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럼프 치료해준 주치의 블라디미르 젤렌코 박사, 목숨걸고 진실을 말했다! (접종자는 2년 내 90% 사망)- 미국 정치 갤러리

낙엽군자 2021. 11. 2. 20:50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그냥져냥  2021. 10. 3. 23:22

URL 복사  이웃추가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267577&page=1

 

트럼프 치료해준 주치의, 목숨걸고 진실을 말했다! - 미국 정치 갤러리

모국어도 아닌데 번역하느라 힘들었다ㅠ 많이 퍼트려주라. 영상링크:https://gloria.tv/post/2NAjwCg1j28d3r9dAzB4WKWZL우리의 팀은 6000명을 성공적으로 치료했다. 내가 가르친 후배들이

gall.dcinside.com

트럼프 치료해준 주치의, 목숨걸고 진실을 말했다! - 미국 정치 갤러리

모국어도 아닌데 번역하느라 힘들었다ㅠ 많이 퍼트려주라. 영상링크:https://gloria.tv/post/2NAjwCg1j28d3r9dAzB4WKWZL우리의 팀은 6000명을 성공적으로 치료했다. 내가 가르친 후배들이

 

Dr. Vladimir Zelenko takes a BIG RISK by telling all!

Dr. Vladimir Zelenko takes a BIG RISK by telling all!

gloria.tv

gall.dcinside.com

(위 링크 내용 펌)

모국어도 아닌데 번역하느라 힘들었다ㅠ 많이 퍼뜨려주라.

영상링크:

https://gloria.tv/post/2NAjwCg1j28d3r9dAzB4WKWZL

우리의 팀은 6000명을 성공적으로 치료했다.

내가 가르친 후배들이 그들의 후배들을 가르치고, 결과적으로 우리는 수백만의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했다.

트럼프 대통령도 나의 환자였다. 루디 줄리아니도 나의 환자였다. 이스라엘 보건부장관 릿츠맨도 내 환자였다. 브라질 볼소나로 대통령도 포함된다.

내 경험은 우한폐렴에 대한 독특한 시각을 갖게 만들었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아동에게 백신을 접종할 이유는 아동인신공양을을 제외하고는 어떤것도 없다.

어떤 의사에게 치료를 받더라도 그 전에 당신은 3가지를 고려해야 한다.

1, 안전한가?

2, 치료효과가 있는가?

3, 나에게 필요한가?

걸릴 가능성이 있다고 해서 꼭 그 치료를 사용해야 하는것은 아니다. 의학적인 필요성이 있어야 한다.

CDC (미 질병통제예방센터)의 경우를 보면 18세 이하의 건강한 아동들의 통계를 보면, 치료없이 완치될 확율은 99.998%이다. (한국은 100%, 치사율 0% )

이든박사(Dr.Yeadon 전직 화이자 이사)가 말한것과 같이, 아동에게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우한폐렴보다 훨씬 위험하고, 아동 100만명 중 약 100명의 아동이 백신으로 인해 사망할 수 있다. 나는 이보다 훨씬 많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 이유를 설명하겠다.

질병으로 사망할 가능성이 전혀 없는 인구집단이 있다면, 왜 독성물질을 그들의 신체에 주입하겠는가?

자 이번엔 백신이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말해보겠다.

전세계에서 백신접종률이 가장 많은 두 국가는 이스라엘 85%, 그리고 인도해양의 섬나라 세이첼(Seychelle)도 80% 이상이다. 이 두 국가는 델타변종이 확산되고있다.

여기서 질문하겠다.

첫째, 전체인구의 대다수가 백신접종했는데 왜 여전히 확산되는가?

둘째, 2차접종까지 했는데도 효과가 없는데 왜 3차접종을 해야하는가?

여기까지는 백신 효과에 대해 말해보았다.

이번엔 안전에 대해서 말해보겠다.

안전이나 사망에는 3가지 레벨이 있다.

급성, 아급성, 만성이다.

급성은 접종 후 3개월 후까지로 정의하겠다.

가장 큰 리스크는 혈전이다.

