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태아는 모친과 연결하는 <"줄기 세포"로 정보를 전송하는 탯줄>에 의해 유지되는데 mRNA 백신을 투여할 때 막힌다/PCR 테스트는 인류의 대량 학살의 도구

낙엽군자 2021. 11. 8. 22:15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동지한식백오제 진법의 종통

2021년 11월 8일 오후 8:00  안원전

"이제 이해하십니까?
임신
중 태아는 어머니와의 지속적인
연결로 양육되고 보호됩니다.
이러한 연결은 태아의 원시 "줄기 세포"로 정보를 전송하는 탯줄에 의해 유지된다. 감정과 기억조차도 이 연결을 통해
태아에게 전염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왕국에서 생활하는 동안, 우리는 끊임없이
우리의 높은 자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연결 덕분에 우리의 영은 우리를 보호하고 양육하며, 일반적으로 꿈에
묘사된 영의 세계와 과거의 삶에서 정보와 기억을 수동적으로 전달합니다. 가정을 놓아두십시오. 명상, 아스트랄
프로젝션, 매직을 통해 이 힘에 적극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mRNA 백신을 투여할 때 하나님과의 연결(은실)이 깨져 승화가 막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지금 백신을 넣어 후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에 관하여 대화가 처음으로 오래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많은 정보를 만나는 이것을 반전하는 자연적인 쪽을 찾아야 합니다.



인간의 에너지와 함께 몇 년 동안 일한 치료사의 경험, 에너지 치유와 함께, 후속 몸,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벼운 방사선과 심장의 진동의 빈도, 우리의 영혼의 소켓, 높은 자기와 깊은 접촉을 달성하기 위해:"나는 백신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복용량을받은 사람과 세션을했다.

나는 전에 이 사람을 치료했지만, 나는 그가 주사를 준 것을 몰랐다. 치료를 시작했을 때, 나는 즉시 변화를 발견, 그의 얇은 몸에서 매우 무거운 에너지가 오고 있었다. 가장 끔찍한 것은 내가 심장 차크라에서 작업 할 때, 그의 영혼과 연결하려고 했다 ... 그녀는 몸에서 분리되었고, 접촉이 없었으며, 마치 완전한 혼란 의 상태에 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백신에 의한 이 손상은 물리적인 껍질과 영혼의 접촉을 방해하고, 따라서 더 이상 그들 사이의 연결이 없습니다."


뉴잉글랜드 의학 저널에 발표된 충격적인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임산부가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삼분기 동안 covid 예방 접종을 받을 때 82%의 자발적인 낙태율을 겪어 5명의 태아 중 4명이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삼보격 동안 백신을 받는 127명의 여성 중 104건의 자발적인 낙태가 임신이 20주 전에 나타났습니다.
이 모든 것은 모든 임산부가 임신 첫 20 주 동안 예방 접종을받는 경우 미국에서만 내년에 320 만 명이 사망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궁에서 살해되는 태어나지 않은 아기의 수는이 경우 "홀로 코스트"수준에 도달하고 있으며, 이것이 의학적 "잔학행위"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예방 접종을 통해 스파이크 단백질을 가진 유전자 치료뿐만 아니라 PCR 테스트는 인류의 대량 학살의 도구입니다. 결론은 간단합니다 - 사람들이 PCR 테스트를 사용하도록 강요하는 것은 뉘른베르크 코드의 또 다른 위반입니다. 비슷한 가정과 두려움은 전에 목소리를 내고 있다, 하지만 지금 그들은 이미 과학자와 의사에 의해 목소리....
우리는 인류 역사상 가장 특별한 사건 중 하나이며, 물론 우리 인생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중요한 사건중 하나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또한 "COVID에 대한 테스트 얼룩"은 면**이 아니라 비강 뒤쪽의 막에 모르겔론 섬유를 포함시키는 첨단 장치로 뇌 구멍으로 옮겨지는 버전이
있습니다. 그것은 소름 돋는 소리.


