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산화그래핀 총량과 사망주기의 공식(EOCF) 그리고 5G

낙엽군자 2021. 11. 2. 20:2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5진주를 율곡은 <참 5>인 <달고나 참외>로 표현 ).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따라서 15진주 수는 참5 달고나 참외 5진주 3명이 합해 이루어지며(1,3,5,7,9 양수의 황극수5를 취한 것) 마지막 5진주는 음수 2,4,6,8,10의 후천 황극수 6도 가능하므로 한 끗수가 튄 16수도 된다. 말하자면 마지막 말복 5황극수 진주는 11귀체에 의해 11성도에 대한 5의 보수 6도 되므로 15진주, 16진주수도 되는 것이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통합경전 에센스 다이제스트PDF: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59MB

 

산화그래핀 총량과 사망주기의 공식(EOCF) 그리고 5G

 그냥져냥  2021. 11. 1. 16:09

URL 복사  이웃추가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226072

 

산화그래핀 총량과 사망주기의 공식(EOCF) 그리고 5G - 미국 정치 갤러리

백신을 맞으면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느냐? 라고 많이 궁금해 하십니다.노벨상을 받은 저명한 Dr Luc Mantagnier 라는 분이 2년 정도 살 수 있지 않을까라고 했다는 말도 있고 금년 3월에는 Richie Al

gall.dcinside.com

 

산화그래핀 총량과 사망주기의 공식(EOCF) 그리고 5G - 미국 정치 갤러리

백신을 맞으면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느냐? 라고 많이 궁금해 하십니다.노벨상을 받은 저명한 Dr Luc Mantagnier 라는 분이 2년 정도 살 수 있지 않을까라고 했다는 말도 있고 금년 3월에는 Richie Allen Show에서 Dr Rima Laibow라는 분은 최악은 6개월 최선은 4년 정도 본다라고 말했습니다.

 

백신을 맞으면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느냐? 라고 많이 궁금해 하십니다.

노벨상을 받은 저명한 Dr Luc Mantagnier 라는 분이 2년 정도 살 수 있지 않을까라고 했다는 말도 있고

금년 3월에는 Richie Allen Show에서 Dr Rima Laibow라는 분은 최악은 6개월 최선은 4년 정도 본다라고 말했습니다.

몇몇 다른 박사 분들은 그래도 5년 정도는 살 수 있지 않을까라고도 했습니다.

또 다른 정보 통 몇 분들이 말씀을 하셨는데 그중에 제일로 관심을 끈 인터뷰 하나가 있었습니다.

이 인터뷰를 접한 분들이 미정갤에도 아마 계실 수도 있겠습니다.

인터뷰를 한 사람은 피셔맨 스티븐(Steven Fishman) 이라는 사람이고 인터뷰를 요청 당한 사람이 바로 딥스의 중요한 과학자이며 WEF 창시자인 딥스 최고봉 중의 하나인 클라우스 슈압(KLAUS SCHWAB)과 친밀한 관계를 가진 그리스 태생의 그것도 산화그래핀 전문 과학자인 캔더리언 박사 (Dr Mylo Canderian) 이었습니다.

캔더리언 박사는 카자리언 유대인들의 강령을 따라 인류를 적으로 규정하며 쓸모 없는 인간들은 모두 죽여버려야 한다며 코로나 백신이 암덩어리인 인류를 종식시킬것을 강하게 믿고 있는 자 였습니다. 그리고 이 자는 산화그래핀에 관련된 많은 특허를 가지고 있는 까닥에 백신에 들어있는 산화그래핀이 어떻게 백신 접종자의 생명을 단축 시키는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떻게 이런자를 인터뷰했을까하는 궁금점이 들었고 그의 말을 믿을 수 있을까하는 의구심이 들었지만 딥스들은 언제나 자신만만하게 인류에게 자신들의 아젠다를 정직하게 까발리더라도 어리석은 인류는 절대로 자신의 말을 순수히 믿어 주지 않을꺼라는 것을 확신하고 때문에 진실을 말해도 자기들은 아무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저는 캔더리언의 주장을 헛소리라고 무조건 단정 짓고 싶지 않았습니다.