이든박사와 Salk Institute 에 따르면, 백신을 접종하면 인체는 스파이크 생산공장으로 변한다.

조 단위의 스파이크를 생산하며 이 스파이크들은 내피(endothelium), 혈관 내부의 라이닝 속으로 이동한다.

이는 미세한 가시들이 맥관 구조안에 들어가는것과 같다. 혈액은 혈관 안에서 흐르는 도중에 데미지를 입는다.

이 과정에서 혈전이 생긴다. 이런 현상이 심장안에서 일어나면 심장마비가 온다. 뇌 안에서 일어나면 뇌졸증이 온다.

우리가 현재 보고 있듯이 단기간안에 가장 큰 문제는 혈전이다. 대부분은 접종 후 3-4일 이내에 발생한다.

40%가 첫 접종 3일이내에 발생하고 있다.

또다른 문제는 이것이 아동이나 젊은이들의 심장 안에서 심근염이나 염증을 유발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가장 끔찍한 세번째 문제는, 뉴잉글랜드 의학잡지(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의 기사에 따르면, 여성 백신 접종 후 첫 3개월 안의 유산확률은 10%에서 80%로 상승한다. 이것이 현재까지의 데이터이며, 시간이 흐르면서 변경이 있을 가능성은 있으나 현재는 그렇다.

이것은 하지만 가장 작은 문제이다.

두번째 문제인 아급성 사망 이슈동물들에게 백신을 접종했을때, 모든 동물들은 항체를 자연적으로 잘 생산했으나, 백신을 맞고나서는 많은 수가 죽었다. 조사를 해보니 동물들의 면역시스템이 파괴되었다. 이것은 항체의존성증가, pathogenic priming, 혹은 paradoxical immune enhancement로 불린다.

요점은 많은 동물들이 죽었다는 것이다.

사람은 다르지 않냐고 반문할 수도 있다.

나의 대답은 아마 그럴수도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연구들은 끝난 상태가 아니다.

당신이 지금 연구대상인 것이다!

화이자 CEO는 이스라엘이 지구에서 가장 큰 연구실이라고 발언했다.

에이즈 HIV 바이러스를 발견해서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룩 몬테니에 박사(Dr.Luc Montagnier)는

"이것은 인류에 가장 큰 리스크이며, 인류역사상 가장 큰 대량학살의 리스크"라고 말했다.

장기적인 부작용에 대한 위험성에 대한 조치는 전혀 되어있는 바 없다.

여기서 내 질문은, 잠재적으로 파괴적이고 치명적인 물질을 왜 위의 리스크들을 해결하지 않으면서 사람들에게 주입하려고 하는가?

세번째로 만성 부작용에 대한 댓가에 대해 설명해 보자.

생식력을 해친다는 분명한 증거가 있다. 난소의 기능에 데미지를 입히며, 정자 수가 줄어든다.

분명히 자기면역질환을 증가시킨다.

이것들이 장기적으로 수명을 단축시킬지 아무도 모른다.

최근 보고서에서는 암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킨다는 결과도 나왔다.

그래서 어떤 시각으로 보더라도, 급성의 경우 혈전, 심장염증, 불임을 유발하던지, 아니면 아급성의 경우

재앙적인 면역력 부작용을 유발하던지, 아니면 만성의 경우 자기면역질환을 유발해서 암이나 불임을 유발하던지

간에 이것은 큰 걱정거리이다.

▶이스라엘은 인체실험(마루타같은것)을 많이 해온 나라다. 이스라엘 정부에게 정치적이나 어떤 고려보다 시민들의 건강을 우선시하라고 말해주고 싶다.

나는 매일 살해협박을 받고있다. 나는 내 목숨, 내 커리어, 내 경제력과 평판, 내 가족 등 모든것을 걸고 이자리에 앉아서 이 얘기를 하고있다.

※백신은 필요가 없다. 그 누구에게도 필요가 없다※.

아동은 이미 얘기했듯이 99.998% 회복률이 있다.

18-45세의 젊은이들은 99.95% 회복률이다. 이것은 CDC 자료에 따른것이다.