긴급 발표: COVID-19는 신체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도입 된 그래 핀 옥사이드(산화 그래핀)에 의해 발생합니다.
라 퀸타 칼럼의 발견은 국가 생물 테러의 본격적인 공격을
노출.
COVID 백신은 모든 변종, 아스트라제카, 화이자, 모데나, 시노바크, 얀센, 존슨 앤 존슨 등에서 상당한 양의 그래핀 옥사이드 나노입자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나라의 다양한 공립 대학에서 사용하는 다른 기술 중 전자 현미경 검사법과 분광법에 의한 분석의 결과입니다.
항독감 백신에는 그래핀 산화물의 나노입자와 새로운 항독감 백신, 그리고 그들이 준비하고 있는 새롭고 아마도 비강 내 항 COVID 백신은 또한 그래 핀 옥사이드 나노 입자의 엄청난 복용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래 핀 옥사이드는 유기체에서 혈전을 생성하는 독성이며, 그래핀 옥사이드는 혈액 응고를 생성하는 독성이다. 그래 핀 옥사이드는 면역 계통의 변경을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포기 매장량과 관련하여 산화 균형을 보상함으로써. 그래 핀 옥사이드의 복용량이 투여 경로에 의해 증가하는 경우, 그것은 면역 체계와 후속 사이토카인 폭풍의 붕괴를 야기한다.
폐에 축적된 그래핀 산화물은 폐 폐포관에서 균일한 보급에 의해 양측 폐렴을 생성합니다.
그래핀 옥사이드는 금속 맛을 유발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지금 당신에게 의미가 있기 시작했습니다. 흡입된 그래핀 옥사이드는 점막의 염증을 일으켜 맛과 부분적 또는 총 냄새의 손실을 초래합니다.(후각기능 상실)
그래핀 옥사이드는 유기체 내부에서 강력한 자기 특성을 획득합니다.
이것은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이미 그래핀 옥사이드의 다양한 투여 경로 후에 경험한 자기 현상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 중 백신.
요컨대, 그래 핀 산화가정 SARS-CoV-2...
계속 읽기:
https://www.orwell.city/2021/06/covid-19-is-caused-by-graphene-oxide.html?m=1&fbclid=IwAR3Qr9zNhgePseDZaSJ_3QtMLRPSMa3swkzdSpjvmMbvmel0yPwxealWDNw

 

ORWELL CITY: Urgent Announcement: COVID-19 is caused by Graphene Oxide introduced by several ways into the body

Urgent announcement by La Quinta Columna about graphene oxide in vaccination vials. Help sharing this link on social media.

www.orwell.city

ORWELL CITY: Urgent Announcement: COVID-19 is caused by Graphene Oxide introduced by several ways into the bodyUrgent announcement by La Quinta Columna about graphene oxide in vaccination vials. Help sharing this link on social media.www.orwell.city

 

ORWELL CITY

Alternative news Big Brother dislikes. He doesn't want you to know that graphene oxide + 5G = COVID-1984. Down with Big Brother!

www.orwell.city

에머 쿡, 유럽 의약품 기구,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2월 28일

"에 관한 COVID-19 백신 안전 문제에 관한 유럽 의약품 기관에 의사와 과학자로부터 긴급 공개 서한을 #Genocide

#Depopulation ...
4. 그러한 증거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혈소판 활성화를 통해 혈액 응고의 후속 트리거와 내피 손상이 몸 전체에 수많은 사이트에서 계속됩니다 것으로 예상해야합니다. 우리는 이 확률이 EMA에 의하여 인간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그들의 승인의 앞에 모든 3개의 백신을 가진 전 임상 동물 모형에서 제외되었다는 증거를 요청합니다.
...
이러한 모든 증거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우리는 모든 위의 문제가 제대로 EMA에 의해 실사의 운동에 의해 해결 될 때까지 유전자 기반 백신의 사용에 대한 승인을 철회 할 것을 요구한다.

..."
https://www.globalresearch.ca/urgent-open-letter-from-doctors-scientists-european-medicines-agency-regarding-covid-19-vaccine-safety-concerns/5739571

Urgent Open Letter from Doctors and Scientists to the European Medicines Agency regarding COVID-19 Vaccine Safety Concerns - Global ResearchAll Global Research articles can be read in 27 languages by activating the “Translate Website” drop down menu on the top banner of our home page (Desktop version). *** Emer Cooke, Executive Director, European Medicines Agency, Amsterdam, The Netherlands 28 February 2021 Dear Sirs/Mesdames, FOR THE URGENT PERSONAL ATTENTION OF: EMER COOKE, EXECUTIVE DIRECTOR OF THE EUROPEAN …www.globalresearch.ca

