 공사)와 혼동하여 같은 공사인 것처럼 호도하는데,
두 공사는 전혀 다른 공사입니다.

☆☆
[대전 4- 35] 
○선천에는 삼상(三相)으로 인하여 음양이 고르지 못하다 하시고 ○「거주성명(居住姓名) 서신사명(西神司命) 좌상(左相) 우상(右相) 팔판(八判) 십이백(十二伯) 현감(縣監) 현령(縣令) 황극(皇極) 후비소(后妃所)」라 써서
○ 광찬을 명하사 약방 문지방과 맞추어 보라 하사
○맞지 않는다고 아뢰니 가라사대 ○일이 헛일이라 하시므로
●경학이 가로대 여백을 오려 버리고 글자 쓴 곳만 대어보는 것이 옳겠나이다 하며 그대로 하니
●꼭 맞더라

●거주성명 서신사명은 강일순 재전주동곡 생사판단 서신사명의 상제님을 의미하니 이 공사는 ●상제님께서 황극ᆞ후비이신 ●고수부님의 처소에서 ●좌상ㆍ우상ㆍ팔판ㆍ십이백ㆍ현감ㆍ현령의
●조직도를 짜는 공사입니다


●●( 황극후비소 공사)는 도운과 관련된 포정소의 조직구조를 결정하는 공사이고,

●●(창생점고후비소 공사)는 개벽을 집행하는 주체세력 후천 대시국과 3000번방 에 대한 공사입니다.

●그래서 창생점고후비소 공사에는 ●대시국 태조와 제왕이 있는데, ●황극후비소 공사에는
●제왕이 없습니다.
●만국제왕의 기운을 걷는 공사를 보셨기 때문이지요.

●도운과 세운모두 창생점고 사명의 현실적 제황이 있읍니다
●도운에선 이미 여러차래 언급하였으니 충분히 아실 것이고
 ●세운에선 개벽ᆞ의통성업전 신세계질서로 인구감축계획 창생점고를 하는 일루미나티가 내세우는
세운의 묵은하늘의 오로봉전 이십일의 오로봉 로스차일드 (태양신ᆞ라의 아이들) 가문에서 내 세우는 ㅇㅇㅇ인데, 그 사람은 실질적으로 황위를 보유한 영국여왕의 대리인 역할을 하지요. ㅡ그래서 창생점고 후비소입니다.
 
●●이 창생점고는 병겁 개벽을 집행하는 천지공사중
●팔봉임명공사 한쪽눈 차(한)공숙 천하 호구성책 공사입니다.

☆☆
[대전 4- 91] 하루는 구릿골에 계실새 ○한공숙이 이르거늘 친히 술을 부으사 공숙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 내 일을 많이 하였으니 술을 마시라
○공숙이 대하여 가로대 선생의 일을 한바가 없나이다 가라사대
○한 일이 있느니라 공숙이 덩둘하여 술을 받아 마시고 한참 앉았다가 여쭈어 가로대
○간밤 꿈에는 한 일이 있었나이다 가라사대
○꿈에 한 일도 또한 일이니라 여러 사람이 공숙에게 그 꿈을 물으니 가로대
○선생이 내 집에 이르사
●천하 호구(戶口)를 성책(成冊)하여 오라 하시므로 대답하고
●오방신장(五方神將)을 불러서 성책하여 올림에
●선생이 받아들이신 것을 보았노라 하더라   
 
 이 공사 바로 앞에
●태인 ●백암리에서 ●박공우 성도에게
●관운장의 얼굴로 변모하는 공사를 보셨고,(개벽 신명대장)
이 공사 다음에
●일소삼궁(一所三宮) 공사를 보십니다.
따라서 병겁심판의 전과 후에 후천의 도덕정사를 시작하기 전에 있을 ●●생사판단과 호구조사가 이 공사라고 풀이됩니다.

☆☆
[대전 4- 126] 하루는
○차윤경에게 일러 가라사대 저녁에 ○여덟 사람을 얻어서 너의 집에 모아놓고 나에게 알리라 윤경이 명하신대로 여덟 사람을 약속하여 집에 모이게 하였더니 문득 아홉 사람이 모이게 된지라 ~~~사람들에게 각기 훈계하신 뒤에 한편
●눈이 먼 차공숙에게 일러 가라사대 
●너는 통제사(統制使)라 연중(年中) 삼백육십일을 맡았나니 돌아가서 ●삼백육십 인을 구하여오라 이 일은 ●●곧 팔봉(八封)을 맡기는 공사니라

●●  “한편 눈이 먼 차공숙”은 구릿골에 살면서 여러 공사에 참여한 기록이 보이는 한공숙 종도로 생각됩니다.
●지축변화공사에서 붓을 들었던 한공숙(韓公淑) 종도와 동일인 같습니다.
 

☆☆* 이윽고 밤이 깊어 읽기를 그치게 하시고 불을 켜신 후에 둘러선
○여덟 사람에게 각기 분부를 내리시고
○다시 한쪽 눈이 먼 차공숙에게 이르시기를
“다른 사람은 두 눈으로 한 달이면 30일을 보는데 너는 눈이 한쪽밖에 없으니 한 달이면 보름밖에 못 보지 않느냐.” 하시며
● “너는 통제사(統制使)라. 연중(年中) 360일을 맡았나니 돌아가서 ●360명을 구하여 오라.
● 이 일은 곧 ●팔봉(八封)을 맡기는 공사니라.” 하시니라.
 [출처] 도전7:67

●●한공숙 종도의 한쪽 눈이 먼 사실이 중요한 이유는
● ‘하나의 눈’이 호루스의 눈 전시안(全視眼)으로서, ●일루미나티의 핵심 상징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달러지폐에 들어있는 피라미드에 그려진 태양처럼 빛나는 눈입니다.
 
●●천지공사상 한쪽 눈이 먼 한공숙 종도에게 천하호구를 성책하게 하였다면,
●일루미나티가 신세계질서(NGO)를 내세우며 암중에서 모으고 있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의 신상정보도 천지도수에 따라 수집한다는 뜻이 됩니다.
어쨌든 그 정보가 생사판단의 자료로 쓸 목적으로 수집된다는 점에서는 ●상제님 천지공사와 묵은 하늘 사탄교는 서로 통하는 연관 점이 있읍니다.
 
●천지개벽경에 상제님께서 김수부님께 천하의 대재물을 주는 공사가 있고
●영국 여왕이 얼마전 남조선 안동땅을 다녀 간것은
●●서양 황극신의 혼반본국이자 천상 조화정부에서 김수부님이 서양 대재주 기운을 맡아 영국 황실의 재물을 맡아보신걸로 보이고 이 ●기운이 의통성업의 군자금으로 쓰일듯 ? 합니다

 ㅡ이제 우리들도 슬슬 준비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