우한폐렴에 이미 걸린 사람이라도 자연적인 면역력에 의해 치료되는것이 인공적으로 면역력을 줄이는 백신으로 치료하는것도다 훨씬 낫다.

왜 멀쩡한 항체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더 열등하거나 위험한 인공적인 항체를 주입한다는 말인가?

이번에는 7.5%의 사망률을 가지고 있는 고령자 그룹을 살펴보면, 적절한 시기에 치료만 잘해주면 그 7.5%에서 85%를 더 줄일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600,000명의 미국 사망자 중 510,000명을 병원에 가서 죽게 만들지 않아도 되는 것이었다.

이 연구결과는 내가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내놓은 것이다.

그리고 이 결과를 2020 4월에 나타냐후에게 제공했다. 그리고 이스라엘 보건부의 모든 직원들에게도 공지했다.

내가 궁금한건 7.5%의 사망률을 0.5% 이하로 줄일 수 있다면, 왜 엄청나게 끔찍한 효과도 없는 독성의 죽음의 주사를 접종시키냐는 것이다.

한가지 더 가정해보자.

지구상의 모든 인구가 백신을 맞지않고 자연치료를 한다면, 전세계의 사망률은 0.5% 이하로 떨어지는것이다.

이게 좋다는 것도 아니다. 0.5%도 전세계로 치면 3500만명이 죽게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소위 "글로벌 리더들"의 조언을 따른다면(빌 게이츠는 7 Billion 인구가 백신맞아야 된다고 했음),

2 Billion (20억명)의 인구가 사망한다는 말이 된다. (갠썰: 20억 사망+ 그 숫자를 알 수도 없는 부작용을 겪을 사람들..+ 진행형 부작용을 겪다 장래 사망할 사람들.. > 인구 감축, 3억 감축설 5억 감축설도 있지만.. 그 걸 누가 알겠습니까?)

그러니 정신차려라!

이것은 세계3차대전이다.

비합리성과 악의성은 우리가 이때까지 아마 인류역사에서 경험해본 적이 없는 정도다.

나는 공포심이 사람들로 하여금 완전히 비합리적인 행동을 하고, 상식에 반하며 자신의 아이들을 희생시키게 하는것을 보았다.

맞다 당신들의 보건부는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

통계는 절대적으로 조작되었다.

만약 진짜로 뭔가를 보고싶다면, WorldoMeters.Info 에 들어가서 이스라엘 클릭해서 12월 20일 자료로 들어가면 급격히 사망자수가 늘어난 것을 볼수있다.

그날 이스라엘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아는가?

국가적인 방역이 시작된 날이다.

그리고 이 숫자는 이스라엘 정부에 의해 보도되고 있다.

그들은 너무 멍청해서 이것을 감출 생각도 못한 것같다.

이 독성 죽음의 주사에 대한 정당화는 1도 될 수 없다. 정당성은 0이다.

mRNA 기술을 개발하고 이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말론 박사(Dr.Malone)에 따르면 그는 "이것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정부는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부작용은 끔찍합니다!" 라고 말하고 있다.

아일랜드 출신 케이힐 박사(Dr.Cahil)는 2년 안에 백신 접종자의 90%가 사망할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마이클 이든박사(Dr.Michael Yeadon)에게 같은 질문을 해보니, 그는 2년이 뭐냐 그정도도 안걸린다고 했다.

난 모르겠다. 90%가 아닐수도 있겠다. 아마 2년이 아닐수도, 3년일 수도 있겠다.

HIV 바이러스를 발견해서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룩 몬테니에(Dr.Luc Montagnier)박사는 인류역사상 가장 큰 대량학살의 위험이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왜 이러한 사실들을 감추려고 하고 있는가?

그들은 말한다 "불임은 없다 음모론이다 정자 수 줄어들지 않는다 음모론이다 암 걸리지 않는다 음모론이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이 반박하고 있다. 당신들이 말하는 모든것은 반박되고 있다. 정부에서만 반박하는게 아니다. 백신이 해롭다는 대부분의 연구결과들은 다 음모론이며 안티백신 광기이다."