에머 쿡,유럽 의약품 기구,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전무 이사
2021년 2월 28일
친애하는 선생님/메스담,
의 긴급한 개인적인 관심을 위해: EMER COOKE, 유럽 의약품 기구의 전무 이사
의사와 과학자로서, 우리는 환자에게서 통보된 동의를 얻은, 적당히 개발되고 전개되는 새로운 의학 내정간섭의 사용에 원칙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자세는 치료와 같은 방식으로 백신을 포괄합니다.
우리는 side 효과의 넓은 범위는 유전자 기지를 둔 COVID-19 백신을 가진 이전에 건강한 젊은 개별의 백신 주사에 따라 보고되고 있다는 것을 주의합니다. 더욱이, 요양원의 세계 각국에서 주민의 예방 접종일 이내에 COVID-19에 의해 강타되는 수많은 언론 보도가 있었다. 우리는 이러한 사건이 불행한 우연의 일치일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만, 우리는 이러한 상황에서 질병이나 사망의 가능한 원인에 대한 부적절한 조사가 있었고 특히 사후 검사가 없는 경우 계속 조사되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는 백신의 안전에 관한 추기경 문제가 유럽 의약품 기구 (EMA)의 승인 이전에 적절하게 해결되었는지 의문을 제기합니다.
큰 긴급의 문제로, 우리는 EMA가 다음과 같은 문제에 대한 응답을 우리에게 제공하도록 요청 :
1. 근육 주사후, 유전자 기반 백신혈류에 도달 하 고 몸 전체에 보급 될 것으로 예상 해야 한다 [1]. 우리는 이 가능성이 EMA에 의하여 인간에서 사용하기 위한 그들의 승인의 앞에 모든 3개의 백신을 가진 전 임상 동물 모형에서 제외되었다는 증거를 요청합니다.
2. 그러한 증거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백신이 순환에 갇혀 있고 내피 세포에 의해 채택 될 것으로 예상해야합니다. 이것은 느린 혈류의 사이트에 특히 일어날 것이라고 가정하는 이유가있다, 즉, 작은 혈관과 모세 혈관에서 [2]. 우리는 이 확률이 EMA에 의하여 인간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그들의 승인의 앞에 모든 3개의 백신을 가진 전 임상 동물 모형에서 제외되었다는 증거를 요청합니다.
3. 이러한 증거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백신의 핵산의 발현 중에 스파이크 단백질에서 파생 된 펩티드는 세포의 발광 표면에서 MHC I - 경로를 통해 제시 될 것으로 예상되어야한다. 많은 건강한 개별은 이전 COVID 감염 때문일지도 모르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의 그밖 모형을 가진 교차 반응에 기인할 지도 모르다 [3; 4] [5]를 인식하는 CD8 림프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림프구가 각 세포에 공격을 탑재할 것이라고 가정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 확률이 EMA에 의하여 인간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그들의 승인의 앞에 모든 3개의 백신을 가진 전 임상 동물 모형에서 제외되었다는 증거를 요청합니다.
4. 그러한 증거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혈소판 활성화를 통해 혈액 응고의 후속 트리거와 내피 손상이 몸 전체에 수많은 사이트에서 계속됩니다 것으로 예상해야합니다. 우리는 이 확률이 EMA에 의하여 인간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그들의 승인의 앞에 모든 3개의 백신을 가진 전 임상 동물 모형에서 제외되었다는 증거를 요청합니다.
5. 그러한 증거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이것은 혈소판 수의 하락, 혈액에 있는 D-dimers의 외관 및 두뇌, 척수 및 심혼을 포함하여 바디 를 통해 무수한 ischaemic 병변으로 이끌어 낼 것이라는 점을 예상되어야 합니다. 출혈 장애는 다른 가능성 중, 출혈과 출혈 뇌졸중을 포함하여 DIC 증후군의이 새로운 유형의 여파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모든 가능성은 EMA에 의하여 인간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그들의 승인의 앞에 모든 3개의 백신을 가진 전 임상 동물 모형에서 제외되었다는 증거를 요청합니다.
6. SARS-CoV-2 스파이크 단백질은 혈소판에 ACE2 수용체에 결합하여 활성화 [6]를 초래합니다. 혈소판 시토페니아는 SARS-CoV-2 감염의 가혹한 케이스에서 보고되었습니다 [7]. 혈전 세포감소증은 또한 예방 접종 된 개인에서보고되었습니다 [8]. 우리는 또한 보급된 내트라바스 내 응고 (DIC)로 이끌어 낼 혈소판 활성화의 잠재적인 위험이 EMA에 의하여 인간에서 사용하기 위한 그들의 승인의 앞에 3개의 백신으로 제외되었다는 증거를 요청합니다.