여러분 ! 딥스들이 얼마나 담대하냐면요

세계 도처에서 인육 버거를 팔고 있고 자기들이 실종된 인간들을 어떻게 처리해서 인류의 밥상에 또 햄버거로 식단에 올리고 있는지를 인터뷰(Rabbi Abe Finkelstein)를 통해 솔직히 알려주어도 아무도 믿지 않더라고 하면서 별 신경 쓰지 않는다고 한 인터뷰를 정보가 빠른 미정갤 여러분들 중에서도 들은 분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어린아이 고기 (핑클스타인 인터뷰) - 미국 정치 갤러리

<-클릭

아무튼 캔더리언 박사는 세계 인구의 95%는 조만간 모두 죽게 된다며 EOCF (END OF CYCLE FORMULA) 라는 산화그래핀과 관련된 어떤 공식을 설명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말로 "생명 주기의 마지막 공식" 이라는 것인데 내용인 즉 백신 접종자의 혈액이 산화 그래핀으로 오염 되고나면 오염된 비율에 10년이라는 최대주기를 곱해주면 그 사람의 남은 수명을 계산해 낼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전자 현미경등을 사용하여 혈액 내의 산화그래핀 오염정도를 먼저 확인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EOCF공식으로 계산해 보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백신 접종자의 (산화 그래핀 접종자라는 말이 더 정확합니다) 혈액에 산화그래핀의 농도가 20%정도 되면 (10년-[10*0.2]=8년) 이라는 공식으로 계산해보면 8년이라는 수명이 남아있다는 것 입니다. 따라서 혈액의 산화그래핀 농도 수준이 70% 정도 되면 (10년-(10*0.7)=3년) 으로 접종 후 3년 이상 살지 못한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피셔맨은 계속하여 백신 3차 4차등의 후속 부스터가 계속 접종될 예정인데 EOCF 공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느냐고 계속 물으니 당연히 전체 산화그래핀 용량을 부스터 접종으로 늘려주면 그 추가 용량이 혈액내의 산화그래핀 수치를 당연히 계속 늘리지 않겠냐며 이어 계속 한다는 말이 .......여기에서 제가 깜짝 놀랐는데 캔더리언 박사가 뭐라고 말했냐면요 !!!!!!

"더 믾은 주사를 맞을 수록 접종자들이 현미경으로 자신의 혈액을 관찰해보면 점차 혈액이 나빠지는 것을 발견할 것이며 더 빨리 "비료"로 변할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비료" !!!

여러분들도 이미 알고 계셨죠.

미국에서는 지금 20여개의 주에서 대량의 시체를 신속히 처리 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체를 화학물로 액화시킨후에 재배작물에 비료로 사용하는 법을 긴급히 합법화시켰다​는 사실을 모두 알고 계시지요.

모르고 계셨던 분들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하십시요.. .

대량의 백신 접종자 시체들 처리 방법 (바이오 슬러지) - 미국 정치 갤러리 <-클릭

 

대량의 백신 접종자 시체들 처리 방법 (바이오 슬러지) - 미국 정치 갤러리

어느 갤러 분이 "곧 백신으로 사람들 엄청 죽어 갈텐데 시체 처리는 어떻게 하나" 라고 걱정하셨는데 딥스들은 이 코로나 팬더믹/플랜데믹을 사전에 충분히 준비하고 계획대로 단계적으로 시행

gall.dcinside.com

여러분! 백신의 전문가들은 백신 속에 산화그래핀을 몰래 감추는 방법을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독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딥스 과학자인 캔더리언 박사가 대략 3년-8년 정도의 접종자들의 남은 수명 시간을 예측해 주었지만 저는 이 말을 곧이 곧 대로 듣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5G의 변수를 캔더리안 박사가 부가적으로 설명 한 적이 없기 때문입지다

요즘 심상치 않은 것이 주변 환경을 계측기로 확인해보면 이온화가 가능한 전이 방사선이 수시로 어디서 인가 계속 방출되고 있다는 것이 세계 곳곳에서 확인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늘에서 부터인지 주변의 5G 타워로 부터인지 아니면 접종자들의 몸에서 인지

이온화가 가능할 정도의 강력한 전이 방사선이 뭉쳐서 간헐 적으로 뿜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접종자들의 몸에서 변화가 일어나며 그들의 세포의 티슈가 데머지를 입고 있고 기이한 냄새들이 나타납니다.