정부에서 말하는 소위 전문가라는 사람들 전부가 우한폐렴 환자를 몇명 치료했냐면 0명을 치료했다.

나는 6000명 넘게 치료했다.

이 정부에서 나를 뭘로 보냐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얻을것이 하나도 없다. 목숨을 잃을 위험만 있다.

내가 할 말은 이것이다.

맞다. 매우 조직적으로 인명을 구할수 있는 정보를 진압하기 위한 작업이 진행되었다.

하이드록시클로로퀸(Hydroxychloroquine)이나 이버멕틴(Ivermectin)과 같은 인류 역사상 가장 안전한

약물들에 속하는 약물들은 금지되어서 이스라엘에서는 구할 수도 없다.

진실을 말하려고 하는 의사들은 세계적인 명의들이라도 모두 매장시키고 있다.

mRNA 백신을 개발한 말론 박사도 진실을 말했는데, 모든 언론 플랫폼에서 사라졌다.

그 이유가 도대체 무엇인가?

그리고 도대체 부작용에 대한 정보들이 억눌러지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리고 도대체 왜 엄청난 강제, 강압, 심리적인 압박이 있으며 이제는 무력으로 백신을 접종시키려고 하는가?

정부관계자는 그렇다면 왜 미국 데이터는 내가 제시하는 데이터와 다르냐고 반문하지만 미국 VAERS 데이타는 오늘을 기준으로 11,000명의 사망자와 450,000명 이상의 부작용을 보고하고 있다.

하지만 CDC (미 질병통제예방센터) 내부고발자에 따르면 사망자는 11,000명이 아니라 45,000명이다!

2009년의 하버드대박교 연구에 따르면 모든 부작용의 1%만이 보고된다고 나온다.

그리고 VAERS에는 두가지 더 문제가 있다.

내 동료의사 중에는 환자들이 백신에 의해 사망한 경우가 많다.

보고를 하려고 했더니, 아무런 이유도 없이 보고하기를 거부당했다.

또 다른 문제는, 이미 보고가 된 부작용들도 시스템에서 지워버려서 다시는 열람할 수가 없게끔 만들어 놓았다.

이것은 음모론이 아니다. 그냥 음모이다.

내가 18개월 전에 우한폐렴이 생화학무기라고 당신에게 말했다면, 당신은 나에게 음모론자라고 했을것이다.

내가 지금 당신에게 이것은 생화학무기라고 말한다면, 이것은 음모다. 음모론이 아니다.

이제는 누구나 이 바이러스가 인위적으로 만들어졌다는것을 알고있다.

나는 이것이 정확히 언제 만들어졌는지 알고, 이것이 변경되면서 등록된 특허번호들도 알고있다.

1999년에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의 랄프 바렛(Dr.Ralph Barret)박사가 박쥐 코로나 바이러스 막 단백질을 변경해서 인간이 감염될수 있게 만들었다.

그리고 이 연구는 미국에서 불법이 되었다.

이 연구는 미국인들의 혈세로 파우치에 의해 우한으로 옮겨져 계속되었고, 계속 변형해서 인간의 폐에 엄청나게 파괴적이고 혈전을 생성하게끔 만들어졌다.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바이러스에 장기간에 걸쳐 서서히 두가지를 변형시켰는데, 인간에게 감염시킬 수 있게 하는데는 20년이 걸렸다. 그리고 만약 감염된다면 폐의 조직을 파괴하게끔 만들었다.

이제 아무도 나에게 음모론자라고 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그것을 음모라고 말한다. 이것은 대량학살을 위한 음모이다.

파괴하기를 원하는 집단이 있다는게 그렇게 믿기 힘듭니까?

CDC (미 질병통제예방센터) 얘기를 해보자.

트럼프 대통령은 행정명령을 내려 모든 미국인이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구할수 있도록 했다. 이 행정명령은 릭 브라이트(Dr.Rick Bright)박사에 의해 CDC (미 질병통제예방센터)로 전달되었는데, CDC (미 질병통제예방센터)와 FDA(미 식약국)에서 승인을 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스라엘 정부는 CDC (미 질병통제예방센터)와 FDA(미 식양국)에서 승인 안 되었으면 효과 없는것 아니냐고 했다. 전세계 정부는 미국정부의 꼭두각시나 마찬가지다. (갤썰: 미국정부를 글로벌리스트, 카발이 장악) 그래서 미국이 원하지 않았기에 이스라엘도 원하지 않았다.