7. SARS-CoV-2의 전 세계를 휩쓸고 많은 죽음과 관련된 질병의 전염병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백신 승인을 고려할 때, 세계의 비율이 증가하고 전염병의 최악이 이미 감소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국가의 건강 시스템은 더 이상 압도되는 임박한 위협을 받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EMA가 세 가지 백신의 제조 업체에 조건부 마케팅 허가를 부여 할 때 실제 비상 사태가 존재한다는 결정적인 증거를 요구하며, 이러한 비상 사태로 인해 EMA에 의해 인간에서 사용하기위한 승인을 정당화합니다.
COVID 윤리 서명자를위한 의사
이러한 모든 증거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우리는 모든 위의 문제가 제대로 EMA에 의해 실사의 운동에 의해 해결 될 때까지 유전자 기반 백신의 사용에 대한 승인을 철회 할 것을 요구.
위에 설명된 백신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심각한 우려가 있는데, EMA에 의한 COVID-19 백신의 승인은 시기상조이고 무모하며, 백신 의 투여는 여전히 뉘른베르크 규범을 위반하고 있는 "인간 실험"을 구성하고 여전히 "인간 실험"을 구성하고 있다는 심각한 우려가 있습니다.
상황의 긴급성을 고려하여 7일 이내에 이 이메일에 회신하고 모든 문제를 실질적으로 해결해 주시기를 요청합니다. 귀하가 이 합리적인 요청을 준수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당사는 이 편지를 공개합니다.
이 이메일은 다음과 같은 것으로 복사됩니다.
찰스 미셸, 유럽평의회 회장
우르술라 폰 데르 레이엔, 유럽위원회 의장.
의사와 과학자는 자신의 이름, 자격, 전문 분야, 국가 및 그들이 인용하고자하는 소속을 이메일로 공개 서한에 서명 할 수 있습니다, Doctors4CovidEthics@protonmail.com
충실하 게,
교수 수아리트 박디 MD,의학 미생물학 및 면역학 명예 교수, 전 의장, 의학 미생물학 및 위생 연구소, 마인츠의 요하네스 구텐베르크 대학 (의사와 과학자) (독일과 태국)
마르코 치에사 MD FRCPsych 박사, 컨설턴트 정신과 의사 및 방문 교수, 대학 대학 런던 (의과 의사) (영국과 이탈리아)
닥터 C 스티븐 프로스트 BSc MBChB 진단 방사선 전문, 스톡홀름, 스웨덴 (의과 의사) (영국과 스웨덴)
마가라야 그리즈-브리슨 MD 박사,컨설턴트 신경학자 및 신경 생리학자 (독일 프라이부르크에서 의학 공부, 뉴욕 대학에서 신경학 전문 교육, 마운트 시나이 의료 센터에서 신경 생리학 펠로우십, 뉴욕시; 만성 저수준 신경독성학 및 뇌 건강에 대한 환경 요인의 영향에 특별한 관심을 가진 약리학 박사), 의료 이사, 런던 신경학 및 통증 클리닉 (의사 및 과학자) (독일과 영국)
교수 마틴 하디치 MD 박사,위생 및 미생물학 전문 (오스트리아) 미생물학, 바이러스학, 역학 / 전염병, 전염병 및 열대 의학전문 (오스트리아) 감염증 및 열대 의학, 의학 이사, TravelMedCenter, 레온딩, 오스트리아, 의료 이사, 노동 하노버 MVZ GmbH (의과 의사 및 과학자) (오스트리아와 독일)
스테판 호커츠 교수,독성학 및 약리학 교수, 유럽 등록 독물학자, 면역학 및 면독성학 전문가, CEO tpi는 GmbH와 상담합니다. (과학자) (독일)
리사 존슨 박사,BSc BA (미디어) 의원(클린) 박사, 임상 심리학자 및 행동 심리학자, 고문, 잔혹성, 집단 폭력 및 공포 선전의 사회 심리학 전문 지식, 전 회원 호주 심리학회 공익 자문 그룹 (임상 심리학자 및 행동 과학자) (호주)
울리케 Kämmerer 박사,산부인과 의학과 실험 생식 면역학 및 종양 생물학 부교수, 독일 뷔르츠부르크 대학 병원, 훈련된 분자 바이러스학자 (디플로마, 박사 논문) 및 면역학자 (Habilitation), 활성 실험실 연구 (분자 생물학, 세포 생물학 (과학자)
부교수 마이클 팔머 MD,화학의 학과 (독일에서 의학 및 의학 미생물학을 공부, 이후 생화학을 가르쳤다 2001 캐나다에서 현재 대학에서; 약리학에 초점을, 물질 대사, 생물학적 막, 컴퓨터 프로그래밍; 세균 독소와 항생제에 실험 연구 초점 (Daptomycin); 생화학 약리학에 대한 교과서를 작성했습니다, 워털루 대학, 온타리오, 캐나다 (의학 의사)
카리나 리스 박사,생화학 교수, 키엘 의 기독교 알브레히트 대학, 세포 생물학 전문 지식, 생화학 (과학자) (독일)
안드레아스 숀니첸 MD 교수, 일반 실습 및 가족 의학 교수, 일반 실습 및 가족 의학학과, 공중 보건 센터, 비엔나 의과 대학, 비엔나 (의의사) (오스트리아)
마이클 예돈 BSc 박사 (생화학 및 독성학의 공동 명예) 박사 (약리학), 전 부사장 및 최고 과학 책임자 알레르기 및 호흡기, 화이자 글로벌 R&D; 공동 창립자 겸 CEO, 지아코 제약 주식회사; 독립 컨설턴트 (과학자)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