산화그래핀은 자신만의 공명할 수 있는 주파수 밴드가 있는데 그것이 41.6 GHZ 주파수(추정)라고 하는데 같은 대역의 5G 마이크로 웨이브 주파수가 어디선가 (하늘,타워등)로부터 뿜어지면 그 근처에 있던 사람들은 또 생명체들은 바로 산화그래핀이 활성화 즉 공명되어 바로 즉사하기가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중국 우한에서 길에서 갑자기 사람들이 팍팍 쓰러지는 것도 그렇게 해서 일어나는 것입니다. 그딴 엉터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일어난 것이 아닙니다

코로나 초창기에 유럽 대륙 바로 근처에 있던 아프리카 나라들은 어떤 나라도 코로나 피해 전혀 없었습니다.

5G 타워가 세워 진 곳이 아프리카 대륙에는 거의 없었기 때문이라는 것을 지금부터는 이해 하셔야합니다.

"전 세계 5G 맵"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확인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백신 접종 시작하고부터 그 나라들도 난리가 나게 된 것입니다.그 전에는 평화로운 나라들 이었어요.

아무튼 60GHZ이상​이면 산소가 고갈 되어 주변의 모든 생명체가 질식해서 죽게 될 것입니다. 5G의 주파수 가역대가 이것을 가능하게 하는 전파 무기입니다.

(아래는 위 링크 영상 중 일부 캡쳐입니다.. 영상을 보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위 링크에 들어가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딥스들이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어느 지역에 어느 나라에 5G 무기 주파수 밴드를 올려서 사람들의 면역 시스템을 파괴 시키고

각종 질병을 일으켜서 그 곳에서 새로운 바이러스가 발생했느니, 델타가, 람다가 나타났느니 하고 여러분들을 속일 것입니다.

딥스의 의료 마피아들이 주장하는 의미의 생물학적인 바이러스는 없다는 것을 반드시 기억하십시요.

델타도 람다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만든 인공적인 바이러스는 딥스의 연구실 컴퓨터 데이터베이스에만 있는 것이지

실제 샘플로 표본으로 격리 또는 추출하여 가지고 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는 것을 반드시 명심하고 기억해야 합니다.

여러분! 산화 그래핀과 전자파 무기로 인한 주파수 바이러스와의 상관 관계에 더욱 더 관심을 가져 주십시요.

무선 주파수도 알파니 델타니 감마니 하고 실제 코로나 바이러스 변이 이름들을 똑 같이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님들은 이미 알고 계시지요.

.

산화그래핀의 독성과 5G의 전자파 부작용은 우리의 면역 시스템을 파괴 시킵니다.

그리되면 우리는 딥스들이 말하는 모든 코로나 바이러스의 증상을 똑같이 가지게 됩니다.

코로나는 변명이며 백신을 맞추기 위한 덫일 뿐입니다.

백신은 또한 여러분의 영혼의 신성을 거두어 가기도 합니다.

부디 클라우드 인공지능 시스템에 끌려가지 않도록 그래서 여러분의 영혼이 기계 인간의 육체 감옥 속에 사로 잡히지 않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은 신성한 존재입니다.

딥스와 사탄에게 더 이상 신성한 에너지를 공급하지 마십시요. 그들은 우리 영혼의 육체의 뱀파이어들입니다.

그냥 보통의 정상적인 인간들로 보시면 안됩니다.

여러분들은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용기를 가지고 사랑의 에너지를 가지셔야 합니다.

딥스가 제일 무서워하는 것이 또 제일로 부러워 하는 것이 있는데 인간의 신성함과 넘치는 사랑의 에너지입니다.

그들은 이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를 질투하고 우리를 이렇게도 증오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두려워하는 일이 무엇인가 우주 공간에서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래서 그들은 지금 너무나 많이 마음이 조급합니다. .