그래서 이스라엘 정부가 입원한 환자를 제외한 모든 이에게 이 약을 살수 없게끔 조치했다.

이것은 브라이트박사조차 "Totally Under Control"이라는 다큐멘터리에서 인정한 사실이다.

그들은 비상시에도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사용할 수 없게끔 법을 개정했고, 란셋 (Lancet)의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은 사람들을 죽인다"는 내용의 보고서를 인용했다.

문제는 이 보고서는 사기라는 것이다.

그래서 란셋 (Lancet)은 그 보고서를 철회해야 했다. 왜냐면 존재하지 않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것이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FDA(미 식약국)와 CDC (미 질병통제예방센터)는 이 보고서가 철회된 후에도! 인용해서 응급시에도 사용할 수 없게 만들었다.

이유는 어떤 약이 비상시 사용승인을 받으면 다른 약이 승인받을 수 없기 때문이다.

3주 후, 길리어드 제약사 (Gilead Pharmaceuticals)가 만든 렘데시비르가 비상시 사용승인과 3 Billion 달러짜리 계약서를 받았다.

하지만 렘데시비르는 효과를 보여주지 못했다! (갤썰: 효과가 없을 뿐더라 부작용이 심각하다고 함)

입원기간을 5일정도 줄여주지만 사망을 방지하지 못하고 환자는 3,200불이라는 비싼 가격에 이 약을 구입해야 한다. (갠썰: 코로나는 감기정도입니다. 따라서 렘데시비르 약이 필요 없죠.. 렘데시비르를 처방을 받으면 의사들이 그냥 입원 5일을 줄여줬다고 합니다. 물론 우한 연구소 바이러스 유출됐다는 말이 있습니다.. 유출 됐는지 안 됐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만약 진짜 치사율 높은 바이러스가 유출됐다면, 현재 인류 대다수가 사망하는 진짜 팬데믹이 됐을 거라는 겁니다.

마스크는 절대 바이러스를 막지 못합니다.. 두꺼운 겨울 외투를 껴입어도 바이러스는 40~90% 다 통과됩니다. 바이러스 입자가 그 정도로 작습니다)

내가 집에서 사용하던 약은 알약 한개에 20센트밖에 하지 않았다. 그리고 사망이나 입원할 확률을 84%나 줄여주었다.

이것은 렘데시비르의 시장점유율을 84%나 줄였다.

그래서 나에게 CDC (미 질병통제예방센터)는 아무런 권위가 없으며, NIH(미 국립 보건원)에 따르면 현재 당신이 입원해있고 당신의 산소레벨이 92% 이하로 떨어지지 않으면 치료해주지 말라고 하고있다.

이것은 정부가 당신이 죽기를 원한다고 충고하고 권고하고 있는것이다.

18개월이 지나고 수십개의 연구결과가 나와서 평균적으로 85%의 치료효과로 입원이나 사망을 막게 할수 있게되었는데,

이따위 권고를 하는 정부는 완전히 모든 신용을 잃었다!

그렇다. 우리 정부는 부패했다.

우리 정부는 음모를 꾸몄다.

만약 내가 이 음모를 꾸미는 조직의 수장이라면 아마도 이렇게 할것이다.

국가의 대통령에게 가서 "봐라 여기 $500 Miliion 이 있다. 추적 불가능한 계좌에 입금해주겠다. 그러니 그냥 시키는대로 해라.

말을 듣지 않으면 당신네 가족을 죽이겠다"

https://gloria.tv/post/2NAjwCg1j28d3r9dAzB4WKWZL

Dr. Vladimir Zelenko takes a BIG RISK by telling all!

Dr. Vladimir Zelenko takes a BIG RISK by telling all!

gloria.tv

[출처] 트럼프 치료해준 주치의, 목숨걸고 진실을 말했다!|작성자 그냥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